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가지구이

일요일 점심  가지구이  단호박 :쪄놓은거 살짝 굽기 계란후라이 연두부 : 참기름간장 플러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가지구이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볶음밥

내용량 200그램/ 300칼로리 아임닭 맛있는 두부 볶음밥 제주톳 아임닭 볶음밥중에서도 두부 볶음밥은 특히나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볶음밥이다.  맛도 두부가 들어있어서 담백허니 깔끔하다. 여러 맛을 돌아가면서 먹고있지만 두부가 들어있어서 추천한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볶음밥

두부유부초밥

다이어트중이라 두부유부초밥 먹었어요 간쎄고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지만 오늘도 참아봅니다.

suminin님의 프로필 이미지

suminin

두부유부초밥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디 추천해요

샐러디 메뉴 중에서 저의 최애 메뉴, 가장 즐겨먹는 메뉴는 <단호박두부 샐러디>예요. 중량은 360g,  칼로리는 390kcal,   가격은 8600원! 단호박두부 기본베이스에 치킨을 추가했어요. 웜볼이라 찹쌀, 찰보리, 귀리가 들어있어요. 소스는 이탈리안 허브 소스 칼로리가 낮아서 선택^^ 신선한 채소와 병아리 콩이 들어있어  영양도 맛도 포만감도 든든하게 챙길수 있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디 추천해요

공복운동후 오전식 🥣두부닭가슴살 미역국

공복운동후 오전식 🥣두부닭가슴살 미역국 아침 운동후 피곤해서 추가 잠을 잤어요. 밥 보다 잠이 우선~ 잘자고 이제 닭가슴살 미역국에 데친 두부 넣고 갓김치랑 식사 합니다. 반나절 순삭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운동후 오전식 🥣두부닭가슴살 미역국

두부구이 &계란 야채샐러드

아침식사는 단백질이 들어간 야채샐러드를 주로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위해 샐러드를 챙겨먹으려고 식단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파프리카,  오이,  방울토마토  그리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두부구이와 찐계란을 함께 먹어요 드레싱은 땅콩이 들어간 드레싱&참깨드레싱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두부구이 &계란 야채샐러드

소시적 먹던 콩나물 비빔밥이 그리워 집에서 만들어 먹었네요

자주 애용하던 종로 인사동 콩나물비빔밥 그립습니다.  작은 점심값으로 끼니를 때우던 고기도 갈아 볶아 넣어 주셨던 기억이 나. 오늘 비슷하게 만들어 먹었네요

클로디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디아

소시적 먹던 콩나물 비빔밥이 그리워 집에서 만들어 먹었네요

두부면 숙주볶음

두부면 숙주볶음에  남은 대패삼겹살도 넣어서 푸짐합니다. 결국 불금 안주가 되었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두부면 숙주볶음

다이어트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제품명 : 아임닭 곤약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칼로리 : 323kcal(200g) 단백질: 17g 당류 : 0g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을 추천해요. 다이어트 하면서 챙겨먹는게 닭가슴살과 달걀인데 적당한 200g한끼에 단백질 17g들어있는것도 좋은데 당류가 0g으로 안심하고 먹기 좋거든요. 그렇다고 맛도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알곤약과 달걀, 닭가슴살이 씹히니까 고소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 계획 있으신분들은 아임닭 제품 구매해서 먹으면 도움이 될것 같아서 추천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다이어트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샐러드+두부달걀샐러드

저의 샐러드 꿀조합은 신선한야채와 단백질듬뿍 두부랑 계란을 넣고 오리엔탈소스를 뿌린 샐러드입니다. 푸짐하게 건강하게 먹을수있는 한끼♡ 맛도좋고 든든하죠~~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샐러드+두부달걀샐러드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드

샐러드 요즘 자주 드실텐데 샐러디 메뉴 추천 드리고 가요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긴 하지만 전 두부를 너무 사랑하는 두부 러버라 두부 들어가면 평타 쳐서 이걸 추천해요. 거기에 다이어터라면 놓치지 않을 아보카도 추가하면 여기가 지상낙원입니다. 맛있어서 먹어도 더 먹고 싶어서 살이 찌는 것이 흠

헤일리1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일리1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드

참치오이비빔밥

참치오이비빔밥 먹었어요 참치는??? 까먹고 나중에 넣었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참치오이비빔밥

두부 김치

요즘 집에 과일이 넘쳐서 칼로리가 높아서 칼로리가 낮은 두부 김치와 김으로 저녁을 먹었어요 김치를 씻어서 참기름에 볶았어요 참기름의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두부 김치

