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집에 들어와 두부샐러드

아침 후반부쯤에 해가 나서 얼른 우리가게로 갔어요 가게에서 점심 장사하고 있는데 어머니가 오셨고 저는 왼쪽발이 많이 아파 1시 되자마자 가게에서 나와서 1시 반쯤 집에 왔어요.  시장 있는 데를 돌아다녔더니 라떼발이 지저분하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라떼발만 물세척 줬답니다. 그러니 두 시가 됐네요. 동생은 아점으로 엽기떡볶이 시켜먹고 반 남겨서 다 반찬통에 넣어놨답니다. 하나만 먹고 싶었지만 저건 진짜 큰 맘이 필요하거든요. 오늘처럼 찐날은 절대 안되죠😅 좀 더 간단히 단백질 바에 아몬드브리즈 먹을까 했지만 집에 온 김에 좀 더 풍성한 샐러드를 먹기로 했어요. 야채들이 좀 빨리 먹어야 될 것들이 몇 개 있거든요. 야채믹스 조금 남은 거 씻어서 깔고 배추 안 좋은 거 썰어 담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은 다음에 방울 토마토도 좀 빨리 먹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씻어서 넣고 수박은 듬뿍(오늘 땀 흘리며 걸으면서 수박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단백질바을 먹을까 하다가 두부전이 해놓은 게 있어서 두부전 2개 쏭쏭 썰어넣고 엄마표 가지볶음까지 두부 옆에 놓고 토핑으로 찰옥수수 올리브 견과류 시리얼 넣었어요.  오늘 드레싱은 오리엔탈이고  1t만 넣었어요. 혼자 먹을 거라 접시도 좀 작은 접시를 쓰긴 했는데 그래도 그렇게 작진 않죠? 이정도 먹어야 다른 걸 안 먹을 것 같더라고요😅 라떼랑 산책 나와서 우리 가게에서 아침 먹고 8시 반쯤 나왔어요. 흐려서 해도 없고 바람도 불어서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좀 그냥 쭉 걸어가다가 풍물시장으로 방향을 잡고 가봤습니다. 그 자리에서도 걸어서 40분정도 걸리는데 그렇게 만만치는 않더라고요. 제법 걸었는데도 아직 멀었고 벌써 제 왼발은 아프다고 신호를 보내고 있었죠😆  라떼가 중간중간에 뭐달라고 멈추면 간식도 주고 물도 주고 달래면서 천천히 움직였어요. 그래도 이때는 해가 안 나서 괜찮았어요. 어느 정도 가보니까 예전에 풍물시장에서 거꾸로 우리 가게 갔을 때 보였던 길이 보이는 거예요. 진짜 가깝다 싶어서 가게구경하면서 계속 갔어요. 내가 찾던 비슷한 가방도 보이고 살까 말까 하면서 사진도 찍어 놓고 그렇게 가고 있는데 해가 나와 햇빛이 쨍하고 비치더라고요🫨 그때부터 라떼가 너무 힘들어하더라고요. 여기서부터는 바로 턴해가지고 울가게로 갔답니다. 가장 빠른 길을 동대문 쪽으로 해서 가는데 너무 더워서 그늘만 찾아서 걸어왔네요. 그늘이 너무 없는 곳은 잠깐 안아주면서 가게로 갔어요. 동대문 근처쯤 왔을 때 하늘이에요. 벌써 그많은 구름이 없어지고 햇빛이 많이 비치더라구요.  가게가 가서 일할 때는 어찌 될지 몰라서 가게에서 점심을 먹어야 되나 했었는데 1시되서 바로 집으로 갈 수는 있었어요. 라떼는 마로니에공원을 들려 가길 원해서 마로니에공원까지만 들려 얼른 아파트로 갔어요.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 챌린지 인증 사진도 찍고 집 바로 들어가기 전 라떼 사진인데 1시 반까지 15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 들어와 두부샐러드

소기기 다져서 볶아놓았어요

저녁비빔밥 해먹으려고  국거리용 사다 살짝만 다져서  참기름넣고 볶다 마늘.간장.후추넣고  물기없이 달달 볶았어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소기기 다져서 볶아놓았어요

