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비빔밥

오늘 저녁은 나물 넣고 김 넣고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비빔밥

순두부 매생이 굴국으로

순두부 매생이굴국에 귀리 병아리콩 밥 조 금 넣어서 점심 먹었네요.부드러운 순두부  와 바다향 가득한 매생이굴국으로 든든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순두부 매생이 굴국으로

[굴 레시피] 굴과 매생이에 순두부로 영양 가득

제철인 바다의 우유 굴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칼륨,철분 품은  매생이에 부드럽고 단백질 가득한 순두부를 넣어서 맛과 영양을 더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굴매생이 순두부국을 만들었네요.       "바다의 우유 굴과 매생이에          순두부와 무우를 넣은             굴매생이 순두부국" ✅️ 재료 굴 ㅡ 500g             매생이 ㅡ3/4 재기 순두부ㅡ 1봉지     무우   대파  마늘   함초소금 까나리액젓 ✅️ 육수 재료 멸치 다시마 육수   건표고버섯  건보리새우 ✅️ 재료 손질 굴ㅡ 산지에서 보내온 굴과 함께 온 바다물에 굵은 소금을 넣고 가볍게 저어 가면서 씻어서 물기를 빼주네요. 매생이 ㅡ 큰 볼억 물을 넉넉하게 넣고 손으로 살살 흔들어 풀어주고 나서 이물질을 제거하고 2~3번 정도 헹구어 깨끗하게 씻어 줍니다. ✅️ 조리방법  1.멸치 다시마  건표고버섯육수를 꿇인 후 건보리새우를 넣고 육수를 꿇였네요. 2.채썰어 놓은 무우를 먼저 넣고 꿇여 줍니다. 3.한 소끔 꿇이고 매생이를 넣어서 꿇여 줍니다. 4.1분 정도 꿇이다가 순두부를 넣고 꿇여주고, 바로 굴을 넣어서 꿇여 줍니다. 5.마늘과 대파를 넣고 까나리 액젓과 함초소금으로 슴슴하게 간을 해줍니다. Tip 매생이와 특히 굴은 마지막에 넣어  익혀서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려주네요. ✅️ 영양 정보  ▶️굴 ㅡ 단백질·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해 ‘바다의 우유’로 불리며,아연·셀레늄·타우린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유익합니다. ▶️매생이 ㅡ저칼로리·고단백·고식이섬유로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고,철분·칼슘·요오드가 풍부해 빈혈 예방과 뼈 건강에 좋고, 식이섬유가 많아 장 건강과 변비 예방,면역력 강화,해독 작용과 노폐물 배출,뼈 건강과 성장기 영양 보충에 도움이 됩니다. ※굴과 매생이는 영양 구성이 서로 보완되는 조합으로 매생이는 식이섬유와 미네랄을,굴은 아연과 단백질을 공급해 겨울철 면역력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네요. ✅️ 굴에 영양을 채워줍니다. ▶️ 무우ㅡ 겨울철 가장 단맛이 좋은 채소로 굴국에 넣으면 비린 향을 흡수해 국물 맛이 훨씬 깊어지고 무의 단맛이 굴의 감칠맛을 끌어올려 주네요. ▶️ 순두부 ㅡ 소화 부담도 줄이고 단백질 균형을 맞추면서 굴의 짠맛이 줄어들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영양을 더해줍니다. ✅️ 찬바람 속 겨울 바다의 맛 굴과 매생이에 부드러운 순두부를 더하여 국물이 한층 더 깊어지고,굴의 시원함과 매생이의 바다 향이 조화를 이루고 순두부를 넣어서 담백하고 균형있는 영양을 더한 아침 한 끼로도 손색없는 겨울철 몸보신 굴매생이 순두부국 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굴 레시피] 굴과 매생이에 순두부로 영양 가득

두부볶음밥

오늘은 밥대신 두부를 볶아 신 깍두기 닭가슴살 썰어 같이 볶볶 청양고추 썰어 넣고 굴소스 살짝 도시락 준비  끝~~

아쟈아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쟈아쟈

두부볶음밥

영양 많고 국물맛도 진하고 맛있는 굴국밥

영양 많고 국물맛도 진하고 맛있는 굴국밥 먹었습니다  멸치와 다시마 육수를 끓입니다   국물이 끓어오르면 찬밥을 넣고 두부와 파 등 다양한 야채를 넣습니다 간장과 액젓으로 간을 맞춥니다 마지막에 부추를 올립니다 굴은 바다의 우유라 불릴 만큼 아연과 칼슘이 풍부해 건강에 참 좋습니다 기력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도 좋습니다 굴국밥에 부추가 참 잘 어울립니다  부추는 따뜻한 성질은 야채라서 굴의 찬 성질을 보완하고 비타민을 더해 영양 궁합이 좋습니다  굴국밥은 추운 겨울날 국물이 뜨끈하고 맛도 좋을뿐 아니라 영양 많은 굴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건강관리에도 도움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영양 많고 국물맛도 진하고 맛있는 굴국밥

