'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 곤약 다이어트]곤약면커리🍛/곤약떡볶이🥘
이번 지니어트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는 곤약제품 입니다. 저도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 곤약도 먹고 있거든요. 곤약은 100g당 10kcal밖에 되지 않아 열량이 낮고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답니다! 곤약의 주 성분인 '글루코난만' 이라는 식이섬유 때문에 배가 부른 느낌이 드는것이죠~😀 식이섬유는 위장을 통과하는 속도가 느리고 물을 흡수하는 성질을 지니고 있어서 곤약을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는 거래요~~😲 [풀무원]라이트누들 단호박 곤약면 은은한 향긋함이 돋보이는 단호박 곤약면을 소개해 드릴께요👉 ㆍ중량:1묶음(150g×4개입) ㆍ특징:가볍고 든든한 면 요리를 완성해 줄 곤약면 입니다. 은은한 단호박 향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다이어트 중에 면요리가 먹고싶을때 대체하기 좋은 것이 바로 곤약면! 입니다. 칼로리가 25kcal정도로 낮은 편이라 고칼로리 음식을 먹을때 함께 먹으면 좋지요. 저는 주로 커리와 같이 먹었어요~👍 [곤미방]떡볶이 곤약 밀떡을 닮은 통통한 생김새에 곤약 특유의식감이 잘 살아있는 곤약제품 입니다. ㆍ중량:1묶음(180g×4개입) ㆍ특징:탱글탱글한 식감과 포만감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엄청 요긴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칼로리도 낮고 식이섬유인 곤약을 많이 먹으면 안된데요!!왜?😱 식이섬유 특성상 많이 먹게 되면 장 내에서 가스가 과하게 생성되고 이로 인해 소화불량이 생길수 있다네요. 곤약은 적당량으로 섭취하고 장이 예민하다면 조금씩만 섭취하는게 좋데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한끼 정도만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냥식집사
1/28(일)건강한 한끼 오늘의 점심!!
단호박과 당근은 쪄주고 단호박곤약과 커리 🍛 비벼주고 견과류도 뿌려주고~고소하게 ♡ 오늘의 건강한 식사~♡♡
냥식집사
드디어.. 점심시간
3일만에 밥 먹어도 되겠죠.. 아님 누릉지만 먹어야하는지.. 급체로 어제 저녁 겨우 단호박죽.ㅎㅎ 다이어트 제대로군요
뽀봉
1/26(금)오늘의 아점!!
오늘도 건강하게 챙겨먹기! 그레놀라 시리얼+두유 그릭요거트+단호박+견과류
냥식집사
저녁밥상
단호박죽
뽀봉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The 건강식단 프로틴 UP 큐브 포크 추천합니다! 단백질 함량도 무려 46g으로 많은데다 건강하기까지 하고 심지어 맛도 있어요!! 저탄고단인데 나트륨, 포화지방이 좀 있긴 합니다만 맛을 위해서는 어쩔수없이ㅠㅠ 😂 양은 339g 567kcal이고 큐브포크, 슬라이스 두부, 샐러드 같은 메뉴들로 하루 권장량의 약 46%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는 점!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되구요 국산쌀에 이집트콩? 이라는데 처음 들어보네요 ㅋㅋ 볶음김치와 두부 조합 짱이고 단호박과 각종 5종 야채는 단호박이 달달하니 맛있고 파프리카는 달진 않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하고 보니까 노란색으로 깔맞춤된거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포크큐브스테이크! 근데 이제 양배추를 깔고 앉은 ㅎㅎ 고기가 짭짤해서 맛있고 양배추도 달달해서 둘이 조합이 넘나 좋아여 ㅋㅋ 이렇게 맛있게 단백질 충전 완료!!
Cliff
절대 안 가벼운 점심
치아바타바질샌드위치 이거 맛있어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이마트트레이더스 세일 때 노리면 인터넷 최저가보더 2천원 싸게 살 수 있어요. 똑같은 식단으로 1개&구운계란 2개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불러서 이번에는 반개랑 계란 1개로 딱 좋네요!