저녁 🧄 마늘대패삼겹구이와 순두부찌게

저녁 🧄 마늘대패삼겹구이와 순두부찌게 준비 없이 있다가 냉털로 굽고 끓였어요. 기본 준비가 되있어서 금방 해서 식사 합니다 고기 먹을때는 야채 많이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 마늘대패삼겹구이와 순두부찌게

순두부

ㄷㅏㅁ백한 순두부를 먹어요 양념장을 끼언어서요 순두부 효능은 좋은거 아시죠오징어볶음과 부추 생채와 함께 먹어오ㅡ 찰현미와 찰보리.볶은 귀리밥이어요 최대한 탄수화물과 염기와 당류를 제한 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순두부

병원 4주 80만원 설탕 안먹기 임상실험 후기

  병원에서 4주 설탕안먹기 임상실험 참가했습니다. 4주만 안먹어도 80만원 준다길래 대학생이고  돈이없어서 혹해서  병원으로 찾아갔죠 병원가서 신검받고 피뽑고 오줌검사하고 혈당검사하고  여러 검사를 해서 적합한 사람 마흔명만 선발해서  실험을 했습니다  평소에 혈당이 높은 사람이 위주로 선발을 했는데  제가 마흔명만에 뽑힘!!ㅎㅎ  사실 뽑혔다는건 혈당이 높기때문에 탈락자들보다  더 건강하지 않다는 증거 ㅠㅠ 아무튼 실험은 간단했어요  그냥 설탕만 안먹으면 되는거였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에 병원가서 혈당 체크하고  피뽑고 하면 되는거였는데 정말 간단한줄 알았던 실험이  첫날부터 말도안되게 힘미 들었음  이건 뭐 먹어볼게 전혀 없음  밖에서 먹는건 아예 먹을게 없고  집에서 먹는거 또한 엄마가 조리한거 물어 보니까  매실청 같은거 넣는다길래 안먹었음  그냥 음식하기도 귀찮아서 생식으로 거의 해결했음  한 몇 일 지나니까 힘도 안나고  먹는거 같지도 않고 짜증도 나고  내가 왜 이짓을 하고있지 이생각도 들고 스트 레스 받아서  오히려 건강에 더 안좋아지겠다 그냥 포기할까도 했는데  그래도 돈이 너무 급해서 참고 참 았습니다 ㅠㅠ  그냥 몰래 먹는것도 다 걸려요  중간에 피뽑아서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도중하차 시켰 거든여 이렇게해서 최종적으로 남은 사람이  나포함해서 아홉명밖에 안남았어요  거의 대부분 중간에 포 기하시더라고요  그만큼 진짜 힘들어요  설탕 안먹고 사는게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시거나  저처럼 돈이 급해서 하는거 아닌이상 사실 다른분들은  자기가 이걸 왜 하고 있지?  이러면 포기하시는분들이 많았을거예요 ㅋㅋ 실험이 끝나고 변화를 보니까 가장 신기했던건  내피부가 정말 좋아진거임 말도안되게 ㅠㅠ  그리고 키178 몸무게 730였는데 몸무게가  중학교때 몸무게로 돌아갔음 == 66키로;;  중학교때 키도 17801였거든요 그이후로 안자랐음 ㅋ  그때 진짜 말랐는데 그때 몸무게로 돌아가니까 신기ㅠㅠㅠ  7키 로정도 빠졌네요 ^^ 혈당검사도 해봤는데  혈당수치가 엄청 높았던 내가 혈당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한가지 걸리는건 저혈당 문제인데  저혈당도 의사쌤이 가공적인 단맛말고  그냥 양파나 양배추 수박 같은 단맛이 많이나는 음식을 먹으면  걸릴일이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돈 80만원을 받고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밖에 음식을 사먹었는데 와 4주전에는 정말 못느꼈던 단맛이 너무 확 올라오는거임  너무 달아서 와 이거 진짜 너무달다 애들한테 이러니까  애들이 나를 이상하게 보면서  단맛 하나도 안나는데? 이러는거임  너무 신기했음 ㅋㅋ  얼마나 화적이고 가공적인걸로 내몸을 망치고 살았는지  미실험을 하고나서 좀 느끼네요~ 평생 설탕을 안먹고 살수는 없겠지만  앞으로도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1.인공적으로 첨가된것 금지 - 설탕, 과당, 꿀도 매실청 등등 감미료 or 슈퍼에서파는 양념 금지 - 마스파탐(막걸리에 들었던데 ), 슈퍼에서파는 고추장에도 설탕이 들어가 있습니다 2.과일도 적당히 - 안먹으려는게 설탕인거지 단맛은 아니니까 그냥 적당히 3.과일음료도 금지 - 대부분 과즙농축액을 사용함 설탕 덩어리 콜라 사이다보다 오히려 더 들어있음 4.외식금지- 예를 들어서 치킨이라고 하더라도 양념치킨도 설탕이 들어가고 치킨무도 설탕이 들어감 심 지어 후라이드에도 약간의 양념을 하는데 설탕을 첨가하는 업체도 있을 거의 대부분임.•• 그렇기 때문에 밖에서 먹는건 백프로 다 설탕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면 됨 5.양파 많이먹기 - 양파는 지방효소분해 효과가 있는 정말 몸에좋은 식재료임 이건 책에서 읽은건데 요 중국음식은 거의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들인데도 불구하고 먹는거에 비해서 중국인들이 그렇게 살이 찌지 않는 이유는 모든음식에 양파가 들어가 있기 때문이라고 함.. 양파는 단맛이 있어서 저혈당에도 많이 도움이 됨 그리고 저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알바비 받으려고 설탕을 안먹었습니다. 그러니까 저처럼 아예 안먹을 필요가 없어요  보건기구에서 정해놓은 정량만 드셔도  그동안 님들은 본인 도 모르게 엄청난 설탕을  매끼마다 먹었기때문에 미용효과에 많이 도움이 될겁니다 어떤 식으로 조리해서 먹었냐는 질문이 제일 많은데 ㅠㅠ 저는 별거 없어요  그냥 아침에는 양파 양배추 오이 썰어서  미모가 직접담근 간장이랑 식초를 살짝넣고  샐러드해서 먹었고 점심에는 밥 먹었어요  밥한공기랑 쌩두부 한모 시금치 삶아서 먹거나 생으로 먹거 나 그냥 이게 다인데요? ㅠㅠ  저녁은 고기먹는 날도 있었고  어떤날에는 이모가 주신 된장으로 국끓여먹 거나  나물 무쳐먹거나 이런식으로 먹었거든요  딱히 뭘 정해놓고 식단을 정해놓고 먹은건 아닙니다  그냥 오로지 목적은 설탕만 안먹기였기 때문에~ 의사쌤이 설탕이 비만의 주 요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지방간도 생기고 ~ 자기 자신도 모르게 엄청난 설 탕을 먹고있다고하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적당량만 먹어도  비만을 막는 요인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ㅠㅠ  근데 설탕 안먹고 사는거 진짜 힘들어요~  죄송합니다 제가 뭐 전문적인 지식도없고  다이어트 목적도 아니였기 때문에 정확히 알려드리기가 ㅠㅠ 수고하세염 각 잡고 설탕 줄여봐야겠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병원 4주 80만원 설탕 안먹기 임상실험 후기

