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건강요리 🌰새송이버섯관자조림
오늘의 건강요리 🌰새송이버섯관자조림 예쁜 새송이 두봉지 사왔어요 새송이 버섯 맛있게 먹는 방법~ 새송이를 관자 모양으로 잘라줘요 격자 칼집도 조심히 내줘요 소스는 간장 굴소스 물 0칼로리스테비아 맛술 넣어 미리 만들어요 기름 두른 프라이팬에 다진마늘 볶으며 칼집낸 새송이와 소스를 넣어요 앞뒤 뒤집으며 조리면 끝~ 쫄깃하고 건강한 새송이버섯 요리에요😊🐶 📝 참고: 새송이버섯에는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 미네랄, 식이섬유를 비롯하여 비타민C, B6, B2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특히 다른 버섯보다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고, 수용성 비타민인 베타글루칸이 풍부하여 우리 건강에 여러 가지 이로운 효능들을 가져다줍니다. 열량은 100g에 24kcal로 매우 낮아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실 때도 영양소 보충은 물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수분과 식이섬유를 보충해 주는 식품입니다.
레몬그린
[오늘은 뭐 먹지 ?🤔] 지니어터가 직접 알려주는 <초간단 점심레시피>❣️
잠깐! 오늘도 "점심메뉴"고민 하시나요? 👀 📢자자 여기 주목❗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만들고, 추천하는 초간단 점심레시피가 여기 있습니다💓 이제 당분간은 점심메뉴 걱정 NO ! 초간단 점심레시피로 초스피드⚡ 고민해결해요 ~ 🙌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레시피를 구경해보세요🐰 1. [초간단점심] 한그릇 뚝딱 오이참치비빔밥 👉[레시피보기] 한끼 뚝딱 초초초간단 점심메뉴로 딱인 오이 참치 비빔밥 소개해요~ 2. 케일쌈밥으로 입맛을 돋워요 👉[레시피보기] 케일만 미리 데쳐서 준비해 놓으면 너무너무 간편하게 쌈밥을 즐길수 있어요 3. 냉면육수를 활용한 김치말이 국수~~~ 👉[레시피보기] 마트에 가면 쉽게 살 수 있는 냉면육수를 활용한 김치말이국수를 만들었어요 4. 초간단 요리같은 점심 추천 <청경채 양념고기>만들기 👉[레시피보기] 요리같은 비주얼이지만 초간단하게 만들어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으로 딱 좋은 메뉴예요^^ 5. 3분 뚝딱 가벼운 점심 레시피로 10키로 감량했어요 👉[레시피보기] 그릭모모, 콩국수, 해초미인 다시마면 소개해요 6. 점심은 묵은지참치김밥 뚝딱~ 만들어서 냠냠 👉[레시피보기] 점심에 자주 만들어 먹는 간단하면서도 맛난 묵은지참치김밥!! 7. 호기빵 에그샐러드 👉[레시피보기] 불사용은 딱 한 번! 초초간단 점심 한끼 소개할게요 - 정성스러운 레시피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수요일 저녁♡
오늘은 두부계란조림에 밥 먹었어요 아기가 계란은 계란찜도 안먹고, 계란말이도 안먹고, 계란후라이도 안먹는데 이건 너무 잘 먹어서 다행이에요ㅎㅎ 제가 요즘엔 요리연구가가 된 기분이랄까요..?ㅋㅋ 이렇게 저렇게 고민하며 먹이네요ㅎㅎ
어느멋진날29
오늘 저녁 ㅎㅎ
오늘 저녁은 육회 비빔밥이네요 오늘 이만보 걸어서 이정도는 몸에 양보할래요 ㅎㅎ
구룸구룸
9월 5일 오늘의 식단
아침은 항상 먹는 샐러드입니다~ 아보카도가 아주 잘 익어서 맛잇어요~ 양배추채 사이에 있는 병아리콩도 먹고, 사과는 1/4만 먹고 그래도 맛있어요 점심은 곰탕이네요~ 조금 특이하게 비벼먹을 수 있게 그릇에 참기름 넣어줘요~ 곰탕의 건더기와 고기, 김치, 김가루넣어서 비벼서 먹는 맛이 일품이네요 저는 국물은 안먹기때문에 거의 남겼어요~ 조금 아깝긴하지만 나트륨 섭취를 안하려고 하거든요 오후에 직원이 스벅 제주말차라떼를 사줘서 한잔 마시고, 두부과자 조금 남은것 먹었어요~ 저녁은 패스네요^^
언제나행복
익사이클 바삭칩으로 건강한 간식
