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탄탄대로 쌀 너무 밥맛이 좋아요

탄탄대로 쌀 너무 밥맛이 좋아요  비옥한 토지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받아 쌀이 찰지고 윤기가 있어요. 벌써 두 번째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식구 들이 다 맛있다고 하네요. 너무 찰져도 문제인데 쌀이 적당하게 찰져서 비빔밥을 해 먹어도 적격입니다. 저는 미션 수행에서 축적된 포인트로 쌀을 구매해서 먹으니 너무 신기해요. 다음번에도 3만 포인트가 적립되면 탄탄대로쌀을 다시 구매할 예정입니다

순이영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순이영심

탄탄대로 쌀 너무 밥맛이 좋아요

혈당기록챌린지2기 2일차

아침에 물한잔 마시고 공복시 재니 89나왔습니다 어제 저녁 마파두부에 현미밥 3분의 1공기 걷기 만오천보 걸었습니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체크하겠습니다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혈당기록챌린지2기 2일차

혈당관리 2기 1일차 인증

2024년 5월 1일 수요일 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2시간후  오후 1시 30분에 점심먹고 오후 3시 30분에 측정했어요 메뉴는 비빔밥 이였는데 역시 높게 나왔어요 현미밥이였는데 나물 양이 많았나봐요 내일부터 공복혈당 식후혈당 부지런히 측정해서 일기에 올려야 겠어요

dyrn님의 프로필 이미지

dyrn

혈당관리 2기 1일차 인증

혈당관리

채소 고기 밥 순서로 먹으라고 해요~ 적당한 단백질은 혈당을 높이지 않는다고해요 우둔살 닭고기 흰살 생선 두부가 좋대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혈당관리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2024.5. 1. (시간) 아침식후 (혈당) 153 (내용) 오늘 아침식사 2시간후 측정기록입니다. 야채류(5종)와 계란 두부를 함께 볶아서 견과류, 요플레, 치즈, 커피를 먹었습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1일차

5월1일 혈당일기2기 2일차

5월1일  아침식사전 공복으로 측정 어제 저녁으로 비빔밥을 먹고 잤다. 조금 더부룩하긴 했지만 그래도 빵이 아니라 괜찮겠지 했다.. 새벽에 눈떠져서 스트레칭 좀  하고 공복혈당 체크하고, 식빵에 쨈발라서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 애들도 쉬니 같이 걸으러 나가야겠다~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5월1일 혈당일기2기 2일차

5월1일 (수) 헐당일기2기 1일차

날짜 :  24넌 5월1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 일어나서 공복 내용: 위험한 수치네요 어제밤에  저녁식사후 1시간 걷기했지만  변함없는 수치 저녁에 단호박 소고기무국 부추두부전  나물위주로 먹었지만 배도 불렀었고 오늘은 식단 조금더 신경쓰야겠어요 운동도 필수  모두 화이팅입니다

투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호

5월1일 (수) 헐당일기2기 1일차

혈당일기2기 2일차인증

5월1일 수요일 식단 계란후라이 북엇국 간장마늘쭁 도라지오징어무침 밥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아침 5시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고 밖에 나가서 30분정도 운동을 하고 집에 들어와 씻고 출근준비 하면서 측정해 보았습니다 유지하는 중 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2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2일차

저녁식사 후 2시간이 지났네요.  오늘은 데친 야채와 두부를 저당마라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어제보단 수치가 좋은것 같아요.  내일은 아침 식사전에 재봐야겠어요. 

무브먼ㅌ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브먼ㅌ

혈당일기 2일차

4월30일 혈기챌2기 1일차

4월30일 화요일 아침식전 공복 혈책사진입니다. 어제 저녁엔 순두부찌개랑 계란프라이 김 콩나물에 밥을 먹었어요. 단백질을 많이먹고 국물은 조금만 먹었더니 아침에 혈당이 착하네요. 채소와 운동은 필수입니다.

