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차 술상 대령이요~

친구하고 술자리~

뭔가 부족하는 분  ㅋ 집에 막걸리 1병 남았거든요

술상 대령이네요

 

두부, 김장김치. 어묵+마늘쫑, 진미채

 

2차 술상 대령이요~2차 술상 대령이요~

3
0
댓글10
  • 당근먹기
    두부에 막걸리 완전 맛있죠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 잠도 잘 오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생두부 데워서 먹으니까
    김장김치에 궁합이 좋네요 ㅎ
  • 우리화이팅
    도대체 못하시는게 뭔가요?
    진짜 술맛이 최고일듯요 ㅎㅎ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아니요 냉장고에 있는 반찬
    그냥 꺼내서 담기만요 ㅋㅋ
    살짝 데워 달라고 해서 그것만 
    뭐 한게 없어요 ㅎㅎ 
    1병이라 후딱 마시네요
  • 랄라러랄
    ㅎㅎ즐거운 시간 되시길요
    굿밤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1병이라서 후다닥 ㅎㅎ
    금방 마셨어요 ㅎㅎ
    
  • 건빵맛과자
    막걸리 맛있겠어요 
    더울때 마시면 최고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더울때 마시면 시원한가요 ? 
    1병이라서 아쉽네요 ㅎ 
  • 이닝지아
    집에서 2차하시는군요~
    술안주 정갈하게 차려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2차를 집에서 하네요 
    막걸리 1병밖에 없어서 
    아주 간단하게 차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