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에 좋은 해초미인 다시마면

밤되면 괜히 출출한 나의배!!!! 👀  이것저것 먹고싶지만 일단은 요고하나 추천드갑니다 🚀  ♡해초미인 다시다면♡ 일단 소스는 두가지 버젼으로 들어있어염~^^ 여름이니 둘다 넣고 냉면육수에 김가루 살짝 뿌려드셔도좋고   면 자체가 살~짜쿵 짭쪼름해서 콩국에  (두부랑 우유 얼음갈아도됨) 먹어도 좋아용 무엇보다 !!!! 면을 삶지않아도 된다는점  두둥~~ 진짜 먼가 하기 귀찮을때 봉지만 뜯음 끝 😂  한번 꼭 드셔보셔영~~♡♡

보라빛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라빛밤

다이어트에 좋은 해초미인 다시마면

야식 이벤참여~

토마토 먹을때도 있고   요렇게 두부면 먹을때도 있어요 시판도 좋구 건두부면 사서 냉동에 얼렸다 볶아먹거나 냉면처럼 먹거나 다양히 활용~! 저칼로리에 단백질 높구 포만감도 짱짱 두부면 에.후에 구우면 두부칩도 가능!

soeun0326님의 프로필 이미지

soeun0326

야식 이벤참여~

기름뺀 수육고기

밤늦게 부담 스럽게 먹기는 싫고, 허하게 먹기는 싫고.. 저만 그런거 아니죠~? ^^  그럴때 먹는 기름기 쫙 뺀 수육이에요. 근데 김치랑 먹으면 나트륨 걱정도 되고해서 가벼운 간장에 찍어 먹어요. 간장에 물 많이 넣고 참깨솔솔 뿌린 소스 느낌이에요. 밤에 허할때 이렇게 드셔보세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기름뺀 수육고기

다이어트중 야식이 땡길때 이걸로

■ 야식 대체음식은 바나나 우유 두부로 밤 늦은 시간에 야식을 먹는건 위에 부담을 주기도 하고 먹고 바로 취침하면 소화불량 역류성 식도염 불면증 변비 등 다양한 질환을 야기하기 때문에 가급적 야식은 자제하는것이 좋지만 끊기는 힘들므로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 대신 칼로리가 낮고 위에 부담이 덜되는 믐식이 좋아요 바나나, 우유, 두부는 열량이 낮고 적은 양으로도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조절에 훌륭한 음식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 그리고 우유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차갑게 먹는거 보단 따뜻한 상태로 드시면 숙면에도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음식으로 모두 건강하세요^^

해볼랑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볼랑가

다이어트중 야식이 땡길때 이걸로

건강한 아.점밥상

불면증 사라지고 일찍일어나고 걷기 열심하니 몸이 가벼워졌다. 저염된장찌게 두부 듬뿍 버섯.새우.야채육수씀. 운동이 최고의 보약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건강한 아.점밥상

식이섬유 & 단백질 섭취가 젤 중요한거 같습니다

당연한 소리겠지만 다이어트 하시면서 야채 안드시는 분도계시고 단백질 섭취 이걸 즁요하게 생각 안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런데도 살이 왜 안빠질 까요 라고 하는 분들이세요  식이섬유랑 단백질이 우리몸 노폐물을 배출해내는 기능을 하는데 살찌게 하는 원인 대장균 이런게 노폐물로 배출이 되야 하거든요 근데 배출이 안되면 당연 히 살이 빠지지 않죠 식이섬유는 장 안좋은 사람한테 그다지 좋진 않지만 과유불급 이라고 쌩으로다 게다가 무작정 막 우걱우걱 이 아니라 익혀서 적당히 먹으면 되구요 단백질인 두부나 계란도 꼭 챙겨 먹다 보면  서서히 빠지게 되요 그러니까 야식을 먹어 도 야채 꼭 같이 먹는 습관 들이다 보면  살 찔 염려 덜 하시게 될거에용ㅎㅎ

성냥98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냥98

일요일저녁♡

단호박에그슬럿, 간장버섯제육볶음에 저녁먹었어요 아기가 호박은 안먹겠대요;; 저희 부부 몫인거죠 뭐.. 고기는 먹고 또 달라고해서 더 먹었어요 아기가 표고버섯 참 좋아라해서 고기만큼 넣어서 볶았어요ㅎㅎ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버섯은 다 좋아하는것 같아요ㅎㅎ 호박은 왜 보기만해도 싫다할까요? 조금 먹더니 또 안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단호박 달달한대ㅜㅜ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일요일저녁♡