달토끼81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토끼81

4월30일 혈기챌2기 1일차

4월 30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4월 30일 화요일 측정시간 / 저녁식사직후 내용 :  어제 당수치가 조금 높게 나와 오늘은 식단에 좀 신경을 써봤다 저녁식사메뉴 :  보리밥 . 두부조림. 콩자반 양배추샐러드로 차려 먹음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4월 30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4월30일 혈당일지 2기 1일차

4월30일 화요일 저녁 : 7시30분에 식사시작 샐러드와 생선 작은것 1마리, 두부가득 된장찌개, 키위 반개 퇴근후에 집에 와서 샐러드로 오이와 토마토 먹고 생선 작은것 한마리 먹었어요 두부가득한 된장찌개도 먹고, 키위 반개도 먹었어요 운동은 스쿼트 20개하고 집안에서 움직였어요 저녁 혈당은 96이네요~확실히 착하게 먹은 날은 혈당도 착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날짜와 시간설정을 못해서 지웠습니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4월30일 혈당일지 2기 1일차

혈당일기 2기 4월 30일-1일차

4월 30일 아침 07:30 공복혈당 53 갑자기 찐 살을 빼기 위해 어제 저녁을 안먹고 공복운동을 하고 혈당체크를 했더니 또 저혈당이다. 밥 한 끼 안먹는다고 이렇게 저혈당이 나오면 안 될 것 같은데 조굼은 걱정이다. 아침- 연두부, 닭죽   점심-불고기덮밥 저녁-만둣국 과자나 빵을 절대 안먹고 세 끼 식사는 꼭 챙겨봐야겠다. 27,000보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2기 4월 30일-1일차

4월 30일 (화)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 2024.04.3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아주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불고기를 볶아서 먹었는데 준비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살이 자꾸 빠져서 밥 양을 늘였더니 혈당이 오르고.. 밥 먹고 근력운동을 하니 또 혈당이 올라서 여러가지를 테스트 중입니다. 오늘은 걷고 공원 운동기구를 이용해서 운동을 해보았어요. 점심 파프리카 샐러리 비타민 로메인 방토 5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모닝두부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불고기 (양파참타리당근파 소금연두포고버섯가루후추)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36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4월 30일 (화) 혈당일기 2기 1일차

4월 30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2024년  4월 30일 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90mg/dL 내용 : 오늘 저녁은 텃밭에 심어 놓은 애기상추랑 쑥갓이 너무 연해 보여서  야채 가득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역시 야채 가득이라 밥은 쬐끔만 먹고 야채 위주로 먹었더니 너무 맛났다. 역시 야채 위주의 식사가 혈당관리에는 최고다.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4월 30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혈당 컷! 시그널 2회차

당뇨가 있어서 항상 여러가지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1. 운동 : 하루 최소 만보 이상 걷거나 조깅 2. 식사 : 하루 한끼 소식및 저 칼로리 식사                예) 아침 : 곡물빵/두유                      점심 : 간단히 또는 단식                      저녁 : 잡곡밥/두부종류 3. 스트레칭 : 아침 일어나자 20분 이상 실시 윗 3가지를 매일매일 실천하므로 어느정도 혈당 수치를 예전에 비해 많이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혈당 컷! 시그널 2회차

4월30일 혈당일기1일차

4월30일 화요일 1일차 혈당::183mg 음료먹고30분뒤측정 점심에 비빔밥 동그랑뎅 먹고 후식으로 견과류.사탕 먹고 캔커피 식혜 달콤워터먹은뒤30분후에 재었다.. 정상인것같다 2시간두에 많이 안떨어질것같아서..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4월30일 혈당일기1일차

혈당일기 2기 2일차

4월30일 점심식후 2시간후 점심메뉴 떡갈비쌈밥 두부와견과류를 넣고 쌈장을 만들어 각종 쌈채소로 떡갈비쌈밥을 먹고 식후 30분후에 산책을 다녀오니 혈당치가 113으로 정상치에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다

정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쑥이

혈당일기 2기 2일차

두부부침

간단한 부침하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두부부침

4월 30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2024. 4. 30(화)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은 실망스러운 혈당후치가 나왔다. 어제 야식으로 치맥을 했더니만 높게 나온것 같다. 오늘 점심으로 야채 듬뿍넣어서 싱거운 비빔밥을 준비 해야겠다. 저녁 운동도 열심히!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4월 30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화요일 아침 혼자 정성들여 준비해서 맛있게