주말에는 거의 매일 저녁식사후에 같이 사시는 분이랑 맥주를 즐겨먹는데 맥주 안주도 칼로리가 높아서 고를때 항상 고민이죠 그러다가 알게 된 간식인데요 행복한콩 두부에서 탄생한 비지와 햇반에서 구출한 못난이 쌀로 만들어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바삭칩을 소개할게요 업사이클링이란 디자인을 새롭게 하거나 활용 방법을 바꿔 재고품을 새로운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만드는 행위로 해외에서는 10년 전부터 이미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우리나라는 최근들어서 "창조와 환경보호"의 가치를 받아들여 점차 업사이클링이 활성화 되고 있죠 EXCYCLE 익사이클은 CJ제일제당의 푸드업사이클링 전문브랜드로 EXCITING + UPCYCLE = EXCYCLE의 합성어로 식품 부산물에 가치와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지구를생각한 활동이라는 멋진 의미에요👍 바삭칩은 행복한콩 두부에서 탄생한 비지와 햇반에서 구출한 못난이 쌀로 만들어 졌어요 계란 1개 분량의 고단백질 7g 가지고 있으며 한봉지에 185kcal 밖에 되지 않으니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을 생각한 스낵이랍니다🤗 여름에 시원한 맥주를 꺼내와 푸드업사이클링 브랜드 <익사이클>에서 만든 바삭칩과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봉지를 뜯으면 동그라미와 세모의 귀여운 아이들이 나옵니다🤩 바삭칩은 언뜻 보면 나쵸같기도 하고 쌀과자 같기도 하고 콘칩같기도 해요🙄 바삭!!바삭!!바삭!! 한입 먹어보면 기름에 튀기지 않고 퍼핑공정으로 만들어서인지 기름지지않고 눅눅한것도 없고 바삭한것이 담백해요 물론 맛도 너무너무 좋아요! 지구와 나의 건강을 생각한 스낵인데 맛까지 놓치지 않았어요 단짠 단짠 인것이 아이들과 어른 입맛에 딱 맞췄네요 바삭칩의 그대로의 맛을 느끼기 위해 맥주에 스낵만 먹어두 맛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있던 치즈와 크래미를 바삭칩위에 토핑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간단한 맥주 안주로 순식간에 만들어진답니다 바삭칩이 기본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어떤 것과 토핑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나쵸보다는 단단하지않고 바삭바삭하며 맛은 뻥튀기 같은데 단짠이 맛도 있는 요상한 매력 뿜뿜의 아이랍니다💗💖 바삭칩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는 CJ더마켓과 올리브영,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평소 과자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기름에 튀기지 않아 바삭하고 담백해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를 생각한 건강하고 환경까지 생각한 바삭칩으로 입이 심심할때마다 먹어주고 있답니다 🤗💚
까망천사
9월 4일 오늘의 식단
아침은 샐러드입니다~ 요즘 사과가 비싸서 먹기에 약간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먹어야겠네요 아침에만 제가 과일을 먹는 유일한 식단이니깐요 점심은 짬뽕이네요~ 건더기는 다 먹고 면은 1/3만 먹고 국물은 안먹었어요~ 간식으로 두부과자 조금 먹었습니다 저녁은 패스입니다
언제나행복
멸치 볶아볶아^^
밑반찬이 없어서 뭘할까 냉장고를 뒤지니 멸치가 제눈에 들어오네요 일단 멸치 한주먹 크게 집어서 가루 털어내고 후라이팬에 멸치 넣고 살짝 볶다가 기름 두르고 고추장 한스푼,고춧가루반스푼,진간장 반스푼,마늘다진거 반스푼 넣고 양념장 만들어 멸치와 함께 볶아줍니다 오늘 매콤한게 땡겨서 매운고추 3개 송송~썰어넣었어요 마지막으로 들기름 한스푼, 꿀 크게 한스푼넣고 섞다가 요리의 화룡점정이죠 깨솔솔 뿌리면 매콤한 밥도둑 멸치볶음 완성이요 물말아 밥한그릇 오늘도 뚝딱했네요ㅋㅋ
