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채김밥과 계란국

야채김밥엔 역시 계란국이죠~

오늘 밭에서 따온 오이와 아삭이 고추

두부김치 +양념게장

 

야채김밥과 계란국

야채김밥과 계란국

 

야채김밥과 계란국

5
0
댓글12
  • 하오링
    알록달록 너무 예쁘네요
    군침돌아요
  • 그래가보자
    뭐죠.
    이 환상적인 궁합은.
    넘먹고싶어요 ㅜ
  • 하늘과솜사탕
    전 반찬에 자꾸 눈이갑니다 ㅠㅠ
  • 숫자
    완전 푸짐하네요
    맛있겠네요 
  • 찌찌니진
    푸짐한 한상차림  그  중 김밥은 예쁘게 잘 마셨네요
  • 채아미
    우와 식사메뉴가 근사하네용
    맛나게 드셨지용?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진짜 진짜 건강식단이네요 
    너무너무 굿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김밥이 건강 식단이네요
    오늘도 퇴근 후 집에 와서 후다닥 만들었네요
  • yang00
    야채가득 김밥 맛나죠
    김밥엔 계란국이 최고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김밥엔 계란국이 최고죠
    아주 맛깔나게 만들었지요
  • 로니엄마
    김밥 좋아해요. 먹는 것은 디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도 김밥 너무 좋아해요
    김밥과 계란국 한상의 궁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