간장게장 밥

이제 간장게장도 마무리 ㅎㅎ 너무 아쉽네요 전복간장하고 간장 게장에 간장을 1:1로 풍미가 더 좋아요~ 전 진한 짠맛보다는  이렇게 국물 좀 있게 해서 밥알에 스며드는 달콤한 맛이 더 좋더라고요 ~ 참기름도 빠지면 안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장게장 밥

🍛국산 두부 vs 수입산 두부

국산 콩 100% 두부  1등급 국산 콩으로 안심 두부 두부는 부침 해서 먹어도 맛나고 찌개에 넣어 먹어도 맛있지요~👍 언제 먹어도 영양가 좋고 부드러워서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수입산 두부랑 국산 두부랑 가격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그래도 두부는 역시 아무래도 국산 두부 인 가 봐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국산 두부 vs 수입산 두부

다이어트할때 과자먹고싶으면 노브랜드 두부과자

노브랜드 두부과자 고소하기도하고 담백하기도한 건강간식인거 같은 과자입니다. 두부는 5.14% 들어있는 두부과자라서 다른과자들 보다는 부담없긴하지만 양은 조절해서 먹고있어요 ~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사이즈이구요 좀 딱딱해요  노브랜드 제품이라서 가성비는 정말 굿 입니다.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다이어트할때 과자먹고싶으면 노브랜드 두부과자

2회차 다이어트 과자 (고단백 과자) 두부과자

칼로리는 593입니다. 그외 다른 성분은 사진 확인 부탁드려요!  맛은 진짜 맛있어요. 저는 담백한 것을 좋아해서 입맛애 잘 맞더라고요!!  저는 이 과자를 추천하지는 못해요. 그 이유는 구운 두부 과자라고 해도 칼로리가 너무 높아요.  또한 밀가루도 첨가되어 있답니다..

탐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새

2회차 다이어트 과자 (고단백 과자) 두부과자

다이어트 과자 우리콩 참 두부과자

제품명 : 우리콩 참 두부과자 칼로리 : 245 kcl 단백질 : 6g 12% 당류 : 0 추천이유 : 영양적으로 너무 좋고 건강에 좋은 과자이지만 무엇보다 맛이 있어요. 자꾸 손이 갑니다. 성분도 좋고 콩 뿐 아니라 밀가루도 두부까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해서 믿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너무 좋아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호불호도 없어 하나 사 놓으면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다이어트 중 입이 심심할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과자로 추천합니다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다이어트 과자 우리콩 참 두부과자

[🩸혈당 다이어트]당뇨에 좋은 파로 곡물 먹고 혈당 관리해요!!

[곡물 파로 : 당뇨 관리에 좋은이유]  파로는 약 7000년 전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 유래한 고대 곡물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당뇨 환자들에게 특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와 로마에서도 중요한 식량 자원 중 하나였고,  최근에는 그 영양적 가치와 건강 효능이 재조명되며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파로는 혈당 지수가 낮아 식후 혈당 급상승을 억제하며, 복합 탄수화물과 식이섬유가풍부하여 소화가 천천히 이루어집니다.이러한 특성은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고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파로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지원합니다. [파로의 영양성분] 파로는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복합 탄수화물 : 파로는 복합 탄수화물이 풍부하여 천천히 소화가 되면서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 : 파로 한 컵에는 약 7g의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변비를 예방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단백질 : 파로는 다른 곡물에 비해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 파로는 마그네슘, 철, 아연, 비타민 B군등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파로 건강효능] 🔸️혈당 관리: 파로는 혈당 지수가 낮아 식후 혈당 급상승을 막아주며,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여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화 개선: 높은 식이섬유 함량으로 인해 소화를 촉진하고 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유익합니다. 🔸️심혈관 건강: 파로에 함유된 마그네슘과 식이섬유는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기여합니다. 🔸️체중 관리: 파로는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과식을 예방하고 체중 관리를 돕습니다. 🔸️면역력 강화: 파로에 포함된 아연과 비타민 B군은 면역력을 강화하여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합니다. [건강한 파로 나물 비빔밥] 밥을 할때 쌀과 파로를 7:3으로 하고 말린 나물과(취나물, 표고버섯, 건조당근) 함께 밥을 지어줍니다. 먹을때 간장, 참기름 넣고 비벼먹으면 됩니다. 🤤 ㆍ ㆍ 파로는 쫄깃한 식감으로 오래씹게 되고  빨리 먹는 습관도 고쳐지게 되는것 같아요. 오래 씹다보면 구수함이 느껴지는 파로 넣은 밥!! 혈당관리에도 아주 좋습니다. ㆍ ㆍ 말린나물(표고버섯, 무, 당근) 파로곡물의 쫄깃한 식감이 오래 씹을수록 고소하고 포만감도 오래갑니다. [파로 섭취 시 주의사항] 파로는 건강에 유익한 곡물이지만, 섭취 시 몇 가지 주의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글루텐 함유: 파로는 글루텐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글루텐 민감하신분은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과도한 섭취 주의: 모든 음식과 마찬가지로, 파로도 과도하게 섭취하면 소화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정량을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 파로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음식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혈당 다이어트]당뇨에 좋은 파로 곡물 먹고 혈당 관리해요!!