쉬림프
약속잡혀서 외식할때 건강식으로 먹으려고 해요
행복은간장밥 이라는 체인점에서 샐러드연어간장파스타 먹었어요
정슈94
🥕당근라페 샌드위치 [당근을 맛있게 먹는 방법]
🥕당근라페 샌드위치 [당근을 맛있게 먹는 방법] 오늘 아침 건강한 식재료 당근 토마토 닭가슴살 등등 중에 당근🥕 을 맛있게 많이 먹는 방법이에요 프랑스식 피클 또는 샐러드라고 이색적인 맛인데 매력있는 맛이기도 해요 당근라페 김밥 당근라페 또띠아롤 고기먹을때 샐러드로… 다양하게 많이 먹을수 있으며 칼로이 부담도 적어요 우리나라 절임 요리는 소금과 설탕 간장 등이 많이 들어가서 달고 짠편인데 비해 당근라페는 간단하지만 건강한 맛이라고 생각되요🍀 🫑 재료: 당근 올리브오일 홀그레인머스타스 레몬소스(식초) 후추 소금 꿀(0칼로리스테비아) 당근 채칼로 썰고 소금 조금 넣어서 절여준후 홀그레인머스타드 올리브오일 레몬즙 후추 꿀 넣어서 잘섞어 만들기 끝~ 냉장고에 넣었다 먹어요 😊🐶
레몬그린
저탄수화물 고단백 먹거리 리스트^^
연어 참치캔 해바라기씨 두부 치즈 치아씨드 그릭요거트 계란 두유 완두콩 검은콩
Seanywo
[저칼로리 식단] 저염아 부탁해
한동안 점심 도시락을 준비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사 먹는 점심은 아무래도 염분이 높더라구요. 체력을 유지하면서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하기 위해 과일과 채소로 저염 식단을 준비했죠. 주로 준비했던 식단은 방울양배추, 버섯, 당근, 우엉, 곤약, 무순,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 진미채, 고구마, 과일이었어요. 이때 중요한 것은 소금의 양을 줄이고 간장을 쓸 때는 물과 비율을 같게 하여 염분을 낮추면서 나트륨 섭취를 최소화하는 거에요. 최대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조리했어요. 방울양배추, 당근은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식용유와 소금에 볶구요. 남은 기름에 버섯도 볶아줍니다. 우엉은 식용유와 간장에 볶고 곤약은 간장에 조려서 장조림을 만들었어요. 진미채는 물에 충분히 담가서 염분을 빼면서 불리고 간장과 고춧가루에 볶습니다.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는 무순과 함께 먹구요. 과일과 고구마로 수분과 포만감을 채워주었구요. 3~4일 분량을 소분해서 준비하고 그때그때 번갈아가면서 골고루 섭취하고자 했어요. 꾸준한 식단을 준비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필요로 하는 것 같아요. 저염 도시락을 먹는 동안에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다 보니 기분도 한층 더 좋아지더라구요. 건강한 저염 식단만으로도 행복지수가 올라갈 수 있어요^^
조인순
고사리 삶아요~~
말린 고사리 삶아요~~ 어렸을땐 고사리 정말 싫어했는데.. 나이가 들어서 먹어본 고사리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내일은 나물 몇가지 더 해서 비빔밥 해 먹어야겠어요~~
바나나좋아
저칼로리 간편채소나 컵나물로 건강하게 먹어요~
안녕하세요. 운동을 많이 한 날은 고칼로리 음식이 먹고 싶지만 참아야지요. 칼로리 높은 음식을 안 먹으려고 저는 간편채소 팩이나 컵나물을 항상 준비해 놓아요. 간편하게 뜨거운 물만 부어 불려 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약간 현미밥을 넣어 맛있게 한 입 먹어요. 평소에 건강한 저칼로리 한끼 식사가 가능해서 애용하고 있어요. 간편하게 소면이나 비빔밥, 각종 요리에 채소를 듬뿍 넣어 먹을 수 있어요.
공블리임
오늘 저녁은 뭐드세요 ??
