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좋아하는 두부조림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일자리 젊은 선생님이 직접 담근 김치 오늘도 나눠줘서 더 맛있게 먹었지요
조금 시었다고 남은건 챙겨가라고 해서 퇴근할때 감사한 맘으로 챙겨가려구요
0
0
댓글2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좋아하는 두부조림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일자리 젊은 선생님이 직접 담근 김치 오늘도 나눠줘서 더 맛있게 먹었지요
조금 시었다고 남은건 챙겨가라고 해서 퇴근할때 감사한 맘으로 챙겨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