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5월 16일 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기록 :  점심 미니뷔페에서 흰밥 80g, 돈까스 작은 사이즈 1조각. 두부조림 2조각, 야채 샐러도 소접시 1개,        아삭이고추무침 1개, 돼지오징어 불고기 1 소접시 먹었어요.   점심 먹고 30분 가볍게 걷고 들어왔어요.  업무 시작할때만 해도 혈당이 너무 좋았는데. 갑자기 식후 1시간 반 부터 막 오르기 시작하더니 180까지 올라서 제자리에서 일어나서 맨손체조 20분 정도 하고나니까 그나마 정상혈당으로 돌아오기는 했는데 혈당이 높아서 좀 속상하네요.  내가 한 음식이 아니라서 설탕이 얼마나 들어간 지 알 수 없으니 이럴때는 도시락 싸 가지고 와야하나? 싶기도 해요.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16일 (목) |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2024.05.16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이후 내용 : 오늘도 점심은 직장동료들과함께! 휴일 후엔 다들 힘이없어서 오늘은 맛있는걸 먹기로했다!!! 차를 타고 맛집으로!! 점심메뉴는 중화비빔밥입니다~~!!!!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도 정상!!!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5월 16일 (목) |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씨가 너무 좋아요

햇살은 가득하지만 바람이 불어주니 더 좋아요 점심먹고 만보 채우기 중인데 아주 좋네요 어제 부처님 오신날이라 절에가서 먹는 비빔밥입니다 처음으로 절에서 밥을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건강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고 오이 냉국이 시원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남은 목요일 오후도 모두들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날씨가 너무 좋아요

주말 치팅데이 레서피 연어초밥

주말 치팅데이 메뉴는 연어초밥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연어로 만든 연어초밥 소개합니다. 1팩 사오면 연어회, 연어샐러드, 연어초밥, 연어스테이크 다양한 요리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생연어 요리 중에 이만한 요리가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단촛물, 연어, 양파, 간장,와사비,타르타르소스만 있으면 점심뚝딱 해결 가능합니다. 치팅데이라도 깨끗하게 한끼를 먹어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주말 치팅데이 레서피 연어초밥

한끼기록챌 2일차 인증

🥰🥰🥰🥰 한끼기록 챌 2일차 인증했어요 두부반모 으깨서 김치랑계란2개 고추장 한스푼,된장 반스푼, 전분한숫갈 넣어서 부쳤습니다. 두부김치 장떡이에요 맛잇게 먹었고 좀 쉬다가 만보다녀와야겟어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한끼기록챌 2일차 인증

5월 16일 혈당일기3기 3일차

- 날짜  :  2024. 5. 16 -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어제 초파일이라 절에서 비빔밥 공양하고 산행도 2시간해서 저녁에 파전에 막걸리 하나 먹었더니 공복 혈당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다. 열심히 운동해서 괜찮겠거니 방심했던게 원인이다. 오늘하루도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5월 16일 혈당일기3기 3일차

혈당일기3기 4일차

5월16일 목요일 공복혈당 어제 마감혈당이 착하더니 공복혈당도 착하다.ㅈ 두부반찬을 꼭 먹어야겠다 두부좋아하는 가죄들있으니  반찬하기도 편할듯하다ㅎ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3기 4일차

혈챌3기2일차

어제 사찰에서 비빔밥을 먹었다 비맞으며 한시간반 걷고 저녁은 샐러드 건과류 닭가슴살을 먹었다 밤에 깊은잠을 못잤다 조금높게 나와 걱정이다.   아침식전측정결과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혈챌3기2일차

혈당일기 3기 3일차

오늘 아침 공복에 측정한 혈당수치 86 어제 저녁메뉴는 열무비빔밥 그리고 저녁을 일찍 먹은 탓에 밤에 또 출출해져서 홈런볼 한 봉지를 먹고 말았다.ㅠㅠ 하, 참았어야 하는데.. 어제의 나, 반성해.ㅋㅋ 저녁을 일찍 먹으면 또 더불어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한다. 안 그러면 또 출출해지고 입이 궁금해지기 때문에. 그래도 오늘 수치도 정상이라 기분이 좋다. 매일 노력하자!

