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2기 2일차

- 날짜: 2024.5.2 -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후 두시간 후 - 내용: 저녁을 과식하고 두시간 후에 잰 혈당기록 입니다. 역시 낮진 않네요. 구내식당에서 나온 한식백반소고기 미역국 순두부, 콩나물, 닭볶음탕인데 식사후 잠시라도 걷기 운동을 하는데 오늘은 거의 걷질 못 했네요.  저녁식사는 조금 줄이고 천변에 나가 걸어볼 생각입니다. 잘 유지해야 할텐데 마음을 놓으면 숫자는 올라가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2기 2일차

저녁은 닭다리살간장조림

닭다리살 바삭하게 구워서 데리야끼 소스에 조렸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은 닭다리살간장조림

저녁메뉴

두부조림이랑 닭다리살구워서 밥먹어요  냉파중입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메뉴

저녁

비빔밥으로 먹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저녁

5월 2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  5월 2일 측정시간 :  아침 식후  기록 :  어제 저녁에 모임에 갔다가 모둠전이랑 보쌈에 저녁을 맛나게 먹고는 또 빵과 순두부전골을 먹었어요.  잠들기 전까지는 혈당 80대로 잘 유지 했었는데. 자는동안 소화되면서 혈당이 쭉쭉 올라가서 기상혈이 209였어요. 후딱 초속 1단위 맞고는 아침 운동 시작했어요 런닝머신에서 인터벌로 열심히 뛰다 걷다를 한시간 동안 하고 플랭크와 계단오르기로 운동을 마무리하고 나니 혈당이 147까지 떨어졌더라구요.  벌을 찐하게 받았네요.  아침 간단하게 오이 반개와 신랑 속풀이용 북어국 반그릇 정도 먹었어요.  혈당 착하게 돌아왔어요.  이런날은 기분이가 좋아요.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5월 2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혈당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인증

날              짜 : 2024.05.02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2시간    내              용 : 아침으로 두부,동태전을 먹었어요.                          관리하고 있는데 계속높아서 속상하지만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생각없는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각없는아이

혈당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인증

24/05/02 2기 1일차 혈당일기

2024년 05월 02일 1일차 혈당일기  오늘 첫 혈당을 쟀다. 오늘은 양배추를 삶아서 간장과 참치액을 섞어서 먹었습니다 :)  삶으면 혈당이 높아진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크게 안 높아져서 먹어보려고 해요

플테마눌님의 프로필 이미지

플테마눌

24/05/02 2기 1일차 혈당일기

건기챌 인증.

두부식단.장청소 쥬스. 매콤 쭈꾸미로 입맛 살리기. 집나간 입맛이 조금씩 돌아오네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건기챌 인증.

5월 2일 (목)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 2024.05.0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1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1시간 혈당 무섭네요. 왜 자꾸 넘치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사과 반쪽이랑 루비레드 1알도 먹지 말아봐야겠어요. 조금 근육 운동 한거로 몸은 뻐근하고 쉽지 않네요. 인슐린 분비양 자체가 정말 적은건지 정밀한 검사를 해봐야겠네요.  점심 오이 샐러리 비타민 로메인 방토 5 루비레드 키위 1알 루비호두 3알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모닝두부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불고기 (양파참타리당근파 소금연두포고버섯가루후추) 고기양 50g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36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5월 2일 (목) 혈당일기 2기 2일차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5월2일 혈당측정시간:점심 식사 이후 내용: 출근을 해서 일을 하고 동료들과 점심을 먹고 점심 메뉴로 제일 싫어하는 비빔밥 먹었다.오늘은 수치가 110나왔다....관리를 해야겠당

김종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종우

혈당일기 2기 2일차

부추오이무침

오이 부추 무침 요리에요. 부추에는 정말 좋은 효과가 많다고 하죠. 칼로리낮고 밥한끼와간편한식사가 될수있어요 오이와 함께 요리를 해서 간단하게 무치기 편리하고 요리도 어렵지 않아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오이를 자주 먹어주면 수분보충도 되고 좋겠죠.  레시피는 간단해요.  고춧가루 액젖 매실청 이 세개는 꼭 기본이고요  이외에 추가. 양념으로는  진간장 조금 , 멸치 다시다 선호하시는 분 간을 보고 매실청이나 식초를 더 넣도 되요.  정말 감칠맛 날 겁니다.  채소는 취향껏 준비해서 만들면 더 맛잇겟죠?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부추오이무침

