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 근육’ 부실하면 피떡이 혈관 막아 뇌졸중 위험 상승
1.가천대 길병원 연구팀이 환자 261명의 다리 근육을 분석 2.허벅지 가쪽넓은근이 약한 환자들 3.다리 심부정맥에서 혈전이 발생할 위험이 더 큰 것으로 확인 4.혈전이 몸속을 돌아다니다가 뇌혈관을 막기라도 하면 뇌졸중, 뇌경색 5.하체 근육을 탄탄하게 하려면 우선 단백질 6.노쇠 예방을 위해 체중 1kg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 7.체중이 60kg인 고령자 8.하루에 72g의 단백질 섭취 ▲우유 100g(약 100mL)3.1g ▲삶은 달걀 100g(약 2개)13.5g ▲두부 100g(약 1/3모)9.6g ▲닭가슴살 100g(한 팩)에 28.1g의 단백질 운동도 꾸준히 5km/h 이상의 빠르기로 20~40분 유산소 운동을 한 후, 근력 운동으로 스쿼트를 10~20분 정도 해준다. ㅡㅡ 3개 기억하세요 허벅지,단백질.유산소
야고
혈당일기2기 7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아점으로 소시지.두부.오트밀밥.쌈을 먹고 1시간 걷기를 했습니다. 저녁으로는 고구마.그릭요거트 블루베리를 먹었더니 아침혈당이 많이 내려갔네요. 혈당을 내리는데는 쌈.운동이 최고인것같아요
Queen혀니
5.8.혈당일기2기 5일차 인증
저녁에 두부김치랑 맥주를 마셨다 그래도 이정도면 선방했네 내일도 술약속있는데 조심하기!!
HH0308
우유가 사러 갔다가
우유 사러 갔다가 과자 가득 사왔어요. 오이는 품절 두부는 샀네요.
루시안
5/8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8일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1시간 혈당기록: 123 점심으로 육회비빔밥을 밥은 반공기만 넣고 먹은후 쇼핑한다고 조금 걸어다니다가 혈당 측정을 했더니 정상으로 나온것 같다. 걷기운동이 좋은것 같다.
할수있담
혈당일기7일차
5월8일수요일 구름비 공복상태 62 mg/dl 아침으로 계란 어제 점심으로 마파두부에 콩나물 저녁으로 갂두기볶음밥 이게 맞나싶을정도로 혈당이 확내려갔다 낼되면 오르겠지만 오늘만큼은 만세다 ㅋ
매직이
5월8일 혈당일기 6일차
운동후 저녁 7시30분 먹음 : 우유 귀리 바나나 두부유부3개 혈당 체크 : 170(식후 1시간후)
쁜지맘
5월 8일 (수) | 혈당일기 2기 7일차
5월 8일 (수) | 저녁식후 운동 상추 깻잎 당근라페 소고기뭇국 두부 김치 점심은 든든하게 먹어서 저녁은 최대한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했다. 식후 실내자전거 타고 혈당체크 하니 많이 오르지 않았다.
