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추석 남은 나물로 비빔밥
명절 지내고 나면 나물들 한꺼번에 먹을 수도 없고 이렇게 비벼먹지 않으면 줄어들지 않는 나물이에요. 여러 가지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지만 요번엔 비빔장 넣고 마지막으로 참기름이면 한끼 뚝딱!!!!
dark007
추석음식으로는 바로바로~~전,갈비,잡채
추석하면 바로 전, 잡채, 갈비... 제일 오리지널이죠~ 야무지게..준비해서 시댁으로 갑니다. 손이 많이 가고,,, 칼로리가 높지만,,,이게 빠지면 또 서운한 명절이죠~ 기름냄새가 솔솔 풍겨야,, 아 명절이지, 하잖아요~ 저희 집은 아이가 있어서, 간장베이스로 안맵게 했지만 모든 음식들이.. 느끼한 명절에는 매운갈비찜도 좋을거 같아요~ 여력이 있을때, 두가지 버전으로 나눠야 겠습니다 .^^ 이번 추석 안전하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주안맘0413
추석음식으로 딱 시원한 소고기 무국
명절엔 이것 저것 준비할게 많잖아요 저희집은 설에는 육개장 추석에는 무국을 끓여요 약속한건 아닌데 루틴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소고기를 간장과 마늘에 버무려 달달 볶다가 물만 부어주고 푹 끓이면 되니 바쁜 명절에 딱 시원하기도 하고 자극적인 음식많이 먹는데 다른 음식맛을 헤치지도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기춘이530707
한강로칼국수 보쌈 내돈내산 배달음식 추천!
한강로칼국수 보쌈 드셔보셨나요? 한강로칼국수가 요즘 체인이 많아 접근성이 쉬워졌고 배달도 수월해졌어요.. 칼국수도 맛있지만 보쌈에 두부가 함께 포함된 메뉴라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고 되는 추천 메뉴입니다.. 값도 적당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나가오
추석음식 최고는 갈비찜인것 같아요
추석음식으로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지만 한가지만 고르라고하면 단연코 소갈비찜이라고 생각합니다 간장 양념에 키위를 넣어서 육질를 부드럽게 해서 큰통에다 감자 당근 양파 넣고 조리면 뼈에서 싑게 분리되면서 입에서 살이 녹아내리는것 같아요 새하얀 쌀밥에다 김치랑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건빵맛과자
추석음식에 빠지면 섭섭하죠 LA갈비
명절에 고기 빠질 수 업지요 ㅎㅎ 한국 사람 입맛엔 호주산 보단 미국산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아시죠? 맛 외에 다른것 까지 따지면 또 다르겠지만 일단은 부들 야들한 식감은 미국산이 더 가까워요 암튼 미국이든 호주든 ㅋ 핏물 쫙 뺀 갈비에 간장과 양파 과일 등을 갈아서 달달구리한 간장소스 만들어서 푹 재웠어요 현재 3일째 숙성 중 ㅋ 바로 먹는것 보다 며칠 냉장 숙성하면 맛있더라구요 상상하니 벌써 침고여요 ㅋㅋ
영선이302
건강한 김밥 배달로 다이어트 식단하기. 흥덕 상수김밥
다이어트 하다보면 야채와 단백질 탄수화물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식단 고민을 정말 자주 하게돼요 콥샐러드로 밀프랩도 만들고 포두부 또르띠아 등등 여러가지 시도하고있답니다. 귀찮을때는 역시나 남이 만들어준게 최고지요 그 중에 김밥이 영양적으로도 참 좋다고 생각하요 배달로 먹으면 얼마나 편하거요 다양한 채소와 적당한 탄수화물, 계란 그 외 참치,불고기, 어묵 등등 원하는 단백질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짠 음식을 먹으면 갈증이 심하고 입맛이 살아나서 되도록 슴슴하게 먹으려는 편이라 단무지를 빼고 주문해요 ^^ 우엉도 빼고 이미 밥에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싱겁지 않아요 단무지를 빼달라고 부탁드리면 당근같은 야채를 더 넣어주셔서 정말 좋아요 떡볶이까지 맛있는다는게 엄청난 유혹입니다 ㅎㅎㅎㅇ
