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메타세퀘이어길이 멋지네요~♡

오전에 산책하는데 하늘이 워낙 맑아서

그런지 메타세퀘이어가 더욱 멋지게

보입니다~^^메타세퀘이어길이 멋지네요~♡

1
0
댓글8
  • 제벌
    너무 멋진 길이지요
    이 길에서 산책하시나요
    부럽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단지안에 조성된 길이예요
    요즘이 젤 이쁘더라구요 
    계절적으로 모든게 푸르러서 그런가봐요~좋은하루되세요~^^
  • 마음그릇
    그렇지요 하늘도 이쁘고 날씨도 좋으니
    메타쉐콰이어가 더 멋지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오늘따라 그쪽으로 산책을 했더니
    멋진 풍경을 봐서 기분이 좋았어요~^^
  • 손성현
    도시에 저런 곳이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
    요즘 더 공기가 너무 탁해지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그렇죠~저희 아파트 단지에 조성된
    곳이랍니다~자랑할만한 곳이죠~^^
  • 파인더홀
    길이 아주 멋집니다
    산책하고 싶은 비쥬올입니다.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아주 멋지죠
    푸른잎들이 무성하니 멋스럽습니다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