저녁은 비빔밥으로

고루 영양 섭취가 가능한 비빔밥으로 해결 했어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저녁은 비빔밥으로

진한 국물에 굴두부국으로

진한 사골국물에 두부와 굴을 넣어서  꿇여  마지막으로 대파 송송 썰어 넣은  굴두부국으로 저녁식사 맛있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진한 국물에 굴두부국으로

두부두루치기

점심은 두부두루치기와 돈까스  얼큰 칼국수로 먹었어요 맛도 양도 푸짐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두부두루치기

비빔밥 먹었대요😋

따님은 집에서 혼자 점심 먹으니요 ㅋㅋㅋ 오늘은 간단히 비빔밥 먹었다네용😋😋 6학년이니 혼자 챙겨먹어 편해요 ㅋㅋ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비빔밥 먹었대요😋

계란 굴국/탕 나만의 추천 레시피

굴이 제철이라서 오랜만에 마트 나가니 생굴이 탱글탱글🦪 간단해서 종종 해먹는 계란굴국  기본으로 멸치다시육수내서 계란풀면 기본으로 계란국이 되는데, 여기서 만두넣으면 만둣국, 북어 넣으면 북엇국, 그리고 굴을 넣으면 굴국이 된다🥚🥚🥚  재료 : 생굴, 계란2개, 멸치다시육수, 대파, 국간장, 다진마늘, 후추, 무, 두부 (무랑 두부는 없으면 제외하고 해도 되는 간단 국요리) 1. 생굴과 계란준비 : 생굴은 흐르는 물에 씻어서 준비하고 계란은 풀어서 준비! 2. 멸치다시육수 20분정도 끓여서 육수만들기 : 평소엔 멸치랑 다시마만 넣는데 집에 다시팩이 있어서 새우도 들어가있었다.  3. 무, 두부 넣어 끓이기 : 3번 과정은 생략해도 무방, 냉장고에 무 조금이랑 두부가 남아서 넣었다. 무를 넣으면 좀 더 시원한 느낌의 국이 된다. 4. 다진마늘, 국간장으로 간 맞추기 : 다진마늘 1스푼정도 + 국간장 1스푼  싱겁게 먹는 우리집이라 국간장은 조금 넣고 조금씩 간보며 추가해도 되는데, 굴을 넣으면 바다의 맛이 느껴지니 이 날도 1스푼으로 충분했다. 5. 계란물, 대파, 후추 톡톡 : 육수 내는 동안 대파 송송 썰고, 우려낸 다시백은 건져내고 계란을 부어주며 젓가락으로 휘휘 젓는다. 그리고 파, 후추 톡톡 두 번정도 넣기! (여기까지하면 기본적인 계란국) 6. 굴 투하 : 깨끗이 씻은 굴 넣고 살짝 익힐정도로 끓이면 마무리! 완성! 다시팩 넣고 육수 먼저 우려내는동안 재료준비하면 시간도 단축되고 30분 내로 완성할 수 있는 간단한 국요리~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계란 굴국/탕 나만의 추천 레시피

순두부찌개

저녁에 순두부찌개  끓였어요 간마늘 고추가루 식용유 넣고 볶다가 물붓고 끓을때 순두부 야채 넣고 끓이니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순두부찌개

해물 순두부 찌개~

새우 꽃게 바지락을 넣은 해물 순두부 찌개로 달걀 톡 넣어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해물 순두부 찌개~

영양돌솥비빔밥과 고등어구이

낮에 걷고 건강한 영양돌솥비빔밥과 고등어구이 먹었어요. 기본반찬과 나물들, 미역국, 고등어구이 모두 정갈하고 맛깔스럽게 나왔고 영양돌솥밥도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나물 넣고 비벼 모든 음식을 하나도 남김없이 깔끔하게 먹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영양돌솥비빔밥과 고등어구이

