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비빔밥이요😁
로메인이랑 햄 넣고 비빔밥 고고해봐용 히히 😄👍 비비면 다 맛나지만 ㅎㅎㅎㅎ 특히나 야채 많이넣은 비빔밥 좋아합니다^^
자스민꽃
역시 비빔밥은 사랑이죠
역시 비빔밥은 사랑이네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한그릇 먹기 실패네요 ㅠㅠ ㅋㅋㅋㅋ
구룸구룸
저녁은 순두부찌개 먹어요
성묘 다녀오는길에 순두부 찌개를 사가지고와서 저녁은 순두부찌개 먹어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미주장
밥상 간단하게 차려요
오늘 젤 간단하게 차린것 같네요.. 저녁을 푸짐하게 먹어야죠 ㅎㅎ 두부조림과 햄(닭가슴살) 계란후라이.... 무안 돌김에 참기름 간장이네요
뽀봉
매콤매콤 두부조림~~
매콤하게 두부 조려요~ 양파도 가득넣으면 더 맛이 좋죠...
뽀봉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닭안심 미역국에 두부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닭안심 미역국에 두부 닭안심 미역국에 밥 대신 데친 두부랑 계란하나 같이 식사 합니다. 닭안심과 미역이 풍부해서 든든해요. 💪아이는 계란후라이만 해서 먼저 밥이랑 챙겨 줬어요.
레몬그린
낫또가 들어간 건강밥
나만의 건강 식단 레시피 현미밥, 두부, 낫또, 유부, 들기름, 간장 식물성 단백질 위주와 좋은 탄수화물.
미주장
두부현미스낵 맛나요😄
퇴근길입니다 ㅋㅋㅋㅋ 집 가는길 두부현미스낵 하나 꺼내서 씹으면서가요🤭 이거 오독오독 맛나요 ㅋ 오늘 애들은 다 저녁먹은지라 저는 간단히 저녁은 이걸루 먹으면서 가볼께요 ㅋㅋㅋㅋ 😂😂😂😄
자스민꽃
두부김치
두부김치 해먹었어요 두부 데치고 김치 볶아서 같이 먹었어요 김도 같이 먹었는데 사진엔 안나왔네요 두부 양이 적어서 배는 안찼어요 ㅠ
냥냥써브
낙지비빔밥
친구가 밥맛없다고 해서 낙지비빔밥을 주문해서 챙겨주었네요. 생각보다 맵지만 입맛 없을 땐 아주 좋은 식단인것 같네요. 오늘 저녁은 낙지넣고 콩나물 넣고 싹싹 비벼서 먹어보니 그런데로 먹을 수 있었지요 친구가 있어 좋군요.
로니엄마
오늘 👩🍳요리 콩나물무나물과 🥘돼지고기다짐육 비빔된장
오늘 👩🍳요리 콩나물무나물과 🥘돼지고기다짐육 비빔된장 양이 많은 600그램 콩나물 한봉을 무채와 나물 만들었더니 양이 많아요. 소분하고 식혀서 냉장고에 들어 갑니다. 간장양념장도 만들었구요. 🐷 돼지고기 다짐육과 양배추 새송이버섯 양파 무 청량고추 두부 등 가득 넣어서 국물 거의 없이 자작하게 끓여서 비빔된장 양념으로 만들었어요.
레몬그린
비빔밥
오늘 저녁으로 간단히 비빔밥 만들어 먹어요 더워서 요리하기 싫어요
송쩡
두부조림
어남선생 두부조림 맛있다고 해서 처음으로 만들어 봤어요 ㅎ생각보다 후추가 많이 들어 갔는데 그래서 그런지 후추 맛이 강하네요 ㅎ내일 점심으로 먹으려고 하는데 밥이랑 맛있을 거 같아요
로블ㅎ
9/9(월)점심은 오이참치마요 비빔밥
오늘은 할일이 너무 많아서 점심은 오이참치마요 비빔밥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기에는 딱!좋아요~~🤭 하...오늘 덥기도 엄청 덥네요. 낮은 아직 여름.
냥식집사
강된장비빔밥
점심은 병원가서 진료후 병원근처에서 먹었어요 초음파 6개월후 재검진하자는 말 듣고도 배고파서 강된장비빔밥 맛있게 먹었네요
마음그릇
오뎅조림과 두부조림 중...