오버더레인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버더레인보우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당일기 3기 1일차

저녁을 일찍 먹고 출출하여 밤 10시경 두부비빔면 1/3과 유린기 4조각을 먹고 후식으로 초콜렛 아이스크림 70g 정도 먹었습니다. 약 1시간 50분 경과후 측정한 혈당은 131 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적게 먹길 잘한 것 같아요. 더 먹고 싶었지만.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혈당일기 3기 1일차

혈당기록 / 3기 / 1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pm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단식 - 점심: 소고기볶음밥+두부된장조림 - 저녁: 당근전 - 운동: 전혀 안함ㅠ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3기 / 1회차   

혈당일기3기 3일차

5월15일 수요일 마감혈당 저녁에 두부반찬을 많이 먹었더니 혈당이 착하네 운동도 운동이지만 착한식단을 해야지  그에따른 결과가 좋으니  이제 식단도 중요히 해야겠다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3기 3일차

(치팅데이)살찔 걱정 없는 배 터짐 홈 메이드 샤브샤브 😀

저는 아주 먹깨비.대식가 입니다.  먹으면 절로 미소 나고 절로 행복해요. 먹는 낙으로 살고 먹기 위해 운동해요. 그러나 먹는거 너무 좋아하다보니 가정의 달 5월은 위기가 닥쳐오네요.  너무 먹다보니 몸무게가..ㅠ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식단 관리중.다이어트중이랍니다. 모든 다이어터님 힘내세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치팅데이로 오늘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ㅎㅎ 내 멋대로 레시피인데..ㅎㅎ  사실 살 열심히 뺄려고 하는데 치팅데이에 기름진거 먹고 나면 후회막심. 우울하잖아요. 칼로리도 생각 안할수없는게 현실이고.. 그래서 전 샤브샤브 택했어용 ㅎ 고기는 튀기거나 구운것보다 삶는게 칼로리가 낮답니다. 건강에도 좋구요 우선 동전 멸치 육수와 참치액젓, 가쯔오 액으로 육수 내고, 전 고기보다 야채와 채소.버섯 비율을 80으로 넣었어요. 이게 고기가 섞인 육수라 국물이 끝내줘요 ㅎ 숙주나물. 청경채. 배추등 샤브용 채소를 아주 냄비가 꽉 차게 많이 넣고 버섯도 종류별로 넣고 먹음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키친타올로 핏기 제거한 소고기는 ■ 데친물에 살짝 넣어서 기름기 1차 제거 ■하고 샤브육수에 넣어요. 기름이 둥둥 뜨는게 보여서 늘 이렇게 먹어요 ㅎ   저는 어묵이나 라면도 끓여서 한번 데쳐요 안좋은 기름이 싹 씻겨서 내려가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보세요~ 마구마구 배 터지게 먹어도 거의 야채와  버섯이라 칼로리 부담도 없고 먹고 나서 후회도 없어요^^ 전 야채만 집중공략하는데 이게 포만감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소스는 살 찌니 칠리소스, 땅콩소스는 준비 아예 안하구요(눈앞에 보면 찍어먹을께 뻔해서..ㅋ) 간장소스에 레몬즙 짜서 상큼하게 먹어요~ 배 터지게 치팅데이하고 기분도 나쁘지 않고 살 찔까봐 걱정되지도 않고!  치팅데이때 한번 드셔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팅데이)살찔 걱정 없는 배 터짐 홈 메이드 샤브샤브 😀

내일 뭐해먹을까 고민중이네요

ㅋㅋ배고파서 그런가봐요 ㅋㅋ 원래 오늘 저녁메뉴로 두부랑 깅치넣고 부침개해먹으려고 했는데 만보다녀오고 피곤해서 자고일어낫더니 입맛이 없더라고요..그래서 낮에 만들엇던 두부된장탕 먹었는데 계속 생각나네요 계란으깨서 계란샌드위치나 야채랑 당근라페넣고 햄샌드위치도 땡기고 ㅋㅋ 일단 내일은 두부김치 부침개 해봐야겟어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5월 15일 수요일 혈당기록 2일차

5월 15일 수요일  비 내림 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저녁을 말그대로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메뉴는 쌀국수와 돌솥비빔밥과  차돌된장찌개! 식당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이라 내 입맛에 짠맛이 강했다. 그래서일까 식후 혈당이 150이 넘는다니 놀라지 않을수가 없다. 건강 챙기는것에 게으름 피우지 말자!

