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진짜 오늘은 반찬 모해야 하나 한참 서 있었어요.
여름이라 새반찬 하는 것도 쉽지 않은거 같아요.
동그란땡, 볶음김치, 두부부침 만들어 줬구요
식구들 잘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
진짜 오늘은 반찬 모해야 하나 한참 서 있었어요.
여름이라 새반찬 하는 것도 쉽지 않은거 같아요.
동그란땡, 볶음김치, 두부부침 만들어 줬구요
식구들 잘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