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염색

 

헤나염색 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하네요.

명절 되기 전에 헤나 염색으로~

머리 색좀 드릴려고요

헤나 염색하면 흰 머리만 붉게 염색 되는 게 있고

브라운으로 되는 게 있고

전체적으로 색이 덮어지는게 있다고 하던데

요건 전체적으로 진한 색으로 덮이는거에요

오랜만에 3시간 버티고 있네요

 

0
0
댓글8
  • 엉지사랑해
    와아 3시간이나 버티시군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잘되시길!!
  • 킹로또
    새치 때문에 염색약 사놓고도
    안하고 있어요ㅜㅜ
  • ssul0115
    헤나 염색하셨군요
    어떤 염색인지 궁금하네요
  • 건빵맛과자
    염색 주말에 잘하셨어요 
    저도 염색 한번 해야겠네요 
  • 에가오
    저는 새치염색 까만머리 오래했더니 다른색이 안되네요
  • 들꽃7
    헤나염색 안했봤는데 오래걸리네요 
    머리결에도 좋을듯하네요
  • 민돌이다
    새치가 자꾸 나서 염색해야 하는데 전 너무 귀찮아요.안하고 버티다 주위에서 얼렁 하지... 그런 분위기때에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오 염색 좋네요
    잘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