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아침에 잠에서 깨면 누워서 스트레칭합니다..
발다리 쭉쭉 늘려주고 허리도 여러번 트위스트해주고..
일어나서 온몸을 늘릴수 있는 동작을 여러가지 해줍니다.
점심먹고나면 20분정도 동네 산책해주는데
요즘은 너무 더워서 낮산책은 스킵하고 있네요..ㅡ.ㅡ
저녁에는 9시쯤부터 워킹을 시작합니다.
같은곳 맴맴도는거 좋아하지 않아서
하루는 공원, 하루는 윗동네, 하루는 아랫동네, 옆동네 등등 ㅋㅋㅋ
코스를 바꿔가면서 걸으면서 그날의 만보를 채워줍니다.
요즘은 파워워킹으로 해보고 있는데..
효과가 좋네요.
요즘은 잘 안했는데
이제 운동후 스트레칭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더워지니 자꾸 다리가 붓네요..
해당 루틴으로 일주일째 지속중입니다..
이전에는 비슷하지만 그냥 산보정도수준이었는데 최근에는 파워워킹으로 바꾸었는데요
몸무게는 1키로 감량효과를 봤습니다.
효과가 있으니 더욱 열심히 하게되네요..
아장아자!!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