아임닭 전주식비빔밥

아임닭 전주식비빔밥  현미서ㅜ들어가 톡톡 터지고 식감이 굿~~ 저는 샐러드랑 곁들여서 먹었어요  아주 포만감도 좋고 다이어트 중인데 맛도 좋어요 샐러드랑 곁들이면 좋아요  더른맛도 먹는 중입니다 돌아가면서 맛좋게 다이어트 하세요 건강도 챙기고 좋아요

이쁜아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쁜아영

아임닭 전주식비빔밥

양배추 김치 참치 두부덮밥

3일치점심 메뉴 로 간단히ㅎ 수분날린 두부에 양배추+김치+참치 볶음해놓고  점심에 현미밥에 토핑으로 올려서 김자반 또는 계란후라이 똭ᆢ단백질 폭탄으로 든든한 한끼 했어요. 한번 만들어 3일치 점심으로 소분하고  간단점심후  걷기 30분!!!  최소 500그램은 빠짐요. ㅎ 이대로 쭈욱 하길 ᆢ다욧 넘 힘드네요ㅎ

포런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런이니

양배추 김치 참치 두부덮밥

비빔밥

엄마랑 먹는 냉장고 속 나물 비빔밥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비빔밥

상추비빔밥 점심

오늘의 상추 냉털은상추비빔밥이예요ㅎㅎ 그릇의 반이 상추~~ 이따가 저녁에는 남은상추털어서 겉절이 해보려구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상추비빔밥 점심

1회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 볶음밥)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볶음밥은 아임닭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달짝지근한 양념 불고기맛 그대로 맛있는 두부 볶음밥인 불고기 전골맛 입니다 200그람으로 한끼 충분하고요 315kcal로 한끼 부담 없구요 12그람의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한끼로 충분하답니다. 맛도 어찌나 맛있는지ㅋ 계속 먹고싶어요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1회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 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 추천!!! 아임닭 맛있는 두부볶음밥 불고기전골맛