5월2일(목)/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 5월2일(목)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 야채죽, 계란, 견과류 요거트, 두부육계장 내용: 위 통증 때문에 어제 저녁에도 죽을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영양가가 별로 없어서 어제 저녁에는 육계장국에(매울까봐...) 두부와 계란을 넣어 매운맛을 중화시키고, 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어 먹었다. 먹다보니 다소 많은 양을 먹은듯 배가 너무 부르긴 했다. 물론 자기전에는 너무 배고파 힘들었지만... 오늘 아침혈당이 역시 어제보다 약간 높게 나왔다.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5월2일(목)/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김구이

🍙김구이 후라이팬에 김 구웠지요. 밥 싸서 간장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김가루 날려서 잘 안하는데 묵 무침 할려고 구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김구이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저당간식🍪편

    지니어터들이 추천하는  🍪저당간식🍪 제품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지니어터 Pick! 🙆🏻‍♀️저당간식🙆🏻‍♀️ [내돈내산]저당간식-🍭익사이클 바식칩🍭 넛츠그린 초코 스프레드 초코쨈 추천 [내돈내산 저당간식] 곤약 쫀드기 저당 두유-소이비랩 저칼로리 간식으로 좋은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노브랜드 저당간식] 커피와 어울리는 비스킷과 0칼로리 루이보스티 강추! [ 성분 좋은 저당 간식 ] 키토선생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0미로0 앙칼진애미나이 켈리장 파인더홀 행복휴 skyjhj0407 vely30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340 비오는날 쪽뚜린 2민트홀릭 비육지탄 찰떡쫀득 365운동 비포장도로자전거 체리냥냥 58로가즈아 빠뚜 초심무심 감이오네 뽀굥 초채리 강미미 뿅뿅뼝 치노카푸 강은실 사랑혀니 치자피즈 건강하자으니 산곡동미녀삼총사 코코유키 건빵맛과자 살빼자이번엔 쿠보 걷기와 생강꽃 쿠키트리 검은콩두부 생기복덕 클핏터 고구마러버 샤르데냐 키토렐라 고구마피자맛있어 샤를리즈 탐새 고민기 서구이쁜이 태거니 교차편집 선물부자 털보꾸기 구두소 성실한라떼누나 톨탱이 구룸구룸 성아진 튼트니맘 굳트 셰어 티얼그레이 귤과파인애플 셰인 파인솔 그냥지나 소나무1234 파인호랭이 그린키위 소푸 파전 기르밍 솔트1 평송가성 기춘이530707 송쩡 프카쟁이 길곰도리 숑숑이야 피코 김범기 수수깡7 피타 김빠진맥주 수스수스 핑크라벨 김수현이 순이영심 핑크필크핑크 깐뚱 숫자 하늘바래기 깡수닝 숲속의나무 하오링 깨개갱 슈롭 한라봉봉봉 나는 민천사 스카이호버 한주연 나는무너 스탕라잇 해설사 난괜찮아용 시아81 행복사랑가득 낮밤1 신혜 행복한집2 냥냥써브 신혜림 행복한집3 냥식집사 썩수지 행뽁햐 노란장미 썬샤인86 헤일리1 닉네임생략 썬영이 현유리 다시빼 쎄라쎄라 혜영0514 다잘돼 ㅇㅅㅇ지니 호롱이 달달별 아무도 회원정보 달리자고고고 아브로삐삐 후리지아3270 달콤한게으름 아핫 후빠 담율로 안레몬 훈야 당근쥬스쪼아 안정희 힘빼고연하게 데루 애플짱 agnes0117 도정훈 앨리젼 chok500 동그라믱 앵두정원 ckj8425 동그라미1 야고 cogo092 두루둥둥 야롱 deux88 두부닷 얌이얌이 dhwhl777 듀란듀란 얍얌 diane0807 듀리안 어머나왜이래 Gale 들꽃7 어트지니요 GUNDDAM 디오레이 에쁜나 healthyater 딸기와의행복 여리나 Heat 딸램홀릭 연완이맘 heracchang 또덕상 영리한고양이 highway032 똥강아지공주님 영선이302 hongek58 랄랄ㄹ 영잔디 HYJ123 람라미 예픈공주 je00 로사0712 오늘도 화이팅요 jeju줌마 로즈마리2002 옹동 jjinnyy 리루릴 요오다 jove 리베라따 우곰이 jungsh 리사86 우리아들2 k2023 리티나 워니뚱 khkh 릴리아니 워니s KKK용식이22 마고할미 워크어 LV 마루와함께 워터멜론 Milly 만배봉봉 유지녀 mjy780 매너모드극의 윤성맘 myfavorite 매드비너스 융융융융 myjung9770 맥지 융형 neplos 머랭22 으갸 odell86 멋장 으라라라챠 olivekkk 멍청이2 으샤으샤홧팅 Oracle 멍청이3 윽악쿵 pcd 모무 은유랑 pnko80 몽투 이닝지아 Qwertyu 문문맘 이하린80 retona605 뭔소리야 인생중 roh69 미니니슈 임삼미 s9424103 미여니70 자몽구 seabuck 밍키199 자수민 SNAHANI 바다속고양이 작명센스 ss샤랄라ss 박상목 잘될 ssul0115 베베2022 쟈쟈쟈 STAN727 병아리에요 정우철11 suminin 보루미 조인순 The1 보이윤 조콩만 tpwns83 복있는여자 주렝 Whitesea0 복희님 주안맘0413 who8365 봄겨울 주주주주주주 wrinkle 불곡산 준이할미 xoddi 붉은레드 지금이순간7 Ya135 붕어빵러브 진니어트트 ymittang 블리비 진화정 yoonsrosie 비비기맘 짱여진 ZGMF 비비안2 쨋든럽 zhghghgh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저당간식🍪편

