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최고의 운동은...?

개인적으로 매일 최소 5천보씩 걷는다.

걷기는 전신운동이고

모든 면에서 좋다는 건 이미 다 아는 사실이지만...

노래 역시 개인적으로 운동이라고 생각한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건 당연하지만

노래를 부르면서 호흡을 많이 하고

알게 모르게 근육 역시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바로 성대...

성대에도 근육이 존재한다.

성대근육이 발달하면 발성에 굉장히 유리하고 더욱 더 편하다.

노래는 폐활량 증가, 성대근육 발달, 안면도 굉장히 많이 쓰게 되고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노래부르다보면 물을 평소보다 많이 마시게 되니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주며

그리고 애너지 소모도 많이 되고

복부에 힘이 들어가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개인적으로 낮은 음부터 단계적으로 밟아나가 고음역까지 도전하는 걸 추천하고

걷기+노래 두가지 병행한다면 다이어트와 더불어 피부미용과 정신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 건강에 있어 최고라고 생각한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킹로또
    노래부르기도 좋은 방법이지요
    좋은 정보 감사해욧
  • 온니아아
    와~~노래부르기도 좋은 방법이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이제 노래부르며 걸어야겠어요
  • 케이트짱
    오~좋은팁주셨네요 저두 노래하면서 걸어볼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