Milly
추석차례엔 문어
문어는 늘 차례상,제사상에 빠지지 않는 음식입니다. 세척도 잘해야 하고 데칠때 다리가 이쁘게 말려야 보기에도 좋구요. 적당하게 잘 삶아야 먹기도 좋아요. 너무 오래 삶으면 질겨지거든요. 먹을땐 얇게 저며서 초고추장,참기름장,고추냉이간장...취향껏 소스와 함께~^^
plutosun
추석음식으로는 삼색나물이죠
추석에는 차례를 지내는 집이 많다보니 삼색나물이 대표적인 추석음식인거 같아요 시금치, 도라지, 고사리 이 세가지 나물은 차례상에 필수로 올라가는데 막상 상에서 내려오면 인기가 없어지더라구요ㅎ 하지만 저는 삼색나물이 남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비빔밥 재료로 얼마나 훌륭한데 찬밥신세라니..계란후라이 한개 딱 올리고 고추장으로 비비면 세상 꿀맛이죠ㅎ
울트라돼지런
추석엔 모듬전^^
명절음식을 준비하는게 번거롭긴하지만 기쁘고 즐거운일이기도 하다. 여러가지 전을 준비하는데 호박달전, 고추전, 표고버섯전, 부추전, 맛살과 팽이버섯을 다져넣은 동그랑땡, 두부전, 생선전, 모두 맛있고 가족들이 좋아해서 많이하게 된다. 남은전은 냉동실에 쟁여두고 조금씩 꺼내먹으면 꿀맛이다.
리베라따
추석 음식으로는 맛있는 잡채죠.
추석 음식으로는 맛있는 잡채를 빼놓을 수 없죠. 당면에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 만드는 잡채! 너무너무 맛있잖아요.면발은 쫄깃하고 탱글탱글~ 다채로운 야채의 식감과 고기도 너무 잘어울리는 잡채! 남은 잡채는 김밥을 싸먹어도 되고 고추장을 넣어서 비빔밥을 해먹어도 아주 끝내주죠. 올 추석도 엄마한테 잡채 해달라고 했는데 먹고 싶네요.
윤성맘
선릉역 부근 키토김밥 배달 맛집 ‘후토루’
메뉴이름: 샐러드 그린 키토 메뉴 소개로는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들로만 조합한 담백하고 운동 매니아 분들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그린 키 토’ 라고 되어있네용. 저는 항상 500원 추가해서 0칼로리인 스리라차 소스로 소스추가해서 주문해요. 스리라차 소스외에도 스리라차 마요, 와사비 간장, 와사비 마요, 칠리 마요, 소바 등 있어요:-) 다이어트를 떠나서 그냥 맛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때 넘 좋은것.:-)
읁읁
추석때 남은 전은 찌개로 먹음 맛나요
안녕하세요? 곧 민족의 명절 추석이네요. 추석이면 여러 명절음식을 가족들과 함께 먹는 재미도 있지만, 막상 추석이 지나고 나면 냉장고 남아서 처리곤란인 전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한 번쯤 있으셔을 것 같아요. 고기, 과일 이런 건 잘 팔릴(?) 뿐더러 남아도 금방금방 먹게되는데 이상하게 전은 냉장고 들어갔다 나오면 맛도 덜하고 느끼해서 그런지 나중에 먹으려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이럴 때 유용한 방법이, 이미 잘 알려진 방법이긴 하지만, 전 찌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기본적으로 레시피는 김치지깨와 매우 유사합니다. 남은 전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 썰고 거기에 고춧가루, 다진마늘, 간장 +(굴소스 or 액젓은 선택)이랑 적당히 넣어준다면에 기냥 끊이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비쥬얼은 솔직히 아름답다곤 말 못하겠습니다만 그래도 한 숟갈 떠보면 이게 은근 꿀맛입니다. 게다가 처치곤란인 전도 한꺼번에 처리되니 정말 일석이조 음식 같아요. 혹 올 명절 끝에 남는 전이 생긴다면 전찌개 한 번 해 드시길 강추드립니다.
