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돌김

반찬없어 돌김 구워봅니다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시골서 어머님이보내주신 돌김이라 윤기도 좌르르~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돌김

고추잡채 등심

고추잡채 만들려고산 잡채용 등심 날짜 지나기 전에 볶아놔요 등심 달걀흰자 전분 간장 소금 후추 굴소스 두반장 넣으니 매콤 감칠맛나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고추잡채 등심

내돈내산 데일리핫칠리 소스

내돈 내산 데이리핫칠리소스와 집에서 만든 와사비간장소스로 소고기와 채소를 쪄서 찍어서 먹었네요 숙주나물과 청경채 버섯도 넣고 소고기 행사를 해서 한우1등급 으로 간을 전혀하지않아서 시중에판매하는 칠리소스와 간장소스(땡초.와사비)에 찍어먹으니 다이어트식품으로 좋은거같습니다 내

이슬이슬이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슬이슬이슬

내돈내산 데일리핫칠리 소스

마이노멀 저칼로리 마요네즈로 홀스래디쉬 소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집들이 음식으로 메밀연어김밥을 해봤는데 찍어먹을 소스를 고민하다가 이번에 구매한 마이노멀 저칼로리 마요네즈를 활용해서 홀스래디쉬 소스를 만들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공유드리려고 해요! 마이노멀 마요네즈는 총260g 100g 당 559kcal 절반이 100g 이라고 보시면 소스는 한 통을 다 먹지는 않으니 칼로리 부담이 적어요^^ 당류 0g 인게 너무 좋네요ㅎㅎ 푸짐한 집들이 한상! 폴드포크 바베큐랑 메밀연어김밥 그리고 순두부 그라탕을 했어요ㅎㅎ 저는 메밀연어김밥에다가 찍어먹었지만 그냥 연어에다가 올려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저탄수 홀스래디쉬 소스 레시피 > 잇츠베럴 마요네즈 3스푼 + 알룰로스 1스푼 + 다진양파 1스푼 + 생와사비 조금 + 소금 + 후추 + 레몬즙 약간 레몬즙은 무조건 넣으세요! 마요네즈가 은근 활용도가 많아서 자주 먹네요^^ 마이노멀 마요네즈 최고!!!❤️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마이노멀 저칼로리 마요네즈로 홀스래디쉬 소스 만들기

고구마 레시피_고구마 반찬

고구마 겨울에 자주 사먹어요 쪄도 구워도 튀겨도 부쳐도 맛이있지만 반찬으로도 만들수 있어요 얇게 잘라서 조림 하듯이 간장 올리고당 적당히 넣구 조림해서 밥이랑 먹으면 별미입니다

하늘이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이12

고구마 레시피_고구마 반찬

조기조림

저녁으로 조기조림 만들었어요 고춧가루에 마늘넣고 간장 조금 어느정도 졸이다 양파넣고 참 설탕대신 매실액 조금 넣었어요 마지막으로 파솔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조기조림

점심

아침 과일로 간단하게 먹었더니 배가고파 점심은 든든하게 돌솥비빔밥 시켜먹었어요 각종 나물과 계란후라이~ 고추장 비벼서 한그릇 싹 비웠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점심

폰타나 오리엔탈 무지방소스

평소에 어린잎채소에 두부 올려서 오리엔탈 소스 살짝 얹어 먹는 걸 좋아합니다 샐러드에는 꼭 소스를 같이 먹는 편인데.. 요즘에 설탕 안들어간거나 무지방으로 된 소스들이 많이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아요 두부도 좋아하고 어린잎이라 연해서 먹기 편해서 집에서도 자주 해먹구요.. 손님들 왔을때 간단하게 샐러드해서 내놓기도 쉬워서 좋아요^^ 거기에 소스를 한바퀴 살짝 돌려서 먹으면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ㅋㅋ 아마 평범하게 많이 해먹는 샐러드 방법일 거에요^^

ss샤랄라ss님의 프로필 이미지

ss샤랄라ss

폰타나 오리엔탈 무지방소스

저녁 메인메뉴

순두부 2봉 사다 순찌 끓여서 고기랑 볶아 간단히 먹었어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저녁 메인메뉴

