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추석음식하면 갈비를 빼 놓을순 없지요..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잡는 초간단 갈비 여기 있습니다
명절때마다 등장하는 음식이 갈비입니다. 저는 원래 갈비가 맛이 없는 줄 알았답니다. 왜냐하면 상당수 갈비가 너무 달기 때문이었지요. 그러다가 십여년전부터 초간단 갈비 재는 방법을 습득한 뒤론 늘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갈비를 만들어서 온 가족이 맛있게 먹고 건강을 챙기는 소중한 메뉴가 되었는데요 그 소중한 갈비 만드는 초간단 방법 소개해 드립니다. 소갈비와 돼지갈비 재는법은 딱 한가지만 다르답니다. 소갈비는 배즙을 활용하구요 돼지갈비는 사과즙을 활용합니다. 집집마다 굴러다니는 즙들 많으실텐데요 저는 이런 즙을 항상 몇개씩 모아뒀다가 활용한답니다. 1. La갈비(소,돼지 둘다 이렇게 자른걸 구입)의 핏물 빼기 위해 물에 한두시간 담궈서 충분히 헹구면서 핏물제거합니다. 2. 핏물 뺀 갈비의 물을 모두 버린 뒤 양파즙에 담궈둡니다 3.2,30분 담궈서 고기를 부트럽게 만드는 사이 갈비재는 양념장을 만듭니다. 저는 맛간장만하다가 최근엔 액젖과 육수(다시마 멸치 표고로 만든)를 추가해서 넣어주고 맛간장은 조금만 사용한답니다. 여기에 배즙(돼지는 사과즙)과 양파즙은 조금만, 그리고 메실액기스는 아주 약간, 다진마늘, 다진생강, 소주나 와인, 참기름 넣어 주심 갈비재는 장 완성입니다.정말 초간단이죠 썰고 다질일이 없답니다. 4. 마지막으로 양파에 잰 고기의 양파즙은 버린 뒤에 만든 갈비양념장 부어주면 잘 보관했다가 드실 때 고추나 파, 밤 등 기호에 맞춰 토핑해서 익히면 맛있고 건강한 갈비 완성입니다. 이건 소갈비 그리고 이건 돼지갈비 잰 모습입니다 혹시 냉장고에 보관된 생 갈비 있으시면 바로 시도해보세요 시중에 출시된 상당수 갈비들 달아도 너무달고 정체모를 첨가물이 얼마나 많이 들어가 있는지 모릅니다. 이렇게 초간단 갈비를 재어서 드신다면 건강하고 행복한 맛을 가져다드릴거예요.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보내세요
지고영
저희집은 탕국을 꼭 끓입니다
명절에는 꼭 끓이는 추석음식 중 하나는 탕국입니다. 황태머리를 넣어서 푹 끓이고 무도 넣고 두부도 넣고 소고기도 넣어서 끓입니다. 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고 국물이 잘 우러나옵니다. 저희는 명절때 꼭 이것을 끓여먹다보니 가끔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명절때 먹는 많은 음식중에 시원한 탕국에 밥말아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릅니다.
샤바댕
추석음식 남은전 맛있게 해결해 보세요
재료 각종 전, 무, 파, 고추, 다진마늘 1큰술, 고추가루1큰술, 새우젓1큰술, 국간장1큰술 1. 무를 얇게 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 물을 부어 익힌다. 2. 무가 어느정도 익으면 전을 넣고 전이 물에 잠길만큼 물을 부어준다. 3.양념재료를 넣고 끓인다. 끝 기름지고 느끼한 추석음식 먹고 얼큰한게 땡길때 딱입니다. 남은 전 냉동실에 방치하지 마시구 맛있게 소진해 보세요. 단 고칼로리이니 조절해서 먹기로 해요^^
그란데말입니다
추석엔 소고기무국입니다
명절에 늘 탕국을 끓이는데 설에는 소고기육수로 만두국을 추석엔 뭇국을 만듭니다. 양지를 핏물빼고 한번데친 후 압력솥에 갖은 야채와함께 끓여줍니다. 압력추가 올라오면 15분정도 끓이고 압력이 빠질때 까지 기다려요. 고기와 육수용 야채를 모두 건진 육수에 나박썰기한무를넣고 국간장으로간합니다.(소금추가) 건져놓은 고기는 잘게찢어 국간장.파.깨 넣고 양념해둡니다. 끓인 무국에 고기 고명 올려 상에 내면 아주 맛있어요^^ 김치만있어도 뚝딱!!!