저는 오늘 닭가슴살 두부볶음밥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브랜드는 아임닭, 외관은  짜잔! 이렇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불고기 그것도 전골 맛인데요. 영양성분을 보면 칼로리는 약 315입니다. 꽤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그치만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지속가능성이 높아요.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단백질량이 12 지방량은 7로 고단 저지에요. 저는 지방량 높은 걸 선호하지 않다보니 이런 제품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모두 화이팅 !!!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다이어트 볶음밥 추천!!! 아임닭 맛있는 두부볶음밥 불고기전골맛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웰 곤약잡곡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열심히 먹고 있어요

제품명: 아임웰 곤약잡곡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칼로리: 323kcal (200g) 단백질: 17g 당류: 0g 추천하는 이유: 저는 항상 어렸을 때부터 간장계란밥을 좋아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도 기왕이면 분홍치마라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면 더 좋겠단 생각에 구매했습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의 좋은 점은 맛도 있는데 당류가 0g인 점이예요. 집에서 여유가 있을 때 후라이팬에 기름 한 숟갈만 둘러서 볶아먹으면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간편히 먹고 싶을 때 전자렌지 3분 30초만 돌려도 훌륭한 맛이 납니다. 자극적인 맛보다는 순한 음식을 선호하는 분께 추천하고 싶구요. 양념이 약한편이라 개인적으로는 호불호가 없는 맛이라 생각합니다. 냉동보관만 잘하면 유통기한도 6개월 이상 넉넉해서 두고두고 먹기도 좋네요.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웰 곤약잡곡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열심히 먹고 있어요

활성비타민과 간장약

우리 몸에서 피로를 가장 먼저 알아채는 장기가 간이래요 피로회복에 좋은 간장약과 활성비타민이 함유되어서 혈당수치를 내려가는 활성비타민을 먹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활성비타민과 간장약

두부 야채볶음 건기챌 인증

탄수화물 없는 두부 야채볶음으로  건기챌 인증 하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두부 야채볶음 건기챌 인증

간장국수

오호 애들이 맛나대요 간장2, 설탕1 마늘 약간, 참기름 듬뿍, 깨소금 넣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간장국수

비빔밥

냉장고에 뒹구는 반찬처리. 비빔밥 먹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비빔밥

두부텐더 좋아요

식감이  두부같지 않고 고기를 먹는것 같아요  치킨 먹는맛도 남니다 비건용 이랍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두부텐더 좋아요

점심 대박! 비빔밥 먹어요

요리솜씨 좋은 친구가 해주는 비빔밥 그래!! 남이 해주면 맛있지 맛있지 ㅋ 너무 맛있네요. 너는 못하는게 뭐니?  다들 또 모여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나.. 밥 먹었는데 이건 뭐 새참인가?  한그릇 뚝딱하고 막내 바르러 또 가야지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점심 대박! 비빔밥 먹어요

금요일 아침 진짜 브런치로~~♡(오루로)

