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

1.양상추는 흐르는 물에 씻어 손으로 뜯어준다. 2.어린잎 채소는 흐르는 물에 씻어 준다. 3.양파와 당근은 가늘게 채 썬다. 4.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른다. 5.준비한 채소는 얼음 물에 담가 둔다. 6.손질한 채소들은 얼음 물에 담가 두었다가 먹기 직전에 요리하면 더욱 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7.진간장 2숟갈, 사과식초 2숟갈, 레몬즙 2숟갈, 다진 양파 1숟갈, 다진 마늘 1/3숟갈, 꿀 1숟갈, 올리브오일 2숟갈, 설탕 1/2숟갈을 을 넣어 고루 섞어 양상추 샐러드 소스를 만든다. 8.접시에 양상추 샐러드 채소를 넣고 방울토마토로 예쁘게 장식한 뒤 먹기 직전에 양상추 샐러드 소스를 뿌린다.

기멩멩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

숯불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닭가슴살 퍽퍽하고 질려서 한번 시켜봤어요. 씹히는 맛이 두툼하고 직화라서 불맛도 약간 나는 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숯불 갈비 맛이라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어요. 간장 베이스라 누구나  호불호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나 할까. 사이즈는 손바닥 크기인데 샐러드 해서 먹으면 든든할 정도 입니다.  맛 영양 칼로리 모든 면에서 추천해요~

madin님의 프로필 이미지

madin

숯불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샐러드 필승레시피는 역시 신선한 풀떼기...

맛있는 샐러드를 만드는 필승(;;;)레시피라 하면 역시 신선한 채소와 과일.. 단백질 욕구를 채워줄 두부 고기를 넣는것 아닐까요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서도 가공식품이 아닌 원재료 그대로를 활용한 샐러드가 좋지않나 합니다 ㅎㅎ

으라챠챠챠챠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라챠챠챠챠

샐러드 필승레시피는 역시 신선한 풀떼기...

간단하면서 영양가 풍부한 샐러드 레시피 소개드려요

요즘처럼 야채가 비쌀때는 샐러드 먹기 부담 스럽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저렴한 양배추를 구입합니다 양상추보다 거친야채라 오래 씹어서 또 좋더라구요 여기에 오이 조금 넣어도 좋구 그냥도 좋아요.닭가슴살 조금 찢어 올리고 간단히 만든 들깨소스 얹으면 맛난 샐러드 완성입니다 들깨소스는 들깨가루 1 식초 1 간장 0.5 들기름 0.5  비율로 만들면 되구요 저는 들깨가루 사랑해서 좀 더 넣어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간단하면서 영양가 풍부한 샐러드 레시피 소개드려요

견과류 샐러드

오늘 운동후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요 삶은달걀 토마토 당근 하루견과 이렇게해서 오리엔탈샐러드소스 뿌려 먹어요 달달한 과일을 넣을땐 샐러드소스를 넣지않고 먹기도해요 오리엔탈샐러드소스는 간장과오일 소스예요 소스랑 먹으면 채소를 더욱 맛있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샐러드도 맛있어지네요 견과류도 매일 매일 먹어야하니 샐러드때같이 먹어 건강을 챙기고 있네요 견과류의 고소함이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먹게 해주네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견과류 샐러드

버섯 이젠 샐러드로 드세요.

말도 함부로 못거는 사춘기 큰애가 좋아하는 버섯 샐러드입니다. 새송이버섯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살짝 데쳐서 간장드레싱과 먹어도 어울리구요. 사진처럼 초장 살짝 뿌려 먹으면 회맛이 나는 건 비밀.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소스를 적게하면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쓰리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쓰리채맘

버섯 이젠 샐러드로 드세요.

BBQ 자메이카 대신 "대한민국농수산 닭가슴살"