초간단점심-짜장면

돼지고기,양파,춘장을 넣고 만든 짜장면 요즘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재료도 냉장고속에 늘 있는거라 배달 시켜 먹기보다는 집에서 ~~마트가면 중화면도 판매하고 있어 한팩사면 4인가족 한끼 해결할수 있어요.돼지고기는 마늘,미림,후추로 밑간을 해두고 식용유에 볶아주다 양파넣고 볶아주다 진간장1스푼 넣고 볶아주다 춘장넣고 볶아주다 굴소스1, 전분물(전분1+물3비율) 넣고 끓여주어요.중화면5분 삶아준후 헹군후 소스,계란후라이 올려주면 맛있는 짜장면 완성.

커피가너무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커피가너무좋아

초간단점심-짜장면

초간단 점심 초비빔면

끊는물에 소면을 삶은 후 찬 물로 헹거 둔다. 2. 소면에 간장 1스푼을 넣는다. 3.소면에 식초 1스푼을 넣는다 4. 매실청 1스푼을 넣는다. 5. 고추장을 1스푼 넣는다. 6. 액젓 반스푼을 넣고 비벼 먹는다.

젠가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젠가부자

초간단 점심 초비빔면

점심 간단하고 빠르게 계란 볶음밥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해드릴 음식은 계란 볶음밥이에요 만드는 법도 간단하고 정말 재료도 많이 필요 없고 맛도 훌륭해서 추천드려요 우선 집에 달걀은 거의 냉장고에 보관하시자나요 우선 후라이팬에 파기름을 넣고 달걀을 풀어서 넣고 거기에 밥을 넣고 함께 볶아주고 간장과 참기름 그리고 마지막 간은 소금으로 맞추면 한끼 간단하죠 각종 채소는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달걀이 영양 쪽으로도 좋으니 정말 추천 드려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점심 간단하고 빠르게 계란 볶음밥 최고에요

[초간단 점심]햄마요 덮밥

초간단 하면서도 점심 한끼를 맛있고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생각날때마다 가끔씩 만들어 먹고  있어요. 저는 스팸을 사용했는데 스팸대신 다른 종류의 햄을 사용해도 좋아요. 그럼 간단하게 만들어 볼까요~ (만드는 방법) 1. 계란을 스크램블 한다. 2. 깍뚝 썰기한 햄을 기름에 노릇하게 굽는다. 3. 채썬 양파에 간장, 맛술, 올리고당을 넣고      살짝 졸여서 소스를 만든다. 4. 접시에 따뜻한 밥을 담고 밥 윗면에 스크램블      햄, 양파소스를 올린다. 5. 마요네즈를 뿌려주면 햄마요 덮밥 완성! 고소한 마요네즈와 간장에 졸인 양파를 곁들이면 단짠단짠 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는 중독성 강한 햄마요 덮밥을 드실 수 있어요 마요네즈는 아빠 숟가락으로 한숟가락만 들어갔는데 다이어트가 걱정된다면 1/2 하프 마요네즈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찐짱규님의 프로필 이미지

찐짱규

[초간단 점심]햄마요 덮밥

초간단 점심메뉴[파기름 계란 볶음밥]

냉장고 안에 반찬이 없거나 재료가 없어 먹을  것이 마땅치 않을 때 대파와 계란이 있다면~ 대파와 계란만으로도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계란은 항상 집에 사다 놓고 먹어서 늘 있고 파는 텃밭에 있어서 자주 해먹고 있는 요리입니다. 물론 여러 종류의 다양한 야채를 넣어 만들어  먹으면 더 좋겠지만 더운 여름 초간단하게 재료 준비해서 프라이팬에 볶으면 끝! 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파의 씹히는 식감 으로인해 맛이 괜찮더라구요!! 참고로 대파의  파란부분보다 흰색부분을 많이 사용 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름에 대파를  볶아 파기름을 내요. 한 쪽에 간장 한큰술을 넣어  살짝 끓인 다음 파와 섞어 주세요. 그런다음 미리 계란물에 섞어둔 밥을 넣어  볶다가 소금을 약간 넣고 입 맛에 맞게 굴소스를  넣어주세요. 간장만 넣어도 풍미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굴소스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아요 누구나 쉽게 휘리릭~ 초스피드로 만들 수 있어  좋답니다. 간단하지만 맛은 보장되는  '파기름 볶음밥'을 추천해 봅니다!!^^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초간단 점심메뉴[파기름 계란 볶음밥]

