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살안찌는 다이어트 간식

몸에 좋고  맛도 좋고 칼로리 걱정없는 연두부 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지요  추천!

떵투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떵투니

살안찌는 다이어트 간식

수요일 저녁♡

간장찜닭했어요 ㅎㅎ 닭 살짝 데쳐서 불순물 헹궈내고 양념만들어서 물이랑 넣고  채소도 듬뿍 넣고 마지막엔 불려놓은 당면도 넣었어요 아! 울애기가 가지전도 좋아해서 비도 오니까 가지전 부쳐서 저녁먹었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수요일 저녁♡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가 뮈 있나요 전 족발로 합니다 대신 조금씩 나눠서 먹어요 연두부 닭알  오이등 해보았지만 배고프고 스트레스 받아서 나름대로 찾은 방법입니다 75kg에서 현재68~9kg유지  주입니다 꾸준한 운동이 제일 중요해요

배불뚜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불뚜기야

다이어트간식

[건강꿀팁] 비오는날 한끼🫑애호박 닭가슴살 건강국수

[건강꿀팁] 비오는날 한끼🫑애호박 닭가슴살 건강국수 국수만 먹기에 탄수화물 부담스러울때 면은 줄이고 건강한 식재료는 더 추가해서 먹어요😊 🌻재료는... 고명가득:  닭가슴살 계란지단 애호박볶음 양념김치 국수면 육수: 다시마 국멸치 육수에 국간장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꿀팁] 비오는날 한끼🫑애호박 닭가슴살 건강국수

오늘 점심은 간장 게장^^

다들 맛점하세요^^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오늘 점심은 간장 게장^^

다이어트중 과자가 생각날때

다이어트엔 적이 너무 많아요 ㅠㅠ 칼로리가 낮은건 맛이 없고 고 칼로리만 땡겨요 그래도 이 과자는 두부로 만들어서  다른과자들보다는 배가 든든한 느낌입니다 ㅎㅎ 죄책감도 덜한데다 세상에 맛도 있어요 함번 드셔보세요 ^^

만배봉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배봉봉

다이어트중 과자가 생각날때

다이어트간식 두부전병

칼로리낮은 과자라 자주먹어요 딱봐도 칼로리. 낮아보이죠,?  근데너무 담백해서 손이 자꾸가는게 함정,,, 달달한커피랑 마셔도조아요,! 칼로리는 490이녜요~~~

엄마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마용

다이어트간식 두부전병

단백질 가득한 아침.

먹다가 메뉴가 다 맘에 들어 한번 올려봅니다. 불고기, 두부부침 모두 저녁에 먹다 남은거지만  아침에 먹어도 맛있네요. 일미는 언제나 진리구요. 날이 선선해지니 계란찜국도 맛나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단백질 가득한 아침.

다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순두부 찌개 먹었어요 ㅎㅎ 운동하고 먹으니 더 맛나더라고요 여러분도 저녁 잘 드셨나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은 요리는 [새우가 돌아왔어요] 맛있는 🦐 애호박 새우탕(대하탕) 

오늘은 요리는 [새우가 돌아왔어요] 맛있는 🦐 애호박 새우탕(대하탕)  국내산 대하 생새우를 만났어요 애호박 두부 팽이버섯등 넣고 얼큰 시원하게 끓여 저녁으로 먹으려구요 껍질 벗기고 내장 빼고 약간 손이 가지만..  먹을때는 행복하죠😊🐶 🌻 새우는 100g당 93kcal로 적은 칼로리에 단백질과 영양소는 풍부한 식품입니다.  풍부한 영양소와 고단백 식품은 건강함과 표준체중을 유지해주고 과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새우의 풍부한 섬유질은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 새우에 포함된 타우린과 키토산과 풍부한 미네랄 성분들은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신시켜주어 외부에서 침입하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항할 수 있는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늘은 요리는 [새우가 돌아왔어요] 맛있는 🦐 애호박 새우탕(대하탕) 