저칼로리 드레싱소스(시라큐스 레몬바질 주스)

다이어트를 할 땐 아무래도 샐러드를 자주 드시게 되죠. 저도 샐러드를 무척 즐겨먹는답니다. 그런데 시판용 샐러드는 드레싱이 헤비한 느낌이 있어요. 마요네즈 베이스로 칼로리가 높다던지, 간장 베이스로 너무 짜다던지, 각종 과일청 베이스로 너무 달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올리브오일과 레몬바질 주스를 섞어서 가벼운 드레싱 소스를 만들어 곁들입니다. 시라큐스 레몬 바질 주스는 가격도 3천원 미만이라서 부담되지 않아요. 그리고 200ml양에 꽤 오랜기간 먹을 수 있습니다.저칼로리 드레싱 소스로 추천합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저칼로리 드레싱소스(시라큐스 레몬바질 주스)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

기본중의 기본 오리엔탈 드레싱 야채샐러드나 두부에 그냥 푹 찍어먹어도 맛나요

jjinnyy님의 프로필 이미지

jjinnyy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반찬 3종과 🥙가득가득청국장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반찬 3종과 🥙가득가득청국장 지난주 부터 냉장고에서 기다리던 아이들 이에요. 잘생긴 🍆가지 쌉쌀 도라지 데친 고사리 먹고 싶은 반찬. 오늘 바쁘게 조리했어요. 한번 벌릴때 뚝딱해야 조금 편해요. 야채가득 청국장 까지 만들었어요. 변신🧑‍🍳 짠! 가지가 통통하니 맛나보여요. 가지무침으로~ 전자레인지 땡~ 요리로 간단하게 만들어요. 도라지 초무침 오이는 없고 양파만 조금 넣어요. 쓴맛 없어지게 소금 설탕 넣고 바락바락 주물러 물어 담궜다 만들어요. 들깨고사리볶음 양념하고 푸욱 끓여 부드럽게 연하게 마무리는 탈피들깨가루로~ 부드럽고 고소해요. 야채가득 두부가득 청국장 순하게 끓여요 밥 없이도 먹게요. 🧑‍🍳냉털 준비완료.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반찬 3종과 🥙가득가득청국장

다이어트 소스는 올리브오일

최애 소스인 오리엔탈 드레싱. 올리브오일베이스에 간장, 식초에 여러가지 야채도 들었어요. 야채에 뿌리면 새콤하고 짭짤하고 먹기싫은 야채도 후룩후룩 넘어가요.

마루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룽

다이어트 소스는 올리브오일

마요네즈 소스로 건강하게..

마요네즈 요리에 소스는 꼭필요 특히다요트는 샐러드 즐겨먹기때문에 생각한 건강식 소스 고소하고 시원하니 달달히 먹기~ 일명 두부마요네즈.... 건강함 맛있어요 두부 땅콩 올리브유 스테비아 사서만들어서 먹자 고요~~ 믹서에 갈아서 간단히 즐겨요~~! 내돈내산두부소스여요~ 만들기 귀찬다면  요걸 추천해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마요네즈 소스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소스는 역시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이미 여기 추천도 많지만 이런 저런 소스들 다 먹어봐도 저는 스리라차로 돌아오게 되네요 처음 먹었을 땐 무슨 맛이지? 했는데 새콤하면서도 매콤한게 여기저기 다 잘 어울려서 좋아요 샐러드 가득 담고 참치 한캔에 밥 넣은 비빔밥도 포케도 아닌 무언가를 해 먹을때도 뿌리고 그냥 닭가슴살 먹을때도 찍어먹고 그냥 샐러드에 소스로 뿌려도 좋고 채소랑 계란, 닭가슴살 볶음밥 해먹다가 질리면 그 위에도 뿌려먹고 또띠아로 브리또 해 먹을때 안에 소스로 발라서 먹고 다이어트 피자 만들어 먹을때 소스에 조금 추가 해도 좋고 하프마요네즈나 비건마요에 스리라차 반반 섞어 만든걸로 키토 김밥에 찍어먹어도 좋구요 케찹 대신 써도 좋고 정말 여기저기 넣어 먹어도 찰떡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추천해요~

YS2님의 프로필 이미지

YS2

다이어트 소스는 역시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나만의 공복 유지 꿀팁 5가지 (단식 후 추가 팁까지!)