위칸이 오뎅조림 아랫같이 두부조림.. 같은 양념으로 조려도 맛이 좋네요 황태미역국으로 아주 뜨끈하게 잘익은 깍두기도 좋고, 꽈리고추 가득넣은 잔멸치도 맛도리 ...
뽀봉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261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0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0기 완주자 명단❤️ ㄱ비비안나 뽁이마미 지호이모 가인월령 사라짱777 짜짜야 간장게 사랑합니다4 쫌님 강4랑 삼성맨 찌니아빠 강미미 삼손 찬찬찬맘 개별꽃 상한상한 채근담345 걩이 생각없는아이 초심무심 건강하루 샤인데이지 초이용 건강하자으니 서경용 최민준엄마 걷기가좋아 서나얌 쵸코파이팅구 고모2 서해태백산3QUGB 치이카 고승 선재조아 카타리나60 공양미 세림혜수기 켈리장 구라72 셰어 코옹쥐 구름속하늘 수경2 콩나무 구삥l 수국이 콩콩89 그리얌 숨은꽃처럼 탄이탄이 글라라 숲마을 터벅 기쁨이님 슈롭 토마토4랑 김또맘 스타렉스벙벙이 티얼그레이 까꿍스 스타벅스DT 파랑이맘 깜여사 신나게살자고 파인솔 깨개갱 신자유인 파인호랭이 깽별 써니ㅋㅋ 평생왕비 꼬마꼬마 씬아 푸릉푸릉이 꽃이뻐 씽씽걸 풀에버 꿈굽는사람 아델라이드 프라임12345 나도마당발 아름다운세상2 프리티뒤짱 날씬캔디아줌마 아침향 피타 낮밤1 아하하하ㅋ 핑코스모스 냥냥써브 안녕하세요님 핑크한울이 눈소나무 알로하영이 하나루루 닉네임드 알밤2 하트니 다크루시퍼라피엘 알비나2 한소래미 달달한일상 애플광고12시리즈 행복돌고래 달콤한게으름 애플금고10종 향기222 달콩님 애플냉장고10년식 향림울타리 담율로 애플망고10개 혁혁 도나도나도나 애플반창고12종류 호호수기 돌고래쪼아 애플주식잔고154주 환ᆢ 두부닷 앵두정원 황펭 두부바위 야고 효오잇 듀듀링 얄티 후빠 등산들맘 어트지니요 훈스맘2 딸기초코 언제나행복 훔훔 딸기초코몽 에네스 흑설향 또또숑 여울햇살 희망소망사랑 뜡이맘 연완이맘 Bangee 레드12 엽댕2 bluesea 로앰 영진왕빠 cofl 롤로레 예지영준맘 CSM6978 마고할미 오늘도무사히 dbhhj 마이뽕 오르테즈 Gale 만보만보만보만 오버더레인보우 gamkhj 만캐쉬원해요 왕관쓴토끼 greenthumb 매일다이엍 왕대박1 GUNDDAM 매직이 왕대박7 haass 무브먼ㅌ 왕비될거야 Heej 문탱맘 용용님 hkginger 뭔소리야 우리아들2 HL 미니미썬가드 우화맘 jeju줌마 미리무 운빨미빵스 jeonghee 미수기왕짱 웅뚜이 k0mmi 미클 워니뚱 kbstar9670 민서니PNBDN 원신흥동농부 KIMR 민성민주맘 으라라라챠 KKK용식이22 민채민 은경이 Kramer 밍키199 은남매 lilymijin2 바다속고양이 은상os MINJEONGYi 바로지금이지 은유랑 muuu2 바이오맨 은향이 myjung9770 뱀사골반달곰 이명희좋아 nulsom 벌곡댁 이유주 Pooh0153 베베루나 자몽한고미 rheeon 베아티투도 재식님 sara0904 별거아닌걸 재털이 sara1298 별사랑천사 저승사자 silver43 복례여사 주여니2 smile34037 복숭아사랑 죽비 so2 부산준희 지뉘어수 superjob 붐뿜 지니1024 systle10 블랑카 지니어스쩡 vovo2 블리비 지니업트 wrinkle 비비드멍 지니천사0307 ymittang 빈이준이맘짱 지니z ysn 빠담소리 지은이5088 ZGMF 뽀야옹 지은할아버지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부드러운 닭가슴살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로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요~😋