5월 2일(목)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2024. 5. 2.(목)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은 수치가 실망스럽다. 어제 저녁으로 소고기와 비빔밥을 먹고 운동도 하고 그랬는데 왜 이렇게 높게 나왔는지 모르겠다. 식단저절에 좀더 신경 써야겠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5월 2일(목) 혈당일기 2기 4일차

5월2일(목) 혈당일기2기 2일차

날짜 : 24년 5월2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후  내용: 어제랑 변화없는 수치 배고픈 상태로 잤지만 변화가 없음 저녁 잡곡밥1/3공기 오리불고기 3입 상추 나물 부추두부전 적당히 먹었음 운동식단은 필수임을 명심해야겠어요

투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호

5월2일(목) 혈당일기2기 2일차

혈기챌2기4일차

5월2일 오전8시 아침 단식입니다.어제저녁은 간장게장정식먹었고 간식으로 쭈쭈바,포카칩 먹고 아침에 104면 좋은거 같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2기4일차

5월2일 혈기챌 2기 1일차 인증

공복혈당 : 114 어제 휴일이라 치킨 몇조각을 먹은게 화근인것 같다. 반성하며 오늘 아침은 계란찜에 잡곡밥 두부조림에 나물해서 먹었고 지금은 30분째 걷는중이다. 오늘은 일이 많지만 점심때도 틈틍히 걸어보고 저녁은 헬스장 갈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5월2일 혈기챌 2기 1일차 인증

5월2일 목요일 혈당일기 1일차

날짜 5.2 .목 시간 공복 음식 ;계란간장밥 내용; 드라마틱하게 확 줄진않는구나.. 나름 운동하고 적ㄱㅔ 먹고한다고 했는데 요며칠.. 확줄거나 그런건없네 ㅎㅎ 그래도 120이하인게어디냐.. 정상 범위에 들어온것만으로도 만족한다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5월2일 목요일 혈당일기  1일차

혈당기록챌린지2기4일차인증

5월2일 혈당측정시간;  공복 내용 나물비빔밥  당근찐것 간식으로 검으콩 이렇게 먹엇더니 확 내려간네요  엄청 기분이  좋아요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혈당기록챌린지2기4일차인증

혈기챌 2기 2일차

- 날짜 : 2024.05.01 - 혈당측정시간 : 공복 2시간 반 - 내용 : 저녁으로 두부계란밥 닭가슴살구이 조금, 짜파게티 아주 조금 먹었다. 시간을 살짝 놓쳐서 그런가 혈당이 생각보다 좋게 나왔다. 내일은 시간을 맞춰서 음식조절도 해서 다시 체크해봐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2기 2일차