지현3
추석음식- 잡채
일단 조리전날 자기전에 당면을 찬물에 담가두는게 중요합니다. 5시간 이상 푹 담가두어야 식감도 좋고 조리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오랜 담가두어도 불지는 않음) 이럼 다된것이죠. 다음날 당면을 체에 걸러서 물기를 빼주시고 .. 만들어둔 양념장과 함께 후라이팬에서 1분 내외 볶아주면 끝납니다. 양념장에는 진간장과 굴소스, 참기름, 설탕(혹은 물엿)이 필수재료입니다. (굴소스가 들어가야 색감이 검정색이 되면서 먹음직스러움. 없으면 생략가능) 물기가 없어질때까지 빠르게 볶아주면 끝납니다.
기멩멩
치팅데이기념, 우리동네 근처 왕돈가스~
오늘은 추석입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보름달에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도 먹었습니다. 일단은 우리동네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왕돈까스집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까스가 큰게 2장이나 있고, 피클3개, 간장파채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인데 잘 튀겨져 맛은 괜찮습니다! 밥은 작아서 공기밥을 추가 하면 됩니다. 돈까스를 좋아하연 괜찮은편입니다.
숲속의나무
추석때 남은 음식 나물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는 추석이라는 큰 명절이 있지요 온가족이 다 모여 웃고 떠들고 재미닌 이야기로 꽃을 피우는 추석~~ 햇곡식으로 밥을하고 온갖 맛난 음식듵로 다이어트가 안되는 날입니다 맛난 나물들로 가득한 아침과 점심을 먹고 남은 나물들과. 밥 . 깨소금 . 참기름 . 김을 넣어서 슥슥 비벼서 먹었더니 또다른 맛을 맛보았네요 비빔밥 덕분에 나물 처리 많이 했습니다
d12
치팅데이 한우먹는날 ^^
전남 함평에 있는 식육 겸 식당입니다 생고기 먹고 비빔밥 곰탕 한우구이까지 먹어봤는데요 어느 하나 맛없는게 없어서 다 맛있게 먹고 특히 생고기와 꽃등심은 녹아요 ^^ 돌판이라 더 빠르게 익고 따뜻함이 오래가서 맛있어요~ 살이 이유없이 찌는게 아니쥬 잘먹으니까 ㅋ 또 열심히 운동해야쥬 먹고 디저트 음료도 야무지게 모두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한가위 보름달 소원빌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슈퍼울트라호이
손만두
추석이라고 집에서 손만두 만들었어요 두부를 으깨서 물기를 꼭 짜고 양파,당근,버섯.김치등을 잘게 다지고. 이번엔 생새우도 다져서 넣고 소고기 돼지고기 도 섞어서 넣고 부추도 넣고 당면도 들어가야죠. 만두피까지는 힘들어서 사서 열심히 만들었어요 만두는 역시 만들어서 먹어야 맛있죠 ㅎㅎ
즐겁게열시미
[건강식] 저녁식단🧸 숙주 목이버섯 건강라면&
[건강식] 저녁식단🧸 숙주 목이버섯 건강라면& 저는 어제 남긴 숙주 목이버섯 순두부반봉 남은 브로콜리 표고버섯 파등 넣은 건강라면 먹어요 라면면 반개 따로 끓여 옮겼어요 국물이 깔끔해요😊 아이는 치아교정중이라 돼지갈비를 뼈 바르고 한입크기로 잘라 백미+찹쌀 넣어 지은 부드러운 밥이랑 줬어요 같은 음식 두번 안먹는데 돼지갈비 맛있어서 또 달래요 🌻그날 음식은 그날 처리하면 좋아요
