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의 저칼로리식단은요

단호박입니다.

달달해서 좋고

부담없이 먹기도 좋고

한끼식사로도 괜찮아요.

추천드립니다.저의 저칼로리식단은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7
  • 마음그릇
    단호박안에 뭐가 들었는지 만드는 재료와 레시피를 조금 알려주시면 좋을듯합니다
  • 김범기
    플레이팅만 바꾸면 레스토랑에서 파는 메뉴 같아요.
    맛나게 드세용~
  • 천하무적챈진
    단호박에 치즈..  진짜 꿀맛일 듯~  저녁인데 어쩔ㅜㅜ
    
    굶어야하는데
  • 펭하잉
    단호박이 참 달달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단호박으로 맛있게 해서 드시네요.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네요.
  • 짱순2
    단호박안에 달걀을 넣으신건가요? 이런것도 있군요
  • 보고미
    단호박이 손쉬으면서도 달고 좋은거 같아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쪄서 먹어요
  • 조콩만
    달달한 단호박에 치즈 너무맛있겠어요 !!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와 피자같아요
    비주얼 장난엊ㅅ네요
  • 채아미
    와 단호박 속을 파서 만드는건가요?
    건강식인데 맛도 있겠어요
  • 지니1106
    단호박 속을 파고 또 맛있게 뭘 더 넣어서 드셨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k2023
    단호박 안에 뭐가 들었을까요.
    재료가 알고 싶네요.
  • raintree
    단호박 한박스 구매해서  와플 만들어 먹었어요.활동도가 많아요
  • 최군80
    단호박 너무 달달하니좋죠~~~^^
    맛있어보여여~~~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단호박 킬러 요기있네요 오렌지요..
    달달하니 몸에도 좋고...강추입니다..
  • 하늘이12
    맞아요 단호박 치즈인가요???맛나겠네요
  • 이겼다
    맛있어 보여요 
    솜씨가 좋으네요 
  • madin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을 거 같아요
    맛나게 드세요~
  • 굳트
    저도ㅠ단호박 너무 좋아해요
    많이드세요.. 밥넣어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 킹로또
    단호박 찜 맛있겠어요
    안에 내용물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