토스에서 우연히 공동구매 보다가 구매하게된 닭가슴살입니다.  https://service.toss.im/shopping/p/11679 대한민국농수산 이라는 브랜드로, 소스가 묻어있는 통 닭가슴살이죠!! 맛은 6가지가 있어요^^ 사진 처음부터 설명하면 오리지널, 떡볶이, 꿀맛간장, 매콤자장, 갈비, 크리미어니언 맛입니다. 저는 크리미어니언맛을 먹어봅니다. 느끼한게 땡기거든요~~>< 뒤에 설명서를 보면 자연해동시키거나 물에 넣어 해동시켯다가 전자레인지 1분 40초 돌리라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많지 않아요 ㅋㅋㅋ 배가 너무 고프거든요😱🫠 일단위에 뜯는곳을 조금 뜯어 터지지 않게 해주고, 접시에 올려서 그대로 전자레인지행입니다. 저는 2분 돌렸습니다.!!  2분 전자레인지에 돌린 사진이에요👇 그러고 접시에 옮겨담으면 되지유!! 간단해요. 원래 샐러드나 요리로 해먹기도 하는데 오늘은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이렇게 단품으로 먹어보았어요. 증기스팀으로 조리해서 엄청 부드러워요!   #퍽퍽한 닭가슴살은 잊어라!! 그리고 국내산 닭사용과 화학색소, 연육제, 향료 안들어가서 너무 좋더라구요!  식품이니 해썹인증은 당연한거구요~ 최근 닭가슴살 영양성분 조작으로 문제 많았잖아요 시험결과 공개로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칼로리는 평균 120kcal로, 단백질 함량21g이에요!! 맛별로 두개씩 왓는데,, 다 맛잇더라구요  특히.. 떡볶이 😝 속세의 맛이 소스에서 느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양하게 소맛닭, 허닭, 굽네, 다노닭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여기게 젤 부드러웟고 소스가 입혀져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그래서 소개하고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가격!! 이게 젤 중요하죠?  10개에 19900원 (무배) 였어요 @.@   1개에 1990원 .. 다른브랜드 다 비교해봣는데 다 2000원 넘더라구요.  저렴하면서 맛잇고 믿을수 있는  대한민국농수산 닭가슴살  엄지척입니다 🫶👍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BBQ 자메이카 대신 "대한민국농수산 닭가슴살"

간단하면서 상콤한 오이 토마토 샐러드~!

오이 1개, 방울토마토 15개, 닭가슴살 반줌 예쁘고 먹기 좋게 잘라서 준비해둡니다! 올리브유 2큰술, 간장 1큰술, 식초 1큰술, 레몬즙 1큰술(없다면 식초 2큰술), 알룰로스 1큰술, 다진마늘 0.5큰술, 후추, 소금 살짝 이렇게 같이 잘 버무려서 섞어주면 끝! 상콤한 토마토와 아삭아삭 오이의 식감이 끝내줘용 *취향에 따라 간장은 빼주셔도 맛있어요

빙수뜨님의 프로필 이미지

빙수뜨

간단하면서 상콤한 오이 토마토 샐러드~!

요거트랑 치즈가루 조금 뿌린 샐러드

샐러드만 먹으면 맛이 없으니..  치즈가루 조금 뿌리고 크루통도 조금 올려서.. 그래도 이거랑 두부 100그람만 저녁에 먹으니 살은 빠지는거 같어요!! 너무 맛없는거 먹으면서는 살수가 없잖아요? 다이어트 맛있게 화이팅!

신혜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

요거트랑 치즈가루 조금 뿌린 샐러드

아보카도와 현미밥 샐러드

여기에 계란이나 참치 그리고 소스는 간장과 참기름, 식초, 알룰로스, 그위에 참깨 갈아서 내맘대로 대충 뿌리고 섞어 먹는데 저는 맛있더라고요ㅋㅋ 오이도 별미에요 아보카도는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 없어서 어떻게 처리하지 고민 했었는데 이젠 대량구매 해서 꾸준히 먹네요^^ 다들 맛 다이어트 하세요!

