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새콤한 비빔면 vs 간장 비빔면

소면을 삶았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밥 대신 비빔면 국수를 해서 먹으려고 소면을 삶아 보았어요 끓는물에 소면을 삶다 보니까 소면 양이 좀 많아진 것 같아요ㅋㅋ  참기름 넣은 간장 비빔면  vs  식초 넣은 새콤 비빔면  둘 다 너무 맛있는데 무엇으로 먹을지  생각 중 입니다^^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새콤한 비빔면 vs 간장 비빔면

저당레시피) 🍲따뜻한 토토리묵 묵사발& 돼지 뒷다리살 두부 두루치기

저당레시피) 🍲따뜻한 토토리묵 묵사발& 돼지 뒷다리살 두부 두루치기 간편하게 동전육수 2알 우려서 썰어진 도토리묵을 데치고 양념장과 쫑쫑 썰은 갓김치를 올려서 식사 합니다. 🐷 돼지 뒷다리살은 닭가슴살처럼 기름기가 없어요.  반대는 삼겹이 부드럽고 지방이 많아 칼로리가 높아요. 중간은 목살이나 앞다리 살도 괜찮구요. 저는 기름없는 퍽퍽살을 즐겨요. 얇게 슬라이스된 뒷다리살에 양파 새송이버섯 마늘 파를 넣고 두부까지 추가해서 두루치기를 만들었습니다. 깻잎 쌈에 두부와 야채 돼지뒷다리살코기를 넣고 쌈사먹어요. 기름기 없는 단백한 맛에 야채가 반이라 탄수화물 밥 양을 줄이고 두부와 고기 야채로 식사할수 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당레시피) 🍲따뜻한 토토리묵 묵사발& 돼지 뒷다리살 두부 두루치기

오늘 저녁은 비빔밥😜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비빔밥에 참기름 넣어서 먹으면 키야~~ 건강식이겠죠? ㅎㅎ 다들 맛있는 저녁드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저녁은 비빔밥😜

전복간장+김장김치 김밥

저의 엄마가 항상 겨울이면 이렇게 해주셨는데  치킨먹고 , 탄수화물이 아쉬운 남편의 주문이네요 어제 선물들어온 전복간장에 참기름 넣고 밥에 솔솔 뿌리고 ㅎㅎ 김장김치 송송 썰어서 넣기만 하면끝. 이건 ㅋㅋ 왠지 야채김밥보다 저녁에 먹으니꿀맛이죠  김은 김밥김이 아니고, 무안 돌김 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전복간장+김장김치  김밥

두부김치

삼겹살과 김치 볶고... 두부 데워서 두부김치 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김치

단호박 두부 샐러드

저는 탄단지 메뉴로 단호바 두부 샐러드 자주 먹고 있어요 샐러드소스는 발사믹소스로 뿌려먹는 편이에요 고소한 두부와 단호박, 당근라페 등 토핑들이 조화롭게 어우 러진 비건 탄단지 메뉴로 두부, 단호박, 옥수수, 올리브, 당근라페, 채소믹스 해서 먹고 있어요 먹고 나면 든든하고 속도 편해서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단호박 두부 샐러드

돌솥 비빔밥

지글지글 소리를 내고있는 돌솥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떡 하니 자리를 잡고 있으니  입맛을 돋구네요  밥한공기에 초고추장을 넣고  슥슥 비벼서 한입 먹으면 쥑이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돌솥 비빔밥

7/13 (토)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3일 토요일 여섯시 44분 날씨 맑음 화창  혈당 혈당 아침공복 113  식단 아침 야채 과일 샐러드 요거트 호밀식빵 한조각, 점심 야채 비빔밥 양배추 샐러드, 간식 현미 뻥, 유기농 초코 한조각, 녹차 비스켓 한조각, 저녁 연두부 낫또  운동 점심과 저녁 식사 후 산책 13000보  수면 10시 취침 5시 10분 기상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7/13 (토)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12일(금)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07.12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꽈리고추찜무침 손두부 간장 을 먹었어요 아는분이 손두부를 했다고 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tv보고 쉬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7월12일(금)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저녁식사- 돼지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찌개 두부랑 고기랑 맛있네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돼지두부찌개!

