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이한치한에 망고우유스무디에 마지막 남은 토마토 삶은 고구마 계란 따뜻한 케모마일차 그리고 감자 계란빵도 만들었어요 ㅎㅎ 감자는 어떤 맛일까요? 따끈하니 은은한 감자 맛이 더 크네요 단맛은 단호박>당근>고구마<감자 원재료 단맛 순서 그대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아리랑 개성손만두
만두 좋아하시나요? 해장도 할겸 손만두전골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시원한 국물육수에 속이 비치는 얇은 피에 알차게 꽉차있는 만두소 담백하고 진짜 맛있습니다 배추 단호박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야채도 듬뿍 그육수에 만두를 퐁당 김치만두 고기만두를 넣어 한소꿈 끊여줍니다 맑은국물 해장에 딱이였어요 ㅎㅎ
예픈공주
치팅데이, 포케 샐러드와 샌드위치 맛집 리틀위치
명절 동안 너무 많은 음식을 먹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한끼 먹고 싶어서 신랑과 함께 방문했어요. 다양한 포케와 샌드위치를 파는 동네 맛집이거든요. 제 최애 단호박샌드위치와 연어포케를 먹었어요. 달달한 단호박이 맛있어서 전 꼭 단호박 샌드위치만 먹거든요. 포케는 내용물도 알차고 맛도 아주 좋고 양도 많아서 먹으면 든든해요. 건강에 좋은 연어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와 소스의 조합도 참 좋았구요. 또 먹고 싶네요.
윤성맘
추석음식 송편
이번 추석 때는 조카들과 송편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깨설탕 준비하고, 반죽은 5색! 치자, 단호박, 쑥 등으로 준비했지요. 반죽에 깨설탕을 넣으면 자꾸 터지더라구요. 모양 만들기가 넘 어려웠답니다. 그래도 맛있었던 송편ㅎㅎ
람라미
포케 배달 맛집 포케올데이🥗
다이어트 할 때 샐러드 가볍게 한끼 먹기에 좋지만 정말 가!볍!다!는게 문제인데요ㅎㅎㅎ 그래서 저는 샐러드보단 좀 더 든든하면서도 클린 식단은 챙길 수 있는 포케를 잘 먹는답니다! 집 근처에 '포케올데이'가 위치하고 있어서 운동 끝나고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듯이 자주 방문하는데 가끔씩 비 오는 날이나 배민 할인 쿠폰이 들어왔을 땐 종종 배달도 시켜먹어요😉 커스텀 샐러드로 기본 베이스(현미밥/메밀면/야채만)를 선택한 후 메인토핑과 소스를 이어서 고르면 자신의 입맛에 맞는 포케를 먹을 수 있어요! 포케 외에도 치킨랩, 메밀면 샐러드, 단호박/양송이 크림스프 등도 파는데 스프가 숨은 맛도리랍니다ㅎ 다이어트 배달 메뉴로 포케올데이 추천!!!
venchi
추석에는 전과 튀김
평소에는 튀김류는 잘 안먹는데 명절에는 빼놓을수 없는것 같아요 명절땐 튀김이랑 전도 마음 놓고 먹고있어요ㅋㅋ 젤 좋아하는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동그랑땡 이정도만 해먹네요 산적이랑 명태전 같은건 잘 안먹게돼서 좋아하는 튀김 전만 만드는게 안남더라구요 설때 만들었던 튀김과 전 이에용ㅇㅇ 올해도 빨리 만들어 먹고싶네여
효지미
호박씨
단호박 말그대로 아주달았네요 호박씨는 뭘하죠? 혹시 말려놓음요ㅎㅎ
코로세움
프레퍼스 비프플레이트
프레퍼스는 수비드 방식으로 사용한 고기들이 있는 다이어트 푸드점이에요 사장님 추천메뉴 비프 플레이트는 저온 조리시 나타나는 색소 반응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단호박 고구마 계절 야채 새콤 소이소스로 맛을 냈어요 다이어트 식단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 프레퍼스!! 아직 서울에만 있는 듯 해서 슬퍼요 ㅠ 새언니 집 갔다가 부러움 가득 안고 왔네요 우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소라2
추석기념 음식 준비중!