다이어트나 식단관리를 하게되면 빠질 수 없고 가장 많이 찾게되고 섭취하는 것이 바로 "단백질" 이지요.🤗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들이 다양한데 그중에서 제가 먹고 있는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를 소개합니다. 평소에도 하림 닭가슴살 먹고있는데 헬시딜에서 오리지널과 블랙페퍼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칼로리 : 100g/105kcal ✅️단백질 : 21g, 38% ✅️나트륨 : 320mg, 16% ✅️당류 : 0g, 0% ✅️지방 : 2g, 4%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퍽퍽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수분함량이 74%라는 장점이 있어요.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냉동이 아닌 냉장이라 유통기한이 짧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만큼 부드럽고 육즙가득한 닭가슴살 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00g 한덩이가 105kcal이고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만들어졌고 흑후추와 흰후추가 적당히 콕콕 박혀 있어 느끼함과 냄새를 잡아주는것 같아요. 저는 아주 추천합니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오리지널/블랙페퍼/바질&올리브/레몬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제가 먹고있는 블렉페퍼는 다른맛보다 짤쪼롬한 맛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샐러드나 다른 음식과 먹을때도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되니 좋은것 같아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30~50초 정도 조리를 해도 되고 끓는물에 포장상태로 2분간 데우는 방법도 있어요. 그런데 데우지 않고 차가운 상태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닭가슴살 하나만 먹기 보다는 닭가슴살을 이용해 다양한 음식 만들어 먹는걸 좋아해요. 제가 '하림 닭가슴살 블렉페퍼' 이용해 만들어 먹고 있는 요리들을 몇가지 소개해 볼께요~~^^ [라이스페이퍼 양배추쌈] 🔸️재료 : 라이스페이퍼, 찐양배추, 채썬 오이, 채썬 당근, 손으로 찢은 닭가슴살 (그외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하게 먹기도 하고 견과류를 같이 곁들여 먹기도 해요.) ㆍ라이스페이퍼 4장(여러겹)을 물에 담궜다 빼주고 바닥에 겹쳐서 올려줍니다. ㆍ양배추를 놓고 그 위에 채썬 오이, 당근을 올리고 닭가슴살을 올려줍니다. ㆍ재료들을 돌돌 말아주는데 너무 세게말면 라이스페이퍼가 찢어지니 조심조심~~ ㆍ먹기좋게 자르고 그냥 먹어도 좋고 원하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습니다. [밤호박 닭가슴살 찜] 🔸️재료 : 살짝 찐 밤호박,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재료가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ㆍ밤호박은 미리 살짝 쪄놓고 닭가슴살은 밤호박 안에 들어갈 크기로 자릅니다. ㆍ밤호박 안에 닭가슴살을 넣고 위에 모짜렐라치즈 를 올려줍니다. ㆍ전자렌인지에 4~5분 돌려주면 끝!! [닭가슴살 초계국수] 🔸️재료 : 닭가슴살, 메밀면, 냉면육수, 애사비식초,깨+견과류 갈은것, 파조금 ㆍ메밀면을 삶아 찬물에 헹궈주고 그릇에 담아줍니다. ㆍ냉면육수를 붓고 애사비식초 넣고 찢어놓은 닭가슴살을 올려줍니다. ㆍ고소함을 더 느낄수 있게 깨와 견과류를 갈아서 뿌려줍니다. [닭가슴살 미역국] 🔸️재료 : 불린미역, 들기름, 닭가슴살, 감자, 두부, 국간장 (소고기보다 닭가슴살이 들어가니 국물이 더구수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ㆍ냄비에 들기름을 두르고 달가슴살과 감자를 볶아줍니다. ㆍ미역과 국간장을 넣고 볶아주다가 물을 넣고 끓여줍니다. ㆍ간을 보고 싱거우면 국간장을 더 넣어 간을 맞추고 두부를 넣어줍니다. 《단백질의 중요성》 1. 근육량을 증가,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뼈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3. 