저는 간헐적 단식을 몇 년째 하고 있는데요 매번 성공은 아니었고 중간에 실패하고 나태해져서 아예 놔버렸던 적도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한 18, 19년부터 간단을 꾸준히 하려고 도전! 했어요 ㅎㅎㅎ 처음엔 16:8로 시작해서 몇 달 전엔 주로 18:6을 하다가 최근엔 20:4 단식을 하고 있어요 못 지켜도 최소한 16시간은 공복을 가지려 합니다 다른 분들과 저도 비슷하겠지만… 아무튼 나름의 꿀팁을 적어 보겠습니다 1. 점심은 가볍게, 저녁에 좀 더 무게를 두고 (적당히) 배부르게 먹기 저는 원래 아침을 안 먹던 사람이라 오전엔 배가 안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넘기고 점심부터 먹는데요 일찍 숙면하면 더 좋겠지만 아무래도 그게 어려워서 보통 새벽에 잠드는데 밤늦게 배고파서 야식 먹게 되거나, 군것질하면서 실패했던 게 하루 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저녁을 좀 더 챙겨 먹어요 예전엔 참고 참다가 터져서 다음날 폭식하고 그랬는데요 요즘엔 정말 안 되겠으면 곤약젤리 를 하나 먹습니다 (주로 가성비 좋은걸로 사먹습니다 ㅎㅎ) 제가 단걸 좋아해서 그런지 일단 진정 되고 먹고 나서 물 500ml 정도 마셔주면 괜찮아졌어요 원래 저녁을 8시까지 먹다가 최근엔 6시 전에 식사를 끝내는데요 이게 배고픔은 조금 더 일찍 찾아와도 그만큼 감량 효과가 느껴져서 좋아요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게 식사를 끝내면 좋을 듯합니다 늦어도 8시 전으론 끝내는 거 추천해요 아침을 꼭 먹어야 하고 오전에 배가 많이 고프신 분들은 반대로 아침을 배부르게 점심(저녁)을 가볍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2. 최대한 같은 시간에 식사하고 최대한 간식 안 먹기 일단 최소 3일에서 일주일 정도만 배고파도 참고 적응되면 그 이후로는 진짜 끼니때만 배가 고파요 간식은 딱 하나만 먹을 수 있는 자제력이 있다면 좋겠지만 저는 그게 안 돼서 이거 먹으면 저것도 먹고 싶고ㅠㅠ 그래서 최대한 안 먹으려 합니다 식간에 군것질 안 하면서 인슐린이 자주 분비되지 않게 해주고 몸이 공복 시간에 쉴 수 있도록 적응하게 두는 게 최고! 자주 후식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그런 생각이 들기 전에 식사를 마치고 바로 식탁에서 일어나 설거지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그냥 방을 옮겨 가서 쉬는 것도 좋구요 뭐가 됐던 일단 그 자리를 벗어납니다 이게 별거아닌 것 같아도 저는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쌓아두지 않아요 그게 보이면 또 먹고 싶기 때문에 그렇게 폭식이 터지는 실패를 많이 해서ㅠㅠ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저는 차라리 아무것도 없는  게 나았어요! 3. 저녁 식후 혈당도 낮출 겸 바로 만보 걷기 저는 원래 홈트를 했는데요 만보는 이번에 지니어트를 하면서 하게 됐어요 운동은 어중간하게 하거나 너무 과하게 해도 오히려 배고프고 적당히 본인한테 맞는 강도로 운동하면 지쳐서 식욕 안 돋고 좋은데 그걸 찾는 게 어려운 것 같네요 ㅎㅎ 근데 만보걷기는 그렇게 힘든 게 아닌데도 식욕도 안 돋고 괜찮더라구요? 밥 먹고 소화시킨다 생각하고 슬슬 걸어도 좋더라구요 4. 차나 제로 음료 마시기 순작 과일허브티, 빅토리아 탄산수, 보리차, 애사비 등등 다양하게 먹어요 순작 과일허브티 시리즈는 향만 있는 차가 아니라 스테비아로 단맛이 나는 차라서 이거 마시면 음료수 마시고 싶은 거 충족되고 달달한 간식들 생각이 안 나서 좋아요 꼭 이 제품 아니더라도 스테비아 티백 많이 나오더라구요 차에 단맛 나는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이걸 단맛에 먹는거라,, 저 같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는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해요 맛도 있지만 탄산 덕에 배도 부르니까 굿 ㅋㅋㅋㅋ 그리고 보리차랑 애사비를 제일 자주 마셔요 애사비도 뭐 더 추가되어서 제품으로 나오는거 말고 그냥 기본적인 거, 초모 들어있는 것 중에서 아무거나 싼 거 사 먹습니다 ㅎㅎ 냄새 쿰쿰한 거 적응해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 먹었을 때 한두 번 거슬렸던 것 같아요 일단 뭐 먹고 싶은데? 