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팅데이] 🐷정릉동 현지인 맛집 "불타는 돼지🐽"
동네맛집!! 현지인 맛집!! 줄서서 먹는 고기집💞 "불타는 돼지🐷" 이름부터 범상치 않죠?? 사진리뷰 894개.. 동네에 맛집인데 리뷰가 엄청나죠? 자 그럼 이제 불타는 돼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치는 정릉역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있어요. 버스정류장 내려서도 바로구요!! 외관은 이러해요! 간판에 돼지들이 춤추고 있어요~~ 오래됨을 느낄수 있는 빛바랜 간판이죠?? 찐 맛집으로 오래됫음을 알려주는 느낌이에요~~ # 오픈시간은 오후 5시에 열어서 22:00까지에요!! # 휴무는 월요일입니다. 주차공간는 1곳 밖에 없어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게 편해요🥲 여기서 대기안하는 Tip : 오픈시간 5시에 맞춰가시거나, 5-6시 사이는 조금 여유있어요!!😃 저는 그렇게 가서 먹네요 ㅎㅎ 고기집은 술이랑 같이 먹기에 언제 빠질지 모르고, 테이블당 2시간 제한은 있지만.. 밥먹으러와서 2시간 기다리면 진빠지잖아요😰 먼저 메뉴는요 📌생오겹살 17000원 📌생목살 15000원 📌돼지갈비 16000원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에요! 처은 갔을땐 메뉴판만 보고 비싼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나오는거 보시면 아 적당한가격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서 이제 이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반대편 벽에는 대기자명단 쓰는 곳이 있어요. (두시간 시간제한은 대기하는 사람이 있을때만이에요) 내부에 테이블은 6개입니다. 저 원형 테이블이에요. 들어와서 먹을땐 거의 저랑 한팀 정도 있는데 조금 먹다가 뒤돌아보면 항상 꽉차 있어요 ^^ 기본 상차림은 야채쌈이랑, 마늘, 쌈장, 파절이, 소금, 와사비까지 이렇게 나와요, 여기도 숯불에 고기를 굽는 그런 고기집이에요. 자 드디어, 고기사진 나옵니다♥️💚 저는 오겹살(200g / 17000원) 3인분을 시켰어요. 남편과 저 두명이지만..? 제가 오겹살 러버거든요~~ 특히 여기 돼지갈비도 괜찮지만 제가 느끼기엔 오겹살이 최고!! 오겹살을 시키면, 돌판위에 두부, 김치,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 양파, 오겹살 이렇게 얹어서 나옵니다. 고기는 초벌을 해서나와서~굽는데 시간이 덜걸려요^^ 그리고 초벌해서 육즙을 가둬 진짜 씹을때 그 매력이 터집니다🤭 고기는 초벌해서 나오면 직원분이 직접 다 잘라주시고 줄세워주세요~~ 전 고기 잘 못구어서.. 이런 곳 너무 선호해요 고기를 야채들을 정갈하게 줄지어주신뒤, 파채도 올려주세요!! 파 구워먹으면 엄청 달고 맛잇잖아요... 이게 불타는 돼지의 신의 한수 !!! 근접샷으로 들어가보죠! 🥩고기..저 육즙팡팡에 도톰한거 보이시죠...? 얼른 먹고싶은 비쥬얼 두부랑 버섯이랑 김치랑 양파도 넘 잘익고 있어요 이 야채들과 쌈싸먹으면 고기의 맛이 더 UP UP😭🫶 양배추 절임에 조금 찍어서, 먹어요! 먹을때마다.. 육즙 펑펑 팡팡 💥💥💥🔥 이 근방에서 오겹살은 여길 못따라와요 먹으면서 오늘 저녁 메뉴선택의 탁월함을 칭찬하며 다음주를 힘내보자며 남편과 으쌰으쌰했네요~~^^ 마지막으로.. 아시죠?? 우리 고기집에서의 국룰 볶음밥이요⭐️ 양념 잘된 밥을 고기기름에 볶을뿐더러 남은 고기를 잘게 잘라서 넣어주시고 마지막으로 참기름 주룩 !!!!!!!! 안맛있을수 없죠????ㅠㅠㅠㅠㅠ 마무리가 깔끔하쥬❤️ 이렇게 먹고 남편과 저는 배를 두드리며 나왔어요🤭 사실 여기 소개할까말까 망설였는데.. 그래도 좋은 맛집은 공유하고 싶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되셨나요? 남은 연휴 푹 쉬시면서 충전의 시간 가져요🙏
도낑이
느끼함 없애준 영종도 봄이보리밥