내사랑정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사랑정이

5월 15일 수요일 혈당기록 2일차

면순이의 치팅데이

절 제일 힘들게 하는 음식 종류는 면과 빵이에요. 밥은 그리 땡기지 않아도 면을 보면 돌진하게 되네요;; 몇번의 실패로 깨달은 점은 양이지 칼로리가 실패의 원인이 아니라는 점. 우선 전 치팅데이라고 흥분하지 않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면으로~ 50%채소 30%탄수화물(튀기지 않은)여름에는 특히 메밀면이 좋죠.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견과류을 꼭 같이 먹어요. 곤약면은 비려서 못먹겠고 두부면은 저에게 식감이 넘 안좋아요. 그래서 선택한 면 역시 메밀. 양념은 저당 고추장을 이용하고 육수랑 같이 얼려서 면에 올리면 적은 양으로도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면순이의 치팅데이

5.15.혈당일기3기 1일차 인증

아침에 두부구이 잡곡밥1/3공기 김치 명이나물 먹었다 믹스커피 먹고싶어서 ㅋㅋ 식후2시간 그나마 잘나왔네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15.혈당일기3기 1일차 인증

[저당레시피] 고추장의 당질 함량 무려 45%

고추장의 당질 함량은 무려 45%로, 간장과 된장의 당질 함량 각각 약 16%, 10% 보다 높다.  고추장을 사서 드실 분은 당분을 1/8로 줄이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 만든 국산 '저당 고추장'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저당 고추장을 만들어 봤는데 괜찮은것 같아, 살이 덜 찌는 '저당 고추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고춧가루 150g, 국간장 90g, 액젓 45g, 설탕 대신 알룰로스 45g, 콩가루 10g, 청주나 소주 90g, 물 30g  *** 대체 설탕 알룰로스는 일반 설탕보다 훨씬          부드럽고 첫눈처럼 폭신폭신 입체가 곱고 약간           밀가루 같은 느낌임  [저당 고추장 만드는 법] (첫째) 알룰로스,  고춧가루, 콩가루를 믹서에 곱게 감. (둘째) 국간장,  액젖, 청주 또는 소주, 물을 넣고 끊임. (셋째) 곱게 간 가루와 끓인 재료를 섞는다.  (넷째) 콩가루로 점도를 맞춘다.  (다섯) 24시간 숙성 후 냉장보관으로 3~4개월 섭취              가능함. 담근 저당고추장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저당 떡볶이 레시피] (재료)  떡국 떡 200g, 물 400ml, 안심 소고기 200g,  어묵 4장, 양파 0.5개, 당근 1/3개, 파 한대, 삶은 계란 1개, 저당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다진마늘 약간, 간장 2큰술, 표고버섯가루 1큰술, 다시마가루 1큰술, 알룰로스 2큰술, 참기름 1 큰술, 통깨 2큰술, (저당 떡볶이 만드는 법) (첫째) 떡국 떡은 물. 씻어 놓는다.  (둘째) 안심 소고기와 어묵,  야채는 한입 입크기로             썰어 줍니다. (셋째) (양념장 만들기) 저당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간장, 표고버섯가루, 다시마가루,              알룰로스를 섞어 비벼 넣는다. (넷째) 물 400ml에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넣어 풀어             끓인다.  (다섯째) 떡국 떡과 썰어 놓은 안심 소고기, 어묵,                야채를 넣고 중불로 끓여준다.  (여섯째) 떡국 떡이 말랑해지면 불을 끄고 참기름 및                통깨를 넣고 버무려 주면 저당 떡볶이 완성! [혈당도 철저히 관리해요]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혈당을 관리하고 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저당레시피] 고추장의 당질 함량 무려 45%

