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5 혈당일기2기 7일차
5/5 오전6시30분 공복혈당 107 어제저녁 5시 순두부찌게 상추쌈 흑미밥 저녁식사후 간식 안하고 버티다가 결국 밤 12시 신라면 반개 뽀게먹었다. ㅜ 그래도 생각보다 혈당이 높지않아 다행이다. 식단조절과 운동이 답인거같다.
붐뿜
5.5. 혈당일기 2기 2일차
아침 겸 점심으로 두부구이에 김치 된장국먹고 식후 2시간 지켜서 체크했다 오늘도 화이팅!
HH0308
민찌 계란말이로 점심 한끼
비가와서 아이들은 파전 해주려고 다듬어놓은 파로 전 가볍게 계란말이로 점심챙겨먹었네요 만들어 좋은 민찌에 두부소보로 잠시 굴려서 고단백(계란+돼지고기+두부) 삼합으로 계란말이 만들어 가볍게 점심 한끼~ 토마토는 덤으로 거듬
목표사십구
5월 5일 혈당일기 7일차
- 날짜 : 2024. 5. 5 -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내용 : 요즘은 혈당일기 쓴다고 식단에 더 신경을 써서 인지 계속 양호한 수치가 나온다. 저녁에 현미밥으로 비빔밥해서 과하지 않게 먹고 후식으로는 딸기 5개만 먹고 잤더니 컨디션이 좋다. 아침도 계란이랑 수제요거트에 견과류 조금 넣고 걷기운동 했더니 석후혈당도 만족한 수치다. 앞으로도 쭉 혈당체크에 소홀하지 않기를 다짐해본다.
까꿍스
혈당일기2기 6일차인증
5월6일 월요일 식단 파오징어부침전 간장 삶은계란 고구마 감자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6시 일어나서 쉬는날이라 아침식사후 운동 하려고 했으나 비바 와서 집에서 아령들고 30분 근력운동 을 했습니다 그러고 티비보고 측정해 보았습니다 89유지중 입니다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5월 5일 일요일 혈당: 107 날씨:비오고 흐림 아침8시 10분쯤먹고 11시 5분쯤 혈당 체크함 잡곡밥, 김가루, 볶은김치, 두부부침 으로 아침밥을 먹었다. 공복에 체크한다는걸 깜빡 잊고 밥을 먹어버려서 오늘은 밥을먹고나서 당을 체크해보네^^ 많이 높을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썬영이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날짜 5월 5일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 후 섭취음식 간장계란밥 차전자피 아침하기 싫어서 간장계란밥을 해 먹었다 밥 먹고 걸어야 하는데 귀찮다 밖에 비도 오고 좋다 비 오는 날은 깨끗하게 정화되는 거 같다 공기기 깨끗해진 느낌이다
뭔소리야
5월5일 일요일 혈기챌 2기 4일차 인증
공복혈당: 106 어제보다는 약간 공복혈당이 내려갔다. 주말이라 정신없이 어제 하루가 지나갔다. 아침식사는 시금치 아몬드 멸치볶음 두부 버섯볶음과 잡곡밥으로 먹으려고 차려놨다. 오늘은 휴일이라 커뮤니티 헬스장이 쉬는 관계로 식사후 주로 산책을 해야할것 같다.
아이스크림언니
5월 5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식후혈당 7시 6분 혈당 115 아침에 코다리찜 순두부 쌀밥 나물 된장찌개 떡 감자전 메밀전을 먹었다 여행을 하느라 일찍먹고 출발하여야되어 이른시간에 올린다
요술봉
혈당측정2기 6일차
혈당측정2기 6일차 입니다. 시간 : 저녁식사(6시) 이후 2시간 정도의 시간이 지난뒤 식사 : 저녁식사로 감자부침개, 순두부찌개, 그리고 후식으로 오렌지 반개를 먹었습니다. 잡곡밥으로 먹었는데 양은 전체적으로 간소하게 소식했습니다. 이후에 유산소 운동 30분정도 하며 소화를 돕도록 했고 혈당은 안정적으로 나오게 된듯 합니다. 꾸준히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하려고 합니다.