neplos
규아상, 들어보셨나요
올 추석은 일을 많이 줄이고 몇 가지만 골라서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나물도, 생선도, 전도 과감히 단념하고 오래전부터 항상 마음뿐이던 규아상을 처음으로 준비해 봤어요. 오이가 소로 들어가는 이색적인 만두입니다. 보통 오이와 쇠고기를 쓰지만 전 쇠고기를 먹지 않아서 버섯으로 대체했어요. 들어가는 재료는 단순하지만 오이를 채 치듯이 잘게 썰고 볶고나서도 계속 물기를 짜주어야 합니다. 몇 시간을 끙끙거려도 큰 오이 두 개로는 만두가 몇 개밖에 빚어지지 않아 다시 사야겠어요. 거듭 일을 벌일 생각을 하니 힘드네요. 저게 뭔 맛이 날까 싶기도 합니다. 결론은, 두부, 숙주, 김치가 들어가는 일반 만두가 훨씬 더 만들기 쉬움을 깨달았다는 점입니다.
어여쁜나
점심
이제 제법 가을이 가까이에 있는거 같아요 입맛이 자꾸 살아나는게 자꾸 뭐가 땡기네요 점심은 버섯볶음 비빔밥 양념장이 아주 죽여주네요 든든한 한끼 채웠습니다
그냥한번1
[식단정보꿀팁] ⛱️알배추 겉절이 샐러드 (생배추&저림배추)
[식단정보꿀팁] ⛱️알배추 겉절이 샐러드 (생배추&저림배추) 🌻알배추 속 부드러운 부위를 생으로 겉절이를 해요 기본 양념에 양파 파 참기름 통깨 추가해서 데친두부와 함께 겉절이 샐러드로 먹어요 🌻 좀더 두고 먹을 겉절이는 소금에 절여서 물기를 빼고 만들어요 🌻 겉절이 맛있게 할때 맵단이잖아요 고추가루를 두가지를 써요 일반이랑 베트남 고추가루 적당히 취양껏 섞어요 🌻 설탕 대신 단맛낼때 배음료 사과 양파등 넣잖아요 저는 사과가 배송전이라 참외과육 얼린거랑 양파 갈아서 넣었어요 0칼로리 스테비아 설탕 쓰구요 알배추의 변신이었습니다^^
레몬그린
내돈내산 배달음식-남양주 투존치킨!!