선쟈
다이어트간식-호박죽
다이어트하면 왜그렇게 배가 고픈지 냉장고를 열어뒤적뒤적거리게 되잖아요~^^*그럴때 호박죽을 한잔마시면 안정이되더라구요.단호박은 열량과 지방이 적은 동시에 붓기 완화와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식재료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라고해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든든해 배고플때 간식으로도 아주 좋은것같아요!
SK7352
커피와 샌드위치
건강한 한끼에 꽂혀서 커피는 찍지도 않았네요. 역시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든든한 한끼였네요.
루시안
건기챌 6기 2일차 인증
2일차 인증했어요 단호박샐러드 맛있네요
마음그릇
캐시로 샌드위치
픽업 다녀오다가 샌드위치 포장 크림치즈 베이글과 고민했지만 저의 원픽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점심에 커피랑 먹을 예정입니다.
루시안
오늘 먹었던 점심
오늘 점심은 단호박 피자와 콥샐러드 일주일에 한번은 맛있는거 먹고 수다가 필수지요. 밥배달 때문에 들어왔는데 친구랑 먹는다고 저녁 해방이니 좋아하렵니다. ㅎㅎ
루시안
단백질은 계란요리.
단백질은 뭐니뭐니해도 계란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하게 쉽게 구할 수 있는것도 좋은데 한가지가 아니라 다양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단품이든 아니든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고 손쉬운 요리로 만들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질리지 않게 꾸준히 먹을 수 있고 특별하지 않으면 남녀노소 큰 호불호도 없이 먹게 되어서 좋아요. 김치볶음밥에 후라이는 필수. 구운계란. 삶은 계란 단호박에도 계란.
워터멜론
야채 샐러드 도시락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샐러드 도시락을 준비해 봤어요. 레시피는 아래와 같아요. 1. 샐러드채소를 세척하여 용기1에 담아준다. 2. 찐 계란과 고구마, 단호박을 커팅하여 올려준다. 3. 애어프라이어에 닭가슴살볼을 넣고 10분 조리한다. 4. 구워진 가슴살볼과 후식용 귤을 커팅하여 용기 2에 담아준다. 5. 샐러드 소스로 발사믹글레이즈를 뿌려서 맛나게 먹는다!
성이공자
[당첨자 발표]🌆초간단 저녁레시피🍱 추천하면 최대 '5,000P' 드려요