치노카푸
혈당일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아침 공복혈당 수치 94 오늘은 수치가 정상이다 저녁으로 현미밥과 두부구이와 김치 샐러드를 먹었다 가볍게 먹으니 좋긴하네 역시 과한 음식을 안먹으니 수치가 좋게 나왔다 오늘 날씨는 너무 좋았다 그치만 꽃가루 넘싫다
콩나무
5월 4일 (토)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날짜 : 5월 4일 토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3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30분후 내용 : 저녁으로 부대찌개 부침개,두부구이 먹었습니다 식전에 간단히 군밤으로 주전부리 했습니다 저녁은 과식하지 않은거같은데 애피타이저로 군밤을 먹었더니, 기름진 부침개를 좀 먹어서인지 식후 2시간30분이 지난 혈당인데도 높네요 저녁때 가볍게 산보를 했었는데 오늘 못해서인지 다소 관리가 안된것 같습니다 그만큼 가벼운 산보라도 꾸준한 운동이 중요한것같네요 당관리 참 중요한데 , 그래도 너무스트레스 받기 보다는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해봐야겠다
호랭이99
5월4일 혈당일기2기 2일차 인증
저녁식사후 2시간 식후혈당 측정, 야채비빔밥을 오이김치랑 맛있게 먹었는데 식후에 과일 조금 먹었음. 내일 아침 공복시 측정예정.
에네스
간만에 맛있게 된 두부조림
밥 한그릇 뚝딱했어요
쨋든럽
5월 4일 혈당일기2기 2일차
측정시간 : 저녁 식사 후 2시간 먹은 음식 : 꼬막비빔밥 오랜만에 감기가 걸려서 몸보신 한다고 아침 점심 장어 덮밥 먹고 저녁엔 꼬막비빔밥을 먹었더니 혈당수치가 아주 그냥 마구 올라갔다... 아슬아슬하게 140을 피했지만 이제 나이가 있다보니 하루라도 운동을 안 하면 이렇게 높아지네...
핑크펭수
혈당일기 2기 5월 4일-5일차
5월 4일 아침 7:30 채혈 공복혈당 -84 당뇨병도 아닌데 매일 채혈을 하고 혈당을 재는 것은 귀찮고 힘들지만 식단에 더 신경을 쓰는데는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케이크 사러 PB에 가서도 딱 케이크만 사고 나온 자신을 칭찬한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두부잡채 저녁-생파 회 22,600보
가을이엄마
오늘식단
점심에 치팅으로 롯데리아 스파이시치킨버거 먹었으니 저녁메뉴는 착하게 두부단백질로 해결했어요
0미로0
5월 4일 (토) 혈당일기 2기 4일차
- 날짜 : 2024.05.04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사과, 방울토마토 다 제외하고 먹었어요. 그대신 밥양은 직접 지었다가 냉장보관해둔 밥으로 136g 먹었어요. 일단은 식후에 걷기로 유산소로 20분 이상 하고 공원에 있는 운동기구로 20분 정도 운동 그리고 다시 20분 걸어오는 코스로 하는게 혈당에 도움이 되네요. 점심 오이 샐러리 모닝두부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애호박 양파 참타리 볶음(수분으로 볶은거) 양배추계란부침(양배추채+계란 2개+소금)/하인즈케찹머스타드조금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36g
run2
5/4 혈당일기2기 6일차
5/4 오전6시30분경 공복혈당 111 어제저녁 상추쌈 두부구이 찐옥수수 1개 저녁식사후 간식안함. 먹고싶은 과일 과자 등 주점부리를 참는게 힘들다
붐뿜
혈당 일기 2기 1일차 인증
24.5.4(토) 식후 혈당 : 131 여주 여강길 걷기 축제를 갔다.. 만보이상 걷고 1시에 비빔밥, 잔치국수, 순대를 먹고 인절미 2개도 먹었다~ 2시간을 달려 집으로 오자마자 혈당 체크.. 만족스러운 수치~
스타벅스DT
5월 4일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6일차
5월 4일 점심식사 두시간반 후 측정 혈당수치 : 96 mg/dL 점심으로 두부조림과 치즈, 김, 볶은김치를 먹고 후식으로 찹쌀떡 하나와 라떼를 마셨다. 먹고나서 앱테크 좀 하다가 두시간 반 후 측정한 수치이다. 평소와 비슷하게 나온 것 같다. 아침에 많이 걸어서 점심 먹고나서는 안걸었는데 걸었으면 더 낮게 나왔겠지?
도정훈
밑반찬- 마파두부 + 매콤 어묵볶음!
해봤습니다
숲속의나무
혈당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2024년 5월 3일 (토) 점심식사후 수치 129 두부조림과 치킨가라아게먹고 1시간가량 산책을 했어요
빠담소리
점심 뭐드셨어요?