단백질은 항체의 생성을 촉진하고 면역 세포의 합성을 도와주어 면역력을 증진하고 감염을 예방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4.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해주어 에너지 소모량을 증가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5.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고 혈압개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단백질 많은 음식》 ㆍ육류 :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특히 닭고기는 고단백 저열량 음식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ㆍ생선 : 연어,참치,고등어,정어리 등의 생선은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ㆍ콩류 : 서리태,흑태,백태 등의 콩류는 열량이 낮고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ㆍ계란 : 단백질이 많은 음식으로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치즈, 우유, 귀리, 새우, 브로콜리등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섭취와 균형 잡힌 식단이 함께라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겠지요.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냥식집사
저녁은 나물.두부
나물과 두부 김치에 싸 먹었어요 특별한 반찬을 안해서 대충 먹었어요
마음그릇
점심 두부샐러드와 옥수수 3.5개나
아침 산책하고 들어와서 차지키소스랑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고 고구마와 옥수수 쪄놓고 이것저것 야채 좀 썰어놓으니까 벌써 시간이 12시를 한참 넘겼네요. 점심은 두부샐러드 만들어 시작했답니다 아침믹스에 당근 브로콜리 아삭이 고추 넣고 양배추라페와 자두 사과 복숭아넣고 방금만든 두부전 3개에서 잘라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었네요. 찐 옥수수 식히고 있어서 하나만 먹을라고 접시에 담았거든요. 나머지는 나중에 샐러드 넣으려고 하나씩 뜯어놨는데 옥수수 하나 먹으니까 계속 들어가는 거예요 결국 저거 3개 반이나 먹었거든요. 3개면 열량이 완전히 초과됐는데... 땡겨서 그냥 먹어지네요.😮💨 오늘은 레몬를 사 왔거든요. 차지키소스랑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넣으려구요 레몬짜서 레몬액 만들고 껍질은 레몬 제스트로 준비했답니다. 레몬제스트 들어갔다고 맛이 확 좋아졌어요. 토마토마리네이드엔 네에 대해는 시트러스류청이 들어가면 맛있다는데 청은 당분이 많으니까 아예 레몬을 넣었답니다. 다른 분이 그렇게 하셔서 저도 한 번 따라 해본 거예요. 담아놓으니 색상도 예쁘네요. 내일 맛있게 먹으려고요. 이렇게 다 만들고 나서 힘이 다 빠졌나 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것 같았다니까요.
성실한라떼누나
두부 전문점🫰
마트 가는길에 옛날 통닭집이 있었는데 개업하고 몇 달 하고 장사 안 하더니 또 이름 바꿔서 옛날 통닭집으로 개업하고 몇 달하더니 또 장사 안하고 닫혀 있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보니 두부 전문점 가게로 개업 했네요~^^ 우선 내부 구경도 하면서 두부 한모 사와서 저녁에 어머님이랑 신랑하고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고소하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이제 두부는 여기 가게에서 사려고요~^^ 두부를 자주 먹는 저희에겐 반가운 가게네요~^^ 이번 두부 가게는 오래 오래 했으면 좋겠습니다~^^
나쁜엄마
두부조림 만들어 점심 먹었어요
국산콩 두부 한 모 사와서 기름에 노릇노릇하게 부친 후 양념장 넣고 조림했어요. 순두부찌개도 만들어서 점심 먹었어요.