🍳지니어터의 레시피 13회차 -초간단 저녁 레시피 편 맛잘알 지니어터 분들 덕분에 레시피 지식이 점점 풍부해지네요 ! 📝 👇게시글 맨 하단에서 Best 초간단 저녁 레시피 구경해보세요🩷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 조인순 skyjhj0407 슈롭 YS2 준이할미 룰루루랄라 냥식집사 ❤️ 일반 게시글 당첨자 ❤️ 2민트홀릭 뽀굥 쩌기저별 34RY2RM1BA 뽀야옹 쪼꼬미어터 3대500 뽀얀둥이 쪽쭈리 58로가즈아 사랑스런eu 쭌애 가비안 사랑혀니 찜부리 가비픽 사슴벌레멍이 찰떡쫀득 갓생살기화이팅 사족보행 챌루니 강민기 산곡동미녀삼총사 천하무적챈진 건강미녀1004 산들바다 초록007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밤바 쵸코파이팅구 건빵맛과자 살빼서광교가자 치노카푸 걷다가 살빼자이번엔 커피가너무좋아 게일 상암 켈리장 경이로운다이어트 샤바댕 코로세움 고구마피자맛있어 서구이쁜이 콩콩이짱 고담시 서여사 쿠보 고래사 선구자239 키작은모나리자 골말 선물부자 태거니 곰공공 선아지 태발2 구경끝났으면 성아진 탱굴이 구룸구룸 셰어 탱이짱 그대가나 셰인 털보꾸기 금강송이 소푸 톨탱이 기르밍 솔트1 파이키아 기춘이530707 송쩡 파인솔 기회를잡자구요 숑숑이야 파인호랭이 길곰도리 수수깡7 파전 김범기 순이영심 피직스3282 까망천사 숫자 피코 깐뚱 숲속의나무 피타 깐징짱 쉬림프 핑크핑크퐁퐁 깨개갱 슈비므네 하늘이12 꿈굽는사람 슈퍼스티셔스 하이오 꿈꾸는썬 시나몬애 한콩 나는민천사 시아81 해려니 나비리 신혜 해설사 나이스찐 싸포 해쭈주 난괜찮아용 써니야아앗 해피로즈 남아뿡 썬영이 행복이다 내가제일왕 쓰리채맘 행복한집2 너나위 씨에나 행복한집3 넬림 ㅇㅅㅇ지니 행뽁햐 노노구 아무도 행운이다 노란풍 아브로삐삐 헐마이니 니캉내캉 아이고다리야 헤일리1 닉네임생략 아핫 헬로12 다노밑에담요 앙칼진애미나이 현재어트 다락이 애니홀릭 혬혬 다미마 앤드류사이먼 호롱이 다시꿈꾸는세상 앵두정원 호림짱 달콤한게으름 야롱 호수하늘 담쓰담쓰담 얌이얌이 황주부님 당고딩고 어머나왜이래 후리지아3270 당근쥬스쪼아 어트지니요 흰둥아범 도토리123 언제나행복 Ace32 돌체맘 엄마동2 agnes0117 동남이쁜이 엄지둘 bananacoba 두두나나 에디따74 biki 두루둥둥 에이비씨디이 blue 들꽃7 여울햇살 cho3927 떵투니 열정73 ckj8425 뚠뚜네 영선이302 dbdbbd 라때홀릭 영잔디 dhwhl777 랄랄ㄹ 영진왕빠 diane0807 람라미 예픈공주 GUNDDAM 러브복동 오기로기 Happy80 러블리자매 오늘도행복하자 Heat 레몬그린 오늘도화이팅요 Heej 로앰 오우야야 heracchang 로즈마리2002 올리브울산 highway032 롱도 요롤레이 hnlovejs 리베라따 우람하지마 HYJ123 리베아리스 우리아들2 immi75 링고픽 울트라돼지런 Jamie09 마음그릇 웅이에나 janedoe 만배봉봉 워니뚱 jhyun 망고가좋아 워니s jiyaaa 매직이 워크어 jjinnyy 매화나무 워터멜론 js27 맥지 유민니 jungsh 먹자먹자 유지녀 k2023 멋장 윤성맘 kate0 멍청이2 융용용 kjo 멍청이3 으갸 kookies 모니모니모 으라라라챠 LV 모카모카붕어빵 이건머야 Milly 문문맘 이겼다 mjl 문창기 이디어트 myfavorite 뭉치꾸미 이번에뺀다 myjung9770 뭔소리야 이슬이슬이슬 mysc 미니니슈 이유리 neplos 미여니70 이쟈벨 odell86 밈밈투 이추순 purepkb 밍챈 이하린80 Qwertyu 바나나좋아 이현주 roh69 