두부면 & 직화짜장

두부면 살짝 데쳐서 직화짜장 소스 부으면 끝 간단하게 둘째 저녁 차려줬네요. 소스가 맛있어서 짜장밥까지 먹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두부면 & 직화짜장

점심 비빔밥

점심 좋아하는 비빔밥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든 맛 없든 구내식당 여사님들 감사하며 먹어요^^ 저녁은 또 뭐 먹나  저녁식사 맛있게 드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비빔밥

7월 12일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 날짜 : 2024.07.1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햇반 백미 남은 거에 냉동 유기농 야채 믹스 넣어서 볶아서 먹었어요. 부족한 탄수는 어묵볶음과 크래미에서 채워진 거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근력운동을 너무 못했는데 잠시라도 하고 오려고 합니다. 결국엔 근육이 중요하니까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오아시스 붉은대게살 크래미 70g + 잇츠베러 마요 10g 햇반 백미 110g + 유기농 채소믹스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12일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오이참치비빔밥 점심

점심 오이참치 비빔밥 먹었어요 여름비빔밥으로 단백하니 좋아서 자주먹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오이참치비빔밥  점심

오늘 배운 비빔밥

오늘 방금 학원에서 배워서 올린 비빔밥 건기챌 19기에 인증으로 올리고 점심밥으로 먹었답니다 재료손질이 많이가고 시간도 50분이나 걸리는 비빔밥이네요 내가 만들어 먹어서 그런지 넘 맛있었답니다 한식조리사 자격증 과정중 하나의 메뉴 랍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 배운 비빔밥

[오이면 두부콩국수] 면대신 오이로 콩국수 만들어 혈당 관리해요

불을 쓰지 않고 뚝딱 만들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콩물은 두부 150g랑 무첨가 두유 200ml를 넣어  땅콩버터 1큰술. 호두 2알 같이 넣어 갈아줍니다. 오이랑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서 면대신 넣으면 포만감도 느껴지고 혈당 관리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 땅콩버터와 호두의 불포화지방이 든든한 영양소가 되구요. 방울토마토를 곁들여 올리고 깨도 뿌려주면 담백 고소한 콩국수가 됩니다. 저당 식사로 혈당 꽉 붙들어매세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이면 두부콩국수] 면대신 오이로 콩국수 만들어 혈당 관리해요

혈기챌4일차

7월11일 오후5시 아침 오뎅탕에 밥 조금,계란후라이. 점심 마파두부비빔밥에 감자튀김. 간식은 사탕,부셔먹는 과자,라떼 한잔 먹음.아직 저녁 안 먹었는데 이정도면 좀 높은듯.저녁은 돈가스 먹을라 했는데 조금 먹어야겠네요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4일차

아침으로 두부부침 햇어요

 반은 양념장 만들어서   두부조림하고요  몇개는 제가 아침밥 으로 먹었어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침으로  두부부침 햇어요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 2024.07.1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점심 식사 시간이 좀 늦었네요. 어묵볶음 말고 어묵 무침을 해서 먹어봤어요. 어묵을 끓는 물에 2분간 데쳐서 사용하다보니 안좋은 기름도 제거되고 더 나은 거 같네요. 밥먹고 조금 아쉬운 기분이 들때는 바로 양치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 아쉬운 기분에 다른 걸 찾아먹게 되면 혈당을 주체할 수 없을꺼예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새송이버섯 에프돌린거 애호박양파청경채수분볶음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두부조림

검은깨두부를 장마철에 오래두면 안될 것 같아 두부조림했어요.  두부 밑에 양파를 많이 깔고 조려 양념에 따로 단맛을 가미하지 않았고, 끓고 난 후 약한 불에서 오래 조려 두부의 속까지 간이 충분히 배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에 고깃집에서 서비스로 준 파채를 얹었더니 너무 맛나게 됐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두부조림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

