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루틴] 오전은 스트레칭 밤에는 파워워킹 만보

아침에 잠에서 깨면 누워서 스트레칭합니다.. 

발다리 쭉쭉 늘려주고 허리도 여러번 트위스트해주고.. 

일어나서 온몸을 늘릴수 있는 동작을 여러가지 해줍니다.

 

점심먹고나면 20분정도 동네 산책해주는데 

요즘은 너무 더워서 낮산책은 스킵하고 있네요..ㅡ.ㅡ

 

저녁에는 9시쯤부터 워킹을 시작합니다.

같은곳 맴맴도는거 좋아하지 않아서

하루는 공원, 하루는 윗동네, 하루는 아랫동네, 옆동네 등등 ㅋㅋㅋ

코스를 바꿔가면서 걸으면서 그날의 만보를 채워줍니다.

요즘은 파워워킹으로 해보고 있는데.. 

효과가 좋네요.

 

요즘은 잘 안했는데

이제 운동후 스트레칭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더워지니 자꾸 다리가 붓네요.. 

 

해당 루틴으로 일주일째 지속중입니다..

이전에는 비슷하지만 그냥 산보정도수준이었는데 최근에는 파워워킹으로 바꾸었는데요

 

몸무게는  1키로 감량효과를 봤습니다.

 

효과가 있으니 더욱 열심히 하게되네요..

아장아자!!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킹로또
    스트레칭과 파워워킹으로 걷기
    응원합니다
  • 원더랜드s
    와우 정말 열정적으로 운동하고 계시네요!
    꾸즌히 하시길 응원합니다
  • 케이트짱
    스트레칭과 만보만열심히 해도 건강한다이어트죠
  • 꿈꾸는썬
    저도 누워서 파닥파닥 거립니다 확실히 그렇게하고 스트레칭해주면 좋더라구여
  • 워니사랑1
    파워워킹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감량 하셨다니 축하드려요
  • 챌다
    저녁 시간 운동이 숙면에 방해가 되지는 않는가요?
    저녁 다리 부기를 위해 마사지 잘 해주셔요.
    더위 잘 견디세요. ^^
    지니아줌
    작성자
    저는 좀 야행성이라.. 저녁에 운동하고 땀흘린후 
    샤워하고 잠시 쉬었다가 자는게 좋더라구요..
    다리마사지 신경써야겠어요.. ㅡ.ㅡ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