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두부는 어디에서는 잘 어울려요

아점으로 간단히 어제 남은걸 먹어요  전 쌀밥대신 두부로 끼니를 때워요 ※두부좋아해요😆 삼겹제육에 싸먹어도 꿀맛 👍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두부는 어디에서는 잘 어울려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양념에 순두부가 없어서 두부넣고 샤브고기 있길래 넣고 끓여봅니다 아이 식사 주면 주방 닫으려고요 ㅎ 비쥬얼은 된장찌개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순두부찌개

🥓대패삼겹 두부조림 🥘

🥓대패삼겹 두부조림 🥘 이만보 걷고 계란 2개 과일만 먹은 오늘 저녁식사 메뉴로 두부 조림해요. 🧅양파 깔고 두부 올리고 양파 다시 올리거 🥓 대패삼겹 올리고 마늘조림소스 넣고 이제 끓여요. 오븐 구이 닭다리 하나 먼저 먹어요. 커다란 양배추 한통 사와서 씻어서 전자레인지로 쪘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대패삼겹 두부조림 🥘

스팸두부김밥

어제 사각김밥으로 만들었다가 다 분해되어서 오늘은 그냥 말아버렸어요 두부랑 스팸만 들어있어요 ㅋㅋ;; 근데 왜 말기만 했는데 김이 눅눅해지는지.. 이대로 칼로 썰면 또 분해될것 같아서 그냥 먹으려고 했더니 김이 질겨서 또 분해됨 ㅠㅠ 그래서 가위로 잘라먹었네요;;; 요리 초보에게는 너무 어려운 김밥 ㅠ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스팸두부김밥

간장게장 ~♡

딸내미가 간장게장을 워낙 좋아라해서 큰맘먹구 전문점에서 사왔어요. 짜지않고 맛있네요. 낼 먹여서 보낼려고 미리 잘라놨어요. 벌써 보기만해도 군침 도네요~ㅎㅎ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간장게장 ~♡

오늘의 점심은 순두부

오늘 점심은 차돌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푸짐하게 먹었네요 다들 오늘도 맛있는 점심 드시길 바랍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의 점심은 순두부

두부 살때 들어있는 '노르스름한 물' 먹어도 건강에 문제 없나?

두부를 얼려 보지 않았는데 단백질 함유량이 올라간다니 얼려서 사용해도 나쁘진 않겠네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두부 살때 들어있는 '노르스름한 물' 먹어도 건강에 문제 없나?

헬시딜에서 판매하는 라라스팜 두부곤약면 추천합니다

제가 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헬시딜에서 다이어트 제품을 많이 추천해서 면으로 찾아보았는데 라라스팜의 두부곤약면을 사보았습니다 100퍼센트 국산콩 두부와 병아리콩을 첨가하고 곤약냄새는 줄어들고 고소함을 높였다고 하는데 맛을 보니 좋았습니다 그나마 곤약면중에 소스가 면에 잘스며드는 편이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고식이섬유로 다이어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샤바댕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헬시딜에서 판매하는 라라스팜 두부곤약면 추천합니다

저녁식사 🥙미역줄기볶음 비빔밥

저녁식사 🥙미역줄기볶음 비빔밥 저를 위해 만든 반찬으로 식사해요 보양식도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심플한 식사를 즐겨합니다. 냉털 한끼 갓 물김치와 미역줄기 비빔밥이에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미역줄기볶음 비빔밥

마파두부 덮밥

마파두부 덮밥  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두부 좋아하는데 마파두부로  단백질  충분히  먹네요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마파두부 덮밥