매생이 굴국

재료 (2~3인분) 매생이 1봉 (약 200g) 생굴 150~200g 국멸치 5~6마리 (또는 다시마 1장) 물 5컵 다진 마늘 1작은술 국간장 1큰술 (또는 소금) 참기름 1작은술 두부 약간 (선택) 만들기 매생이 손질 찬물에 여러 번 흔들어 씻어 이물질을 제거하고 체에 받쳐 물기를 빼주세요. 굴 손질 소금물에 살살 흔들어 씻은 뒤 깨끗한 물에 헹궈 물기 제거. 육수 만들기 냄비에 물과 멸치(또는 다시마)를 넣고 5~7분 끓인 뒤 건더기는 건져냅니다. 국 끓이기 육수에 다진 마늘과 참기름을 넣고 끓이다가 매생이를 넣어 젓가락으로 풀어주세요. 굴 넣기 굴과 두부를 넣고 한소끔만 끓입니다. (오래 끓이면 굴이 질겨져요) 간 맞추기 국간장 또는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바로 불 끄기. 맛있게 먹는 팁 마지막에 후추 살짝 넣으면 굴 비린내 잡아줘요 참기름은 너무 많이 넣으면 매생이 향을 덮으니 소량만 아이랑 먹을 땐 마늘 양 줄이고 국간장 대신 소금 추천

지니5660499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660499

매생이 굴국

주꾸미 비빔밥

불향가득한 주꾸미 볶음과 나물  가득 넣은 비빔밥과 구수한 된장찌개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주꾸미 비빔밥

굴국

<굴국밥> 멸치육수, 무, 부추,두부, 청양고추, 천일염, 국간장, 대파, 마늘  <만드는법> 육수를 미리 만들어두면 빨라요 굴은 깨끗히 세척후 준비해 둡니다.  두부는 네모난 모양으로 썰고 미역은 불려 잘게 잘라줍니다.  육수에 국간장으로 간을 하고 부족한 간은 천일염으로 해줍니다.  굴과, 두부, 미역순으로 넣어주고 간마늘을 넣어줍니다.  끓이면서 마지막으로청양고추를 넣고, 파를 넣어주고 마무리합니다.  밥은 미리 넣어서 담아도좋고, 따로 내어놓아도 좋습니다. 

지니어트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인

굴국

건강하게 쫄깃한 순두부 인절미^^

안녕하세요 떡요리 잘 먹지는 않는편이긴 한데 다이어트 할때 먹기 좋은 순두부인절미를 소개 합니다. 간식으로 다이어트 하면서 떡 먹으면 큰일이죠.. 바로 다이어트 효과 없어지고..겨울이라 지금 다이어트 해야 하는 저라서..슬프네요.. 겨울되면 자꾸 살이 찌니..새해부터 속상합니다..ㅜㅜ 암튼 떡은 맛나지만 높은 탄수화물 함량과 소화 문제로 망설여진다면 순두부를 활용해 보세요. 찹쌀로만 만든 떡에 비해 순두부 인절미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는 낮아 건강식으로 적합합니다. 특히 콩의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을 방지해주며, 식감이 훨씬 부드러워 평소 소화력이 약한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콩고물은 콩가루 대신에 미숫가루맛 단백질 쉐이크로 대체햇어요 더 극대화 시키려고요..ㅎㅎㅎ [재료]  순두부 1봉, 찹쌀가루 2컵, 스테비아설탕 2큰술, 소금 0.5작은술, 미숫가루맛 단백질쉐이크 [만드는 법] 1.볼에 순두부와 찹쌀가루, 설탕, 소금을 넣고 순두부를 으깨가며 잘 섞어줍니다. 2.반죽이 매끄러워지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운 뒤 구멍을 몇 개 뚫어줍니다. 3.전자레인지에서 2분간 돌린 후 꺼내어 숟가락으로 반죽을 골고루 치대줍니다. 4.다시 랩을 씌워 2분 정도 더 돌린 뒤, 반죽에 찰기가 생길 때까지 충분히 치댑니다. 5.쟁반에 미숫가루맛 쉐이크를 넉넉히 깔고 반죽을 올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콩가루를 골고루 묻혀 마무리합니다. 갓 만든 순두부 인절미는 쫄깃하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넘어가 아이들 간식이나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건강하게 쫄깃한 순두부 인절미^^