탄수화물 35g 단백질 10g 지방 4g 콜레스테롤 0mg 집에 있는 그때그때의 자투리 야채와 두부 반모, 햇반 잡곡밥 반그릇을 사용해서 볶음밥을 종종 해먹습니다 주로 저녁식사로 많이 먹는편인데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을 먹으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은 높아서 야식 생각이 잘 나지않아요 간은 소금, 후추로만 해서 깔끔담백한 맛이구요 아무래도 변비예방에도 좋은 식단같아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밸런스도 좋고 칼로리도 착하죠?! 두부반모와 잡곡밥 반공기는 야채포함해서 칼로리가 300~400kcal 남짓이라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식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순두부와 들깨를 넣고 순두부 들깨탕을 만들었다. 순두부, 들깨가루, 호박, 양파등 집에 있는 야채도 조금씩 넣어 주었다. 1.먼저 물을 끓이고 거기에 늦게 익는 감자부터 넣고     끓이다 남은 야채 넣기. 2.순두부를 그릇에 넣고 잘게잘게 부순후 넣어 같이 끓   였다. 3.끓기 시작하면 들깨 가루를 듬뿍넣고 청양고추도     약간 넣고 간은 참치액젓으로 맞췄다.  별거 없이 간단한 레시피지만 속에 부담도 없고 당 수치도 높이지 않는 건강식이다. ●두부 : ㆍ혈당지수32로 낮은 혈당수치.                ㆍ당부하지수 1로 매우 낮음.                ㆍ탄수화물 함량이 100g당 4g미만으로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다. ●들깨: ㆍ혈당지수 35로 낮은 혈당지수.               ㆍ당부하지수 10으로 낮은 수치                ㆍ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및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ㆍ오메가3는 당뇨의 원인 트리글리세라이드                     와 아포단백체의 수치를 낮춰준다.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많이 해 드세요.

뷰리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뷰리플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당뇨관리한끼식단] 양배추두부말이 추천해요

당뇨관리도 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자주 해먹는 식단은 양배추 두부말이 예요. 찐양배추는 당지수가 낮은편이라 자주 해먹는데 어깬두부에, 애호박, 당근, 양배추를 다져넣고 함께 어깨어 찐 양배추 쌈에 말아줍니다. 간은 소금과, 후추로 해주고 소스는 저혈당 비비드칠리소스가 맛있어 찍어 먹고 있어요 포만감도 오래가고 단백질도 충분하게 보충할수 있어 당뇨조절에도 다이어트 식으로 추천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당뇨관리한끼식단] 양배추두부말이 추천해요

당뇨 관리 한끼는 두부

신경쓰지않고 먹으면 일반적인 식사에서는 당도 탄수화물도 여러가지 안좋은 것들이 많이 들어가는 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밖에서 식사할때는 신경써서 먹을수 없으니깐, 집에서 먹을때는 한끼라도 당뇨 관리에 도움되는 것을 먹으려해요 아무래도 양념이나 간이 최소한 된 음식을 먹는게 도움될꺼 같아서 생 두부를 한끼 식사로 먹으려고 하는데,  그것같고 부족하다 싶으면 삶은 계란도 같이 먹네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당뇨 관리 한끼는 두부

비빔밥

손쉽게 해먹을수 있으며 누구나 좋아하는 비빔밥. 당근 잡곡밥(보리,카무트.조,수수)채소(비름나물,콩나물,상추,치커리,호박,가지볶음,계란 )아,점심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비빔밥

건기챌 인증?🥚닭가슴살 두부 미역국과 삶은 계란

건기챌 인증?🥚닭가슴살 두부 미역국과 삶은 계란 새벽에 요란한 천둥과 빗소리에 잠을 설쳐서 오전운동후 식사 대신에 추가잠 1시간 더 잤네요 요즘은 잠이 최고의 보약이라고 생각해요. 아침식사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말고 삶은 계란하나 그리고 🍌바나나 하나도 먹었어요. 든든하게 아침식사 했어요. 건기챌 19기 챌린지가 떠서 인증 하려고 사진 찍었는데 인증게시판이 없네요. 기다려 봐야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기챌 인증?🥚닭가슴살 두부 미역국과 삶은 계란