긴 연휴덕분에 명절 숙제를 마치고도 날짜가 남아 영종도 씨사이드파크로 차박여행을 갔습니다. 그곳에서 처음으로 방문한곳이 봄이보리밥 식당이였습니다. 명절동안 느끼한 음식을 계속 먹어서 인지 비빔밥이 땡겨 검색해보니 씨사이드파크 근처에 봄이보리밥이 리뷰가 좋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도착하니 딱 점심시간이라 30분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2인세트를 주문했는데 청국장이 개운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꼬막무침과 갈치구이도 맛나게 먹었구요. 보리밥에 나물넣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커피랑 식혜에 강정까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서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
myjung9770
모둠전찌개
1. 육수 준비: 멸치다시마육수 약 500ml 2. 맛살, 스팸, 양파, 파, 버섯 등 기호에 맞게 야채 추가 3. 찌개 양념 만들기: 고춧가루, 다진마늘, 진간장, 등 섞기 4. 냄비에 양파, 대파를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전을 올리고 나머지 야채 넣기 5. 육수 부어 끓이고 끓기 시작하면 양념 넣고 끓이기
아핫
[추석 음식] 수고했어 추석도 "상차림 3종 세트"
추석엔 음식 준비로 많이 바쁘시죠? 가족들과 음식 준비를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더라구요. 친척 및 손님들을 맞이하다 보니 넉넉하게 음식을 준비하게 돼요. 대표적으로 토란국, 양념갈비, 모둠전 3종 세트를 소개합니다^^ 들통에 끓인 물에 핏물을 뺀 아롱사태는 통째로 넣고 1시간 30분 끓이다가 아롱사태는 건져 얇게 썰어줍니다. 두툼하게 썬 무, 큼직한 다시마를 넣고 천일염, 국간장으로 간을 맞춥니다. 미리 쌀뜨물에 삶아 놓은 토란은 추석 당일에 함께 넣어 끓이고 아롱사태와 송송 썬 대파를 고명으로 얹습니다. 갈비는 핏물을 씻고 물기를 제거한 후 간장, 다진 마늘, 매실, 정종(맛술), 올리고당, 참기름, 후춧가루, 물 한 컵과 배와 양파를 갈아 넣어 버무린 다음 숙성을 시킵니다. 팬에 숙성된 양념 갈비를 구워 뼈에 살점을 남기고 잘라서 먹기 편하게 합니다. 모둠전은 동태전, 3색 꼬치전, 동그랑땡을 준비해요! 동태는 물기를 제거한 후 맛소금으로 밑간을 하고 햄, 맛살, 마늘쫑으로 3색 꼬치를 꽂습니다. 동그랑땡은 시판용을 쓰는데 양이 적을 땐 비비고, 양이 많을 땐 동원을 사용해요. 부침가루를 묻히고 계란 옷을 입혀 전기그릴에 식용유로 구워 줍니다. 채반에 창호지를 겹쳐서 놓고 뜨거운 전을 펼쳐가며 식혀줍니다. 명절 음식은 나눠 먹는다고 하죠! 이렇게 만든 전은 포장 용기에 담아 친척 및 손님들께 나눠 드립니다. 이렇게 행복을 나누다 보면 연휴 끝 무렵이 다가와요. 2023 추석도 수고 많으셨어요!!
skyjhj0407
추석음식으로 맛난 전~~
추석음식으로 맛난 전과 튀김 해먹었어요~ 다이어트는 잠깐 내려놓고..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 오징어튀김이랑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동태전, 깻잎전해먹었어요. 살쩍 느끼할 수 있으니 양파간장이랑 고추장아찌랑 같이 먹으면 술술 들어가요~~
달리는별
[추석음식]초간단 잡채
잡채는 평상시나 명절때 만들어 먹는 음식인데요. 후라이팬 하나에 재료 넣고 볶고 하면 설거지거리도 줄일수 있어요.당면은 한시간정도 미리 물에 불려두고 양파,당근,목이버섯,표고버섯,부추(시금치 가격이 비싸서 부추로 대신했어요.)이번에는 돼지고기는 빼고 만들었어요.채소볶다 버섯넣고 볶다 불린 당면을 넣고 양념장과 물300ml정도 넣고 볶아주다 양념물이 졸으면 부추,통깨,참기름 넣어주면 초간단 잡채 끝. (양념장은 진간장,설탕,다진마늘,굴소스,미림을 넣는데 양에 따라 추가로 넣어주어요.)