쮸꾸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쮸꾸밍

여름엔 토마토 닭가슴살 냉채샐러드죠!!^^

살이 엄청나게 많이 쪘었는데  안먹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건강이 급격하게 악화 됐었어요. 그러다가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찾게 됐어요. 토마토 닭가슴살 샐러드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맛있게 한끼 뚝딱 할수있어요^^ 토마토는 항산화 효과가 있고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하여 만성 질환에 효과적이죠! 닭가슴살도 먹으면 다이어트에 너무너무 좋죠! 단백질이 풍부하여 예쁜 근육을 만들어주게 되죠^^  여름에 입맛이 정말 없게 되는데 저는 주로 토마토 닭가슴살 냉채 샐러드를 자주 해먹어요♡ 집에 있는 각종 야채들을 냉채 안에 다 넣어주는 거에요~ 오이, 파프리카, 피망 등등 다 채를 골고루 썰어주세요~^^ 그리고 닭가슴살을 잘게 찢어서 야채들이랑 섞어준 다음 소스만 버무려 주면 되는데요! 소스는 정말 간단해요! 소스 연겨자 1.5숟갈 다진마늘 1/2 스테비아 1숟갈 식초 2숟갈 간장 1.5숟갈 들기름 1숟갈 통깨 1숟갈 이렇게 조물조물 버물버물 해서 맛있는 냉채 완성!!! 토마토도 얇게 썰어 쌈싸먹듯이 하면 맛나요^^ 뭔가 나를 위해 선물하는 기분이 드네요. 고급진 음식이 뚝딱 완성♡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건강을 챙기는 음식이요♡

냥냥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이3

여름엔 토마토 닭가슴살 냉채샐러드죠!!^^

저만의 샐러드 레시피입니당!!

저만의 간단한 샐러드 레시피 알려드려용 1. 상추를 깨끗한 물에 씻어요 2. 방울토마토와 옥수수 알갱이를 올린다 3. 기호에 맞는 간장 소스나 샐러드 소스를 얹여 먹는다 방법 어렵지 않죠? 여기서 기호에 맞는 여러 과일을 더 넣어드셔도 좋아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샐러드 챙겨드세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만의 샐러드 레시피입니당!!

간편한 데일리 샐러드 레시피

샐러드도 여러 종류가 있고 저도 그날그날 다양하게 먹는데요, 평일엔 만드는데에 오래걸리는 샐러드는 요즘엔 직접 해먹진 않아요. 제가 평상시 간편하게 해먹는 샐러드는 양상추, 양백추, 파프리카, 적채, 방울토마토, 어린잎, 블랙올리브,등 야채를 넣고요 여기에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계란, 두부, 그리고 가장중요한건 드레싱인데요, 가장 즐겨먹는 드레싱은 발사믹 드레싱입니다! 기본베이스는 드레싱이랑 블랙올리브빼고 항상 얘네들인거 같아요~. 시간 여유있을때나 냉장고 정리가 시급할땐 여기에 과일을 더 추가하거나 구황작물/탄수화물을 추가하고 그에 맞는 드레싱으로 바꿔줘용 그럼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다만 귀찮을 뿐ㅜㅜㅎㅎ 샐러드는 사랑입니다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간편한 데일리 샐러드 레시피

간단하게 즐기는 샐러드 레시피

저는 아삭하게 씹히는 양상추도 좋아하고 눈에 좋은 블루베리는 자주 챙겨먹는 과일이라 이 두가지를 활용해서 아침에 샐러드로 만들어 먹는편이에요 그날그날 다르지만 양상추에 블루베리는 기본으로 파프리카,사과,챙기구요 어떤날은 계란이나 두부도 같이올려서 먹고 있어요  소스는 발사믹식초 ,한스푼에 올리브유 한스푼 ,꿀 한스푼해서 드레싱 만들어서 샐러드에 뿌려먹으면 간다하고 맛난 샐러드 완성입니다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단하게 즐기는 샐러드 레시피

샐러드 레시피!!! 좋은 야채를 써야해요~~~

샐러드는 다이어트에 필수에요! 그 중에서 메인 재료인 야채!!! 채소의 질과 영양이 중요하답니다. 저는 그래서 비중을 항상 신경써서 넣어요. 예를 들면 적양파, 양상추, 비트 등으로 채워넣는답니다. 단백질도 중요하기때문에 고단백 전두부 혹은 계란을 추가해요 ㅎㅎ 그리고 질리지 않게 드레싱도 약간 먹는데요. 가장 무난한 건 발사믹과 오리엔탈이더라구용 ㅎㅎ 혹은 요거트도 은근 좋답니당 ㅎㅎㅎ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샐러드 파스타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샐러드 파스타에요 양상추,방울토마토,오이,푸실리,칵테일새우~ 소스는 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레몬즙, 간장,꿀이나 알룰로스,소금 쬐끔,다진양파 넣어서 입맛에 맞게 만들면되요 가볍게 먹고 싶을때 요렇게 먹으면 참 좋아요^^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샐러드 파스타

제가 자주먹는 간단한 샐러드입니다!