다이어트 간식 하면 이거죠

두부 하면 그래도 칼로리가 낮고 단백한 맛이 있잖아요. 두부는 단백질이 또한  풍부하잖아요  저는 코스트* 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있는편입니다. 국산콩을 이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 한봉에 275 칼로리입니다. 간식이 먹고 싶을때  한봉씩 먹으면 괜잖을꺼 같아요. 바삭바삭하니 맛도 있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다이어트 간식 하면 이거죠

아침 먹어요🍅🥚오늘은❓

아침 먹어요🍅🥚오늘은❓ 어제 손질 마치고 썰어논 양배추 깔고 닭가슴살 두부 호두 계란 토마토 등 과일 & 콩비지찌게 & 두유 이렇게 먹어요 아아도 타뒀어요 오리엔탈 소스도 아침에 다시 만들었어요 심심한 두부 닭가슴살 토마토랑 잘 어울려요 🌻식사 잘 챙겨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침 먹어요🍅🥚오늘은❓

아빠가 만들고 따님이 드시는 다이어트 간식, 새우야채구이

저는 아빠예요 특이한 레서피로 가족을 공포에 몰아넣지요. 된장찌개에 연어를 넣는다든가 오이피클에 우유를 섞어 먹여본다든가. 아, 최근엔 고추장찌개에 빨간 토마토를 갈아넣었다가 아들에게,,, 한 대 맞을 (?) 뻔도. ㅜㅜ 아들, 토마토 알레르긴가 뭐 그런 게 있다하심. 몰랐음  (몰라도 아빠 맞음, 모르는 게 아빠들의 아이덴티티+세계관임) 정상적인 레서피 소개합니다 새우를 사세요 비싼 거 말고 냉동새우 냉동새우도 비쌉니다 고스트고에 가도 큰 거 한 봉지에 한 40두 들어있는 것도 3만원이 훌쩍 넘습니다 냉동새우는 안 씻고 걍, 후라이팬에 기름이 달아오른 위에다 걍, 던지면 됩니다 꼬랑지 안 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상한 맛을 내려면 맛소금 이상의 다른 것을 넣으세요 저는 고추장이나 가쯔오부시, 혹은 오리엔탈 소스를 가미하려다 관뒀습니다 만들어 놓고 ...남은 거 혼자 다 치우려면 무지 무지 힘들거든요 그냥, 소금...에 간장만 살짝. 물론, 양파와 피망은 잘게 다진 듯 준비해뒀다가 냉동새우가 뒤집을 때쯤, 양쪽 다 내가 뒤집어 80%쯤 익었을 때 쯤 넣습니다 그냥, 넣습니다 들들 볶다보면 볶음 수준을 넘어 구워집니다 검은 부분도 생겨요 그럼, 맛나집니다 더 있다가는 새카맣게 타겠다 싶어 차라리 그냥 맛나게  입으로 투신하자고 새우와 양파와 피망, 혹은 통마늘이 협심단결한 듯 합니다. 드세요. 제 간식, 살 안찝니다.

Seanywo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nywo

아빠가 만들고 따님이 드시는 다이어트 간식, 새우야채구이

🍅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

🍅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 오늘은 너무 많이 챙겼네요 아아 한잔 마시고 천천히 먹으며 쉬어요 따뜻한 두부 맛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

아침엔 된장국 샤브샤브!

아침 운동 걷뛰 1시간 5.7km 하곤 이 기세를 몰아 아침 단식을 해야겠다 다짐했는데 남편이 된장국 끓인다고  재료를 내놨어요.  보는 순간 그래 난 삶아서 먹겠다... 재료 좀 더 넣고  두부, 호박, 버섯, 부추.... 깔끔하고 좋네요.  당분간 이 식단으로.  고정!  님들 속 편한 음식으로 드세요.

scholat님의 프로필 이미지

scholat

아침엔 된장국 샤브샤브!