커피가너무좋아
추석음식 전 준비하기
추석은 뭐니뭐니해도 전이빠질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간단하게 표고버섯전과 깻잎전 그리고 동그랑땡을 준비했는데요 마트에서 싱싱한 깻잎과 표고버섯을 적당한크기로 구매하고 동그랑땡용 갈은 돼지고기를 구매합니다. 갈은 돼지고기에 후추와 다진마늘, 파, 설탕, 소금, 양조간장을 넣어 섞어준후 준비를해요 전을 위한 전용 반죽을 준비후 튀김옷을 얇게 발라 약한불에 자주 뒤집어 주면서 살살 구워주면 전이 완성된답니다. 반찬으로도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서 명절이아니더라도 종종해먹으면 좋을것같아요
라때홀릭
추석 음식이 최고에요 ㅎㅎ
추석엔 맛있는 음심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진짜 맛있는 김치에 싱싱한 과일 바삭 짭짭한 두부조림 스파게티? 도 맛있고 ㅎㅎ
소수민족
추석음식 준비(동그랑땡)
안녕하세요? 추석 잘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추석 음식은 바로 동그랑땡입니다. 재료:소고기다짐육, 양파 ,당근,표고버섯,파,두부1모 재료가 준비되면 잘게 썬 다음 뭉칩니다. 뭉쳐자 동그란땡을 계란을 묻힌 다음 후라이팬에 구우면 노른 노른한 동그랑땡 완성! 그럼 추석음식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후추 한큰술 소금 약간, 밀가루 좀 많이
시아81
마라탕 🍲
첨으로 먹어보는 마라탕 ..! 아무래도 제 취향은 아닌듯 하네요 ㅋㅋ 1단계 시키니까 별로 안맵고 좋더라구요 .ᐟ (맵찔이기준) 하지만 저는 분모자랑 건두부같은건 별로더라구요 ..ㅜ 콩나물이랑 숙주랑 뉴진면이 젤 맛있더라구용 친구랑 그냥 기분내기식으로 먹은거..! 거의 다 남겼어요 ㅋ쿠
나유니ㅇ
추석음식으로 나물밥전 인기 좋아요
추석에 자주 해 먹는 나물밥전 ~ 올해도 밥 조금, 나물 듬뿍 넣은 나물밥전이 인기 좋아요^^ 저희 아인 피자치즈를 넣어서 고소한 나물밥전이 맛있다며 평소에도 해달라고 할 정도에요 나물 비빔밥 지겹거나 아이들이 잘 안 먹을때 나물밥전 추천해요 ^^
정흰둥
추석음식 치팅
이번 추석에도 고구마 꼬치전 생선꼬치 등 명절하면 역쉬 전이죠 ㅎㅎ 거기다가 비장의 LA갈비 저희집 양념고기 마니아들이 많아서 이번 추석엔 LA갈비 준비 했네요 확실히 맛나고 푸짐하지만 음식이 기름지다보니 매콤한 순두부로 오늘만은 다이어트 생각 접고 열심히 추석 연휴 즐기고 있어요
Oracle
추석음식은 전이네요
추석음식으로 두부전, 호박전, 동태전, 채소전을 만들었어요 이번에는 추석이어서 동태전을 추가로 더 만들었는데 밀가루를 묻히지 않았더니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도 밀가루를 묻히지 않아서 담백하긴 했어요 달걀물만 묻혀서 전을 만들기 때문에 처음에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가족들이 이제는 밀가루를 안 묻혀도 맛있게 잘 먹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기름이 많이 들어가니깐 전종류가 안좋긴해도 최소한의 기름으로 전을 만들고 있네요
언제나행복
치팅데이땐 60계 치킨에 고추치킨 추천해요!