바다속고양이 인생중 rookie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임삼미 run2 밴드닥터 자몽12 ryank 번개77 자수민 s9424103 베베2022 자유나나 seabuck 베베마름으로 쟈쟈쟈 simok 베비빗 제임스김7 ss샤랄라ss 보이윤 조만 ssul0115 복있는여자 조콩만 sunmi9333 복희님 종다 unice486 볼뚱 주니엄마 who8365 봄겨울 주렝 wrinkle 불곡산 주안맘0413 Ya135 붉은레드 지니1106 ymittang 블루사슴 지니어트 쑤기 yoonsrosie 비비안2 지니어트 주노키오 ZGMF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도 zntkskzlzy 빈이준이맘짱 진니어트트 zoe98 빙하소년둘리 짱짱12 빛나는날 쨋든럽 💫 BEST 게시글 보러가기 💫 [저녁] 단호박 에그슬럿 초간단 버전 [초간단 저녁] 뚝딱 레시피 3종 세트 초간단 레시피 돼지고기김치비지찌개 소개합니다. 초간단한데 건강한 양참덮! 양배추참치덮밥🥬 밥없는 김밥 드세요 떡볶이가 아니라 "무볶이" 🍕 또띠아 피자🍕먹어봤나요?초간단 레시피 알려줄께요~~😃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geniet
초간단 저녁 레시피 - 순두부찌개
두부는 식물성단백질이잖아요. 그리고 속에 부담없이 먹기 좋고요. 그래서 자주 저녁으로 순두부찌개를 해먹어요. 순두부 1봉, 양파, 단호박, 팽이버섯, 순두부찌개 양념 1봉 , 계란 1알, 파 이렇게만 있으면 부담없고 근사한 저녁 한끼입니다. 저는 매운거는 잘 못먹어서 순하고 고소한 순두부양념을 좋아합니다. 기호에 따라 바지락을 넣어주면 해물 순두부, 차돌을 넣어주면 차돌 순두부가 되요. 오늘같이 추운 날 건강한 한끼로 순두부 추천해요.
run2
다이아트 간식엔 별다방 단호박 에그샌드위치
별다방의 샌드위지들을 잘 살펴보면, 영양도 좋고 칼로리 낮은 제품이 많이 있어요. 빵은 모두 식이섬유가 가득한 곡물빵이고 신선한 속재료가 기본 베이스예요. 맛도 물론 좋고 포만감과 신선함 때문에 오전 브런치나 오후 간식으로 즐깁니다. 여러 카드사나 통신사의 혜택으로 할인받아 즐길 수 있어요. 착한 가격에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주 좋이요.
길곰도리
치아바타
아침으로 먹어요 올리브 박힌것은 짭쪼름 크린배리는 달콤하네요~^^
수수깡7
1월 5일 식단관리
아침은 샐러드로 먹었어요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냉장고에 있는 반찬으로 냉털해서 먹었어요 밥도 조금 많이 먹었네요 간식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마셨어요 저녁으로 찐달걀1개, 단호박 1조각과 물마셨어요
언제나행복
샌드위치
점심 먹었는데도 출출하네요 오늘은 커피만 마시려고 했는데 샌드위치 하나 시켜야겠어요. 베이컨 들어간 바비큐치킨치아바타 따뜻하게 데워서 먹어요 역시 짭쪼름하지만 커피랑 잘맞네요
쉬림프
스벅에서 좋아하는 샌드위치 있으신가요?