두부과자 구입

두부과자 주문했어요^^ 처음 주문한 수제두부과자를 맛있게 먹어서 새로운 걸로 주문했는데 제 입맛에는  첫번째 수제 두부과자가 맛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두부과자 구입

저녁은 미나리비빔밥

친구가 한재미나리를 2단이나 사줘 어제는 삼겹살과 함께 미나리를 먹고, 미나리전도 부쳤는데 오늘은 미나리 비빔밥을 해먹었어요. 봄동도 같이 넣어 야채가 밥의 두배나 들어가게 만들었는데 저는 야채를 좋아해 맛있게 먹었어요 미나리가 아직도 너무 많아 내일은 또 뭘 해먹어야할까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저녁은 미나리비빔밥

떡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염분을 줄인 떡국

제가 평소에 떡을 좋아하는 편인데 다이어트를 할 때는 정말 망설이게 됩니다. 그래도 다이어트용으로 떡국을 끓여서 먹을 때도 있습니다. 소금 같은 염분을 최대한 낮춰서 저염 다이어트 떡국을 만들면 좋습니다. 다이어트 떡국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재료는 조랭이떡하고 채소로 만든 비건 만두입니다. 큰 떡이 아닌 조랭이떡을 넣어 최대한 칼로리를 낮추고 채소가 가득찬 만두를 넣어 먹으면 포만감도 높이면서 다이어트에도 괜찮습니다.  먼저 물에 조랭이떡을 불려 줍니다. 그 다음에 육수는 버섯과 멸치, 채소 등 천연재료를 만든 것을 사용합니다. 여기에 조랭이떡을 조금 넣고 채소 비건 만두를 넣어 줍니다. 채소로 만든 것이라 부담이 적고 칼로리도 낮습니다. 또 다른 채소나 양파, 두부 등을 넣어줘도 좋습니다. 떡 양은 최대한 줄이고 채소량을 많이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간은 소금 대신 마늘과 약간의 저염 간장을 넣어 줍니다. 이렇게 나트륨을 줄이고 칼로리를 낮춰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떡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염분을 줄인 떡국

가지 두부 덮밥

굴소스를 넣은 가지볶음과 두부구이 넣어 덮밥으로 점심 챙겨 먹었어요. .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가지 두부 덮밥

꼬막 비빔밥

점심 꼬막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꼬막 비빔밥

안동식 떡국

신랑이 떡국 먹고 싶다고 해서 끓였어요. 안동식은 꾸미에 두부가 들어가요. 만드는 방법은 소고기 양지나 사태를 덩어리로 사서 칼로 곱게 다져요. 기계로 다진 고기는 목넘김이 좀 꺼끌거려요. 두가지를 먹어보면 그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 수고스러워도 꼭 칼로 다져서 해요. 두부는 작게 깍뚝썰어줘요. 냄비에 천일염과 조선간장으로 밑간한 고기를 넣고 볶아주다가 고기가 익으면 두부를 넣고 물을 자작하게 붓고 끓여요. 끓으면 간을 보는데 떡국에 간을 안하기 때문에 꾸미에 간을 좀 짭짤하게 해요. 후추 넣고 마무리. 계란을 황백으로 나눠 지단을 부쳐요. 떡국떡을 넣고 끓으려 할때 불을 꺼요. 그릇에 떡국을 담고 꾸미를 얹고 지단을 올려요. 원래는 채썬 김이랑 깨소금도 올려야 하는데 까먹었어요. 두부때문에 낯설겠지만 먹다보면 자꾸 찾게 되는 매력 만점의 떡국이에요. 특히 목넘김이 부드러워 노인 분들이 정말 드시기 좋아요.