지금 열심히 추석음식 준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기분만내려고 간단하게 만드려고 했는데 막상 준비를 하다보니 점점 스케일이 커졌어요~ 일단 지금하고 있는건 동태전, 산적꼬치, 새우전인데 앞으로 단호박전, 해물경단도 부쳐야합니다. 오늘 밤은 다잤네요ㅜㅜ
바지유리
아침부터 빵 사왔어요
깜빠뉴는 오후에 나온다고 해서 다른빵 샀네요 카스테라가 촉촉해요 치아바타 짱 맛있어요
수수깡7
다이어트 배달음식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샐러디
생각했던 거보다 초량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샐러드 엄청 푸짐해서 놀랬어요 소스는 추천 소스 선택 샐러디 크리미 할라피뇨 맛은,, 음, 톡 쏘는 맛? 양파맛 나는 마요네즈 맛? 살짝매콤한할라피뇨 향 느껴지고 부드러운 크림 드레싱이었어요 느끼함 적었어요! 단호박, 토마토,양파, 닭다리살 옥수수, 할라피뇨, 야채 안에플레이크도 있음! 샐러드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로스트닭다리, 구워진 닭 다리가 들어있어요 식감은 야들 야들했는데 너무짜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원래 이런 건가 엄청 푸짐하죠?? 양도 많고 샐러드 배부르겠어? 했는데 배 부르더라고요ㅋㅋㅋㅋ
dark007
오늘의 아침식단
단호박, 방울토마토, 삶은달걀 흰자, 사과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아침 식단
단호박, 방울토마토, 삶은달걀 흰자, ABC주스
핑크핑크퐁퐁
몸에 좋은 다이어트 간식 발견!
동생집에 갔는데 간식으로 이 과자를 내놓는 거다. 맛도 좋고 영양은 두말하면 입 아프지. 당근,연근,청무,단호박,고구마를 말려서 튀긴 맛있는 과자! 섬유질이 많아 변비에도 좋으니 일석이조~ 언니도 먹어보라고 사주고,아토피 있는 딸에게도 보내줬다.
날씬캔디아줌마
오늘의 아침식단
삶은달걀 흰자, 단호박, 방울토마토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저녁 식단
옥수수, 단호박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아침 식단
단호박, 방울토마토
핑크핑크퐁퐁
저녁으로
저녁으로 단호박식혜 마셔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새우킬러
오늘의 아침식단
단호박, 방울토마토, ABC 주스 아직 단호박이 안질리네요
핑크핑크퐁퐁
9월 8일 식단
아침은 언제나 먹는 샐러드네요 오늘은 단호박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점심은 게장과 각종전이네요~ 기름을 최소한으로해서 전부쳤어요 오늘도 편안한 밤되세요
언제나행복
오늘의 저녁식단
연두부, 흑임자소스, 단호박, 방울토마토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아침식단
삶은달걀 흰자, 단호박, 방울토마토, ABC 주스
핑크핑크퐁퐁
[다이어트 빵 🥕당근빵] 당근 맛있게 먹기!
[다이어트 빵 🥕당근빵] 당근 맛있게 먹기! 당근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이유야 다양할것 같아요 전 생당근을 좋아했고 지금은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해요 당근빵 레시피🥕 단호박빵을 먼저 만들어봤고 당근도 해봤어요 굿굿!! 살찔걱정없고 간단해요 당근 특성상 단호박 보다 더 쫀쫀한 질감입니다 재료는... 찐당근 한컵 계란 3개 0칼로리 스테비아 또는 꿀등이요 소금 계피가루(전 좋아해서 넣어요) 토핑 : 호두 크렌베리 등~ 믹서기로 돌리고 전자레인지 용기에 기름 바르고 토핑견과류 넣고 믹스한거 부어줘요 전자레인지에 10분 익히면 완성😊🐶
레몬그린
저의 저칼로리식단은요
단호박입니다. 달달해서 좋고 부담없이 먹기도 좋고 한끼식사로도 괜찮아요. 추천드립니다.