일요일 저녁♡

된장국 끓여서 저녁먹었어요~ 점심을 평소보다 늦게먹었더니 배가 안꺼져서 종 덜 먹었어요ㅎㅎ 우리아기 좋아하는 버섯,두부넣은 된장국은 언제나 잘먹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일요일 저녁♡

오늘의 점심식단

하루한끼 먹는 일반식 참치생야채비빔밥 핫도그가 있으니 밥은 조금만 양배추 샐러드도 더 담아와서 야채 많이 먹기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점심식단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비오는날엔 애호박된장찌게🍐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비오는날엔 애호박된장찌게🍐 비가 오고 살짝 추워졌어요 애호박을 좋아해서 산것 깜빡하고 1+1 3천원이라서 또 산거에요 애호박 된장찌게를 시원하게 끓여 봅니다. 캠핑할때 라면을 끓여 먹는데 옆에서 된장을 보글 끓이는 거에요 냄세에 항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만큼 맛있는 찌게이며 영양도 가득해요 야채 싫어하는 사람도 된장국에 있는건 그냥 먹는거 같아요 🌻 재료는... 된장  두부 애호박 양파 무 팽이버섯 다진파마늘  (청량고추 고추가루(선택입니다) 육수: 다시마 국멸치 모두 건강 재료들이죠?  짜지않게 야채 두부 많이 넣어 끓여서 밥 없이 국만 먹어요  🌻이것은...  제가 얼마 전에 만든 밀가루 없는 애호박 전이에요 눈으로 먹고 맛도 참 좋아요^^👍 😊맛점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비오는날엔 애호박된장찌게🍐

수요일 저녁♡

닭고기카레랑 두부전에 저녁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수요일 저녁♡

수요일 반찬만들기

닭안심으로 카레만들었어요~ 계란물도 만들어서 마지막에 넣어주고요 두부계란전도부쳤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수요일 반찬만들기

제 저녁은 이거에요

소보로비빔밥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제 저녁은 이거에요

양 은근 많은 서브웨이 로티세리샐러드

다들 아시겠지만 샌드위치에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 가능해요  빵도 없는데 왜 비싼지 .. 근데 혼자 한번에 다 먹기엔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아요 한 1.5인분 ? 두부유부초밥 해서 샐러드는 로티세리샐러드 포장해서 친구랑 노나 먹었는데 아주 단백질 폭탄이였어요

Eyor님의 프로필 이미지

Eyor

양 은근 많은 서브웨이 로티세리샐러드

화요일 저녁♡

닭볶음탕에 저녁먹었어요~ 오랜만에 신랑을 위한 음식이네요 매일 아기먹이려고 간장이었는데ㅎㅎ 아기는 다른 반찬해서 먹이고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화요일 저녁♡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은 가득

유부두부초밥을 소개합니다. 애를 키우고있어서 다이어트시에 많은 칼로리가를 필요로합니다. 이럴때 잘못 챙겨먹으면 큰일나시는거아시죠? 든든하게 먹을수 있지만 칼로리는 낮은 두부 유부초밥을 소개합니다!!! 활력을 유지할수있는 다이어트를 합시다^^

뽀글124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124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은 가득

꽂게랑 간장게장

세일하길래 집어 와 봤는데 새롭긴하네요 그런데 제 기준에선 오리지날을 능가하는 건 잘 없다는 출출해서 뜯었다가 불굴의 의지로 스톱했어요 정줄 놓고는 한 봉지 순삭이라..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꽂게랑 간장게장

[다이어터의 맛있는 한끼] 🐷목이버섯돼지두루치기

[다이어터의 맛있는 한끼] 🐷목이버섯돼지두루치기 기름기 없는 돼지고기 뒷다리살 슬라이스랑 양파 거기에 칼로리 거의 없고 영양가 높은 목이버섯을 넣고 두루치기를 만들어요  포만감이 많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 재료  돼지고기 뒷다리살 슬라이스 건목이버섯 양파 다진파마늘(파가 떨어져서 못들어갔어요) 양념: 간장 고추가루 고추장 0칼로리스테비아 후추 카래가루 요리술  야들한 식감의 목이버섯과 양파를 고기와 함께 건강하게 만들어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터의 맛있는 한끼] 🐷목이버섯돼지두루치기

다이어터의 식단🌼당면없는 목이버섯 잡채 [목이버섯볶음] 