입맛 없을때 먹는 상큼한 샐러드 입니다! 양상추, 오이, 래디쉬 잔뜩에 아보카도 반개를 썰어주고 핵심은 다진 올리브를 올려주는 것 입니다! 그럼 씹는맛이 좋아져요ദ്ദി 드레싱은 머스타드 조금+올리브오일+후추 섞어서 뿌려주면 연어, 두부, 닭가슴살이랑 같이먹어도 너무 잘어울려요

김빠진맥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빠진맥주

제가 자주먹는 간단한 샐러드입니다!

어머니가 해주신 꼴뚜기 진미채

요새 덥고 습한 여름이라입맛도 없어요. 기름진 음식 사먹는 것도 안 좋구요.  어머니가 야심차게 해주신 꼴뚜기 간장 조림이에요. 스태미너에 좋은 오징어류인데 오징어보다 더 좋은 걸로 알고 있고요. 잘근잘근 씹히는 맛에 단짠 조합이 입맛을 찾아줘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어머니가 해주신 꼴뚜기 진미채

여름보양식 고구마줄기볶음

여름철에만 먹을수있는 별미인 고구마줄기 볶음을 소개합니다 고구마순을 껍질을 깝니다 살짝 데친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후 멸치 들기름 마늘 청량고추 간장을 넣고 적당히 볶습니다  멸치가 고구마순 볶음에 맛을 풍부하게 해줍니다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습니다 입맛없는 여름철 보양식입니다

kidgiop님의 프로필 이미지

kidgiop

여름보양식 고구마줄기볶음

여름엔 가지가 최고지요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가지가 정말 좋더라구요 무쳐먹고 볶아먹고 찌기두하구요 저는 주로 볶아먹는답니다 ㅎ 제철식품만큼이나 좋은건없지요 적당히 먹기좋게 잘라서  식용유적당히 두르고 볶다가  간장+굴소스+달콤한소스 넣고 볶기 ㅡ끝 달콤한소스는 설탕 대신에 양념치킨소스를 사용했어요 ㅋ  마지막에 참기름 조금 둘러주구요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여름엔 가지가 최고지요

[몸보신 레시피]☆쫀득쫀득한 들깨 감자옹심이

해마다 감자를 넉넉하게 심어서 쪄먹거나 감자볶음,닭볶음 탕 등. 맛있게 요리해서 먹고 있어요. 오늘은 감자와 들깨가루가 들어간 감자옹심이를 만들게 되었어요!^^  [들깨가루 효능] 1. 다량의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어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도와주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3.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영양가높은 식재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자 효능] 1. 면역력을 높여 준다. 2. 비만을 예방해 준다. 3. 소화 기능을 개선시켜 준다. 4.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5. 피부 건강에 탁월하다. 6. 혈압을 조절해 준다. 7. 뼈 건강에 이롭다. 8. 뇌 기능을 강화시켜 준다. 9. 눈을 보호해준다. 10. 염증을 완화시켜 준다. {재료} 감자, 소금(약간), 물, 대파, 다시마, 무, 표고버섯,  멸치, 애호박, 홍고추, 풋고추  {양념재료} 다진마늘, 국간장, 소금, 들깻가루 ♤ 만드는 방법 ♤ ☆ 강판에 감자를 간다. ☆ 베보자기나 천에 감자 간것을 꾹 짠다음  냉장고 안에서 1시간 정도 앙금을 가라 앉힌다. ☆ 감자 앙금을 분리 시킨 후 건더기에 앙금, 소금을 섞어 옹심이 반죽을 치댄다. ☆ 옹심이 반죽을 한 입 크기로 동그랗게 빚는다. ☆ 냄비에 물, 대파, 다시마, 무, 표고버섯, 멸치를      넣고 8분 정도 끓이다가 다시마는 건져내고      5분정도 더 끓인다. ☆ 애호박은 채썰고 홍고추, 풋고추를 어슷하게 썬다. ☆ 육수 재료들을 건져내고 끓고 있는 육수에 옹심이 반죽을 넣는다. ☆ 옹심이가 익어 떠오르면 애호박, 홍고추,       풋고추를 넣어 한소끔 끓인다. ☆ 다진마늘, 국간장,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추고       떠오르는 거품을 걷어낸다.  ☆ 마지막에 들깻가루를 넣는다. ☆ 쫀득쫀득한 들깨 감자옹심이 완성 ☆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몸보신 레시피]☆쫀득쫀득한 들깨 감자옹심이