당고딩고
저칼로리 식단 180칼로리인데 포만감 굳
요즘 제 사랑 틸라피아랑 파프리카랑 방울토마토! 근데 여기다 찐 단호박 100g까지 먹으면 180칼로리 밖에 안되요. 먹을땐 칼로리도 모르고 배부르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계산해보니 180칼로리여서 놀랐습니다. 이거 괜찮지 않아요?
슈에화
나의 저칼로리 식단~
저의 저칼로리 식단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저칼로리 식단으로 자주 먹고 있습니다 요즘 제철인 단호박이랑 계란. 플레인 요거트에 블루베리.,견과류를 넣은 건강식단입니다 맛도 너무 좋아요
d12
스벅포케
아침으로 스벅포케 먹어요 두부 보리 단호박 병아리 콩까지 단백질까지 듬뿍이예요 280kcal라 부담없는 한끼네요
장보고
아침엔 가볍게
올핸 유난히 단호박 선물을 많이받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단호박구워서 무지방우유랑 가법게 먹어요 조금 모자란다싶을땐 단백질바도 하나 먹어요
헬스미야
유지어터의 아침식사
저는 첫끼를 자극적으로 먹으면 하루종일 입터짐증상이 있어요. 그래서 하루의 첫끼는 다이어트식으로 섭취하려고 해요. 샐러드를 먹기도 하지만 단호박이 맛있어서 삶은 달걀, 토마토와 함께 먹어요.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닭가슴살을 추가하면 더 든든해요.
샤르데냐
주변에 친해진 언니들과 호박식혜를 만들며 따뜻함을 나누어요~~
이곳에 직장생활을 하며 처음 온게 7년전. 임시 생활지로 정하고 신앙생활과 직장생활을 하며 교우들 몇몇분들과 교류가 있었지요 그런 곳에 은퇴전 기도하며 안식처를 정하고 완전한 집단장에 이어 이사를 하고 본격적인 생활을 한지 6개월 기도로 친해진 언니들과 점심도 먹고 과일도 먹고 빵이랑 커피도 먹으면서 도란도란 얘기하며 호박식혜를 만듭니다 언니는 셰프, 난 보조, 낮에 단호박 껍질 벗겨 푹 쪄서 갈아두고 9시에 밥해서 지금 엿기름 물을 부어 보온밥솥 2개에서 발효?를 하고 있어요. 내일 6시에 발효된 밥을 큰 냄비에 끓이면 된다고 알려주고 그언니는 앞동 집으로 가셨어요 전 하루종일 사람들이 들락날락하고 손질할 것도 많아서 분주하기도 했지만 따뜻하고 반갑고 정겹고 즐겁고 흐뭇한 게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내일 예쁘게 맛있게 만들어진 단호박식혜를 나눠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기쁘고 너무 좋습니다.
함께네
우산쓰고 걷뛰! 23회!
꽃이 깔끔해 보이지만 이 식물은 뽑아서 없애야한대요. 도깨비가지. 꽃은 가지꽃 고추꽃처럼 이쁘지만 생태계 교란식물이에요. 운동을 날마다 6킬로미터씩 *23일차를 했는데 몸이 고대로에요. 제몸에 다이어트교란세포가 있는지. 아들은 석달을 해보세요. 늘걸요? 놀립니다. 째튼 달리기 속도는 7분 이븐대로 ㅡ 비가와서 우산을 들고 운동을 나갔어요. 생애 처음 있는 일입니다. 비오는 날 우산쓰고 달리고. 스스로 칭찬해요. ㅎㅎ호박꽃을 봤으니 아침은 단호박으로!
scholat
화요일 아침♡
옥수수식빵1개, 프로틴 단호박 요거트에 견과류 넣어서 먹었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습하네요
어느멋진날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