브랜드 치킨 많이 먹지만 60계 치킨이 잘 익혀서 나오고 저희 집 근처 60계 치킨은 가게도 너무 깨끗해서 만족스럽습니다♥️ 고추치킨 적당히 매우면서 간장 베이스 양념이라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추천해요! 닭이 작지만 빨간 살도 잘 없고 비린 맛도 없어용~ 배달시키지 않고 직접 가게에서 받아오면 1000원인가 할인해줘요!! 전화로 시켜서 가게로 가지러 가겠다고 해놓고 시간 맞춰서 가면 돈도 아끼고 따뜻해서 좋아용!! 집 근처에 60계 치킨집 있으시고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 꼭 가보세용😍 왠만한 치킨집보다 깨끗하고 맛있어서 단골집 됩니당~^^
글로링
다이어트 음식
추석에 먹은 나물 나물로 비빔밥해서 건강하게 먹었어요
걷기와
추석음식 나물 활용
추석에 나물을 했어요 콩나물 숙주나물 여름배추나물이요. 도라지나물 버섯나물 고사리니물도 추가요. 고슬한 밥에 나물, 계란후라이를 올려요. 고추장 한숟가락에 슥슥 비벼줘요 맛있는 추석나물비빔밥 완성입니다. 맛있는 추석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걷기와
이 라면은 ~~
뭐게요 ~ 컵라면 중 이거 하고 두부김치 편의점에서 2+1 행사하면 부리나케 사다 쟁입니다 오늘 컵라면 맛있는 날인가.. 무지 맛있네요!
오우야야
치팅데이 게장
먹어본 게장 중 정말 최고네요. 기생충 촬영 출연자 및 스탭분들이 먹고 극찬했던 집이라네요. 가족과 연휴기간 여행 중 간 맛집입니다. 우연히 다른 식당에 갔는데, 문이 닫혀 이 집을 11시에 갔는데 대기가 어마합니다. 곧 제 뒤로 두팀 더 받고 재료 소진으로 대기도 마감됩니다. 비릿한 맛 없이 게장이 다네요. 양념, 간장 두마리에 알도 꽉차고 정말 최곱니다. ㅎㅎ
치즈몽
추석음식 잡채
일단 당면을 찬물에 담가두는게 중요합니다. 5시간 이상 푹 담가두어야 식감도 좋고 조리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오랜 담가두어도 불지는 않음) 다음날 당면을 체에 걸러서 물기를 빼주시고 .. 만들어둔 양념장과 함께 후라이팬에서 1분 내외 볶아주면 끝납니다. 양념장에는 진간장과 굴소스, 참기름, 설탕(혹은 물엿)이 필수재료입니다. (굴소스가 들어가야 색감이 검정색이 되면서 먹음직스러움. 없으면 생략가능) 물기가 없어질때까지 빠르게 볶아주면 끝납니다.
칼츠
추석음식 활용하여 전찌개 끓였어요
매년 추석명절 음식으로 햅쌀로 밥을 하고 반찬으로 모듬전, 갈비, 잡채, 생선구이 등을 상에 올리죠 명절이 지나면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로 소진을 하게된답니다 저희집은 남은 전을 이용해 전찌개를 끓여 먹습니다 냄비바닥에 무우와 양파 깔구 각종 남은 전(두부,산적,동그랑땡,호박등)을 둘러 놓구 가운데 김치 잘라넣구 마늘 넣구 육수또는물을 넣어 뽀글뽀글 끓이구 대파,고추 어슷썰어 올리구 고춧가루 좀 넣구요 냠냠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ㅎㅎ
깐뚱
추석음식 활용 전찌개
전을 부치고 나면 추석 며칠동안 먹고 꼭 남게 돼요. 전찌개를 끓여먹으면 좋아요. 납작한 냄비에 여러 종류의 전을 깔고 햄, 두부를 넣어요. 멸치육수와 양념장을 넣고 끓이면 찌개가 완성돼요. 마지막에 썬 대파도 넣어줘요.