저는 불고기 + 순두부찌개 데워서 먹으려고요. 오늘은 이렇게 먹는데 또 내일 월요일에는 애들과 뭐 먹죠? 매일 끼니가 걱정입니다. 딱히 먹고픈 것도 없고
똥강아지공주님
[저칼로리 식단] 가지가지 "갓GOD"가지
재료 : 가지, 간장, 물, 고춧가루, 파, 다진마늘, 올리고당, 깨 가지는 100g당 16kcal로 저칼로리 식재료에요. 가지로 만들 수 있는 음식은 많은데요. 가지찜, 가지나물, 가지전, 가지튀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죠. 가지는 호불호가 있는 식재료이기도 해요. 그래서 저칼로리 식재료로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가지구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깨끗이 씻은 가지를 반으로 길게 잘라 3등분을 한 뒤 대각선으로 칼집을 내주세요. 깊이는 2/3 정도 해주면 됩니다. 도마에 올려놓은 가지 안쪽 표면에 맛소금을 뿌려 밑간을 한 뒤 부침가루를 솔솔 뿌려줍니다.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중불에 가지 안쪽 면부터 튀기듯이 구워주세요. 초반에는 가지가 부풀어 오르면서 기름을 많이 흡수할 것 같으나 어느 정도 구워지면 가지에서 기름이 다시 빠져나오고 가지 안에는 수분만 가득 차게 됩니다. 가지가 노릇노릇할 정도로 앞뒤로 뒤집어가며 구워주세요. 가지가 익을 동안 양념장을 만듭니다. 간장 3큰술, 물 2큰술, 고춧가루 1큰술, 파 2큰술, 다진마늘 조금, 올리고당 살짝, 깨를 넣고 저어줍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가지의 칼금 사이로 양념장을 뿌려줍니다. 저염으로 먹으려면 소금 밑간을 한 상태라 양념장 없이 먹어도 괜찮아요. 밥 한 숟갈에 초밥처럼 가지구이를 감싸고 한입 먹으면 양념장의 감칠맛과 가지의 풍미가 올라와 고급스러운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가지 덮밥으로 먹어도 좋아요. 가지는 수분이 많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가지의 보라색이 선명할수록 안토시아닌 색소가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각종 질병예방에 도움을 주고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노화 예방, 혈관 건강, 시력 보호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가지는 껍질째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지에는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고 식이섬유로 인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정말 가지가지 "갓GOD"가지 하죠^^
skyjhj0407
저칼로리 든든참치죽
저는 한끼식사로 딱인 오트밀참치죽레시피를 가져왔어요 이 레시피로 오트밀 한통다 먹엇답니당!! 만들기도 완전 쉬워요!오트밀,참치,미역,물 넣고 소금,간장등으로 간해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ㅜㅠ 꼭 만들어먹어보세여 속세의맛이 아주 끝내줍니다요,,, 유튜브에 레시피 치면 더 자세히 나오니까 검색해보시구욤!!
반보현
저칼로리 도토리묵 무침~
저칼로리 식단으로 즐겨먹는 도토리묵 무침. 레시피도 간단해요. 도토리묵 먹기좋게 썰고 야채를 준비해요. 냉장고에 있는 오이, 부추, 깻잎, 고추 등을 씻어 알맞은 사이즈로 썰어놓아요. 양푼에 준비한 재료를 넣고 간장, 참치액젓, 고춧가루, 소금, 깨, 참기름을 넣어 묵이 으스러지지 않게 무쳐줍니다. 이쁜 그릇에 담아 먹어요~
태거니
저칼로리 "호박잎만두"