투존치킨에서 세가지맛을 시킬 수 있는데 양념,간장,파닭이케 너무 맛나요!!^^ 여기에 푹~빠져 요즘 요것만 시켜 먹어요~^.~
이뿌쭈니
의왕역 근처 라홍방마라탕 배달후기
마라탕도 배달이 된다는 소식 자색고구마당면도 새로 나왔습니다. 각종 채소랑 두부 듬뿍 넣어서 마라탕 주문해먹으면 든든하기도 하고 다이어트에 도움됩니다. 마라탕 묘한 맛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세용~
김범기
🍱성신여대 청춘종합어시장 "청춘 모둠회" 주문 go
📌 다이어트할때 배달음식으로 괜찮은 음식은? 회!!!! 라고 생각해요. 조리하지 않았고, 단백질 가득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저녁으로 자주 시켜먹는 편이에요. 근래에 동소문동에 크게 횟집이 생겼어요. "청춘종합어시장"으로 한번 가서 먹어보고 회가 싱싱하고 좋아서 요기요를 통해서 자주 시켜먹는 집이에요~^^ 요기요를 들어가면 제가 시키는 메뉴는 항상 같아요. "청춘 모둠회" 소가 35000원인데, 둘이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리뷰이벤트하면 소라무침(13000원짜리) 서비스로 옵니다. 지난 금요일 또 시켜먹었어요. 청춘 모둠회에는 연어, 광어, 우럭, 줄돔 이렇게 4종이 오더라구요. (연어는 우크라이나 사태때문에 올때도 있고 안올때도 있어요ㅠ.ㅠ) 회가 왜 다이어트 식품인가?? 먼저 모둠회에 오는 "연어" 연어는 100g에 161kcal이며, 지방의 함량이 적고 담백질 함량이 높은 생선 입니다. 그리고 연어는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분비를 촉진해 적은양으로도 포만감을 채워줍니다. 또한, 혈관질환 예방, 오메가3, 관절에 좋은 비타민D,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은 콜라겐, 비타민B2, E가 함유되어 있어 10대 수퍼푸드에도 들어가 있답니다. 그다음 "광어" 광어는 100g에 100-110kc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또한 100g기준 단백질 함량이 20g이나 들어있는 고단백 생선!!! 또한, 다이어트중에 빈혈오기 쉬운데 광어에 철분함량이 많아 빈혈증상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오메가3 함량이 많아 심혈관 질환에도 도움이 된다지요? 마지막으로 "우럭" 우럭 역시 100g에 104kc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요. 우럭은 간겅강을 개선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B군 계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로를 풀어주고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럭에 B12성분이 다량 함유되 빈혈예방에 도움을 준답니다. 이렇게 칼로리 낮으면서 단백질 높고 영양가 있는 회!! 다이어트 중이라면 초고추장 🙅♀️ 고추냉이+ 간장으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도낑이
배달음식 참치연어회
며칠전뷰터 연어회가 먹고 싶어서 즐거운 주말 ~~~ 참치랑 연어회 시켰어요 이집은 연어랑 참치집인데 싱싱하고 진짜 맛나요 연어는 다이어트 음식이니 맛있게 많이 먹었다죠 타르타르소스는 고칼로리 간장와사비 소스에~~~ 먹었어요
슬림48
다이어트간식 해초국수
다이어트 간신으로 딱인 해초국수예요~~ 요즘 해초면이나 두부면 등 칼로리가 낮은 국수면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칼로리는 진짜 최고예요 15키로칼로리밖에 안해요 이거 다 먹지도 못해요 ㅋㅋ ㅎ간식으로 먹어도 포만감딱입니다 진정 다욧하고싶을땐 식사로 굿이예요
랄라러랄
🏹캐시로 쏘다 아이들에게😊저녁식사
🏹캐시로 쏘다 아이들에게😊저녁식사 힐링하고 오느라 많이 걸었어요 몸도 피곤하고 캐시로 애들 저녁 해결🐶 그러면서 사춘기 딸냄 빨래 널어 달라고 부탁했어요 😊 🌻많이 걷고 수고한 저는 맛난 식사 합니다^^ 매콤한 고추장 참기름 계란 넣고 비빈 무생채비빔밥과 대패삼겹 샐러드 맛있는 저녁들 하세요🏹
레몬그린
늦은 점심먹고 만보 가즈아~~
대패랑 양파.마늘넣고 간장 쬐금. 넘~맛있다. 계란 물끓고 소금.식초 넣고 6분 삶으니 딱 좋네 좋아. 이제 살살 움직여 봐야지. 오후가 즐겁다. 만보생각에..ㅎㅎ
biki