점심에는 비빔국수 먹어봐요

안녕하세요. 점심에 뭘 먹을지 항상 고민하는 1인 입니다. 특히 주말에는 집에 있으니까 더욱 생각을 하게 되네요. 여름에 더운데 뭘 먹을지 고민할때 저는 비빔국수를 먹어요. 요리 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국수를 삶고 차가운 물로 씻어냅니다. 양념장은 고추장 1큰, 고춧가루 반큰, 식초약간, 간장 반큰, 간마늘 반큰, 설탕 한큰, 물 약간 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김이랑 참기름 넣어 드세요. 김치도 강추!! 점심에 뭘 먹을지 모르시는 분들은 꼭 해 드세용 ㅎㅎ

재미지니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미지니가

점심에는 비빔국수 먹어봐요

초간단 점심메뉴로 들기름막국수 추천해요

여름이라 아빠가 1일 1콩국수를 드세요.  그래서 특히 여름엔 집에 밀국수와 메밀국수가 항상 있어요. 제가 요즘 주말 점심으로 간단하게 해먹는게 들기름막국수예요. 레시피는 집에 있는거 그냥 다 활용해요 먼저 들기름은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해주세요. 들기름의 느까함은 불닭소스와 간장 마늘로 조절해서 잡으시고요 메밀면은 삶은후 찬물에 박박 2~3번 헹궈주세요 야채들과 김가루 넣어서 비벼먹으면 고소한 들기름막국수 완성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초간단 점심메뉴로 들기름막국수 추천해요

된장 항정살 구이! +덮밥

보통의 고기 요리들이 지겨울 때 자주 해먹는 된장 항정살 구이에요 항정살의 느끼한 맛을 된장이 잘 잡아줘요!! 항정살 300~500그람 1-2인분 정도에 집된장 1.5 스푼, 다진마늘 약간, 간장2/3스푼, 꿀 약간, 참기름(약 2스푼)과 후추 + 소주나 청주 등 술 약간 이렇게 양념 해두면 집에있는 야채랑 함께 덮밥 해먹기도 좋아요!! 덮밥은 항정살과 잘 어우러지도록 간장 약간+참기름 약간 더해 밥위에 뿌려주세요^^

잰잰잰잰님의 프로필 이미지

잰잰잰잰

된장 항정살 구이! +덮밥

초간단 점심메뉴 치킨마요!!

입맛 없는데 재료도 없을 때 완전 최고에요! 1. 양파를 간장과 올리고당 물과 섞어 졸인다. 2. 남은 치킨 또는 용가리 치킨을 데운다. 3. 계랑 스크램블을 한다. 4. 김가루를 뿌린다. 5. 완성!!!!! 맛있게 먹는다.

켄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켄슈

초간단 점심메뉴 치킨마요!!

점심 메뉴로 저는 간단한 갈비덮밥을 추천해요

되게 어려울 것 같지만 사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요즘은 갈비도 밀키트마냥 잘나오는데 그것을 그냥 구워서 얹으면 그만입니다. 사실 주부가 가장 편한건 그냥 고기구워주는것인것처럼 말예요. 조금 간이 부족하면 밥에 간장과 설탕을 섞으면 간도 참 좋으니 참고하세요!

엄국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국선

점심 메뉴로 저는 간단한 갈비덮밥을 추천해요

[초간단점심] 5분 마라볶음

준비된 야채만 있다면, 조리 시간은 5분 이내인 마라볶음! 더워서 그런지 자극적인 게 먹고 싶을 때, 시판 소스 넣고 후닥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마라를 너무 좋아해서 맛있는 마라소스를 찾아내려고 시판용 소스를 이것저것 다 사먹어보고 제가 찾는 맛을 딱 찾았어요. 이후 마라는 음식점에서 사먹지 않습니다. 1. 단: 두부 or 어묵 or 고기 (저는 소분해서 냉동해뒀던 어묵을 썼어요) 2. 야채: 집에 있는 거 아무거나 (저는 양파, 대파, 가지, 애호박, 청경채를 넣었어요) 3. 탄: 가래떡 or 당면 (냉동실에 있던 가래떡을 조금 넣었어요) 준비된 재료를 다 때려넣고 (단단한 야채는 작게, 무른 야채는 크게 썰면 시차없이 다 한꺼번에 넣어도 괜찮아요. 청경채만 마지막에 넣었고요.) 시판 소스 넣고 (기름을 다 붓지 않고 가라앉은 소스만 숟가락으로 떠서) 뚜껑 닫으면 끝. 한두번 뒤적거리면 충분합니다.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초간단점심] 5분 마라볶음