입맛 없을 때 최고인 닭볶음밥

더위에 입맛 없어질 때에 볶음밥이 최고죠. 그래서 양녀된 닭가슴살을 가지고 볶음밥을 만들거에요. 양념된 닭가슴살 1팩, 밥 2공기, 대파 10g, 간장 1숟가락, 말린은행, 약밥 조금 넣어서 볶아요. 바닥이 탈 수 있으니 잘 휘저어요. 취향껏 약밥을 더 넣어도 맛있어요.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입맛 없을 때 최고인 닭볶음밥

나의 여름 몸보신 음식은 노각무침이에요

여름 아니면 먹을수 없는 노각.. 노각을 새콤달콤하게 무쳐 놓으면 입맛 없는 여름에 비빔국수나 비빔밥을  해 먹을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요 노각을 껍질을 벗기구 가운데 속을 판다음에 채썰어 소금에 절인 다음에 물기를 꽉 짜주세요 고추가루,고추장,다진마늘,식초,설탕을  넣은 다음에 쪼물쪼물 무치구 깨를 넣어서  마무리하시면 되요 아작아작 씹히는 노각무침... 여름이 지나면 먹을수 없으니  제철음식 먹구 건강하게 여름 지내보아요^^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나의 여름 몸보신 음식은 노각무침이에요

여름몸보신에 소갈비찜햇어요

여름몸보신에 삼계탕도 좋지만 저희가족은 소갈비찜 당첨입니다. 돼지도 아니고 소갈비로 통크게 준비했어요~~ 조금 질기긴 했지만ㅜㅜ그래도 역시 남의 살을 먹으니 힘이 불끈 솟는건 어쩔 수 없군요ㅎㅎ 직접 재배한 당근도 넣어서 그런지 건강식이었어요. 간장과 잘 어울어진 소갈비찜 몸보신용으로 추천드려요. 조금 있으면 선선해지는 입추가 다가오고 있어요.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고 여름 마무리 잘 하길 바래요

homi님의 프로필 이미지

homi

여름몸보신에 소갈비찜햇어요

고추장불고기 추천합니다

여름에 고추장불고기덮밥 어떠신가요? 여기에 상추쌈까지 싸서 먹으면 아주 기가막힌 건강한 단백질 밥상이 됩니다 야채는 원하는것으로 슬라이스해주시구요 고기먼저 후추 넣고 볶습니다 그뒤 야채넣어주고 볶음다음 고추장2,진간장3,다진마늘1,설탕1,맛술1 넣고 중약불로 볶아주시면 끝~~

슈비므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비므네

고추장불고기 추천합니다

이거 다이어트 식품맞아..? 하게되는 맛있는 닭가슴살스테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닭다리살 러버로써 닭가슴살을 매우매우 싫어하는 1인이에요. 그렇지만 다이어트를 하려면 싫어도 닭가슴살로 챙겨 먹어야 하잖아요^^ 저는 그런데 맛 없는건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그래서 냉동실에 쟁여놓게 된게 닭가슴살스테이크에요!!  일단 제일 먼저 추천 드릴 식품은 "허닭" 이에요. 지난번에도 허닭추천글을 올렸었는데 이번 주제에 딱 걸맞는것 같아서 다시 한번 추천드려요.. 밥 위에 올려져있는것들이 허닭 일품닭가슴살스테이크 불고기맛인데요. 맨밥에 먹어도 맛있고 볶음밥이나 오이김비빔밥 등 다양하게 토핑으로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그릇은 똑같지만 다 다른날이에요 ㅎㅎ  두번째 사진은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인데요 요놈은 그냥 속세의 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서 몇십봉지 사먹었었어요. 맛은 치즈맛,바질맛,고구마맛,기본맛이 있는데 저는 기본맛은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셋다 아주맛있어요..  사실 허닭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말고도 닭가슴살곤약볶음밥,주먹밥,소시지그라탕,만두 등 다이어트 음식 안같고 다 맛있어서 제일 좋아합니다ㅎㅎ세일도 자주하구요! 그리고 두번째는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스테이크 치즈맛", "치품닭 치즈품은닭가슴살스테이크 고추맛"(닭가슴살볼도 맛있어요) 입니다! 이거 두개는 지난번에 세일 엄청 크게 할때 사보았는데요! 처음 듣는 곳이라 반신반의 했었는데 맛보고 넘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치즈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양배추 살짝 삶아서 소금,후추 간 하고 치즈한장 깔고 닭가슴살스테이크치즈맛 올려서 먹으니 뭔가 햄버거 맛 나고 맛있더라구요!!  사진에 있는 더프레시스팀닭가슴살 커리맛도 맛있어요! 이름에 걸맞게 카레에 넣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다만 똑똑식단 닭가슴살 한끼볼은 피자맛,고구마맛이라 제일 기대했었는데 정말 맛없더라구요ㅠㅠ 정말 비추...  그리고 닭가슴살스테이크는 아니지만 "바르닭 닭가슴살 너겟"도 추천드려요!! 제가 용가리,너겟 이런거 정말 좋아하는데 닭가슴살로 만들었지만 맛이 상당히 비슷하더라구요!! 기름없이 구워도 맛있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도 맛있어서 강력추천합니다!!  한분께라도 제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ㅎㅎ 다들 맛있는 식단으로 다이어트 해 보아요!! 💪🏻