wowooo
💪무거운것들 집앞 🚚배송
💪무거운것들 집앞 🚚배송 아침에 운동하며 주문했어요. 간장 국간장 우유 무겁잖아요. 파프리카 비싼데 저리 큰개 천원이에요. 과일 보다 맛있는 파프리카지요🫑
레몬그린
5월 8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 5월 8일 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기록 : 연휴 3일동안 먹은것고 몸무게 2kg 늘어남에 인슐린 용량이 확 늘었어요. 우선 기저주사량이 4단위나 늘고 점심 먹을때 2단위 더 맞았더니. 맞아들어가네요. ㅠㅠ 점심 식사는 미니뷔페에서 했구요. 흰밥 90g정도, 생선까스 치즈 1/3조각정도크기 하나, 오이무침 소접시 하나정도, 오징어무침 간장종지 하나정도, 돼지오징어볶음 소접시 반정도, 육개장 국그릇 반개정도에서 건더기만 반달떡도 너무너무 맛있게 보였지만 혈당 폭발이 예상되어서 꾹꾹 참고 안 담았어요. ㅠㅠ 그래도 참은 보람있게 식후 혈당이 착해서 기분은 좋아요. 오후시간에 입터짐으로 하루견과 두봉지 먹었음에 많이 많이 반성하지만.. ㅠㅠ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연완이맘
"절대 무와 먹지 마세요" 무와 상극인 음식
1.유제품 유제품의 칼슘과 무의 비타민 C가 상호작용하여 체내 흡수율이 감소 2.두부 두부에 함유된 단백질과 무의 섬유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소화 시스템에 부담 3.해산물 무와 함께 섭취 시 무에 들어있는 비타민 B1의 효능이 감소 4.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 무 자체는 나트륨 함량이 낮지만, 절임류나 가공식품과 같이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과 함께 먹으면 나트륨 섭취량이 급격히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야고
혈당기록 2기 8일차 인증
날짜: 2024.5.8 맑음 혈당수치: 95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상태 내용: 아침식사전 공복상태에서 잰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 두부부침 김 무우생채 쥐포조림으로 식사했고 소식 했습니다. 잘 수치가 정상으로 나왔네요, 앞으로 유지 잘 하도록 노력할께요
원신흥동농부
점심은 냉우동샐러드
간장 식초 알룰로스 올리브오일 참깨 듬뿍 갈아서 소스 만들어 섞었어요 차가운 우동면이 색다르게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
아침 밥~~
오늘은 팽이버섯 볶음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버섯을 특히 좋아해서 간장 베이스로 양념해서 챙겨줬습니다 둘다 한그릇 뚝딱 먹고가니 기분 좋아요 식사 거르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의외인결과... 세계에서 단백질이 가장많은 음식
1-김/ 2-콩/ 3-소고기 우둔살/ 4-닭고기 가슴살/ 5-새우/ 6-연어/ 7-고등어/ 8-아몬드/ 9-달걀/ 10-두부
목표사십구
혈당일기 2기 5일차인증
5월 8일 오전 아침식사후 체크 메뉴 잡곡밥, 두부버섯 듬뿍 들어간 청국장, 천혜향 1개..감기기운이 있어서 목도 따끔거려 몽스사탕도 1개 먹음...여전히 숫자가 어마무시함..
엘트
5월8일(수)혈당일기2기 7일차인증
아침공복측정ᆢ살짝높음 전날 아침운동 과하게 등산으로 트레킹으로 하고 점심 순두부찌개,저녁 미역국과 집밥 근데도 높게 나오네요 살짝 소화가 않되는듯 아침까지 배부름 움직이면서 운동으로 시작해 봐야겠음요
으찐
5/7(화) 저녁식사 -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혈당일기6일차
5월 7일 화요일 비 공복상태 113 mg/dl 아침 빵과커피 점심 상추듬뿍 비빔밥 저녁 쿨피스2잔과 김밥1줄 후식 요플레 이렇게먹고 정상혈당이길 바래면 안되지 운동도 안했고 그냥 설렁설렁 걷기만했을뿐ᆢ
매직이
혈당일기2기 3일차
날짜:5월7일 시간:14시 28분 점심은 현미밥과 양념두부, 무채반찬등을 먹었고 식사한 두시간 후 당뇨 측정한 기록이다 운동은 아직못했지만 수치가 나쁘지않아서 좋다
베베루나
저녁, 감자두부국