아보카도 다이어트 일순위 나의간식♡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왜그리 안모이던 모임에 식사약속이 생기는지ㅋㅋ 평소 즐기지않던 음식들도 죄다 맛있구요~~~ 참다가 실패하는 날이면 너무 스트레스 받지않고 일단 주방으로 가서 아보카도 잘 익은놈으로다 한알 골라서 먹는답니다 알고보니 아보카도 다이어트에도 좋다네요 오호라 이게 무슨일이야ㅋㅋㅋ 망설임없이 먹어도 되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저의 다이어트중 일순위 간식 아보카도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요? ♡칼로리 아보카도는 오일도 좋다네요 전 튀김요리를 제외하고 계란후라이나 볶음에 주로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해요. 튀김도 좋다는데 가격이 좀 비싸다보니 아끼게 되더라구요^^ 제가 먹는 제품입니다^^ 위에서 살펴본봐와 같이 아보카도 참 좋은 먹거리이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안좋겠죠? 아보카도 단점과 주의할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아보카도~~ 샐러드나 아보카도 비빔밥을 주로 해먹지만 다이어트를 할때는 아무 첨가물없이 아보카도만 간식으로 먹고있네요 오늘도 나의 간식은 아보카도랍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쉬림프
용봉동에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소개합니다
용봉동에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소개합니다 매운간장 치킨은 항상 기본으로 맛있고 오늘은 신메뉴 타코야끼치킨을 주문했어요 조금 특이한 맛에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두가지 맛을 선택할수 있어서 좋아요 집에서 가까워서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 더 만족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양심껏 콜라는 제로 사이즈업으로 변경!! 오늘도 맛있으면 0칼로리 마법의 주문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식짱
순수 단백질 배달음식 숙성회
다들 회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인거 아시죠 ?? 저칼로리 고 단백질 ! 숙성회라 쌈장이 아닌 간장와사비에 살짝 찍어 먹으면 진짜 감동의 눈물 흘려요 다이어트도 맛있게 먹으면서 행복하게 해요 !
Eyor
이색간식 오쿠라 추천드려요!
일본 식재료 오쿠라 입니다! 고추와 같은 외양으로 자르면 끈적한 점액질이 나와요! 100g당 영양소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었어요 당질 1.6g 식이섬유5g 단백질 2.1g 이외에도 다음과 같이 비타 미과 미네랄도 많이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B 카로틴]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코와 목의 점막 과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고 저항력을 강화와 면역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입니다. 칼륨 체내에서 염분을 배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칼슘] 오쿠라 100g당 92m용의 칼슘이 들어있는데 우유에 함유된 칼슘은 100g 당 110mg이므토 오쿠라에는 야채임에도 불구하고 우유보다도 많은 칼슘을 포함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 이니 어린이들에게도 좋습니다 [식이섬유] 오쿠라에 함유된 수용성 식이 섬유와 펙틴 은 체내의 수분을 흡수하고 배변을 촉진하 는 작용이 있습니다. 펙틴은 오크라의 특징 인 끈적끈적한 성분을 만드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오쿠라는 가장 간단하게 살짝 데쳐서 송송 썰어 좋아하는 와사비간장,폰즈에 간 생강이나 실파를 넣어서 먹기도하고 깨소스 등 좋아하 하는 소스를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오쿠라 특유의 향과 식감이 낯선경우 계란말이에 넣어 먹으면 아이들도 좋아해요! 저는 사진처럼 말린 오쿠라를 렌지에 돌려먹기도 합니다! 입이 심심할 때 좋아요!