다이어터의 식단🌼당면없는 목이버섯 잡채 [목이버섯볶음]  칼로리 낮고 영양 많은 목이버섯과 건표고버섯 그리고 양파당근을 넣고 당면 빠진 찹채를 만들었어요 당면 빠진 잡채가 잡채냐?  할수도 있지만 그맛인걸요! 단짠고소한맛으로 볶은 목이버섯 볶음 입니다😊 🌻 목이버섯은.. 식이섬유소 함량이 매우 높고 비타민 D가 풍부하여 여성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목이(木耳)라는 이름은 나무의 귀와 같다고 하여 붙여진 것입니다. · 다이어트 : 칼로리가 매우 낮고 섬유소와 수분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 효능 : 비만 예방 (버섯 중에 식물성 식이섬유소가 가장 많아 비만 방지에 효과적이다.) 칼로리 13kcal (100g) 🌻 재료 건목이버섯 건표고버섯 양파 당근 다진파마늘 양념: 간장 0칼로리스테비아 참기름 후추 통깨 당면은 없지만 잡채맛 건강한 목이버섯 표고버섯 볶음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터의 식단🌼당면없는 목이버섯 잡채 [목이버섯볶음] 

푸짐한 점심

휴일이라 가볍게 산책하고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점심은 과감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순두부찌개에 파전  삼겹살 까지 곁들여서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빈둥 빈둥 하면서 쉬다가 저녁에 다시 산책 하면서 휴일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내일은 월요일  출근해야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푹 쉴렵니다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푸짐한 점심

cu 갔다왔어요.

어제 cu에서 세일하고 있다고 정보주셔서  기프티콘 있는거 쓰러 갔다왔어요. 두부도 사고, 콩나물도 1+1이라 집어왔네요.

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푸

cu 갔다왔어요.

늦은 점심 먹었습니다

주말이라  아침을 늦게 먹고 집에서 빈둥빈둥 하다 보니 배도 안꺼지고 해서 점심이 늦었네요 버섯 볶음 비빔밥 만들어 주네요 김치찌개하고 먹으니 맛있네요 든든한 한끼 때웠으니 해떨어 지면 산책할려구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늦은 점심 먹었습니다

걷기운동의 행복함

언젠가부터 걷기예찬론자가 되었는데, 어머니 덕분입니다. 어머니가 고혈압이 되시고 나서부터 체중조절을 해야겠다고 마음 먹으셨지만, 해오던 것을 병행하면서 정기적으로 같은 시간에 운동하는게 좀처럼 쉽지는 않으셨어요. 결국 수영, 요가 센터 이곳저곳 전전하시다 정착하신 게 걷기였습니다. 내심 이제부터 걷기운동을 하겠다 하셨을 때 그게 뭐가 운동이 되겠냐 생각했었거든요. 꾸준히 하신 지 4개월, 어머니는 10kg를 감량하시고 혈압도 정상범위로 돌아오셨습니다! 1~2년동안 아무리 약을 먹어도 좀처럼 안 떨어지던 혈압이 걷기 시작 2주만에 내려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하루이틀은 안 걸어도 정상을 유지하니까 넘 신기하더라구요.  운동이란 게 거창한 게 아니더라구요. 좋은 운동이라도 계속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 무엇보다 걷기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컨디션이 나쁜 날에도 부담없이 할 수 있디는 점인 것 같아요  꼭 하다보면 한번씩 약속이나 야근 때문에 흐지부지되다가 그만두게 되던데, 걷기는 얼마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저도 거창한 식이없이 걷기와 간식조절하는 정도로 5kg 감량했습니다. 다른 것보다도 야외공기를 들이쉬며 무념무상 걷는 것 자체가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어 활력있게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어요. 고작 걷는 거 하나만으로, 너무 놀라운 변화라고 생각해요. 일상이 바쁘거나 크게 운동하기 어려울 때는 가볍게 걷기 도전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걷기도 충분히 운동입니다!

은은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은0

걷기운동의 행복함

오늘의 저녁식단

연두부, 흑임자소스, 단호박, 방울토마토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저녁식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