레몬그린
[추석음식] 즐거운 추석 되세요!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은 명절인지라 여기저기 흩어져 각자 살던 식구들이 하나 같이 한 자리에 모여 앉으니 간만에 집안이 복작복작.... 시끌시끌 거리며 사람 냄새가 나는 듯 합니다. 간만에 보는 얼굴들이 반갑고도 참 좋네요.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추석이고 하기 차례상 보기 바빴더랬죠 (다들 그러셨겠죠? ㅎㅎㅎ) 이번 추석 차례상에는 좀 특별한 음식을 하나 올리기로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꽃게 무침입니다. 본디 제사에 올리는 음식에는 빨간 거는 첨가하지 않는다고는 하나... 재작년 돌아가신 할머님이 좋아하셨던 게 꽃게무침이거든요. 그래서 다들 의견을 모은 바, 할머님 좋아하셨던 꽃게무침을 이번 차례 때 올려보자라는 말이 나와서... 연평도에서 온 꽃게로 무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자고로 연평도 하면 꽃게가 아닐련지. 게살이 그 어떤 게살보다 연하고, 달기까지 합니다! 얼마나 맛나면 중국 어선들이 몰래 몰려와 연평도 꽃게를 쓸어갔을까요) 양념을 굳이 언급하자면, 고추가루, 간장, 마늘, 고추, 소주(저희는 맛술이 없어서...), 매실액 등등...이었고요. 워낙 꽃게 상태가 좋아서 얼른 만든 양념에 버무렀답니다. 꽃게 무침은 그 전 전날에 했어요. 그래야 맛이 숙성되어서 차례 올리는 날에는 맛이 좋아질테니까요. 사실 요즘 과일이든, 채소든... 뭐든 가격이 많이 올라 비싸서 차례상이라고는 하나 간소하고 간략하게 상을 올렸어요. 상은 이렇게 하되, 식구들끼리 밥 한끼 맛나게 먹는 것에 더 의미를 두기로 하면서요. 다른 지니어터 여러분도 추석 잘 지내고 계시지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모두들 평안하니 즐겁게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복희님
추석엔 나물반찬
추석에는 나물을 만들어 먹어요 무나물 콩나물 단배추나물 고사리 도라지 나물 만들어 점심 먹었어요 그냥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나고 나물 다 넣고 고추장, 참기름, 계란후라이 넣고 비빔밥해 먹어도 행복해요 가족들과 건강한 나물음식 먹으며 즐거운 추석보내요
송쩡
추석음식으로 고기산적 준비했어요
추석음식 장만으로 한창입니다.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고기산적 준비하는데 역시 고기는 진리네요 이번엔 간도 잘 맞고 고기도 보들보들합니다 간장이 잘 베어 이번엔 명절 차례음식 잘 된 것 같네요
homiz
남은 추석 음식으로 김밥 해먹기
손이 젤 마니 가는 음식인 나물은 명절에 다 먹지 못해도 고추장 넣고 계란후라이 얹어 비빔밥 해먹으면 되더라구요. 나물은 냉동시켜 먹을 수 없으니 남은 음식들과 함께 김밥을 싸서 먹으면 남은 음식 팍팍 줄고 새로운 음식 해먹는 것처럼 잘 먹더라구요.
purepkb
추석에는 전이쥬!!!!