점심은 두부수박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점심은 수박에 차지키소스 올린 샐러드를 만들려는데 만들다 보니까 두부 사 놓은게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반 모만 두부전해서 그중 3개만 썰어서 두부 수박 샐러드 만들었어요. 제일 밑에 야채믹스 깔고 오늘 산 배추도 조금 썰어놓고 당근 오이 파프리카는 조금씩 넣고 배와 자두도 적게 넣고 수박을 듬뿍 중앙에 배치하고 차지키소스를을 마져 다 올렸어요.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까지 토핑으로 뿌린 다음 두부전 식혀서 3개 쫑쫑 썰어서 넣었네요. 오늘 이것저것 많아서 양배추라페는 안 넣었답니다. 아침에 담았다가 남은 토마토마리네이트는  곁들여 내고 검은콩 두유 1잔까지 제법 풍성해 보이는 한상이 되었어요. 아침을 아주 잘 먹어서 집에 들어와도 배가 안 고프더니 한 시간 채 안 돼서 슬슬 간식을 찾는게 점심을 먹을 때가 된 거 같아서 풍성한 점심 차려서 먹으려고요. 전에 만들었던 차지키소스도 그릭요거트를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구요. 어제 만든 토마토마리네이트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먹으니 배불렀답니다.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저녁 산책은 꼭 해야 될 정도네요😅 장보러 갔다가 12시 30분 들어왔고요. 그때가 17000보는 됐네요 다녀와서 아침에 못했던 플랭크 1분 두번하고 스트레칭과 스쿼트까지 하고 점심을 챙겨먹었어요.  이런 것들이 배부르면 잘 안되더라구.  전에 산 제로 칼로리(그러나 8칼로리였어요)음료 점심 챙겨먹기 전에 마셨네요. 운동까지 하고 더위와 운동에 지친 몸에 시원한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서 먹었는데 이번 거는 내 생각만큼은 맛있지 않았어요. 단맛이 오래가진 않지만 약간 찝찔한 단맛이라  선호하는 맛이 아니네요. 그래서 저당 음식 리뷰할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추천하기가 그래서 그냥 하지 않기로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수박샐러드와 검은콩두유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퓨어비프 님의 스토리 두부 보관법 두부 보관법 두부 한모 다 먹기도 전에 상해서 버린 경험 있으신가요? 그냥 잘못 보관하면 쉽게 상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을 넣어 더욱 더 신선하고 오랫동안 두부를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점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두부 한모를 사와 한번에 다 먹으면 좋겠지만, 보통 반모 정도를 먹고 보관하게 됩니다. 냉동시키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지만, 처음 샀을 때처럼 맛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냉장고에 넣었다가 금방 상해 먹지 못하게 되죠. 해결방법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두부에 들어 있던 물을 모두 버리는 것입니다.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리고 냄비에 물을 끓여 살짝 따뜻한 정도의 온도를 만들어 줍니다. 여기에 두부를 넣고 아주 살짝만 데쳐 주세요.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이제 밀폐용기 하나를 준비하세요. 여기에 두부를 넣고 찬물을 받아 주세요. 오늘의 주인공, 바로! 천일염을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두부에 함께 조금만 넣어 줍니다.   이렇게 소금을 조금 넣어 함께 보관하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합니다. 소금은 두부가 단단해지는 것을 막아주며, 미생물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그래서 보다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해진답니다.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밀폐용기를 꼭 닫은 후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세요. 이후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물을 같은 방법으로 갈아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해요. 두부를 사용할 때는 깨끗한 물에 한 번 헹구어서 사용하면 소금기나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보관된 두부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 찌개,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신선한 두부를 사용해 보세요.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오늘은 천일염을 이용해 오랫동안 두부를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화학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방법,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 두부 자주 먹고 있는데,  전 물에만 반 잠기게 하거든요 천일염은 처음 보네요 다음엔 천일염 사용해 봐야겠네요 두부 1일은 괜찮은데  2-3일정도지나면 상하게 되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헬시딜 국산콩 수제 두부과자