러브복동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3회차 운동복 & 헬스용품 추천💝
🍊다이어트 중 한줄기 빛!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운동복 & 헬스용품 궁금하다면? 🛑 지금 S.T.O.P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운동복 & 헬스용품 BEST 7💛 뉴발란스 스포츠브라 페이스 브라 라이트핑크 리뷰:) 베르사그립손목스트랩•잠스트손목보호대•리밴드무릎보호대 데상트 델타프로 + 젝시믹스 메탈크루삭스 잇지바디 에어스테퍼로 홈트 끈없는 줄넘기 장소에 상관없이 운동 할수 있어요 !!! 재미있고 쉽게 운동하자! 다이소 케틀벨 추천해요 😊 런닝쇼츠로 테슬라 하이퍼드라이 추천해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자스민꽃 운동싫엉 코발트스카이 초이용 뽀봉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6256 보통아이 인생중 7479 본동 임삼미 2민트홀릭 불곡산 자수민 524days 붉은레드 잘될 58로가즈아 붕어빵러브 장보고 간장게 뷰리플 재털이 간장게잠 블리비 정수기지안맘 강4랑 빠다코코낫 제벌 강미미 뽀굥 주안맘0413 갸꿀맛 사랑 주여니2 거울할매 사랑혀니 쥬뇽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밤바 지도 건빵맛과자 생강꽃 지안23 건행하기 생기복덕 지호이모 걷기가좋아 샤바댕 진니어트트 걷기요 서나얌 진화정 경이로운다이어트 성아진 쪽쭈리 고구마피자맛있어 셰어 켈리33 곤냥이나와 소나무1234 켈리장 공주얌 솔트1 콩콩이짱 그냥지나 송수근 쿄쿄84 그래가보자 송쩡 클로디아 기춘이530707 솨미니 탐새 김범기 쇼덕수나 털보꾸기 김빠진맥주 숑숑이야 토끼7777 깨개갱 수경2 토마토4랑 깽별 수기이 트레비라임 꽃이뻐 수수깡7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순동 파랑하트 꿍따리샤꿍 숨은꽃처럼 파인솔 나님120 숲마을 파인호랭이 나쁜엄마 숲속의나무 파췌 난괜찮아용 슈비므네 평송가성 날씬캔디아줌마 슈빠 포메다둥이네 냥냥써브 시아81 풀에버 냥식집사 신혜 프카쟁이 다욧화이또 신혜림 피코 다원ㅇ 쏘송 피타 달려볼꺼야 씽씽걸 핑크색 달콤달콩 ㅇㅅㅇ지니 하늘바래기 달콤한게으름 아놔너 하블리 담율로 아델라이드 한결맘 당근쥬스쪼아 아무도 한소래미 동그라미1 아미134 한주연 두부닷 아미ㅇ 해설사 두유냠냠 아하하하ㅋ 행복한예은 들꽃7 아핫 행복한집2 따르 안델라 행뽁햐 딸기와의행복 안레몬 헤일리1 딸기초코 앙뚜 현유리 딸기초코몽 애플짱 호롱이 또딘또 앨리젼 화동 또리또라 야고 회원정보 라라스칼렛 야롱 후리지아3270 랄리구라스 얌이얌이 후빠 레몬그린 어라라 훔훔 로앰 어머나왜이래 흑설향 로즈마리2002 어트지니요 Bommm 루미58 엄마너구리 cogo092 리베라따 여니솔이맘 cys2681 링고픽 연완이맘 dhwhl777 마고할미 영리한고양이 gee11 마루와함께 영선이302 GUNDDAM 마시몽 영잔디 hee00hee 마음그릇 예지영준맘 Heej 만두콩맘 예픈공주 highway032 만캐쉬원해요 오기로기 hongek58 매드비너스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매직이 오잉12 jjung2 맥지 옹동 k2023 머랭22 왕관쓴토끼 KKK용식이22 머츠 왕플 Lovely_y 멋진나라 요롤롤로 neplos 멍청이2 용가리다 olivekkk 멍청이3 우곰이 Oracle 명확히 우블리에 purepkb 모카모카붕어빵 워니뚱 roh69 목표사십구 워니s s9424103 문창기 원숭이개쥐 sara1298 뭉치꾸미 유지녀 seabuck 뭉파 윤성맘 so2 미르99 융형 ss샤랄라ss 미주장 으갸 ssul0115 민즈44 윽악쿵 stopjiji 밍키199 은경이 suminin 바다사랑태양 은경파파 Sunday9292 바다속고양이 은유랑 who8365 반달진 이거분 ymittang 뱀사골반달곰 이건머야 yoyoyoll 벼리쮸 이니어트짱 ysn 별사탕향기 이닝지아 zntkskzlzy 보이윤 이벤트 참여 보통사람q1q 이하린80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혼밥은 비빔밥
혼자만의 저녁식사 시간 차리기도 좀 귀찮아서 냉장고에 있는 반찬 넣어 비빔밥으로 해결했네요. 밥은 여럿이 먹어야 더 맛있나봐요. 텔레비전 친구 삼아서 도란도란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
두부도넛 먹어요~ ㅎ
집와서 잠깐 간식먹어요^^ 전 두부도넛 간식으로 냠냠해봅니다😍 냉동상태라 살짝 해동해서 먹음 좋더라구요^^ 요 아이 하나가 제 간식이랍니다 ~ 풀무원꺼 두부도넛 많이 달지않아서 전 괜찮은듯요 단거는 이제 그만ㅋㅋㅋㅋ해야죠 ~~~~ㅋㅋㅋㅋ
자스민꽃
두부 청국장 팥 사과 배 복숭아 녹두
혈당에 좋은 식풍들입니다 괜찮은것 같아요 그렇지만 과일은 최소량으로 먹어야 되어요 칼 로리가 높고 댜이어트에는 적이니까요 두부는 기름에 굽는것보다는 쪄서먹고 과일은 껍질째 먹어면 좋습니다
사랑합니다4
두부면 카레
카레 만들어서 두부면넣어 먹었어요
딸2맘
저녁 🥘두부조림
저녁 🥘두부조림 즉석으로 두부로 저녁을 먹어야 겠다 생각이 들어서새송이 버섯과 양파를 넣고 두부조림을 해서 저녁 먹었어요. 청량고추 얼큰하게 넣었습니다.