혈당관리를 위한 나에게 맞는 레시피

공복혈당도 110대로 나와 병원서 주의판정을 받고 요즘 열심히 관리중이어요  나에게 맞는 레시피를 찾으려 여러 음식들을 먹으며 혈당을 측정해보고있는데 좋아하는 과일이 의외로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더라고요 ㅜㅜ 한번은 생과일만 갈아서 얼음넣고 시원한 주스 만들어 먹었는데 혈당이 200이 넘어가서 기겁할뻔했어요 오히려 빵이나 라면이 생각보다는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더라고요(물론 올라갔지만 과일보다는 덜했어요) 이런저런 레시피로 계속해서 확인해본 결과 저에게는 요 레시피가 최고로 혈당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줬어요 플레인 또는 그릭요거트에 연두부를 넣고 그래놀라 씨리얼과 단호박을 넣어 잘 섞어서 먹는 레시피랍니다 다양하게 넣어서 양도 제법 되니 아침이나 가벼운 저녁으로도 부족함없이 좋고, 먹고 바로 측정해봐도 시간이 조금 지난후 측정해봐도 병소 아침 공복상태와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게다가 다이어트에도 그리고 건강에도 좋은 레시피이니 권할만 하고요^^ 다른 음식들은 먹는 시간대나 양 그리고 종류에따라 혈당이 엄청나게 출렁거리는데  요 레시피만은 양이나 먹는 시간대와 상관없이 혈당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니 좋은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것들만 합쳐서 그런지 맛도 좋아서 불만없는 레시피랍니다 저랑 음식 취향 비슷하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관리를 위한 나에게 맞는 레시피

혈당일기 2기 1일차

늦은 저녁 식사후 1시간 경과  ㅠㅠ 혈당 수치가  높게 나왔네요 콩나물버섯비빔밥을 먹구 믹스커피 한 잔 하구요 블루베리 넣은 요거릭까지 먹었네요  배가 꺼지질 않으니 최대한 움직여보구 자야겠어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혈당일기 2기 1일차

5월 1일 (수) | 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 2024. 05. 01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혈다측정결과 : 105mg/dl 내용 : 오늘 아침은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 견과류(아몬드) 먹음 점심에는 중화비빔밥 1그릇먹음 저녁은 막창! 볶음밥은 패스하고 채소랑 많이먹음 오늘 혈당도 정상!!!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5월 1일 (수) | 혈당일기 2기 3일차

혈당일기 2기 5월 1일-2일차

5월 1일 밤9시 식후 2시간 혈당-111 어머니 생신이라 가족모임이 있어서 식단도 운동도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혈당은 정상 아침-닭죽, 연두부 점심-현미밥, 잡채, 불고기 등 저녁-차돌숙주볶음, 맥주 1잔 18,800보 저녁식후 운동 못함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2기 5월 1일-2일차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5.01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 이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쉬는 날이라 아침을 조금 늦게 먹었어요 잡곡밥에 감자북어국 두부부침 물김치 고추장아치를 먹었어요 다먹고 신랑이랑 커피도 한잔씩했는게 그래도 높게는 안나왔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 1일 (수) 혈당일기 1일차

2024.05.01.수요일 오후 8시 55분 채혈 아침: 야채찜, 만든 요구르트 점심: 두부김치, 칼국수 간식: 보이차 저녁: 해물알찜, 녹차, 글루텐 1/10 식빵 1조각 걷기 13440보  지금처럼 꾸준히 유지할수있도록 노력해야할것같다 식후 산책이 식후혈당을 낮추는데 많은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여 식후에 30-40분씩 걷기를 할 것이다

행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원

5월 1일 (수) 혈당일기 1일차

순두부 찌개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순두부 찌개

5.1.수요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5.1.수요일 혈당일기 2일차 측정수치 136.  측정시간 pm6시36분 점심 순두부찌개 먹음

복례여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례여사

5.1.수요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5.01 혈당일기 2기 2일차

아침식사 1시간후 집안일 조금 하다가 혈당 체크했어요. 아침식사로는 공복에 미지근한 물을 먼저 한잔 마셨고. 전주비빔밥과 오리고기와 야채를 섞어 볶아 같이 먹었습니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5.01 혈당일기 2기 2일차

5월1일(수)혈당일기2기3일차

5월1일 저녁 식후 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순두부찌개랑 밥먹고 가지포도까지 먹었는데 혈당 착하게 나왔어요  이제 저녁산책해보려구요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5월1일(수)혈당일기2기3일차

혈당기록 챌린지 2기 3일차 인증

날               짜 : 2024.05.0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2시간 내              용 : 아침메뉴는 비빔밥이였습니다.                          뭘 먹으면 혈당이 내려갈까요?ㅡㅡ                          병원진료는 6월인데 그때까지 이약으로                           괜찮을지 걱정이네요...                        

생각없는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각없는아이

혈당기록 챌린지 2기 3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