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

🍅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

 

오늘은 너무 많이 챙겼네요

아아 한잔 마시고

천천히 먹으며 쉬어요

따뜻한 두부 맛있어요😊

 

🍅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눈 뜨자마자 고생한 나를 위한 한끼

1
0
댓글17
  • 산들바밤바
    나를 위한 건강한 한끼 넘 좋네요. 알찬 식단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러닝하고 부터 힘든만큼 더먹네요
    걷기보다 운동효과는 있어요
  • 킹로또
    나를 위한 한끼 잘드셨네요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운동후 맛나게 먹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하늘이12
    플레이팅 예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칭찬 감사해요
    식사 잘 챙겨 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와 너무 건강해보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건강하셔요
    감사드립니다
  • 깐뚱
    와우 건강한 맛이 몽실몽실나는 느낌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올 히루도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몽실몽실 감사해요
    간강하셔요
  • 찐ㄴㄴ니
    와 진짜 정갈하게 예쁘게 차려서 드시네요..!!! 
    든든한 아침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운동후 먹는 식단이에요
    잘 챙겨드셔요
  • 선물부자
    영양가득 식사네요
    맛있는 아침식사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엉지사랑해
    와아 정말 건강한 식단이네요 
    저도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 걷기와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우선 홈트하고 식단관리하는걸로 목표를 해서
  • 니가좋아
    매번놀랍네요엊덤이렇게 식단을 잘짜서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