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박씨

단호박 

말그대로 아주달았네요

호박씨는 뭘하죠?

혹시 말려놓음요ㅎㅎ

호박씨

호박씨

0
0
댓글5
  • 그냥한번1
    호박씨 말려서 까먹으면 고소하던데요
  • 사라사짱
    말려서 먹으면 고소하지 않을까요?
    코로세움
    작성자
    말리는중이요
    까기가힘들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호박씨 그냥 먹기도 하더라
    고요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그러라고하네요
    멸치볶음에같이넣으라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