밭에 호박을 키워서 호박잎을 자주 따옵니다. 호박잎은 쌈으로 즐겨 먹어도 좋고, 호박잎을 이용한 만두를 만들어서 먹어도 별미입니다. 탄수화물 없는 음식이지만 식물성 단백질 식품인 두부가 들어가서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있어서 다이어트 중일때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호박잎 만두에 필요한 재료를 소개할게요. [재료] 호박잎, 애호박, 느타리버섯, 으깬두부 새우살, 고추장아찌, 다진대파, 계란1개 후춧가루, 소금, 맛술, 밀가루 약간 ✔️ 만드는 방법 애호박에 소금(약간)넣고 버무려 10분 정도 절인뒤 면포로 물기를 짠다. 끓는 물에 소금 넣고, 호박잎을 데친 뒤 찬물에 헹궈서 물기를 짠다. 끓는 물에 맛술을 넣고 느타리버섯을 데친 뒤 찬물에 헹거 건진 후 물기를 짠다. 데친 느타리버섯을 잘게 다진다. 으깬 두부를 면포에 담아 물기를 짠다. 두부, 새우살, 절인 애호박, 고추장아찌, 다진대파, 계란1개, 느타리버섯에 소금, 후추로 간을 하고 모두 섞어서 만두소를 만든다. 호박잎 뒷면에 밀가루(약간) 바른 뒤 만두소를 올리고 돌돌 말아 만두를 만든다. 찜기에 만두를 올려 7-8분 정도 찐다. 호박 잎 만두 완성~ 두부와 호박잎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시죠?ㅎ 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는지 간략하게 짚고 넘어 갈게요! ✔️ 호박잎의 효능 뼈건강/ 피부미용& 피로회복/ 눈건강/ 엽산보충 항암효과 및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변비예방 ✔️ 두부의 효능 치매예방/ 골다공증 예방/ 심장병 예방 변비효과/ 노화억제/ 다이어트 🥄🥢 "호박잎만두"는 맛이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씹히는 식감까지 좋아요. 든든하면서 속까지 편한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킹로또
🥚일요일 건강한 아침 양배추샐러드🍅
🥚일요일 건강한 아침 양배추샐러드🍅 날이 화창하고 조금 더워요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어제 썰어놓은 일회용 양배추 한통 하나 남은 마지막 토마토 썰고 매일 아침 먹는 삶은 계란하나.... 어제 만들어논 오리엔탈소스 양파 토마토에 참 맛있게 어울리고 칼로리도 낮아요 (간장 올리브오일 식초 다진마늘 통깨 등 넣고 만들어요) 호두 크렌베리 조금 올려주고 소스 부어 먹어요 맛있는 아침식사 하세요😊🐶
레몬그린
저칼로리 레시피)닭가슴살 볶음
재료준비 닭가슴살(반쪽) 양배추조금 두부(3분의1모) 계란2개 소금, 후추 닭가슴살반을 결대로 손으로 찢어줬습니다 두부를 칼옆면으로 가볍게 눌러 으깨줍니다 양배추는 볶음요리할때처럼 썰어줍니다 자른 양배추를 깨끗히 씻고 물기를 빼줍니다 계란2알을 풀어줍니다 깊은 팬을 준비하고 기름을 둘러줍니다 제일 먼저 양배추를 넣고 볶아줍니다 풀어둔 계란을 붓고 스크램블 해줍니다 계란이 익으면 양배추와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으깬두부와 닭가슴살을 넣고 소금조금과 후추 넣어서 한번더 볶아주면 끝입니다!
기멩멩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훈제란 추천
저는 평소 구운란에 소금을 찍어먹는 스타일 이었는데요. 이 풀무원 동물복지 구운란을 만나고 나서는 간장소스로 행복을 찾았습니다. 달걀 두개에 달짝지근한 간장소스가 들어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가격은 감동란보다 조금 비싸거나 비슷할 거예요. 그치만 주구장창 이것만 사먹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어요! 추천해요
존누
요즘 즐겨먹는 저칼로리 강된장쌈밥 이에요~~
다이어트중에 제일 참기 힘든게 탄수화물인거 같아요~매끼니 야채를 챙겨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탄수화물도 먹고 싶으면 먹되 꼭~야채와 함께 먹으려 노력중이에요~밥은 현미와잡곡을 섞어서 먹구요~ 강된장안에는 물뺀두부.호박.감자.양파.버섯등을 넣어줘서 국물없이 만들어줬구요~ 언제나 구하기 쉬운 쌈채소와 제철에 많이 먹는 야채중인 오이를 곁들여 먹었어요~ 간도 어느정도 맞으면서 맛도있고 포만감도있고 건강도 챙길수 있어 아주 훌륭한 식사가 된답니다.