살이 많이 찌는 음식이지만 추석엔 전이쥬. 동그랑땡이랑 꼬치전, 멍태전 차렸습니다. 동그랑땡에는 그래도 두부를 좀 넣어 열량을 낮추었다지요? 기름도 가능한 한 적게 썼어요. 그리고 먹는게 중요하쥬. 생과일과 나물이랑 먹어줘서 나름 보조 맞춰줘요. 이렇게 먹으면 그래도 살 덜 찔거야요. 최소한 그렇게 믿어볼래요. ㅋ
청초롱
뜸들이다 덮밥
뜸들이다라는 덮밥 전문점에서 먹어봤어요. 한끼 식사로 제대로 먹으면서 칼로리가 과하지 않은 것으로 먹고 싶었거든요 어깨살간장덮밥 도시락을 배달시켜봤어요. 8400원이라 요즘 덮밥치고는 나쁘지 않았어요 신동질쌀과 수비드 계란, 그리고 저온조리 돼지고기 등이 특제 간장 소스와 함께 담겨 있어요 기름이 많지 않은 부위라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잘 먹었어요. 그릇도 프라스틱이지만 솥 모양이라깔끔하고 예뻤어요. 이 집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제라늄g
추석엔 "전"이 빠지면 안되죠^^
추석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넘쳐나서 식욕을 자제하기가 힘들어요ㅠㅠ 안먹으려고 해도 잠시도 쉴틈을 안주시는 시어머니 덕분에 곤욕아닌 곤욕을 치른답니다^^;; 많고 많은 음식중 젤 참기 힘든게 바로 "전" 그래서 저는 이번에 우선 두부전 찜해놨습니다ㅋ 두부전으로 배 일단 채우고 다른 음식 조금이라도 덜 먹어보려고요ㅎㅎ 다들 즐거운 한가위보내세요~~~
별사탕향기
명절에는 (그나마)저칼로리 모듬회 내돈내산 배달ㅎㅎ
저는 튀김류도 (당연히)좋아하지만 날것을 진짜 좋아해요ㅋㅋㅋ 육회나 회나.. 새우회나.. 스테이크도 미디엄레어 좋아합니다..! 가끔은 미디엄ㅎ^ㅎ 회는 다 좋아해요 쫄깃한 광어회! 부드럽고 느끼한 연어회! 광어랑 다른 식감인 도미! 등등ㅎㅎ 치맥도 좋지만 회에 소주... 양심상 무설탕 소주로 곁들여주면 완벽하고 행복한 한끼지요ㅎㅎ! (물론 빡세게 관리 중일때는 소주는 안마시고 회만 먹는걸루..! 약속..!) 그리고 저는 초장에 찍어먹으면 특유의 회의 맛이 안느껴져서 저는 무조건 와사비에 간장파입니다:)..! 가끔 질 좋은 생선회는 소금찍어먹어도 좋더라고요:0 단백질 든든한 회 어떠신가용~^~ 저는 얇은 거 보단 두툼 회파입니다ㅋㅋㅎㅎ 적당히 관리중이라 회에 소주 한잔하고 싶은 밤이네요~~
바빠
추석음식 [송편과 나물]
추석음식 하면 냄새 쩌는 각종 전부터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리 가족은 나물을 너무 좋아해서 나물을 꼽았습니다. 준비한 나물은 명절에 많이 먹는 고사리, 도라지, 숙주, 그리고 더덕무침과 잡채를 준비하고 저녁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빠지지 않는 송편입니다. 너무 예쁘죠? 맛도 떡살은 쫀득하고 씹으면 톡 터지는 깨고명의 고소함이 너무 환상이죠. 지니어터님들~~ 달보고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보고픈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또 하고싶은 일도 하시는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래요~~^^ 메리 추석~~~!! 앗 또하나......명절에 남은 음식 명절엔 과일을 박스로 사다보면 과일, 야채가 많이 남을 수 있어요. 1. 이건 평소에 잘해먹는 샐러드를 만들어 모두 나누어 먹습니다. 여기에 고기도 올려 먹으면 더 좋지요. 2. 야채 비빔밥, 나물 비빔밥으로 주물럭고기와 계란후라이 위에 참기름 뿌려서 쓱쓱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힘들어 집니다.
