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빔밥

오늘 저녁은 나물 넣고 김 넣고

계란 후라이해서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비빔밥

0
0
댓글12
  • 알비나2
    맛있어 보이는 비빔밥입니다. 저도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나물 넣고 계란 반숙
    넣으니 더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각종 나물 넣고 비빔빕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
    작성자
    나물과 김가루,계란 후라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워니s
    나물과 김, 계란후라이 올려
    맛난 비빔밥 해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고추장 1티스푼 넣으니
    딱 좋네요
  • 신혜림
    비빔밥 잘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남편이 비빔밥 먹자네요
    간편하게 잘 먹었어요 
  • 쩡♡
    비빔밥으로 저녁 식사 잘 챙기셨네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가볍게.비빔밥
    창겨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계란 후라이 얹어 쓱쓱 비벼서 맛있게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밑반찬 넣고.간단히 저녁
    해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