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

[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

 

테라로사 커피가 맛있다고 나름 유명하죠

강릉에 있고 여기도 있어요

 

제일 맘에 드는점은 커피랑 조각 빵케이크들이 다 맛있구요

 

생화를 갤러리 형식으로 테이블마다 배치해요

생화작품을 감상할수 있고

소품들도 판매해요

 

혼자가도 머무르기 좋은 넓은 공간이에요

갈때마다 기분 좋은 곳입니다

 

[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

[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

0
0
댓글18
  • 엉지사랑해
    저도 예쁜 카페가는 걸 엄청 좋아해서 ㅡ
    이곳저곳 다 가보는 편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져 기분전환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킹로또
    예쁜 카페에서 라떼 드셨군요
    모양이 예뻐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커페가 볼거리도 많고 커피도 좋아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ssul0115
    테라로사가 여러군데 있군요
    강릉만 가봤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강릉을 못가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건빵맛과자
    진짜 너무 맛있겠어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들꽃7
    카페이쁘네요 피칸파이인가봐요 
    라떼커피 맛나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파이도 맛있고 커피도 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오
    추천 감사해요 이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힐링되는 곳이랍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카페가 엄청나게 크네요.
    생화도 다양하고
    너무 좋으네요. 굿.
    레몬그린
    작성자
    굿굿이죠
    힐링되는 곳이에요 좋은 시간 보내세여
  • 제임스김7
    비주얼 끝판왕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분위기가 좋아서 힐링이 되요
    휴일 잘 보내세요
  • 달달별
    양평인가 서종 테라로사만 가봤네요.  까페가 갤러리가 이쁘네요. 게다가 생화라니 향도 좋을듯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생화 참 이쁘죠 커피도 맛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