다이어트과자 바삭한 두부과자

다이어트를 위해 구입한 바삭한 두부과자 소개합니다. 두부과자라 다이어트식인 것으로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열량과 지방, 나트륨 함량이 높아 비추젼합니다. 100g 495칼로리, 나트륨 566mg, 당류 15g, 지방 22.2g으로 다이어트와는 다른 과자였습니다. 영양성분표를 평소에 잘 안 보는 편이라 칼로리가 이렇게 높은지 몰랐습니다. 영양성분표를 보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칼로리는 높아도 맛은 좋았습니다. 맛있지만 다음에는 더욱 건강한 저칼로리 과자를 골라봐야 겠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다이어트과자 바삭한 두부과자

😍맛있고 알차게 쇼핑을...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덧 일요일도 날이 저물어 가네요... 이번에 쇼핑 가서 쇠고기 라면, 진간장, 계란 등등 여러가지 알찬 먹거리들을 사왔어요~ 무랑 야채도 같이 사와서 계란 후라이 올려서 무생체 비빔밥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꿀맛이더라구요 여름에 시원하게 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간장도 4통 정도 사왔는데 올 여름 장아찌도 담구고 계란 장조림 해서 먹어볼까 합니다^^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맛있고 알차게 쇼핑을...

들기름에 두부를 부치면?

들기름 효능은 매우 다양한데 앞서 내용에 언급된 영양소 외에도 들기름에는 로즈마린산, 루테을린, 비타민E,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칼륨, 아연, 망간 등의 미네랄도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들기름에 두부를 부치면 이러한 효능들이  좋아요 맛도 좋은거 아시죠 오늘 바로 만든 두부 5일장에서 사와서 부치면 뭐~~ 김장김치에 싸서 먹어요         들기름 보관방법 및 유통기한 1 - 개봉과 동시에 냉장 보관 2 - 들기름과 참기름을 8:2로 혼합 (참기름 속 리그난 성분이 기름이 쉽게 변질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3 - 들기름은 색이 짙은 병에 보관 4 - 들기름 뚜겅을 닫기 전, 입구에 비닐 랩 씌워 공기 차단   [출처] 들기름 효능 및 보관 방법 알려드려요!|작성자 소화청진기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들기름에 두부를 부치면?

저녁 🍛두부카레와 🐋고등어구이 🥦

저녁 🍛두부카레와 🐋고등어구이 🥦 오늘 사온 두부 오늘 사온 브로콜리 데침 고등어 1마리 구이 남은 카레와 김치 이렇게 차려 먹어요. 카레에 씻어 놓은 치커리 토핑해서 비벼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두부카레와 🐋고등어구이 🥦

고단백 다이어트 과자 자연주의 두부과자?!