오늘도행복하자
마이픽 꺾어먹는 요거트
저는 과자를 참 좋아해요 ㅠ 다이어트하면 식사 식단 보다 과자 끊는게 더 힘들만큼요 두부과자 같은것도 먹어봤지만 씹는 맛만 있고 과자같은 느낌은 없었어요 ㅠ 그래서 과자먹는 충족이 안되는 ㅠ 그럴때 편의점에서 마이픽 꺾어먹는 요거트를 사먹어요 1+1 행사도 자주해서 가격 부담도 없고요 다양한 종류의 과자를 먹을 수도 있어서 좋아요 원래는 요거트에 섞어 먹는거지만 전 걍 과자만 먹고 요거트 따로 먹어요 ㅋㅋ 정해진 양이 있기때문에 더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어서 강제로 멈춤이 되어 좋아요
영선이302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은 컵누들이지ㅋ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의 끝판왕은 컵누들 아닌가요? :) 다이어트의 적은 라면이라 라면은 정말 안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정말 먹고싶은 날은 컵누들로 먹지요 ㅎ 저는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남편이 순두부, 투움바파스타로 요리 해먹어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컵누들 이즈 뭐들
wtd16
저칼로리 식단
다이어트 할때 저칼로리 식단으로 구성하면 괜히 평소에는 처다도 안본것들이 미친듯이 땡기고 야밤에 이유없이 배고파서 라면 먹고 후회하고 그럴때 라면대신 먹으면 최고더라구요 칼로리도 낮고 순두부찌개맛이어서 맛도 좋고 비싼것 빼고는 너무 좋은것 같아요
건빵맛과자
저칼로리 저녁을 배부르게
저녁에 배고픈데 맛없는 샐러드는 먹기싫고 밥과 반찬은 너무 부담스러울때 탄단지가 고루 들어간 푸짐한 샐러드해먹고 있어요 닭가슴살 너겟듬뿍 두부튀김 버섯 치즈,올리브 토마토 등등 먹고 싶은거 다 넣아서 물론 소스도 올려주고~~기분좋거 먹으면서 속도 편하고 든든한 포감감은 이루 말할 수 없어요~~♡
dallim
🍅 토마토가 싱싱하지 않을때
🍅 토마토가 싱싱하지 않을때 [따뜻하고 건강한 아침] 토달야채볶음😊🐶 여름에는 얼음넣고 갈아서 시원하게 마셨던 토마토가 이제는 차갑게 느껴져요 그럴때는 토달볶음으로 해 먹어요 싱싱하지 않을때도 볶아 먹으면 소화와 영양흡수도 좋데요 남여 모두에게 좋은 토마토로 만든 토달볶 아침 🫑 재료는.... 좋은거 다 넣어요 계란 양배추 양파 당근 마늘 파 간장과 굴소스로 양념합니다 오늘 아침 입니다 토달야채볶음😊🐶
레몬그린
식단 추천
혈당관리일환으로 저탄수화물 식단을 하려고 노력합니당 간은 안하구 두부굽고 계란말이 하고 호박굽고 훈제오리 데친뒤에 물빼서 구워주고 깻잎에 싸서 먹네요 꽤나 든든하게 먹긴합니다 안좋은건 쥴이려고 하다보니 간을 안하게되네요밖에서 사먹는게 이제는 힘들정도...ㅜㅜ그래도 화이팅입니다!
두루둥둥
망했따...새벽운동도 안하고
아침은 야채 달걀 두부로 저칼로리 건강식을 하렸는데 갑자기 프렌치토스트로 종목이 변경되고ㅡ 하필 식빵이 두툼크기로 달걀에 게맛살 넣고 고칼로리 플렉스. 이러니 걷뛰를 해도 몸무게가 고대로인거겠죠. 에잇. 맛있어요. 너무 길티플레져라 양배추라도 사이드로 배치하고. 님들 유혹을 견디셔야합니다.
scholat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참나무로 쫄깃 훈제메추리알!!
편의점 가면 훈제계란 자주 사먹는데 진짜 시간없고 바쁠때 손에 묻지도 않고 간편하게 자즈ㆍ 사먹는 참나무로 쫄깃하게 훈제메추리알 쏙쑥은오리지널 맛은 간장베이스로구성되어있어요 ㅎ 이지컷으로 뜯기 편하고 전체적으로 탱글탱글한메추리알! 폭신폭신한 느낌보다는 간장 베이스로 간을 잡아주어 그런지 탱탱한 텍스처가 보이는게 특징이고 야외간식으로도 나름 무난하게 먹기 좋고 자주 먹는 간식이에요 ㅎㅎ
워니뚱
아침에 자주 먹는저칼로리 식단
제가 다이어트 할때 아침에 자주 먹는 저칼로리 식단 입니다! 다이어트 하더라도 영양분은 골고루 먹어줘야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바나나로 탄수화물 챙겨주고요! 두부로 단백질 챙겨줍니다~ 채소로 양배추와 방울토마토를 먹어줬어요! 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이다 보니 저칼로리 식단으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클린하게 먹어서 아침에 속도 편하고 괜찮은 식단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께 추천합니다!
syeon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