간식으로 가지고 다니는 방탄율무차를 오늘 안 먹어서 배고팠어요 공복 이후라 과식할까봐 율무차도 조금 먹었어요 감자국물이 적어서 리필 좀 했고 절편은 넘 먹고 싶어서 하나 먹었어요 쫄깃한 촉감이란! 😍
더달달
5월 7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 5월7일 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기록 : 점심에 미니한식뷔페에서 식사 했는데요. 흰밥 90g정도, 도라지와 진미채 무침 조금, 돌나물 무침 한 숟가락정도, 소불고기 소접시 한개정도, 치킨너겟 2개, 두부조림 3조각을 먹었어요. 연휴 3일 내내 엄청 먹어대서 그런지 평소만큼 초속맞았는데. 식후 2시간이 흐드드 하네요. 오후 3시쯤부터는 혈당이 떨어지는 추새라 추가주사도 못하고 있어요. 오늘부터 다시 타이트하게 관리해야겠어요. 너무 먹어댔는지 몸무게도 2kg이나 찌고 ㅠㅠㅠㅠ 하지만 기분 좋게 다시 시작할렵니다. 주말3일내내 너무 행복했으니까요. ^^
연완이맘
나만의 혈당관리방법
당뇨인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거꾸로 식사법이 나의 최애 혈당관리 방법입니다. 나의 공복 혈당은 평균적으로 103~114입니다. 관리를 했는데도 이 정도의 수치입니다. 관리를 하지않고 먹고 싶은 간식을 마으대로ㅠ다 먹었더라면 더 엄청난 수치가 나오겠지요. 제가 관리하고 있는 거꾸로식사법은 말그대로 먹는 순서를 거꾸로 하는 방법입니다. 밥부터 먹지말고, 채소나 과일을 먼저 먹고, 이후 단백질 반찬을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먹는 것이지요. 영양소별로 나열하자면 식이섬유(채소,과일),단백질(고기,두부,계란,생선),탄수화물(밥,밀가루)순입니다. 매 식사때마다 이렇게 식사하려고 노력해서 혈당수치관리를 열심히하고 있답니다
강미미
혈당일기 2기 5일차 인증
- 날짜 : 2024.5.7.(화) - 혈당측정 시간 : 점심식후 3시간 - 내용 : 점심식사로 잡곡밥, 무우생채, 김치, 오뎅두부찌게를 먹고 바빠서 식후 6시간 혈당을 측정했습니다.. 식후 2시간 혈당이 좀 안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분들 건강하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이모 뭘 그렇게 많이 먹었어요?
운동길 비는 오는데 고양이 한마리가 나타나더니 한참을 저를 보네요.. "이모! 오늘 뭐 그래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 묻는듯..... 이모..오늘 소식했다.. 아침.점심은 김에 달래장. 반찬들이랑 순두부찌개.. 흠...그리고 엄마손 파이랑 브이콘... 콜루라떼... 그리고 샌드위치.... 견과류랑 볶은 땅콩... 다크 초콜렛 반쪽.... 하.... 많네..ㅋㅋㅋ 그래서 둔한가? 이모 그래도 만보 찍는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이닷..... ㅠㅠ
우리화이팅
2주 다이어트 - 유지어터의 일상 속 감량팁!!!
저는 코로나 이후로는 벌써 5년째 원격으로 집에서 주로 일하고 있답니다~ 사실 꿀이긴 해요 ㅎㅎ 근데 유일한 단점이 있다면, 밖에서 많이 활동을 하는 시기와 그렇지 않은 시기 사이에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해지더라고요. 살찌는 것도 당연히 너무 싫지만 근본적으로 제 스스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여행갈 때나 짠 음식 먹거나 술 마신 다음 날 붓기도 심한 것 같고,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게다가 어깨부상을 당한 게 벌써 5개월째 지속되어 운동하기도 불편한 상황 ㅠㅠ 피티도 중지해놓은 상태이고.... 