지금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제가 가장 힘들었던게 바로 과자 끊기 였습니다.  제가 10kg이상 살을 찌우게 되었던 가장 큰 요인이 바로 '과자' 입니다. 물론 다른이유들도 있겠지만 제가 급격하게 살찌게 만들었던게 바로 과자를 먹어서 인데. 단순히 과자를 먹어서 쪘다기 보다는 더 자세히 이야기 하면 늦은 밤마다 과자를 먹어서 순식간에 살이 찌더라구요. 그렇게 살찌우게 만들었던 과자가 생각 안날순 없고 주말에는 한번씩 과자를 사서 영화를 보며 먹고 있는데요. 그래도 과자봉지 칼로리 보면 선뜻 아무거나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작정하고 과자를 먹어야지~ 하면서도 칼로리 숫자 보면 순간 얼음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먹으면서 죄책감이 덜한 과자가 바로 단백질 과자잖아요~ 최근에 제가 먹었던 두부과자 인데요 제가 먹었던 이 '자연주의 두부과자'의 간단한 특징과 영양분석표에 대한 정보도 말씀드릴게요. 이 두부과자는 국산두부와 국산 밀가루를 이용해서 만들었고 국산두부를 직접 으깨 우리 밀, 유정란과 반죽해서 현미유로 튀겨만들었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이 있고 거기에 검정깨랑 참깨가 첨가되서 바삭하면서도 고소하게 먹을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중요한 영양정보 입니다. 총 80g 칼로리 430kcal 탄수화물 48g 15% 당류 8g 8% 지방 24g 44%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19mg 6% 단백질 6g 11% 이러한 영양정보를 구성하고 있는 '자연주의 두부 과자' 입니다.  어떠신가요? 괜찮나요?  저는 비추천! 합니다!!! 단백질을 섭취한다는 명분은 좋지만 두부과자라 해도 칼로리가 엄청 낮은것도 아니구요 탄수화물, 당류, 지방, 그리고 포화지방도 47% 구성하고 있네요 콜레스테롤도 6% 입니다.  단백질 6g 섭취를 위해 구매할만한 단백질 과자로 매력적이지는 않은 것 같아요. 마음의 위안으로 삼기에는 영양정보가 그렇게 위안을 주지는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건 직접 두부과자를 만들어 드시기를 추천해요^^ 제가 다이어트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요리해서 다양하게 만들어 먹거든요. 정말 간단한 과정이니 한번 따라해 보세요. <준비재료> - 두부 3분의1 - 키친타올 - 종이호일 - 소금 이정도면 준비가 끝이에요.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가능한 두부과자 에요. 전자렌지에 1회 들어갈 정도 두부 3분의1 잘라서 얇게 잘라준 뒤에 키친타올 깔고 물기 빼주세요. 키친타올 위에 얇게 자른 두부 올리고 소금 간 살짝 해줄게요 생략하셔도 되는데 약간의 맛은 있는게 낫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키친타올로 두부 덮어주고 1시간 정도 물기 빠지게 놔뒀어요. 1시간 뒤 종이호일 한장을 깔고 두부를 옮겨주세요. 그리고 전자렌지 4분 돌리구요. 4분뒤에 한번 상태 확인 하고 나서 다시 4분 돌렸어요. 전 이렇게 2회 8분 돌리고 바삭하게 과자처럼 먹었는데 환경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확인하면서 해주심 될거에요.  이렇게 단백질 과자가 생각나실때 전 차라리 집에서 두부과자를 만들어서 과자 대신 드시는걸 권해드려요 전 저칼로리 칠리소스 살짝 찍어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날이 본격적으로 더워질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고단백 다이어트 과자 자연주의 두부과자?!

두부면 파스타~

늦은 점심 먹네요 부담되지 않게 두부면으로 파스타 만들었어요ㅎ 크림소스에 고추가루 추가해서 살짝 매콤하게  만들었어요~ 양송이 버섯도 넣고 새우도 넣고 만드니 푸짐하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두부면 파스타~

7월27일(토)/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2024.7.27.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야채와 두부 계란 비빔밥을 된장국과 함께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수제견과두유 한잔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7월27일(토)/혈당일기 8기 5일차

두부조림

두부조림에 밥 먹기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두부조림

다이어트 과자 두부 퀴노아 칩스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과자는 올가니카에서 나온 오븐으로 구운 두부칩 "두부니카 퀴노아"에요 온라인몰에서 두부랑 퀴노아로 만든거래서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 후로 자주 먹어요 이거 먹고 다른 두부과자도 먹어봤는데 제 입엔 이 과자가 젤 맛나더라구요 용량은 35g 칼로리 181kcal 단백질은 봉지당 4g 당류 6g 추천 : 당이 좀 많은가 싶긴 한데 두부와 퀴노아를 구운 거고 단백질도 섭취할 수 있어서 가끔 간식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다이어트 과자 두부 퀴노아 칩스