저는 단호박이랑 크린베리를 가장 많이 먹은것같아요 바질토마토 크림치즈베이글 ?그것도 맛났던 기억이 있군요 스벅에 좋아하는 샌드위치는 무엇인가요?? 궁금해요
송쩡
둘째 덕분에 스벅
폰 갖다주고 여유있게 스벅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없으니 테이크아웃 유차민트티와 단호박 샌드위치 그리고 매번 품절이었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니콘내콘에 판매하려고 샀던 쿠폰 다 소진 ㅎㅎ
루시안
초간단 저녁메뉴 카레
저녁 퇴근후에나 반찬 없을때 카레를 자주 하는편이에요 카레 자체로도 맛나기 때문에 내용물 신경 안쓰고 만들기 편해요 집에있는 양파, 당근 ,감자, 브로콜리,파프리카, 토마토,단호박도 좋구요 이중에서 있는 재료들 넣고 버터에 볶다가 물조금 우유조금넣고 끊이다가 카레가루 넣으면 끝이에요 간혹 소세지 있으면 추가도하면 되지요 끊이는동안 계란후라이 만들어서 고명으로 올리면 끝
들꽃7
초간단 저녁 레시피 에그인헬
냉장고 야채랑 베이컨, 달걀 그리고 토마토소스 활용하여 만든 간단하면서 맛난 에그인헬입니당^~ 1.양파,청양고추,베이컨,양송이버섯,통마늘,피망을 먹기좋은 크기로 준비해요 2.팬에 올리브오일 3스푼 두르고 다진양파. 소금조금 넣고 투명해질때까지 볶아줘요 3.편마늘,베이컨,청양고추,피망,양송이 썰어둔것 모두넣고 볶아쥐요 소금,후추 간하구 4. 우유 100ml, 토마토소스 400g 넣어 5분정도 더 끓여주세요 5.달걀 2, 모짜렐라치즈 올리고, 뚜껑을 덮어줌 치즈가 녹고 계란이 반숙이 되도록 익혀준 뒤 불을 꺼주세요 6.바질 올리고 파슬리가루 톡톡!! . 완성이예요~~ 치아바타나 바케트랑 맛있게 냠냠요
깐뚱
껍질 까지 말고 드시래요
고구마, 단호박, 사과, 당근, 양파 껍질에 항산화 물질, 노화방지 성분, 혈액순환, 심혈관질환 예방을 한답니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기 어렵기 때문에 물에 양파를 껍질째 넣어 육수로 우려내 먹거나, 말려서 가루로 먹으면 좋답니다. 저도 왠만하면 다 껍질 까서 먹었는데 지금은 가급적 껍질도 먹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즐겁고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마음그릇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살
가볍게 먹는 샐러드라도 씹는 맛 있는 고기가 있어야 아쉽지 않아서 좋아하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디 오븐에 구운 담백한 닭다리살과 달콤한 단호박도 맛있고 매콤한 할라피뇨가 들어 있어 밋밋한 입맛도 살려줌 맛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고 칼로리도 310 칼로리로 나쁘지 않아요
밴드닥터
샐러디 추천해요 "치킨텐더 샐러드와 파스타 샐러드"
내가 만든 샐러드 질릴때가 있잖아요 그 땐 샐러바웃을 애용하고 있어요 많은 메뉴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맛난(개인적으로 ^^) 샐러드 2개가 있지요 치킨텐더 샐러드와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두 샐러드 + 단호박 랩도 함께 냠냠하지용 이번 기회에 요녀석들 칼로리 알아보고, 뜨아~🤯 했어요 단호박 랩 칼로리가 샐러드의 2배더군요.. 방금도 맛나게 하나 뚝딱! 원킬했는데 말이죵..🤤 단호박 랩 / 470 kcal 요거트 드레싱(추천) (적채+또띠아) 파스타 샐러드 / 215 kcal 갈릭치즈 드레싱 (파스타+로메인+양상추+적채+오이+계란+옥수수+올리브+토마토+바질페스토+칠리소스+파마산치즈) 파스타샐러드는 파스타에 자체 양념이 있어서 특별한 드레싱 없이 그냥 쓱쓱 비벼 먹음 단백하니 좋아요 드레싱 없이 먹음 🌮 칼로리가 덜나가겠죠? 치킨텐더 샐러드 / 245 kcal 멕시칸 드레싱 (치킨텐더+로메인+양상추+적채+오이+계란+옥수수+올리브+토마토+갈릭치즈소스+파슬리) 치킨텐더 샐러등는 갈릭치즈소스가 기본으로 얹여나와요 그래서 요것도 다른 드레싱 없이 기본소스로만 쓱쓱 합니다 ^^ 그래도 좋아하는 드레싱 추가로 시켜봅니다 (옵션이기 때문에 0원) 나만의 샐러드 만들어 먹을 때 요기나게 쓰이는 추가 드레싱 쟁여놉니다 🥞 파스타샐러드와 치킨텐더샐러드 밥 대용으로 든든하고 좋아요 칼로리 적은 한끼 드셔보셔요~ 샐러바웃 다양한 메뉴와 칼로리 알아보고 건강식사 함께해요 ⬇️ ⬇️ https://premiumit.tistory.com/201
하루한땀
샐러디 내맘대로 샐러드
제 샐러드에서 채소.견과류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해요. 그리고 여기에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것은 그때그때마다 달라요. 주로 단호박, 바나나, 건포도, 옥수수등을 넣어요. 소스는 마트에서 사다 먹었어요. 그런데 최근에 요거트에 꿀을 섞은 것을 소스대신 뿌려 먹어요. 이거 정말 괜찮더라구요.
