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6기 2일차 인증

2일차 인증했어요

단호박샐러드 맛있네요

건기챌 6기 2일차 인증

건기챌 6기 2일차 인증

1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샐러드집에서 드셨나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 김포비
    2일차 인증 잘 하셨어요^^
    건강한 한끼~~샐러드 너무 
    맛있어보여요!
  • 나는민천사
    샐러드 진짜 맛나겠어요
     직접 하신건가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니요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하는 
    카페에서 사먹었어요 ㅎ
  • Dub
    단호박샐러드 비주얼
    이 대박인데여
  • 곱꼴
    위에 올려져 있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보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리코다치즈예요~아이스크림처럼 보이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