고단백다이어트 두부과자●맷돌콩 가평잣두부과자●

1)제품명:가평 잣 두부과자 2)칼로리:110g (576kcal) 3)단백질:8.7g 4)당류:8.3g 5)비추천:칼로리가 높고 당류가 높아서 다이어트는 좀 어렵고 일반 과자에 비해 단백질은 높아서 군것질로는 괜찮은 건강한 과자 입니당^^ 두부다이어트는 참 괜찮은 식단인데 과자는 아무래도 튀기다 보니 칼로리가 높아질수 밖에 없는거 같아욤 **이과자는 HACCP 인증과자이고 국내산 대두100%에 5無첨가(합성감미료,아세설팜칼륨,합성착색료,합성착향료,소르비톨액) 과자라서 건강에 나쁘진 않을꺼 같아요.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고단백다이어트 두부과자●맷돌콩 가평잣두부과자●

전자레인지 간단 요리 - 콩나물 비빔밥

제가 콩나물 비빔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니 좋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전자레인지 간단 요리 - 콩나물 비빔밥

두부전~

두부 한모~ 달걀물에 구워 먹어요. 따끈할때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전~

공복 운동후 식사 🍅순두부계란찜

공복 운동후 식사 🍅순두부계란찜 웨이팅이 길어진 순부두 오늘 살려 줍니다~^^ 순두부 한봉 다 넣고 계란 2개 양배추 넣고 간해서 전자레인지에로 익혔어요. 그다지 맛? 있진 않아요. 심심한 순두부와 계란에 간을 많이 하지도 않았어요. 아침식사 가볍게 속 편하게 먹아 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순두부계란찜

간식용~ 수제 두부과자

간식 있는대로 자꾸 입속으로 넣고 있는거 줄이려고 두부과자 만들어봤어요 튀기지도 않고 간을 조금했더니 시판과 비교해서 맛이 읎네용 ㅠㅠ   자구책으로 무염 무당 땅콩쨈 찍어 먹는중~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 은근 든든하네요 ^^ 냉동 두부 물기 쪽 빼면 스펀지처럼 되요  위에 살짝 소금 뿌려주고 요거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앞두 두번 구웠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간식용~ 수제 두부과자

순두부열라면

오늘 저녁으로 매운열라면순두부 끓였어요  좀 맵지만 땀 흘리며 맛나게~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순두부열라면

💙혈당 관리엔 떠먹는 샐러드~모닝 두부

굿 모닝~🌞 수요일 이른 아침부터 비가 시원하게 내리네요 아침 공복 물 마시기와 함께 단백질 섭취도 하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은 두부 먹어요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떠먹는 샐러드 처럼 아침에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콩으로 만들어진 두부라 맛도 좋고 혈당 관리도 하면서 바쁜 아침 다이어트 영양 식단으로 두부 먹기 좋은 것 같아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혈당 관리엔 떠먹는 샐러드~모닝 두부

조기찌개 + 간장게장

조기찌개 무는 이쁘게 말고 안이쁘게 ㅎㅎ  납작납작 썰어줘요  파란부분이 더 달큰해요 청양고추, 양파 넣고 칼칼하고 매콤해요~~ 간장게장 알베기로 보시면 알죠? 알이 통통 잘들었어요 전복간장 조금 넣고 , 참기름 휘릭 두루고 ㅋㅋ  너무 맛난 게장 내장밥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조기찌개 + 간장게장

야채와 계란 2판으로 단백질 보충💚

계란 매일 잘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제가 먹는 계란은 무항생제 중란이에요 맛이 부드럽고 신선해요 삶은 계란 먹다가 오랜만에 계란 후라이 올려서 참기름 깨소금 비빔밥 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하루에 계란을 2~3개씩 먹었더니 계란을 벌써 다 먹어서 1판을 더 사왔어요ㅎㅎ 무랑 간장 야채도 같이 쇼핑 해 와서 계란 후라이 해서 맛있게 무생체 비빔밥 먹어보려구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야채와 계란 2판으로 단백질 보충💚