오늘 점심에 야채 비빔밥 먹었네요. 야채가 싱싱해서 그런지 맛있네요 ㅎㅎ
결이유
혈당일기 2기 3일차
5월 4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아침공복 아침식사는 콩나물국, 나물비빔밥먹을예정 70으로 떨어질때 까지 노력해야겠음
엘릿
토요일 아침 평소보다 늦게 일어남
평소 때는 5시나 6시 어쩔 때는 4시 때도 눈이 떠지더니 오늘은 7시에 겨우 일어났네요. 평소보다 훨씬 늦게 눈이 떠졌답니다. 어제 2만보 걸은 여파로 오늘 아침 600g이 빠진 상태에서 시작을 했네요. 그러나 유지가 되긴 힘들 거 같네요. 오늘 먹을것을 좀 더 찾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아침에 샐러드를 만드는데 어머니가 좀 큰 접시에다가 야채믹스를 담아주셨거든요. 파프리카가 똑 떨어져 열심히 썰고 담을때는 야채가 작은가 싶었는데 만들고 나서 보니 너무 양이 많았어요😅 김치냉장고에 저장해온 사과를 썰어 보니 상한 부분이 있어서 보통때보다 더 썰어 담고 딸기도 2팩째 마지막이라 안 좋은 부분이 있어서 1~2개 더 넣었더니 오늘따라 또 샐러드의 과일 야채가 많았어요. 거기다 요거트드레싱 남은 거랑 그릭요거트(꿀도 가미)도 한 스쿱 크게 넣었더니 오늘도 엄청 풍성한 샐러드가 됐어요😁 어머니는 나와 샐러드 먹고 누룽지 끓여서 동생이랑 먹을 상 차리면서 호박볶음과 스팸달걀전 준비하셨는데 저는 아프고 나서는 햄(가공육) 같은 걸 거의 끊었기 때문에 스팸전은 안 먹어서 두부봉 지지고 새송이버섯 구이를 얼른 해서 혼자상 차렸네요. 벌써 두 사람은 다 먹고 일어났거든요. 오늘도 어머니가 해준 시금치 나물과 호박 나물까지 또 건강한 한상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
5월4일(토) 혈당일기 2기4일차
날짜 : 24년 5월4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후 내용: 저녁식단은 참 좋았음 오이두부부추전도 먹고 물마루5알먹은것 점심으로 삶은옥수수간식은 참아볼껄 그래도 아침공복 어제보다 낮아져서 하루의 시작이 기쁘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투호
혈기 2기 3일차 / 공복혈당 105
전날 눈개승마비빔밥 우엉조림 먹었고 밤에 과일조금 먹었는데 공복혈당 좀 높게 나왔네요 밤엔 금식해야겠어요
셰어
5월4일(토) 혈당일기2기 5일차
5월4일 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당;155 아직은 당뇨약은 먹지 않지만 이번에 병원에 가서 당화혈색소 해보고 꼭 결정 해야 겠네 아침 마다 자꾸 스트레스가 쌓이네 어제 저녁 식사메뉴 밥한공기 불고기 김치 김 간장 오이 뻥튀기1장
0630연준맘
5월3일 혈당일기
5월3일 금요일 날씨 더움 혈당 115mg 아침 고구마 점심 밥 국수 무김치 연근튀김 두부버섯 볶음 저녁 설렁탕 김치 간식 사탕 과자 아메리카노 간식많이 먹음 어제 오늘 교육 받는게 있어서 차를 타고 시외로 한시간 나가 9시간 교육을 받는데 생소하다보니 잠도오고 그래서 간식으로 사탕이랑 과자를 2틀째 먹고 있다 점심까지 잘먹어서 뱃살이 찌는 느낌 오늘은 간김에 축제본다고 운동은 못갔지만 대신 만보걷고 엘베대신 계단이용 많이 했습니다
왕비될거야
5월 3일 혈당기록 2기 3일차
5.3.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샌드위치, 저녁은 열무비빔밥 먹었어요. 저녁에 한시간 걷고 왔더니 그나마 양호하네요. 내일도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공양미
5월3일 혈당체크 4일차
오늘은 저녁식사후 2시간 혈당체크를 했습니다 점심 메뉴는 순두부찌개에 백반을 먹었구요 저녁은 탕수육 약간과 당근을 반개정도 먹었어요 저녁에 출출할때.당근을 먹으면 든든합니다
릴리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