mullon님의 프로필 이미지

mullon

안동식 떡국

비빔밥

나물과 김을 넣고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비빔밥

(떡 레시피) 단백질 가득 건강한 순두부 떡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해요

순두부 떡은 시판 순두부에 전분,스테비아,소금을 섞어 전자렌지로 익힌 뒤 콩가루를 뭍혀 만드는 초간단 인절미인데요 떡 좋아하는 분들 다이어트 중에도 참기만 하는것보다는 탄수보다는 단백질 가득한 건강한 순두부 재료로 칼로리는 낮추고 탄수는 적게 단백질은 가득 그런데 맛있게 만들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도 좋을듯해서 올려봅니다 원래는 콩가루로 만들어 먹는것이 인절미 느낌으로 더 맛있는데요 콩가루가 떨어져 아쉬운데로 카스테라 빵가루로 만들어 봤는데요 카스테라 빵가루도 달달 느낌으로 맛있네요 콩가루, 흑임자 가루, 무가당 코코아가루 등등 다른 가루로도 만들어 먹어도 좋겠어요 ※재료는 순두부 반개, 스테비아 1숟가락, 전분 3숟가락, 소금 두꼬집, 카스테라 빵가루 재료 정말 간편하지요 근데 만들기도 쉽고 시간도 얼마 안걸려요 1. 순두부 반개를 채반에 부어 으깨줘요  2. 으깬 순두부를 전자렌지 용기에 넣어요 3. 으깬 순두부에 전분 3숟가락, 스테비아 1숟가락, 소금 2꼬집 넣고 섞어줘요 4. 전자렌지에 1분 돌리고 꺼내 숟가락으로 섞어줘요 5. 다시 전자렌지에 1분 돌리고 꺼낸후 숟가락으로 섞어줘요 이 작업을 반복하면 가루가 서로 점도 있게 섞여져요 6. 마지막으로 전자렌지에 30초 돌려주면 떡 느낌의 점도있게 되는데요 전자렌지 출력에 따라 점도가 덜할수도 있는데요 그때는 30초 더 돌려보고 섞어주면 점도 있게 만들어 질거에요 뜨거울때는 조금 질컥질컥 할 수 있으니 잠시 놔둬서 식혀요 7. 미리 준비해놓은 카스테라 빵 가루에 올려서 모양 잡아주면서 빵가루 뭍힌 후 맛있게 먹으면 되요 다이어트 하면서도 건강한 재료로 단백질 가득한 떡을 먹을수 있다니 너무 좋지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떡 레시피) 단백질 가득 건강한 순두부 떡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해요

쫀득하고 맛있는 쌀떡국 소화도 잘돼요

쫀득하고 맛도 좋은 쌀떡국 끓였습니다 떡국 국물맛을 맛있게 내기 위해 멸치다시마 육수부터 끓였습니다 멸치는 내장을 빼내고 팬에 볶아서 사용하면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냄비에 물 넣고 무우와 멸치 넣어 20분 정도 끓입니다  다시마 넣고 5분정도 더 끓인후 건더기는 다 건져내서 육수를 만듭니다  다시마육수물을 끓이다가 미리 불려눈 쌀떡국을 넣고 보글보글 끓입니다 쌀떡이 익으면 썰어둔 두부를 넣고 간장으로 간을 맞춥니다  양파 등 야채를 넣으주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그릇에 담아 기호에 따라 김과 파 등을 넣어줍니다  쌀떡국은 쫀득해서 식감이 좋고 부드러워 목넘김도 좋습니다. 소화가 잘되는 쌀로 만든 떡국 열량 보충도 잘 되고 국물맛은 감칠맛도 나고 맛있습니다  쌀떡국은 밀가루보다 소화가 잘되어 속이 편안합니다.  멸치다시마 육수를 사용으로 지방 함량이 매우 낮아 담백합니다. 다이어트 위해 떡의 양을 적절히 조절하고, 단백질 많은 두부와  식이섬유가 많은 양파 등 채소를 듬뿍 넣으면 포만감은 높이고 열량 섭취를 줄여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쫀득하고 맛있는 쌀떡국 소화도 잘돼요

돌솥비빔밥

점심으로 돌솥비빔밥 먹었어요 가격도 8천원이라 저렴해요 반찬도 잘 나오고 양도 많아요  자주 가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돌솥비빔밥

새송이 나물과 순두부 양념장에 🍄‍🟫🥕🫘

새송이 버섯과 당근 썰어서 볶아주고  부드럽고 단백질 가득한 순두부에  양념장 끼얹어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송이 나물과 순두부 양념장에 🍄‍🟫🥕🫘

칼칼한 순두부찌개 보글보글 꿇였네요.

하얀 눈이 내리는 저녁 매콤하고 칼칼한 순두 부에 두부와 애호박,양파랑 대파 청양고추 넣 어 보글보글 꿇여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칼칼한 순두부찌개 보글보글 꿇였네요.

비빔밥

오늘 저녁은 나물 넣고 김 넣고 계란 후라이해서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비빔밥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두부 토마토퓨레 볶음으로

두부 으깨어 토마토퓨레와 볶아주고 아삭아 삭한 사과,오이,찐계란으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토마토퓨레 볶음으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