7/23(화)토스에서 두부 샀어요~😃

토스에서 항상 구입하고 있는 연두부, 순두부, 부침용두부, 찌개용두부 입니다. 하루먹기 좋은 사이즈라 넘 좋아요. ㆍ ㆍ 무농약 원료가공 인증 HACCP 인증 전통두부 명인이 제조 ㆍ ㆍ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3(화)토스에서 두부 샀어요~😃

당뇨 관리 순두부계란찜 레시피

건강관리 당뇨관리를 위해 순두부계란찜 소개합니다. 뚝배기에 순두부, 계란을 풀어줍니다. 당근과 파도 쫑쫑 썰어 섞어줍니다. 간을 맞추기 위해 참치액젓을 조금 넣고 소금간도 조금 해 줍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15분 요리하면 간단한 요리가 완성됩니다. 순두부 계란찜만 먹어도 한끼식사가 가능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더 지켜요.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당뇨 관리 순두부계란찜 레시피

당뇨관리 레시피 들기름 두부구이

당뇨관리릍 위해 집밥을 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그 중 자주 먹고 있는 들기름 두부구이예요. 들기름 두부구이는 만들기는 쉽고 맛과 영양은 풍부해서 언제나 만족하는 레시피입니다. 두부를 1cm 정도로 길게 썰어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한 후 달군팬에 들기름을 넉넉히 넣고 양쪽면을 구워주면 끝이니 요리 똥손도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몸에 좋은 두부와 들기름이 만났으니 영양만점에 맛보장이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당뇨관리 레시피 들기름 두부구이

7월 22일 (월) 혈당일기 8기 1일차

- 날짜 : 2024.07.2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요즘 집중해서 해야 할 것들이 많다보니 식단이 엉망이었어요. 입터지고 못참고 먹는 일도 많고 운동도 못하고요. 그래도 챙겨먹을 때는 혈당관리하면서 먹을려고 합니다. 오늘도 식사 준비가 1시간은 넘게 걸렸네요. 된장국 끓여서 점심 한끼 먹었어요. 가지가 철이라고 해서 가지장을 해서 먹었는데 새콤하니 맛이 좋았고 혈당도 착하네요. 점 파프리카 70g 친환경 어린잎채소 50g 익힌 양배추 30g [매일] 바이오 설탕무첨가 그릭요거트 오리지널 플레인 80g -------------------------------------- 애호박양파느타리수분볶음 ZERO 낭장망 어린멸치 볶음 가지장(올리브유에 구운 가지 3개, 양념(식초2, 알룰로스2, 마늘가루1, 간장2, 물 160ml)) 1/3 분량 된장국(멸치다시다팩, 맥된장 2, 애호박 1/2, 우리콩솔잎두부 140g, 팽이버섯, 파, 고춧가루 1, 들깨가루 1) 1/2 분량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22일 (월) 혈당일기 8기 1일차

(혈당관리) 한끼용 두부 제품

저당에 두부가 좋다고 하여 저는 저녁으로 두부가 메인인 요리를 먹습니다. 그래서 두가지 두부 제품을  추천할까 합니다. 샐러디 최애메뉴인 머쉬룸 두부 포케입니다.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비건인 분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간도 알맞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어서 좋아요.  두부와 버섯이 각각 양념이 되어 있어 좋고 두부와 버섯 맛이 겉돌지 않습니다. 조화가 잘 됩니다. 그래서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소스는 타바스코 오리엔탈 추천합니다. 추천 소스로 선택했는데 추천인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 두 번째는 보통 마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연두부입니다. 전 오리엔탈 소스가 첨가되어 있는 풀무원 한끼 연두부를 좋아합니다. 유자향이 세서 불호인 분들도 있던데 저는 이 향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오리엔탈 소스가 연두부 하나 정도는 먹을 수 있는 입맛을 돋아 줘서 왕왕 먹곤 합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혈당관리) 한끼용 두부 제품

저녁식사 🍛두부카레덮밥

저녁식사 🍛두부카레덮밥 두부 데쳐서 아침에 만든 카레랑 같이 먹어요. 갓김치랑 닭안심 미역국도 같이 먹구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두부카레덮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