그래서 최대한 가벼운 맨몸스쿼트+유산소 위주로 운동 가볍게 진행하면서 이번에는 식단을 제대로 신경써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죠. <다이어트 전: 몸무게 54kg> 정말 많이 붓거나 생리 전에는 55kg까지 찍는 저를 보며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2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메밀곤약면이 맛있어서 그거로 비벼먹기도 하고 밥대신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요즘엔 고단백 쉐이크가 너무 속세의 맛이라서 많이 섭취하는데 그중에 요즘 제일 빠져있는 제품은 핏키 제품과 아이즈 프로틴바에요 ㅎㅎ 건강한 프로틴바와 딸기우유맛 쉐이크랑 함께 먹으면 정말 억울하지 않게 식단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이렇게 치팅도 해주고요 ㅎㅎㅎ 다른 날에는 닭가슴살이나 닭 안심, 생선(고등어 통조림, 자취생이라 구워먹진 못함 ㅠㅠ, 혹은 참치 통조림이요!) 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22시간 가량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근력의 경우 스쿼트 연속 10분+런지 연속10분+와이드스쿼트나 사이드10분 이렇게 3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위 기록은 하체 올인원 운동+스텝퍼 전체 기록한 결과고요 ㅎㅎ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다이어트 후 몸무게: 53kg> 아직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진 못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 단기간 감량에 성공한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트, 더 중요한 건강 관리!!!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앨리젼
혈당관리엔 음식과 운동이 중요
과체중과 잘못된 식습관이 혈당/당뇨등의 건강문제를 불러왔다고 생각합니다. 당뇨는 혈당이 높아지는 문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질환이 따라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식습관을 저는 생성류와 견과류를 항상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또한 콩이 좋은데 두유나 두부를 자주 먹어요. 과도한 체중도 문제이니 꾸준한 운동을 하면 좋은데 너무 과격한 운동보다는 적당한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앤디킬
점심드세요
마파두부에 콩나물얹어 슥삭 비볐네요
매직이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1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의 "혈당 관리 비법"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당첨자글🔽 보고가세요, 💞 👑혈당 컷! 시그널 BEST 10👑 저만의 혈당 관리 비법 4가지를 소개합니당😄 직장인의 혈당관리 저는 이렇게 해요- 오랜 유병생활 중 느꼈던 혈당 관리 혈당 다이어트와 당뇨 극복 혈당관리를 위한 식사순서변경 혈당관리는 브래그 애플사이다비니거로 10년동안 하고 있어요~ 혈당을 잡는 방법은 기본에 충실하고 꾸준히 하는 게 중요 하루한끼 발아현미밥+야채 한그릇! [나만의 혈당관리법] 식습관개선과 걷기 당뇨관리는 식이, 운동, 약물요법 중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구룸구룸 듀란듀란 뾰료롱 서해태백산 솔트1 앙칼진애미나이 충전중 하늘바래기 run2 superjob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교차편집 뽀잉이 챠피 구래수티챠 사랑혀니 청개구리이 귀요미왔당 사투아 체리냥냥 그냥지나 산곡동미녀삼총사 초이용 기춘이530707 살빼자이번엔 초채리 김범기 새봄아침에 쵸코파이팅구 김빠진맥주 생강꽃 치노카푸 김수경 샤바댕 커피가너무좋아 김수현이 서구이쁜이 코코레이스 김정희 서야 코코리다 김정희 석동전 콩나무 까루루 성아진 콩콩89 깐뚱 셰어 클로니 깡수닝 셰인 클로디아 꿈굽는사람 소나무1234 키토렐라 나나나이쁘니 소푸 탐새 나는무너 송송이5 태거니 나비리 숑숑이야 터벅 날씬캔디아줌마 수국이 털보꾸기 냥냥써브 수당 티얼그레이 닐리리야스 슈롭 파인솔 다시빼 슈머니아 파인호랭이 다이어트호두 슈비므네 