샐러드 추천!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고 추천 해 드리는 샐러드는 투썸플레이스 불고기 두부 샐러드에요! 식단 할 때 이게 얼마나 맛있던지 정말 ㅜㅜ 이게 진짜 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305g에 양도 많은데 230 칼로리 밖에 안되서 정말 식단 할 때 한줄기 빛이랍니다 7300원으로 쫌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 해 드립니다🥗

냥냥뇽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뇽뇽

샐러드 추천!

초간단점심 컵라면의변신

집에있는 아무 컵라면이라도 좋아요~! 1.커피포트에 물을끓인다 2.컵라면개봉에 그릇에 담는다  오늘은 튀김우동~^^* 3.그릇에 계란과 닭가슴살 넣은 후 뜨겁게 끓인물넣고 렌지에 1:30초동안 돌린다 4. 마지막에 치즈올리고 30초 더 돌리면 간편 치즈닭가슴살라면 완성이돼요! 딱 3분걸려요~^^* 계란/치즈/닭가슴살 아니어도 오뎅/고기/두부/등 냉장고에 있는재료를 뒤져서 맛나게 만드실 수 있어요! 모두들 바쁠때 간편컵라면의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아래에는 간단하게  계란과 치즈의 궁합!소개해요~ 완전식품이라고 불리는 달걀이지만 유제품에 비해서는 칼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면이 있어서 칼슘이 가득한 치즈와 함께 섭취하면 영양학적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더 많은정보는 아래 링크로~고고! https://www.cosmopolitan.co.kr/article/48958

SK7352님의 프로필 이미지

SK7352

초간단점심 컵라면의변신

[내돈내산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당 샐러드박스

내외동의 아주 핫한 거북공원 근처에 있는 다이어트 식당 샐러드 맛집 샐러드 박스를 소개합니다 샐러드박스는 거북공원 맞은편으로 길 건너편 코너를 돌면 짜안 보입니다🤗 샐러드박스 김해내동점 경상남도 김해시 내외로77번길 26 104호 ✔주 소 : 경남 김해시 내외로77번길 26 104호 샐러드 박스에 도착!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민트 조화로 깔끔하고 카페느낌의 샐러드맛집이에요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08:00~ 오후 10:00 토요일 일요일 오전 08:00~ 오후 10:00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기다리면 되는데 막상 오니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메뉴를 정독하게 되네요 구운버섯샐러드7,000원 닭가슴살샐러드 8,000원 훈제오리 샐러드 8,000원 목살스테이크샐러드 8,500원 연두부포케 9,500원 불고기포케 10,500원 닭가슴살포케 11,000원 생연어포케 11,000원 토핑 추가도 가능한데 토핑 종류가 많아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그때그때 원하는 맛있는 토핑을 더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구성도 너무 알차더라구요 식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운동하고와서 샐러드하나먹는데 양이 꽤 많아서 저는 하나 다 못 먹었네요 ​담에도 들려보고 싶은 포케&샐러드맛집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내돈내산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당 샐러드박스

다신샵 케이준 샐러드

다신샵에서 구매한 샐러드인데 맛있어용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케이준, 리코타 치즈, 두부 샐러드 등 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아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굿 추천합니다 :))

요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오

다신샵 케이준 샐러드

저녁에 마라탕 만들어 먹엇네요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마라탕 만들기 쉽네요 집 근처에 중국식품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푸주 건두부 마라소스 사다가 간단해요 소스 볶다가 육수넣고 당면 재료넣고 야채 놓고 끓여요 사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해먹기 시작했어요 언제 질릴까 모르겠네요 ㅎㅎ

은하수너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하수너머

다이어트 최애 샐러드 우삼겹 메밀면

다이어트는 저에겐 끝이 없는 굴레 같아요. 적당한  운동도 꾸준히 해줘야지만 무엇보다 음식섭취가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녁에 딱 먹기 좋은 우삼겹 메밀면 추천합니다. 메밀면에 각종 채소, 견과류에 고기까지.. 집에서 직접 만든 간장 레몬 소스를 뿌려서 섞으면 한끼 거뜬한 식사가 됩니다. 고기도 적당히 있어 무엇보다 보상 받는 느낌입니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다는..