행복한집2
추석음식 불고기 활용법
연휴가 반이상 지나서 아쉽네요. 추석때 음식 많이 드셨어요? 전에 나물에 잡채도 맛나고, LA갈비도 맛나죠. 명절에는 넘의살이 빠질 수 없는 거 같아요 ㅎ 이번 추석에는 한우 불고기를 했어요. 전 양념 많이 넣고 어렵게 만들면 힘들어서 간단하게 불고기를 만들어요. 고기에 핏물 빼고, 설탕을 고기에 먼저 뿌려두면 고기도 연해지고 양념이 쏙쏙 잘 벱니다. 양파, 당근, 버섯까지 넉넉히 넣고 참치액젓 조금, 간장과 다진 마늘, 참기름 넣고 재워둡니다. 배나 양파 갈아서 넣지 않고 간단하지만 맛은 책임지네요. 둘째와 셋째는 바삭바삭 국물없는 불고기 좋아하구요. 첫째는 국물 넉넉히 해서 숙주까지 넣어 먹는 거 좋아해요. 딱 맞춰서 한다고 해도 명절 지나면 꼭 음식이 남죠? 불고기 남으면 어떻게 해결하세요? 불고기도 취향이 다른 세 아이. 남은 불고기 활용도 셋 다 다르게 해줘야 합니다. 첫째는 계란 살짝 얹은 양념 촉촉한 일본식 불고기 덮밥. 둘째는 바삭바삭 불고기에 밥 잘 눌러 붙은 불고기볶음밥. 셋째는 모짜렐라치즈 듬뿍 올라간 불고기리조또. 살짝 구찮지만 취향대로 불고기 활용해서 만들어주면 양념까지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두 다 먹을 수 있어요. 추석에 남은 불고기 있으면 한번 활용해 보세요^^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쓰리채맘
그냥먹어도맛있는
전이랑동그랑땡 찌짐은다먹고없네요 밥없이그냥먹어도맛있어요 간장에찍어맛있게먹어요 꼬지도맛있지요
띵띵
치팅데이 맛집
함평천지전통시장 앞 화랑식당 소개합니다. 전 한달에 한번 이상은 꼭 육회비빔밥을 먹으러갑니다. 다른건 안먹고 비빔밥만 먹어요. 보통이 1만원,스페셜이 15천원입니다.보통 시켜먹어도 성인도 거뜬합니다. 고기도 신선하고 양도 많아 즐겨먹습니다. 주변에 중앙공원 주변으로 미술관,생태공원,엑스포 공원, 조금 멀지만 돌머리 해변도 있어 구경하기도 좋아요. 천지전통시장 장도 열리니 타이밍만 좋다면 맛있는 것도 먹고 구경하기 좋아요
밀크칠리
추석음식 갈비찜
La갈비 레시피에요. 일단 la갈비를 구입을해야겠죠. La갈비를 스텐통에 물을받아서 담구고 물을 자주갈아주면서 핏물제거를 합니다. 그다음 기름부위는 거의 대부분 제거를 하고요. 어차피 소기름이 나오니 되도록 꼼꼼하게 기름을 제거새주는게 좋아요. 기름제거가 끝나면 사이다 세통정도스텐통에 붓고요. 기름제거끝난갈비를 다시한번 30분정도 담그면 고기에 자연스런 단맛이 스면든답니다. 칠성사이다보단 킨사이다가 좀더 낳은듯 싶어요. 그리고 시판양념조금, 사과와 배, 양파를 갈아서 섞은후에 간장도 조금넣습니다. 집에 있는 양파즙이나 배즙을 사용해도 됩니다. 양념이 갈비에 베일수 있도록 갈비와같이 재면 되고요. 고기 부드러워지라고 보통 키위를 많이 넣는데요. 키위양을 잘못조절하면 고기가 다으스러지니 키위보다는 냉동파인애플을 갈아서 넣으면 갈비에 향도베이고 소화도 훨씬잘된답니다. 물론 키위보다는 연육작용이 강하진 않지만 키위넣은 갈비보다 파인애플 넣은 갈비가 훨씬 저는맛있더라고요. 하루정도 숙성한후에 밤, 대추같은거 넣고 갈비를 끓이면 되는데요. 여기서 꽈리고추를 넣어주면 살짝 매콤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 맛있더라고요.^^한번 직접레시피대로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점심으로 맛있게 해먹어습니다.