100g이 쪘지만 유지 같아요(볼일보니 빠졌음. 유혹은 있었지만 안바꿨어요ㅋㅋ) 오늘 아침은 1차 2차로 먹음. 2차는 브런치에 가까움. 아침 1차는 집에서 싸온 샐러드 도시락 : 삼청공원에서 치커리 오이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방울토마토2 자두1 사과1쪽 오렌지 수박 두부전1개 견과류 시리얼 치즈 +키위드레싱  아침2차는 '오루로'라는 새로간 브런치카페에서 플레이트. 유기농통밀빵(원래는 브리오슈식빵이나 요청대로 바꿔주심) 루꼴라샐러드 당근라페 토마토 간장양송이볶음 소시지 계란후라이 가는데 시간이 걸려서 주문해서 받고 나니 9시 50분이네요😅 아침에 산책 나올 때는 6시 45분이라 그런대로 서둘러 나왔는데 오늘 아침에도 캐시워크가 안되더라고요. 주변 산책도 안 되고 마인드키도 안 돼서 지니어스랑 씨씨앙의 지역채팅방에 문의했더니 한분이 핸드폰을 껐다 다시 켜보면 어떠냐고 해결책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해봤더니 되는 거 있죠?😅  하여튼 산책 초반에도 우리 라떼가 길에다 토해서 엄청 놀라고 길바닥도 닦고 라떼 물 먹이고 정신 없었거든요. 오늘 아침에 일이 많아서 산책길이 더디었답니다. 이때만 해도 아침에 일어나서 막 산책 나와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좀 졸려 보이나요? 너무 일찍 됐고 나온 게 문젠가? 이제 캐쉬워크도 되서 마인드키의 마음 챙김을 산책하면서 했네요. 두 번째 사진이고 우리 라떼가 가고 싶은 길로 가서 보통 때는 안 가는 길인데 와룡공원길 중간에 삼청공원으로 가는 길이에요. 아무리 그늘이라도 내리막계단이라 갈 때는 좋겠지만 반대는 너무 힘들 거 같애요 삼청공원에 와서 동네 산책도 체크하고 싸온 샐러드 도시락도 벤치에 앉아서 먹었네요. 야채와 과일만 있고 과일도 그렇게 달지 않으니까 라떼가 먹을 게 없었거든요. 라떼는 자기 간식 줬어요 누나가 벤치에 앉아 먹는 동안 라떼는 가만히 앉아서 쳐다보길래 쳐다보는 쪽을 찍었습니다. 싱그러운 공원 풍경 괜찮죠?😁 공원에서 북촌으로 갈지 삼청동 갈지 고민하고 있을 때 라떼가 삼청동으로 이끌었답니다. 삼청동 가면 사진찍는 포인트가 갤러리였거든요. 갤러리 그림 앞에서도 한장 찰칵~ 그림에도 예쁜 강아지들이 있어요 항상 찍어주는 포인트에서 찍었는데 오늘따라 어떤 분이 여자 미니파우치를 놨두고 간 거예요. 원래 조형물이 남녀가 벤치에 앉은 거랑 어울리긴 했는데 좀 생뚱맞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재밌었어😆😁 여기서부터 어디로 갈까? 하다가 저번에 찾아놨던 브런치 집 카페가 생각나서 청와대쪽으로 방향을 잡았답니다. 저번에 팔 까페 근처라 갈수 있을 것 같긴 했거든요. 물론 가면서 집에서부터 멀어지니까 걱정은 좀 들었어요 찾긴 어렵지 않은데 막상 도착하니 여기가 브러치카페인지 간판도 안보이고 두리번거리다 직원분한테 물어보고 들어올 수 있었답니다. 근데 사장니이시더라구요. 워낙 젊으셔서 실수했네요😅 실내자리 3~4개 외부자리2개 있는 서촌의 작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자리는 콘센트 바로 옆으로 잡고 라떼 놔둔 다음에 여기저기 사진도 좀 찍었어요. 부엌도 따로 있는 게 아니고 바로옆에 있어서 뒤돌아보고 음식해 주시더라고요. 인더스트리얼 감성이고 에어컨 하나로도 시원했고요. 적당히 벽도 있지만 창문도 많아서 작지만 답답하지는 않고 자리가 많지 않아 편안한 아지트 느낌. 우리라떼는 한쪽 구석으로 앉혀 놨어요. 물론 창가라 그렇게 구석같진 않지만 혹시나 내가 제재할 수 있게 옆에다 의자도 놔두고 콘센트도 옆에 있어서 목 선풍기랑 핸드폰 다 충전도 하고요. 라떼는 내의자까지 겹쳐주면은 대부분 이렇게 편하게 앉아 있는답니다. 의자 앉는부분이 하얘서 라떼방석도 깔아줬어요. 플레이트 시켰고 원래는 플레이트에 브리오슈식빵(버터식빵)이 포함돼 있는데 제가 다른 메뉴 보고 통밀빵으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사장님 흔쾌히 바꿔주셨어요. 서비스가 좋네요~♡  라떼 먹을 건 거의 없어서 계란 노른자만 줬어요. 그건 잘 먹네요. 이렇게 통밀빵에다가 루꼴라 샐러드랑 당근라페(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대요) 토마토랑 양송이볶음 올려 먹었네요 빵에 소시지도. 소세지도 잘라서 3쪽이나 있더라고요. 오늘은 모처럼 가공육 먹었어요. 접시 싹싹 비웠답니다. 먹고 지금 쉬고 있어요. 이제 집에 갈 일만 남았네요. 어찌 가죠? 한낮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진짜 브런치로~~♡(오루로)

아침, 채단탄

아침 채단탄! 아침이 어쩌면 가장 제대로 된 한식을 먹는 시간이라 잘 맞춰 먹으려고 노력해요! 간장에 유자청을 살짝 넣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원래 두부를 그냥 먹고 간을 잘 안 해먹는데 몇 번 더 손이 갔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단탄

비빔밥

어제 먹고 남은 비빔밥 재료가 있어서 남은거 처리 했어요. 밥이 부족 해서 반찬으로 더 많이 먹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