janedoe
잠봉뵈르 샌디치
마켓컬리에서 사다 놓은 잠봉 발견^^ 치아바타 사이에 버터 두껍게 바르고 잠봉 올렸어요 이건 고딩아이 아침^^ 신랑은 버터 더 두껍게 올려 더 맛있게 만들어 걸어가면서 먹으라고 싸줬어요 치아바타를 잘 못 썰어서 더 맛있게 못 만들어서 아쉽지만 배속에 들어가면 똑같으니까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먹으면서 졸아요
치아바타 구멍이 너무 많아 누텔라 바르기 힘들었어요 중딩 아이 아침인데.. 먹으면서 졸길래 깨우고 있어요.
당근쥬스쪼아
시저 치킨 샐러디
요즘 관리 시기라 점심은 샐러디를 먹어요 간단히 매장에서 사먹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시저 치킨 샐러디 치킨이 들어있어서 든든하고 발사믹 소스와 단호박이 맛있습니다
천갱
샐러디매장가면 저의 최애는 탄단지ㅎ
다이어트때가 아니더라도.. 몸이 좀 무겁거나 가볍게 먹고싶을때 있잖아요? 보통 샐러드가 가장 쉽게 떠오르는데.. 이것도 대충 생각해서 야채 사거나하면.. 다못먹고 물러질때가 태반이고.. 칼로리높은 소스 듬뿍으로 배보다 배꼽일때가 전 많더라구요.. 그럴때.. 이용하는게 파바나 이마트도 있지만.. 영양가 잘짜진 샐러디로 부러 찾아갈때가 많아요ㅎ 요즘은 샐러디매장이 이곳저곳 분점이 많아서 넘좋아요ㅎㅎ 샐러드가게중에서는 샐리디매장이 1순위더라구요. 메뉴들 맛이 떨어지는게 없어서 좋더라구요. 하나씩 먹어봤지만.. 뷔페를 가도 샐러드에 고구마나 단호박등.. 너무 좋아하기에.. 빠지면 섭섭한 저는.. 역시나.. 탄단지샐러디가 최애랍니다ㅎ 랑군은 우삼겹을 좋아하구요. 이번 주제가 샐러디라서.. 그 핑계로.. 애들 등교시킨후 잽싸게 혼자 브런치먹으러 갔었다는요ㅋㅋㅋㅋㅋ 탄단지는 칼로디도 366kcal로 낮아요! 제가 식단조절할때마다 잘조합 못시키는 탄수화물, 단백질,지방으로 잘 조합되있어서 땡큐네요. 요 메뉴는 즈이동넨 8,300원이랍니다. 드레싱없이도 먹지만.. 그래도! 같이 먹으면 훨~~~씬 맛나지요ㅋㅋ 양심상 전 칼로리낮은 오리엔탈로 먹지요ㅎ 참깨덕분에 넘고소하거든요~159kcal로 낮죠! 또...... 양도 적지않아 한끼로 먹으면 포만감 업^^ 견과류도.. 호두랑 아몬드, 캐슈넛 그중 건크랜베리 넘좋아해요!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 부족하신분들은 닭가슴살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음 좋아요 우리 동네도 옆동네도 매장이 있어서 좋아요ㅎ
난괜찮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