평송가성 다잘돼 슈펄뤼마 피코 달콤한게으름 시민 피타 담율로 신혜 핑크라벨 당근쥬스쪼아 ㅇㅅㅇ지니 한라봉봉봉 도정훈 아무도 한소래미 돈다발꽃다발 아이스크림언니 한주연 동그라미1 아침향 해리맘 두부닷 아핫 해설사 둘리호잇 안레몬 해피로즈 들꽃7 안정희 행복한집2 딸램홀릭 알로하영이 행복한집3 뛰어라토끼 앙뚜 행복휴 라때홀릭 애플짱 행뽁햐 람라미 앵두정원 헤일리1 로앰 야고 현유리 로즈마리2002 야롱 호롱이 루미오 얌이얌이 후리지아3270 리베라따 어묵손가락 후빠 리사86 어트지니요 훈야 마고할미 엄마동2 흰둥아범 마루와함께 여자윤정수 힘빼고연하게 마음그릇 연완이맘 akdongee7 만캐쉬원해요 영리한고양이 diane0807 맑은구름 영선이302 Gale 매뤼 영진왕빠 GUNDDAM 매화나무 오늘도 화이팅요 Heej 머랭22 옹동 highway032 멋장 워니s homi 멋진나라 워크어 homiz 멍청이2 유민니 hongek58 멍청이3 유지녀 je00 문문맘 윤성맘 jeju줌마 문탱맘 으으샤 jinijin 뭔소리야 윽악쿵 jjinnyy 미소 은유랑 jungsh 민니23 이미경 k2023 밍키199 이워닌 kazuma 바나나해나 이하린80 kjo 바다속고양이 이히홋 Kramer 박상목 인생중 KWK 박선비 임삼미 mmi 밴드닥터 잘될 myjung9770 뱀사골반달곰 쟈쟈쟈 neplos 별단비 정숙한여자정말 odell86 별빛가득 정우철11 olivekkk 보루미 제임스김7 pcd 복실복돌 조콩만 raintree 복있는여자 주안맘0413 roh69 봄겨울 주여니2 SNAHANI 붉은레드 죽비 so이니 붕어빵러브 준돌파파 ssul0115 뷰리플 쥬쥬안 suminin 블리비 지금이순간7 sususu 비인스 지니1106 tbjr74hc5k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니어스쩡 ymittang 빈이준이맘짱 지앤혁 YS2 빠담소리 쩌기저별 ZGMF 뽀굥 쪽쭈리 zntkskzlzy 2민트홀릭 강미미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공복 운동후 살빠지는 저당 👼🏻천사채 👼🏻🍝잡채👍
공복 운동후 살빠지는 저당 👼🏻천사채 👼🏻🍝잡채👍 어제 만들어둔 천사채의 당면화. 아침에 먹어도 혈당 걱정없는 천사채 잡채로 만들었어요. 🧅 재료🧅 양파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당근 🥕돼지고기 다짐육이 있어서 넣었어요. 👩🍳양념👩🍳 다아는 간장 굴소스 참기름의 단짠고에 스테비아로 단맛 살짝 후추톡! 싱겁게 간해요. 👼🏻천사채는 천사같은 가벼운 맛이에요. 누들면 같이 부드럽고 후루룩~👼🏻 이거삼일 먹고 1키로 빠졌어요. 닭개장도 그렇지만 기름기 빼고 🥦🥬🧅야채는 듬뿍 넣어서 먹어줍니다.👍 비가 와서 따뜻한 잡채로 만들었어요. 가볍고 맛있어서 한번 더 먹게 되네요.
레몬그린
2주 다이어트 before & after
이번 2주간의 다이어트 기간은 정체기인 듯 0.5kg정도만 감량 됨. 모임이 있어서 일반식 식사를 하게되어 감량에 지장이 있었음. 1)before사진 2)after 사진 3)감량전 몸무게:58.8kg 4)감량후 몸무게:58.3kg 5)감량 방법: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단백질(삶은 계란, 두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중 한 종류를 식사 시 포함) 비타민, 무기질 ( 매일 야채, 과일)위주 식사를 하되 소식함. 물을 1.2리터 이상, 유산균 섭취 6)감량 방법(운동):매일 무조건 만보걷기, 일주일에 3번 필라테스 7) 락토핏 유산균을 매일 1포씩 먹으니 변을 잘보게 됨.
graceran
5월 06일 (월) l 혈당일기 2기 6일차
- 날짜: 2024.05.06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40분 - 혈당 측정 결과: 102mg/dl - 내용: 오늘은 저녁 7시에 피자 한조각, 두부그라탕, 샐러드, 오렌지 1개, 귀리두유 2컵을 마셨다. 그리고나서 한 30분 있다가 단 것이 너무나도 먹고 싶어서 슈퍼에서 주종단팥크림빵을 사와서 또 두유랑 마셨다. 오늘 생리 첫 날이라서 단 것이 너무 땡긴다 ㅠㅠ 그래서 지금 공복인데도 불구하고 혈당이 100을 넘은 것 같다. 내일부터는 조금만 더 자제를 해봐야겠다.
매화나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