함께네
[추석음식 꿀팁]1500원 숙주의 변신 숙주김치전& 🥩
[추석음식 꿀팁]1500원 숙주의 변신 숙주김치전& 🥩 숙주 한봉을 숙주김치전을 만들었어요 간편 녹두전이라면 아니 하실꺼죠? ㅎㅎ 🌻재료는.. 숙주외에 계란4개 빵용 밀가루3/2컵 다진김치 한컵 양념은 소금 국간장 조금 숙주는 데쳐서 물끼를 쭈욱 짜고 십자로 칼집을 넣었어요 너무 길면 먹기 불편해요 뚝딱 6장 나왔어요 아삭한 식감에 빵용 밀가루가 더해져서 포슬한 느낌의 전이에요 그리고 고기 한번더 구웠어요^^
레몬그린
(추석음식) 추석음식 하면 모듬전
추석이나 명절때마다 빠질수 없는 음식이 전 아닐까요 지금은 준비하는 양이 줄긴했지만 그래도 두부, 동태전, 꼬치전, 오징어포전, 버섯전 동그랑땡, 막전까지하면 준비부터 꼬박 6시간을 준비하고 부치는것 같아요 그래도 두부전 동태전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을듯해요 추천 해 봅니다
들꽃7
추석음식(나물)
나물을 만들었어요. 딸줄거랑 두통. 무우나물은 따로 담아두고요. 나물이 손이 젤 마니 가는것 같아요. 추석지내고 남는것도 없네요. 시어머니가 장사하는 시장에 다 들고가 드시니까요. 남는다면 고추장넣고 비벼먹고 계란후라이 얹어 돌솝비빔밥으로 먹으면 젤 맛나겠죠.
biki
나물은 고사리
제주도산 고사리로 만들어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밥반찬으로도 맛있고 비빔밥으로도 맛있고 나물 중 최고는 고사리인것 같습니다. 수입산은 자칫 비릴수도 있고 뻣뻣할 수 있어요. 고사리 한꺼번에 사서 육개장도 만들고 활용하기 좋아요. 들깨가루로 마무리해주면 더 고소해요. 맛있고 건강한 추석되시길!
밍키19
수요일 저녁♡
애호박양파전, 가지전, 두부소고기무국 끓여서 저녁 먹었어요~ 우리애기가 가지전 좋아해요ㅎㅎ 소고기무국은 안먹는데 두부를 넣어주면 소고기무국을 같이 먹게되서 두부를 안넣을 수가 없네요ㅎㅎ
어느멋진날29
내돈내산 교촌치킨
배달 음식하면 빠지지않는 치킨 그 중에서도 매니아 많은 교촌치킨 매번 선두로 가격 올려 욕 먹지만 간장치킨은 정말 끊을 수가 없네요 사진은 매번 간장치킨만 먹어서 한번씩 양념도 먹어줘야 한다며 시킨 반반이네요 바삭하고 짭쪼름하며서 부드러운 그 맛이 정말 맛있어요
밴드닥터
추석, 명절음식 돔배기 (상어고기)
저는 경상도에서 나고 자랐다보니 가장많이 접해본 음식이기도한데요, 명절마다 만나는 돔배기 (상어고기)입니다. 보통 삶아서 산적꼬치에 꽂아서 제사상위에 올라가다보니, 명절에만 볼수있는 귀한것이라는 이야기에 속아서 제사 끝나고 먹다보니 돔배기에 맛을 들이게되었죠. 근데 자라는과정에서 타지에는 돔배기가 제사상에 안올라간다는걸 처음들었을때 으응???하는 느낌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정도로 제사상에는 꼭 빠져선 안되는 음식중에 하나였거든요. 이 상어고기가 남으면, 남은 고기는 간장에 졸여서 밥위에 올려먹곤 했는데, 기존의 방식대로 하면 텁텁하고 밍밍해서 맛이별로였지만, 간장에 졸여서먹으면 간간 짭짤하니 밥도둑이 되서 성인이된 요즘은 찾아서 먹게되는것 같아요 ㅎㅎ
쿠보
[추석 음식] 보름달 닮은 녹두전아, 내 소원은