털미미네
치팅데이기념, 전주 총각네게장
전주 총각네 게장에서 먹어본 게장 정말 최고네요. 기생충 촬영 출연자 및 스탭분들이 먹고 극찬했던 집이라네요. 가족과 연휴.기간 여행 중 간 맛집입니다. 우연히 다른 식당에 갔는데, 문이 닫혀 이 집을 11시에 갔는데 대기가 어마합니다. 곧 제 뒤로 두팀 더 받고 재료 소진으로 대기도 마감됩니다. 비릿한 맛 없이 게장이 다네요. 양념, 간장 두마리에 알도 꽉차고 정말 최곱니다. ㅎㅎ
달남99
추석에는 나물는 필수죠.
추석음식에는 나물은 필수죠. 고사리나물 도라지나물 시금치나물은 필수죠. 도라지나물은 뿌리채소로 조상과 뿌리, 그리고 땅을 고사리나물은 줄기채소로 내 부모와 나 자신과 인간을 시금치 나물은 이파리채소로 내 후손들의 안녕과 하늘을 조상님들의 지혜와 천지인의 정신이 모두 포함된 것으로 압니다. 어느나라나 서유럽과 북미, 호주와 이슬람을 빼면 거의 대부분이 조상을 모시며, 상 당히 뿌리 없는 나무가 어디있는가 라고 본래 굿을 할 때 말을 하고 시작하고, 삼색물을 올리는걸 보면 의미] 있는 거라 생각이 드네요. 조상의 삶이 잊혀져가는 요즘 시대에 조상님들의 지혜에 감탄 합니다. 저는 나물을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하고 나물은 남으면 비빔밥 재료로 훌륭하게 쓸 수 있습니다.
슈롭
고사리나물
저와 제딸내미는 고사리 나물을 좋아해요 다른식구들은 거들떠 보지않는 호불호있는 나물이에요 고사리 가격도 비싸서 많이 못먹는데 시댁에서 한통 받아왔네요 기다려라 비빔밥아~~ㅎㅎ
울트라돼지런
추석음식 - 굴비, 갈비 등
모두 집에서 만든 음식들로 차린 저희 집 추석음식이네요~ 꼬치전은 맛살,햄,파,단무지,당근,버섯으로 했어요.(단무지가 느끼한 걸 잡아줘서 꼭 넣어요) 동그랑땡에는 새우랑 오징어, 고추, 버섯 등이 들어가요. 오랜만에 LA갈비도 했는데 이가 안 좋은 아빠를 위해 압력솥에 넣어 부드럽게 했어요 추석에는 나물도 빠질 수 없죠 ㅎㅎ 나중에 나물들 싹 넣고 비빔밥도 해먹으려고요
쭝댕
전탕? 잡탕? 찌개라고 하죠~
처음 시집와서 알게 되었어요 부친개를와 건어물이 많아요 재사때 삻음닭, 오징어 ,가오리?, 소고기,돼지수육, 홍합등등 재료가 많아요 그래서 냄비 맨 아래에 먼저 건어물을 넣어준후 파를 크게 썰어 넣어줍니다 마지막에 부친개를 넣어줘야 처지는걸 막아줘요 다데기는 고추가루와 조선간장 마늘이면 되요.... 오징어데친물, 탕국 등등 으로 넣기도 하니 조선강장을 조절하면 되요 처음먹어본 저로는 충격이렷지만 제가 가장좋아하는 음식으로 변했어요 ^ㅡㅡㅡㅡ^ 얼큰하니. 술안주로 딱~ 밥과 함께 먹어도 맛나지요 안에 추가하고 싶은걸 마음대로 추가 가능입니다
껌씹는여우
치팅데이 맛초킹
bhc♡♡ 간장과매콤고추의조합 추석연휴 즐겁게쉽니다. 기름진음식에 깔끔한입맛 돋우어줍니다~^^ https://blog.naver.com/hbhz2020/223219563498
코로세움
아직 추석ㅋ
점심을 거하게~!!@ 삼색나물 비빔밥에 갈비찜-♡ 거하게 차려먹고 아이스커피도 뇸뇸ㅋㅋ 오늘 저녁은 샤인머스캣 먹고 땡입니다.
58로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