쏘냥
김해 대박향어 맛도 대박 살도 안쪄요
저는 향어회를 먹을때 간장파에요 와사비간장에 콕 찍어서 김에 싸먹어요 이렇게 먹다가 마무리는 회덮밥 아니죠 야채랑 회만 비벼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살 안쪄요~ 주 1회는 배달해먹는 최애랍니다~ 함정이 이집은 소주 1병이 서비스로 온답니다 🤣
슈슈네
[건강식] 쌀쌀할때 vs 불금저녁❓일교차주의보
[건강식] 쌀쌀할때 vs 불금저녁❓일교차주의보 새벽 15도 오후 24도네요 이정도면 그래도 사람이 살만한 아름다운 날씨입니다 불금에 날도 화창했어요😊행복^^ 오전엔 팽이버섯들깨순두부탕을 픽해서 만들었구요 오후메뉴는 낙지볶음을 준비했어요 야채만 아침에 썰어 놓았죠 둘이 궁합이 너무 잘 맞아요 금요일 저녁이라서요😊🐶 매콤하게 & 부드럽게 순하게
레몬그린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이어트 간식 추천 1. 오이스틱 수분으로 이루어져있어 붓기제거, 이뇨작용에도 효과적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 간식이에요. 2. 다크초콜릿 일반 초콜릿과 달리 설탕이 적고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황산화 효과가 있어요. 3. 육포 지방 함량이 적은 살코기로 만들어 고단백 저지방이에요. 양념이 과하게 된 제품도 많으니 잘 보고 구매하여 드세요. 4. 견과류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이 많아 심혈관 건강에도 좋고, 대사 작용을 원할하게 해줘요. 그중 호두는 오메가3 함량이 높대요. 5. 토마토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좋은 토마토 식이섬유가 들어있어서 좋아요. 6. 두부과자 다이어트 할 때 두부 이용한 요리 많이 드시잖아요. 두부로 만든 과자는 당연 다이어트에 좋은 간식이겠죠. 7. 고구마 다이어트식으로 이미 인기있는 고구마. 식이섬유가 많아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크고 변비 예방에 도움이 돼요. 8. 바나나 바나나에는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대요.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줘 몸 속 유해 물질이 배출되도록 돕는다네여. 9. 플레인 요거트 당분을 첨가하지 않은 요거트는 장내환경을 개선해주고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있어 배고픔을 해결해줘요. 10. 오트밀 오트밀은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식품이래요.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액을 맑게 한대요. 오트밀로 죽을 만들어 먹거나, 오트밀 시리얼, 오트밀 스낵으로 먹어요. 다이어트할 때에 먹기 좋은 간식 10가지 :)
찐ㄴㄴ니
[꿀팁] 급추워진날 아침🍅 닭가슴살을 말아먹어요
급추워진날 아침🍅 닭가슴살을 말아먹어요 아침 6시반 러닝하러 나갈때 기온이 15도에요 긴바지 바람막이 입고도 덜덜~ 운동후 땀이 식으면 추워지거든요 이미 닭가슴살두부 미역국이지만 조금 남아서 거기에 닭가슴살을 추가 넣어서 따뜻하게 먹어요 캐모마일 차로 몸을 데우면서 샐러드 과일도 먹을거에요 음식을 먹다보면 바로 몸이 따뜻해져요😊🐶 갑자기 너무 추워졌네요 따끈란 두부 양배추샐러드도 맛이있어요 맘에 들어요
레몬그린
[건강식] 흐린날에 매콤한 별미🌻순대 콩나물찜🐶
[건강식] 흐린날에 매콤한 별미🌻순대 콩나물찜🐶 순대를 배운 이후 정말 좋아했지만 살찐다는 이유로 멀리했어요 임신했을때 그렇게 먹고 싶어서 밥 안먹고 순대만 먹었던 기억도 있네요 다이어터지만 순대도 먹고 싶잖아요 콩나물과 야채 가득 넣어 별미로 만들어 드셔보세요 순대 한조각 얼큰 콩나물찜 올려 먹으면 느끼함은 노노!! 진짜 별미에요😊🐶 <콩나물 야채 가득 얼큰 순대콩나물찜> 🌻 재료는.... 순대 콩나물 양파 팽이버섯 다진파마늘 양념: 간장 고추가루 고추장 미림 0칼로리스테비아 후추 참기름 물 통깨 전분가루 꿀팁❗️먹을때 앞접시에 덜어서 순대를 잘라서 매콤 콩나물 찜과 싸 먹어요 🌻미리 자르면 다 터져요 !🥹😊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