녹두전 100g 164kcal (1장 300kcal) - 재료 : 녹두, 맵쌀, 묵은지, 숙주, 쪽파, 실고추 식용유, 소금, 후추, 깨, 참기름, 물, 간장 녹두는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아이들 성장 발육에 좋다고 해요. 단, 녹두전 1장당 칼로리는 300kcal로 높으니 적당히 드시도록 양을 조절하셔야 해요. 명절에 저희 집은 여러 가지 전을 하는데 보름달처럼 둥근 녹두전도 만들어요. 녹두는 깨끗이 씻어서 물에 불려두었다가 껍질이 떠오르면 제거해 주세요. 치자를 넣어 물들게 하고 믹서기에 물을 부어가며 농도를 진하게 갈아줍니다. 너무 묽으면 안 되고 입자가 어느 정도 있게끔 갈아주세요. 맵쌀도 조금 갈아서 부어주고 소금으로 간을 맞추는데 너무 많이 저으면 거품이 나면서 쉬어버릴 수 있으니 살살 조금만 저어주세요. 물에 씻어서 물기를 제거한 묵은지는 송송 썰어 참기름, 깨, 후추에 버무려요. 고명으로 올라가는 쪽파는 검지 길이로 썰어줍니다. 그럼 이제 녹두전을 부쳐 볼까요?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갈아놓은 녹두 반죽을 둥글게 올립니다. 묵은지, 숙주, 쪽파를 올리고 녹두 반죽을 한 번 더 올린 후 실고추로 마무리합니다. 기름에 튀기듯이 부치고 조심히 뒤집어 주세요. 팬에 익히고 있는 녹두전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면 보름달이 떠 있는 느낌이 들어요^^ 소원도 한 번 빌어 보구요~~ 첫 번째 녹두전이 익으면 다음 꺼 준비하고 두 번째 녹두전이 익으면 다음 꺼 준비하다 보니 동시에 3개까지 만들더라구요; 진기명기~~얍! 이렇게 여러 장을 부치다 보면 녹두전 냄새를 많이 맡게 되서 이때는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좋은 거 맞죠?? 차례가 끝나고 냉동실에 보관했던 녹두전을 꺼내서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으면 그제야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요! 그래서인지 명절 음식 중 가장 인상적이고 오래 기억에 남는 게 녹두전인 것 같아요!
조인순
[건강식]오늘의 아침은^^🐶
[건강식]오늘의 아침은^^🐶 🍲끓여놓은 따끈한 순두부들깨탕이랑 🍅토마토 계란 닭가슴살 브로콜리 호두 크렌베리 플레인요거트 소스 뜨거운 아메리카노 이렇게 먹어요 🌻날이 축축합니다
레몬그린
내돈내산김치찜
삼식이김치찜좋아해요 두부도 많고 등뼈김치찜으로 고기도맛있지만 저는 김치를좋아해서 추가로더주문했어요 이틀은 더 먹을수있게 큰걸로시켰어요 김치가 아주 구수하고고소하고상큼해요 https://m.blog.naver.com/jdyeon20/223103984241
코로세움
회성1호점 남다른썬치킨~ 누구나 아는맛^^
추석연휴가 곧 이지만 비오는 오늘 뜨끈하고 바삭한치킨이 땡겨 주문했어요. 간장과 후라이 반반-16900원 다른 치킨집보단 가격이 착해요 맛은 우리가 다 아는맛!!! 마니 흡입할까봐서 양배추샐러드도 추가~
건빵엔별사탕
추석엔 삼색나물 비빔밥
추석엔 뭐니뭐니해도 삼색나물이죠. 각종 나물에 반판 다 같이 넣너 쉐킥쉐킥 비벼 먹으면 꿀맛!! 고추장이랑 참기름 마지막에.후라이 하나.있으면 끝이죠 . 한숟가락 가득 퍼서 그 위에 각종 생선, 고기밤찬 동그랑땡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명절엔 많이 먹게 되니까 요런 나물로 식단관리 한끼정도 하자구요.
걷는고래
추석에 남은 음식 활용
맛있게 먹음 0칼로리 소고기. 버섯. 가지. 무우~등 우선 추석명절대비 장을 하나씩 보고 있어요 음식이 남으면 재료들을 모아모아 비빔밥을 만들어 먹거나 이웃이랑 맛있게 먹습니다. 소고기 랑 무우가 남으면 명절음식이 아닌 소고기무국도 끊여먹을 예정입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올 추석도 다이어트 즐겁게 해 봅시다.
이슬이슬이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