아침에 일어나서 재보니 100g이 빠졌더라구요. 거의 유지죠. 어제 3끼 다 먹었는데 유지가 돼서 좋네요. 물론 너무 지칠만큼 많이 걷긴 했지만(하긴 그러고 보면 유지되는 것도 다 이유가 있었네요) 오늘은 엄마 꽃시장 가신 날이라 혼자 샐러드 해먹고 혼자 밥도 먹었답니다. 동생은 자요🫥 파프리가 똑 떨어져 가지고 얼른 2개 썰어 준비해서 항상 해먹는 샐러드에 요거트드레싱 뿌려서 맛있게 먹었네요. 시간이 많이 지체되긴 했지만 식탁에서 먹는게 조금 지겹기도 해서 조그만 식판에다가 반찬들 꺼내 가지고 TV 보면서 밥 먹었는데 가끔 그러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물론 TV 보면서 넋놓고 먹다가 더 많이 먹게 되니까 아예 양을 정해놓고 먹는 게 낫죠.  아침에 두부 한모를 반 나눠 두부전 하고 반은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볶은 후 식혀서 두부 쌈장 만들었거든요. 그거에다가 상추 배추 싸먹으니까 고기 없어도 맛있었어요. 두부가 단백질이니까 탄단지가 골고루 들어간 식단이 되겠죠?😁 (지방은~~ 샐러드에 견과류 들어갔고 두부지질 때 기름 조금 넣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혼자 정성들여 준비해서 맛있게

혈기챌2기2일차

아침 나물비빔밥,간식으로 믹스커피한잔,커피숍라떼1잔,쑥떡 50그람.흰앙금떡50그람?1개는 아니고 반개먹었으니 ...또 알차게 먹었습니다.식고문이 있어요ㅋㅋㅋ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2기2일차

혈당일기 2기 1일차

식후혈당 조절중입니다. 4/30 식후 2시간 ㆍ당근,바나나,양배추,사과 각1/3쪽씩 갈은 쥬스 ㆍ구운두부 1/3모 ㆍ소고기미역국 2/3그릇 오늘도 살짝 높네요. 조절을 위해 고고!

신나게살자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살자고

혈당일기 2기 1일차

오늘아침 식단

두부와 볶음김치로 아침을 먹었어요 마늘절임과 블랙올리브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오늘아침 식단

🌳마무리 운동 계단오르기

🌳마무리 운동 계단오르기 수퍼 들르지 않고 바로 오르네요. 오늘은 장보지 말고 두부조림 만들어야 겠어요 오전 운동 끝.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마무리 운동 계단오르기

밀가루 탈출

계란 두부 부추로 맛있게 먹는 부추전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밀가루 탈출

4월 30일 혈당일기2기 1일차

날짜: 4월 30일 아침공복혈당 97 요새 아침마다 공복혈당 체크를 하고있어요. 어제 밤에 두부를 먹고 자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정상수치로 나오네요.

미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엘

4월 30일 혈당일기2기 1일차

혈기챌 2기 1일차 인증

4월 30일 화요일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8시에 비빔밥 먹어서 걱정했는데,  일단은 정상이라 다행이네요

천향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향가성

혈기챌 2기 1일차 인증

혈당기록챌린지2기2일차인증

4월30일 혈당측정시간: 공복 내용;  어제보다는 올랐어요 조금 무심했더니  참 예민하네요  양배추 두부 샐러드  먹고  했는데 열심히 노력해야겠다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혈당기록챌린지2기2일차인증

4월30일(화) 혈당 일기 2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4.39.(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가족모임으로 많이 먹어 혈당이             높아 걱정했는데, 공복 혈당이 약간 떨어져            아침식사은 저 칼로리 통밀빵과 두유로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4월30일(화) 혈당 일기 2기 2일차 인증

4월 28일 혈당일기 2기 1일차

측정시간: 식후 2시간 음식은 순두부찌개랑 조미김, 불고기른 먹었다. 저녁을 늦게 먹기도했고 찌개가 좀 짰어서 측정이 높게 나온거 같다. 내일은 좀 싱겁게 먹어아겠다.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4월 28일 혈당일기 2기 1일차

4월29일(월)/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 4월29일 시간 : 저녁식후 취침전 내용 : 저녁으로 잡곡밥, 취나물무침,김치,두부부침,오이를 먹었다. 먹고나서 설거지. 양말널기등 집안일을 하느라 왔다갔다했다. 측정치가 낮게 나왔다

뷰리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뷰리플

4월29일(월)/혈당일기 2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