입이 심심한데? 싶으면 바로 차 한 컵, 음료 한 병 마셔봅니다 5. 평소에 물 달고 살기 위 내용이랑 이어지는 것 같지만 무엇보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처음부터 매일 2L씩 마신다! 목표 잡기보다 평소 물 잘 마시지 않는 분들은 서서히 1L 부터 늘려가는 것 추천합니다! 생수가 안 먹힌다고 하시면 카페인이나 첨가물 없이 물 대신 먹을 수 있는 차라도 우려서 드셔보세요 저도 물 냄새 때문에 특히 정수기 물 못 먹던 사람인데 차를 마셔버릇하고부터 어떨 땐 그냥 생수가 마시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마시니까 비리던 정수기 물도 얼마나 달던지 ㅎㅎㅎㅎ 추가 팁! 단식 후 첫 끼 식사 10분 전에 무가당 그릭요거트 / 한끼 연두부 / 낫또 먹기 긴 공복 시간을 가진 후에 식사할 때 혈당 스파이크가 올 수 있는데 위 음식 중 하나를 식사 10분 전에 먹어주면 그걸 막을 수 있다더라구요 탄수화물 먹기 전에! 먹는 겁니다 식사 중에 같이 먹는 건 혈당 스파이크 막는 데 별 도움이 안 된다네요 예를 들어 낫또 밥에 비벼서먹기❌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넣어 먹기❌ 낫또만, 요거트만 미리 먹습니다 무엇보다 간헐적 단식은 보상 심리로 한 끼에 과식, 폭식하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그걸 막기 위해서라도 10분 전에 미리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저걸 먼저 먹고 또는 먹으면서 식사 준비를 해요 제 몸으로 경험해봤지만, 단식 지키면서 먹고 싶은 음식들 얼추 제한 없이 다 먹어도 되는데 한 끼에 몰아 먹는다고 과식은 정말 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과식하면 감량 안 되는 것도 문제지만 다음날 배도 금방 고파지고 입이 터져서 음식 생각만 계속 나고 결국 힘들게 지키던 공복 루틴이 다 무너지거든요 그렇다고 너무 적게먹으면 버티기가 힘드니까 영양성분 잘 맞춰서 뭐든 적당한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살짝 배고픈 상태로 잠들면 다음 날 몸도 가볍고 몸무게도 줄어있어요👍😂 추가의 추가로 소소팁 2가지 1. 먹방 영상 끊기 2. 조금 게을러지기 저는 먹방 보면서 대리만족 느끼던 사람인데 한 번씩 입 터지고 폭식 터질 때 생각해 보니까 ‘유튜버가 리뷰한 신제품, 어제 본 영상에 나온 메뉴 먹어야겠다’라고 저도 모르게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안 먹으면 그 음식이 며칠, 몇 주 동안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고 꼭 그걸 먹어야 직성이 풀리더라는… 그래서 다 구취하고 안보니까 신제품이 뭐가 나왔는지도 모르고 속 편하게 잘 지냅니다 ㅎㅎ 그리고 늦게 일어나고 밥 차려 먹기 귀찮아지면 공복을 길게 가져갈 수 있어요 ㅋㅋㅋㅋ 공복 시간은 12시간, 16시간부터 천천~히 늘려가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는 거 오늘 단식 시간 못 지켜도 내일 루틴대로 그대로 하기 오늘 폭식, 과식 했어도 내일 굶지 않기 공복 조금만 더 길게 가져가거나 공복 운동 하나 하기 여기까지 오는 건 너무 힘들었는데 포기하면 예전으로 돌아가 버리는 게 순식간이더라고요 그때마다 자책하고 우울해져서 얼마나 괴롭던지 그러지 않도록 멘탈 잡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여전히 완벽하게 못 하고 있지만 노력 중입니다 다들 몸도 마음도 건강해집시다!! 화이팅해요💪