5월15일(수)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5.15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신랑과 같이 쌀밥에 순두부찌게 떡갈비 김치 마늘장아찌등을 먹었어요 외식이라 집에서 먹는것 같이 잡곡밥이 아니라 그런지 조금 높게 나왔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5월15일(수)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15일(수요일)/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5.15.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는 평소보다 이른 저녁식사로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 두부 계란을 비빕밥으로 먹었습니다.  식사 후 1시간정도 땀이날정도의 맨손 채조를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5월15일(수요일)/혈당일기 3기 3일차

안싱스테이크와 야채

안심스테이크에 청경채.파프리카.양파.두부구이 기본찬으로 저녁 먹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안싱스테이크와 야채

5월 15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 15일 수요일 측정시간/저녁식후 아침/요거트 점심/비빔밥 저녁/햄버거 이른 저녁으로 햄버거 먹었는데 수치가 좀 높은거 같아요 운동 좀. 하고 내일은 인스턴트 음식 피해서 건강한 한끼 챙겨야 겠어요

지은이50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이5088

5월 15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1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1일차

- 날짜 : 2024.05.15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점심을 2시 넘어서 먹었어요. 점심으로 잡곡밥이랑 소불고기,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생선초밥 먹을려구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연이

5월1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1일차

건기챌~

두부요리로 건가하게 식사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건기챌~

혈당일기3기 3일차인증

공복혈당 어제저녁에 부추전에 비빔밥을 먹었다. 생각보다그렇게  혈당이 높진않았다. 항상조심. 아침식사로가볍게누룽지끓여먹었다

김정미9y7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9y7

혈당일기3기 3일차인증

치팅데이_아게다시도후

식단조절 중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건강한 안주를 소개합니다.  먼저 연두부를 잘라 물기를 가볍게 빼 주고 두부의 모든 면에 전분을 묻혀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저는 옥수수가루 전분이 있어 이걸로 했네요.  이렇게 구운 두부에 간 무, 쯔유+물 1:1 비율로 섞은 소스를 얹으면 끝!! 쉽고 간단한데 맛과 영양도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맥주 한 잔 하겠습니다~

비육지탄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육지탄

치팅데이_아게다시도후

5/15 혈당일기 3기 2일차

5/15 아점 두시간 후 측정 혈당 : 98 mg/dL 아점으로 비빔밥과 물김치, 수박을 먹고 두시간 반 뒤 측정했다. 다행히 수치가 괜찮다. 혈당에 걷기가 좋아서 오후에 걸으려했는데 비가 온단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5/15 혈당일기 3기 2일차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저녁에 순두부찌개를 밥한공기에 뚝딱 비벼 먹었더니 공복혈당이 많이 올라간거 같다 오늘은 날씨가 흐리지만 걷기를 좀 해야겠다

할매2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매2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혈기챌 3기 1일차 인증

당뇨약이 떨어져서 병원에 가야 하는데 시간을 낼수가 없넹~~ 저녁에 장조림과 순두부찌개를 먹고 피곤해서 바로 잤더니~~공복혈당이 많이 올라갔다~~ 언너우약을 타러 가야겠넹

하늘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가득

혈기챌 3기 1일차 인증

혈챌3기 1일차

어제 저녁 냉면 (메밀80전분20)을 먹고 2시간 걸었다 다른건 없고 평상시와 비슷하게 양배추 건과류 계란1개 두부 호박 설탕은 전혀 쓰지않았다 아침 공복상태 105 좀 높게 나왔다 냉면의 전분탓일까 관리 참 어렵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혈챌3기 1일차

아침

만보하고 들어오니 배가 고파 급히 비빔밥으로 하네요ㅋ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침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날짜 ㅡ 2024.05.15.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7시쯤 김치볶음밥 먹고 9시쯤 콜라 한잔 마심. 아침 ㅡ 샌드위치&아메리카노 점심 ㅡ 순두부찌개&카푸치노 오후 ㅡ 케이크에 음료한잔. 물은 자기전까지 마셨고 순수 공복시간 8시간 좀 넘음. 기상후 공복채혈 수치 더 낮춰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