쿠키ㅇ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키ㅇ

이거 다이어트 식품맞아..? 하게되는 맛있는 닭가슴살스테이크 추천!

몸보신 레시피로 제격인 장어구이

장어를 손질합니다. 장어에 양념을 입힙니다. 간장,식초,설탕,다진마늘,생강가루를 섞어 양념을 만들어요. 달군 후라이팬에 양념한 장 어를 구워요. 쌈채소에 곁들여 먹어요.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몸보신 레시피로 제격인 장어구이

닭가슴살 장조림 추천해요

냉동실에 있는 닭가슴살 해동해 주세요. 계란을 삶아줍니다. 닭가슴살도 삶아줍니다. 간장,미림 등을 넣은 육수에 찢은 닭가슴살, 표고버섯, 계란, 꽈리고추를 넣고 조려주세요. 닭가슴살 장조림이 완성됩니다.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닭가슴살 장조림 추천해요

몸보신 레시피인 홈메이드 나의 찜닭입니다

남편만 빼고 저랑 아이들은 워낙 닭요리를 좋아해서 매주 닭요리로 이것저것 돌려가면서 먹는데 그중 홈메이드 찜달소개할래요. 그냥 손대중이라서 레시피라고 할게 별로 없지만 야채도 애들 좋아하는 양배추 감자 등 당면 때려넣고 간장 대중으로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면 다른 반찬 ?? 필요없는 몸보신요리라 강추합니다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몸보신 레시피인 홈메이드 나의 찜닭입니다

여름 보양식으로 집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콩국수~

여름에는 더워서 거창한 음식을 할 기운이 없어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콩국수 먹어요 대형마트나 재래시장에서 콩국물 구매할수있어요 홈플러스에서 강릉초당두부 전통방식의 냉콩구물 4190원에 구매했는데 1통 사면 3번정도 먹을수 있더라구요 오이 당근 토마토 등으로 기호에 맞쳐서 소금 뿌려먹으면 간단하게 건강식으로 먹을수있어요

정슈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슈94

여름 보양식으로 집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콩국수~

간편한 몸보신 레시피 장어구이

보양식 장어 집에서 해 먹어도 맛있어요. 손질 장어 인터넷 주문하고요. 매운 장어소스, 간장 소스, 깻잎, 상추, 청양고추만 준비하면 돼요. 후라이팬에 장어 초벌구이하고 소스 발라 재벌해 주면 돼요. 잘 구워진 장어에 깨 솔솔 뿌리고 상추, 깻잎에 싸서 청양고추 올려 먹으면 최고지요. 밖에서 사 먹으면 너무 비싸잖아요. 그닥 어렵지 않으니까 집에서 장어구이 한 번 해 먹어 보세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간편한 몸보신 레시피 장어구이

여름몸보신편,홍합탕 입니다.

이 삼복 더위에 속이 뻥 뚤리게 시원한 홍합탕을 드셔보세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있는 데다가  홍합 자체에 감칠 맛이 풍부해서~~  이것만으로도 충분한 보양식이 될 것 같아요..  특별한 재료는 필요 없고 무와 두부 , 매운 고추 홍합을 넣고 끓인 면 끝이에요 .. 이 더운 날에 갈증나지않게  간이 세지 않은  맑은 홍합탕 드셔 보세요..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여름몸보신편,홍합탕 입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