YS2님의 프로필 이미지

YS2

나만의 공복 유지 꿀팁 5가지 (단식 후 추가 팁까지!)

내돈내산 참소스간장

다이어트시 가장 많이 먹는게 고기죠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만 먹을때 질리지 않게 해준 참소스! 지금도 참소스에 땡초 또는 생와사비 넣어 찍어 먹음 꿀맛이죠 다이어트 성공비결은 참소스 덕이죠 여러분들도 드셔 보세요 다이어트 성공 하실겁니다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내돈내산 참소스간장

발사믹소스~ 내돈내산!

다이어트할때 운동도 열심히 꾸준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식단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오랜 다이어트 경험자로서 가장 효과를 많이 느끼는것은 운동보다 식단이 젤 많이 감량에 도움을 주더라구요. 다이어트 샐러드 먹을때 주로 소스가 다양한데 정작 소스가 칼로리가 더 높을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게 건강한 올리브유에 발사믹소스가 들어간 요 제품을 즐겨먹어요.샐러드나 두부구이 해서 조금만 뿌려도 맛이 상큼하고 너무 맛있어요. 물론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서 늘 챙겨먹는 소스랍니다~

둠짓님의 프로필 이미지

둠짓

발사믹소스~ 내돈내산!

된장찌개 맛있게 먹어요

된장 찌개에 나트륨이 좀 많긴 하지만 된장 자체가 발효 음식이고 갖가지 채소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다이어트 음식인 것 같아요. 무, 감자, 배추, 두부, 양파, 표고버섯 등을 듬뿍 넣었구요. 기름기 적은 부위의ㅡ소고기로 단백질도 첨가했어요~ 여기에 단호박을 좀 넣어주면 감칠맛이 확 올라가요~ 인공조미료 하나도 넣지 않고도 맛있게 끓이누집밥 된장찌개 완전 건강식이랍니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된장찌개 맛있게 먹어요

비엔나 소세지

비엔나 소세지 볶았어요 어슷어슷 썰어서 기름 팬에 두르고 볶다가 양파넣고 간장조금이랑 케첩 넣고 볶아볶아요 참 저는 고추장도 반스푼 넣었어요 오늘 아침 반찬으로 먹으려구요~ 참 쉽죠~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비엔나 소세지

[다이어트소스] 하인즈머스타드, 스리랏차

다이어트를 하면 자극적인 맛이 더 간절해집니다. 매운맛은 스리랏차로 대신해요. 당이 거의 없는 매운 소스로 유명하죠. 그리고 시콤상콤한 맛은 하인즈 머스타드로 해결하고요.  이것도 당이 거의 없는 다이어트 소스고요. 이 두 개 소스만 있어도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어요. 두부에 스리랏차만 뿌려먹어도 맛있답니다. 오이를 머스타드에 찍어먹어도 맛있고요.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다이어트소스] 하인즈머스타드, 스리랏차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후이펑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후이펑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영칼로리라고 다이어터에게 사랑 받고 있는 소스이지요. 저도 평생 다이어터라서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요. 순한맛 두부샐러드 같은곳에는 안어울리구요😊 느끼한 음식 먹을때 맛을 더해 주지만 칼로리 걱정이 없어요. 후라이드 치킨 같은곳에 뿌려도 양념소스처럼 끈적이게 달지 않아도 맛나요. 저는 주로 홈메이드 또띠아피자 닭가슴살 또띠아롤 이런쪽에 사용해요. 느끼하거나 심심한 맛에 불을 지펴서 깔끔하게 맛있게 만들어줘요. 마요네즈 시럽 당분이 많이든 고열량 소스보다는 건강하고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후이펑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내돈내산 비빔장