당뇨관리 한 끼 식단 - 두부부침과 삶은 양배추

저는 기저질환으로 인해 스테로이드를 오래 복용하여 당뇨관리가 필수인데요 그래서 아침엔 고구마 사과 견과류를 섭취하고요 점심과 저녁은 들기름에 구운 두부부침과 삶은 양배추 멸치볶음 생선과 같은 음식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 혈당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단백질을 먼저 먹고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먹습니다 그리고 찌개나 국 종류는 전혀 먹고 있지 않고요 대신 한가지 주의사항은 삶은 양배추가 혈당을 빠르게 올려준다고 하니 적당량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당뇨관리 한 끼 식단 - 두부부침과 삶은 양배추

두부와 커피

아침을 푸짐한 야채와 과일을 먹어서 종일 포만감이 있어서 배가 꺼지지를 않아서 두부 반모와 양배추.커피를 먹어요 식이요법을 한 후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있어요.위가 줄어 들었나 봐요 제가 위가 엄청 크거든요 산책길에 사온 소금빵.소시지빵으로 저녁을 대체 하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두부와 커피

혈기챌6일차

7월8일 오후4시 아침 간장계란비빔밥,점심 수제비,라테1잔,새우깡 조금,고구마과자 조금,딸기롤케익 반조각먹음.저녁은 안 먹을예정.잘 지켜져야 할것인데..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6일차

간장소스 순살 닭강정

간장소스 순살 닭강정이 맛있어 보여서  샀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간장소스 순살 닭강정

저칼로리 두부볶음밥

식재료 중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콩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이 바로 ‘두부’이다.  특히, 과거 고기를 자주 못 먹던 시절에는 동물성 단백질 대신,  두부가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훌륭한 식재료였다.  한국인의 밥상에 자주 오르는 찌개와 탕에는 두부가 꼭 들어가곤 했다.  두부 조림처럼 두부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요리도 발달했다.  그만큼 여러가지 건강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솥밥을 지을때 올리브유 2~3방울 넣어줍니다. 쌀로만 밥을하는것이 아닌, 검은콩과 렌틸통, 압맥보리를 섞어서 밥을 짓어요 밥을 지을 때 올리브유 한숟가락을 넣어주면, 혈당을 덜 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쌀2컵에 올리브유 1숟가락이 좋다고하네요 이렇게 하면 저항성 전분이 두배 가량 높아져서 , 밥의 칼로리와 당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죠 준비물 : 두부1/4모, 대파, 양파,마늘, 조미김, 소금, 굴소스조금 기름두르고 파기름 충분히 낸 다음에 양파, 마늘 넣고 달달 볶어주세요  양파:   성분인 ‘알리신’을 함유하고 있어 맵고 단 맛이 나고,  항산화 작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마늘: 마늘 속에 들어 있는 알리신은 비타민 B1과 결합하여 알리티아민이라는 성분으로  바뀌면서 비타민 B1의 흡수를 돕고 이용률도 높인다.  따라서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두부넣고 볶음 다음에 밥과, 김만 넣어주면 완성 두부: 단백질은 체력, 근력 유지에 필수 두유보다 2배나 많은 단백질 심장질환 예방에 탁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알츠하이머성 치매 예방 건강한 장수에 도움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 그러나  소화기능 약한 사람은 순두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칼로리 두부볶음밥

샐러디 머쉬룸두부 웜볼(포케) 리뷰

회사 동료와 함께 샐러디를 포장해 와 먹었습니다.(배달의 민족) 저는 샐러디 비건 메뉴인 머쉬룸두부웜볼.. 동료는 바베큐치킨웜볼.. 일단 이 글에선 제가 먹는 머쉬룸두부웜볼 리뷰합니다. 두부, 버섯 모두 밑간이 강하게 되어 있지 않아 심심합니다. 여기에 추천 소스인 타바스코오리엔탈 소스를 뿌리면 간이 잘 맞습니다. 저는 양도 딱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전 기본 그대로 먹었는데 평소 샐러디 웜볼 양이 적다 싶으면 사이즈업을 하거나 메밀면 추가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추가 비용은 천원 언저리~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샐러디 머쉬룸두부 웜볼(포케) 리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