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아점으로 샐러드를 먹긴 했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서요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케이크 사먹었습니다ㅠ
쌀케이크라 그나마 낫기도하고?
무서워서 먹고 바로 재봣는데
생각보다는 확 튀지 않아서 조금 안심했네요
어쩔 수 없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하루쯤 케이크를 먹어도 되겠죠 ㅎ
0
0
댓글2
아점으로 샐러드를 먹긴 했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서요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케이크 사먹었습니다ㅠ
쌀케이크라 그나마 낫기도하고?
무서워서 먹고 바로 재봣는데
생각보다는 확 튀지 않아서 조금 안심했네요
어쩔 수 없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하루쯤 케이크를 먹어도 되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