비빔밥 먹을때 김싸먹을때 요거 하나만 있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 고추장에 밀가루 당성분 많아요 요건 칼로리도 낮고 비비드키친소스 중에 추천합니다. 적당히 단맛있고 감칠맛있습니다 추천해요!!

밍키1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

내돈내산 비빔장

오늘의 식단

아침- 두부면 샐러드 점심- 감자탕 저녁 - 삶은 달걀과 컵라면 입니다 맛있게 먹어서 기부니가 좋네요 ㅎㅎ 다들 맛저하세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25일 저녁

등갈비 김치찜, 탕수육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저녁먹었어요ㅎㅎ 김치를 두부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25일 저녁

공복유지는 방울토마토 무한흡입 ^^

저의 다욧은 두부랑 방울토마토에요 두부는 맛이 그닥이라 가끔 ㅡㅡ 방울토마토 무쟈게 먹어요 ㅎㅎㅎ 맛있다 맛있다~~ 달달하다 달달하다~~ 주문을 외우면서 먹어요 ^^

뚱땡이라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뚱땡이라네

공복유지는 방울토마토 무한흡입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사실 몇년전까지만 해도 따로 프로틴을 챙겨먹을 생각을 못했어요.   워낙 콩이나 두부 우유 고기를 좋아하니 단백질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했거든요.  그런데 인바디 검사를 했는데 근육량이 턱없이 평균미달이더라고요.  그때부터 필요성을 알게 됐고 언니가 언니네 가족들 먹는거라며 일동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사줬어요. 어르신들도 챙겨 드셔야 한다며 엄마와 아빠꺼도 다같이 먹고 있어요   이거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하이뮨 프로틴 발란스는 흡수율이 좋은 산양단백질로 동물성과 식물성단백질을 6:4의 비율로 넣었고요  네덜란드에서 생산된 산양단백질을 사용한 믿을수 있는 일동후디스라는 브랜드도 계속 구매하게 되는 요인인거 같아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장조림

장조림 만들었어요 저희 식구들은 국에 들어간 고기는 안먹어서 미역국 끓일때 소고기 덩어리로 넣은거 꺼내서 잘게 찢고 냄비에 물약간 넣고간장 잠길정도로 넣고 통마늘과 후추 넣고 팔팔 끓으면  청양고추 넣으면 장조림 완성이요 고기가 이미 익은거라 많이 끓일 필요없어요 오분이면 장조림 완성이요 청양고추 넣기전이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장조림

오늘 저녁^^

누른밥에 간장게장~~~^^ 엄마가 직접 담근 간장게장이네요^^ 즐건 저녁되세요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오늘  저녁^^

나만의 공복유지 비법~ 사람=적응

공복유지 비법이랄게 있나 싶지만 적어봅니다. 인간은 적응의 동물입니다. 공복유지 처음 할 때만 힘들지 2,3일 지나면 차차 몸이 적응되더라구요. 공복유지할 걸 대비해서 많이도 먹어봤고, 조금도 먹어봤는데 저는 오히려 조금 먹는게 맞더라구요. 이상하게 많이 먹고 난 후에 다른 것에 군것질 거리에 손이 가다라구요.  그래서 저는 공복 전 간편하게 두부나 계란을 먹는 편이예요. 그러면 속 편하게 좀더 오랜 시간 공복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나만의 공복유지 비법~ 사람=적응

미역국

미역국 고기 핏물 제거하고 한시간 푹 끓인후 거품제거하고 미역넣고 20분정도 끓이고 국간장으로 간하면 맛있는 미역국 완성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미역국

청국장

추워지면 청국장 두부 추가로 듬뿍넣어야겠어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청국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