강제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제인

다이어트 최애 샐러드 우삼겹 메밀면

연근 샐러드 진짜 맛있는디

반찬가게에서 파는 연근샐러드. 아삭한 연근 흑임자소스에 버무린거라 진짜엄청 맛있어요 가게 들릴때마다 보이면 사는 최애제품 간식으로도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간장연근조림하고는 차원이 다른맛!

나라2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라27

연근 샐러드 진짜 맛있는디

다이어터 건강 점심식단

바질페스토  두부면 샐러드 다 넣고 파스타! 간단하면서도 탄단지 골고루 먹을수있어서 좋음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빠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카

다이어터 건강 점심식단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추천해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균형잡힌 영양소도 필요하지만, 먹는 것이기에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중요하죠. 제가 추천하고 싶은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제 기준으로 위 기준을 충족시키는 제품이에요. 제가 구매하는, 4종 세트의 경우, 간장계란밥+한입스테이크, 귀리잡곡밥+가라아게,귀리잡곡밥+닭갈비, 김치볶음밥+비엔나소시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 질리지 않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칼로리는 기본이고, 든든함과 맛까지 신경 쓴 제품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제격이라 생각해요. 아직 적당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지 못하신 분들은 한 번쯤 시도해보세요.

돌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체맘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추천해요.

단백질, 과일 점심

점심은 간단히 먹는 편이에요. 도시락 싸서 다니구요. 사과,당근 넣고, 단백질 보충으로 반숙란, 닭가슴살, 생두부 먹어요. 깔끔하고 먹고나면 은근 든든해서 좋아요. 아, 오디도 따로 챙겨서 먹구요. 무엇보다 이렇게 먹으면 과식 안해서 좋아요. ^^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단백질, 과일 점심

[푸드트럭 도시락] 마제소바&키리모찌

행사장 푸드트럭에서 먹었던 도시락, 마제소바와 키리모찌입니다. 키리모찌는 짱구가 좋아하는 일본식 찹쌀떡이에요! 꿀이 들어간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단짠단짠, 쫄깃쫄깃하더군요! 각종 양념이 풍부하게 들어간 마제소바 역시 깊은 감칠맛이 있구요. 마제소바와 키리모찌의 맛과 식감이 어울리는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푸드트럭 도시락] 마제소바&키리모찌

주말 초간단 점심은 역시 볶음밥!

주말엔 역시 볶음밥이죵!ㅋㅋ 냉동실에 얼려놨던 밥이랑 냉장고에 있는 야채 다꺼내서 볶고 간장+굴소스로 간만해주면 끝 전 어묵넣으면 맛있더라구용!!ㅎㅎ 주말에 일어나서 아점으루 먹기 넘좋아요 🩵🩷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주말 초간단 점심은 역시 볶음밥!

맛있는 건강식, 다이어트를 위한 #쉬림프샐러드 도시락

올리앤아보 샐러드가게 쉬림프샐러드!도시락 올리앤 아보의 특징은 키토제닉을 기반으로 한 샐러드 가게에요.  또 노슈가, 노밀가루를 지키는 건강식 샐러드고요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가 여기 샐러드 가게의 캐릭터에요ㅎㅎ 아보카도는 저탄고지 식단의 좋은 식재료 중 하나랍니다^^ 저는 탱글탱글 쉬림프 샐러드를 사먹어 보았는데요, 쉬림프 샐러드는 통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와 현미밥, 과카몰리, 야채, 올리브오일,  샤워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사이드를 추가하거나 현미밥을 키토라이스로 변경할 수 있어요 여기 도시락은 고수도 넣어주시는데요, 다른 음식들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탱글탱글 쉬림프 샐러드는 통통한 새우를 씹는 식감이 좋고  전체적인 맛 조화가 좋아서 계속 생각나는 건강식 샐러드 도시락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이지만 엄청 든든한 도시락이에요 다음에는 육회비빔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맛있는 건강식, 다이어트를 위한 #쉬림프샐러드 도시락

초간단 점심~애호박국수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점심으로 전 애호박국수 자주 해먹어요 호박을 채썰어 볶아놓고 소면도 삶아서 놓은다음  양념간장으로  비벼서 먹거나 국수로 말아서 먹으면 맛과영양  가득 애호박국수가 완성이 되네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초간단 점심~애호박국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