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요일 저녁♡

수요일 저녁♡

닭고기카레랑 두부전에 저녁먹었어요~^^

0
0
댓글13
  • 아침햇살77
       잡수시고 건강한 몸만드세요  
    맛있어 보여요  
    
    좋은 글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 지폐메이커
    맛있어 보여여
    맛나게 드세용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맛있는 저녁이었네요
    오늘도 파이팅합시다😉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파이팅입ㄴㄱ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엄청 푸짐하게 드셨네요
    맛난거많이드세용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ㄴㅔ 많이 먹엇어요
  • 강미뇽
    우와 ㅎㅎㅎ 카레인데도 다른 반찬이 푸짐한데요? ㅎㅎㅎ 저는 카레 하는날은 반찬 안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아하 안주는군요
  • 찐ㄴㄴ니
    와... 진짜 든든해보이는 한 끼네요! 
    닭도리탕같아 보이는 것도 있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맞아요
  • 소푸
    맛있는 한상이네요.
    카레에 김치하나 올려서 먹음 너무 맛있죠!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잫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