레몬그린
목포 홍어삼합과 간장게장
목포 내려온 김에 홍어삼합 먹었습니다. 목포 하당신도시에 인동주마을이라는 곳인데요. 신지식인1호 사장님께서 인동초 넣은 막걸리와 간장게장을 특별하게 개발하셨다고 하네요. 홍어삼합, 인동주, 간장게장, 물김국 모두 남도의 환상적인 음식이네요. 3-4인용 홍어삼합 65,000원 인동주5,000원 잘 먹었습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9/2(월) 미역국에 두부, 감자, 닭가슴살 넣어보세요~😁
오늘 저녁은 미역국 끓였어요~ 저는 미역국에 감자, 닭가슴살, 두부를 넣어요. 미역과 두부는 음식 궁합이 좋아요. 두부와 같이 먹으면 칼슘 흡수율도 높이고 체내 요오드 균형을 맞출 수 있어요. 소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넣는데 담백하고 맛있네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네요.
냥식집사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700g 빠졌어요. 어제 점심은 아몬드 데이 저녁은 물만 먹어서 갑자기 찐 500g 뺀거긴 한데 어제처럼 몸이 안 좋을 때는 그것도 잠깐 생각해봐야겠네요😅 오후에는 약간 어지럼증까지 나타나서 약간 후회했었답니다. 그렇다고 저녁에 먹기는 좀 억울해서 그냥 잤거든요. 오늘은 아침일찍 비도 오고 어머니도 꽃시장 가셔서 아침 산책 바로 나가기 나갈 상황이 안 되기 때문에 아침에 여유를 불렀답니다. 차지키소스도 그릭요거트 100g과 오이 1개로 만들고 피망 썰어 준비하고 사과 자두 포도 이런 과일도 준비했네요.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 준비하고 포도도 넣었어요 아침부터 상큼하고 새콤한 차지키소스가 수박과 샐러드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었답니다. 토마토마리네이드도 4개정도 더해서 먹었어요 샐러드 조금 남겨서 잡곡밥 반하고 두부전 3개, 양배추라페 파채무침까지 더해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반찬으론 배추김치와 깻잎김치 고추지무침을 조금 뺐네요. 잡곡밥과 두부, 샐러드 야채를 비벼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이렇게 풍성하게 잘 먹었는데 분명히 배도 불렀거든요. 그런데 어제 너무 덜 먹어서 그런가? 아침먹고 30분도 채 안 지났는데 왜 그런지 모르지만 뭔가가 허전했어요. 견과류반통을 갖고 와서 야금야금 먹다 보니까 또 다 먹었네요😅 또 간식에 손을 댔어요. 그나마 아침에 손을 댄 거긴 한데... 또 왜 이러죠? 너무 제한하면 다음날 후폭풍도 있어요. 그리고 라떼랑 11시 20분쯤 산책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두부전골 ㅠㅠ
아점으로 근처 두부전골집 왔어요 맛집이라며~~ ㅠㅠ 애들 얼굴이 썩어가네요 반찬 가지수는 최강인데.. 맛은 땅굴로... ㅠㅠ
당근쥬스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