동네 무인카페에 두부과자를 팔길래 봤더니 구운두부과자에 첨가물도 안들어가고 고소하니 맛있어서 사먹었거든요 한봉에 2.500 원 이었어요 어느날 우연히 헬시딜에 똑같은 제품한5봉에 8.900원하길래 얼른 샀지요 구운과자에 첨가물없는 간식이라 다큰 성인 아들들 간식으로 좋을거 같아서 주었더니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다이어트하는 큰아들에게 좋은 간식인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방금 헬시딜에서 10봉 14.900 원 정도 하길래 또 주문했네요 5봉보다 10봉이 더 싸요 무료배송이고 넘 좋은데요 헬시딜 좋은제품도 많은듯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헬시딜 국산콩 수제 두부과자

저는 말복에 돌솥밥과 순두부 먹었어용 👍

오늘이 말복이라니.... 돌솥밥에 뜨끈한 해물순두부를 먹었어용 계란 톡 넣어주고!  맛있게 먹음요 ㅋ  엄청 배가 고팠는데 맛도 좋네요 이열치열!!  배 뽕양하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저는 말복에 돌솥밥과 순두부 먹었어용 👍

두부 들어있는 도넛!

아까 출근전에 간식으로 도넛 먹으라고 꺼내놨더영~😍 요거 두부들어있는 도넛? 인데 칼로리도 높지않구 괜찮더라구용^^ 울딸래미가 좋아하는 슈가도넛인데 맛나서 컬리서 또 시킬라구용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두부 들어있는 도넛!

8/13(화)점심:두부라구야채찜(^.^)

와~~오늘 나갔다가 타죽는줄 알았네요.  집에와서 점심을 먹으려니 먹을것도 없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두부라구야채찜  해먹었어요~(야채:가지, 애호박, 연근, 토마토) 소스만 불이용하고 나머지는 전자레인지로  만들었지요~~ 자주 만들어 먹는데 입맛없을때  먹으니 입맛살고 좋은것 같아요. 여기에 파로곡물도 넣어서 한끼 든든하게 잘 먹은것 같아요~(^_^)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3(화)점심:두부라구야채찜(^.^)

헬씨딜 -두부곤약면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면 종류를 많이 먹게되는에 밀가루로 만든 면 대신 찾아보다 두부와 병아리콩으로 만들어 탄수화물을 줄인 면이라기에 구매해보았어요  여러번 헹궈내니 특유의 냄새도 없고 배부르지만 칼로리걱정이 없어 좋아요  콩물에 넣어 콩국수로 만들어먹기도 하고 비빔국수로 만들어먹기도 하는데 식감도 좋아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1인분씩 포장되어오는데 양도 많고 한번에 한봉지씩 뜯어 먹을 수 있어 편해요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헬씨딜 -두부곤약면

두부면바질페스토파스타

더운 여름에 불 쓰기 싫을 때 두부면으로 파스타 간단하게 먹는데 편하고 좋아요! 남은 재료로 냉털 했습니다~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두부면바질페스토파스타

두부면 콩물 국수

콩물을 먹고 싶어서 앞주에 만들었는데 지금은 콩물 국수가 먹고 싶은데 국수가 탄수화물이어서 혈당 주범이어서 못먹고 아쉬워 했는데 아이가 두부면을 추천해 줘서 두부면 콩물  국수 먹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두부면 콩물 국수

마무리 간장게장 빠질수 없지요😋

돌게장을 먹기엔 조금 아쉬워서 꽃게 간장게장으로 선택 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짭짤 단맛의 밸런스가 아주 좋은 단짠단짠 이었네요ㅎㅎ 새우장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새우살이 탱글해서 씹는 맛도  아주 훌륭했지요 등껍질에 꽂게 살이랑 내장 알까지 같이 넣어서 쓱쓱 비비면 아주 끝장이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마무리 간장게장 빠질수 없지요😋

얼큰 순두부찌개

점심은 얼큰한 순두부찌개 먹으러 왔네요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얼큰 순두부찌개

비지 찌게🍽

연천에서 맛있는 두부집이라고 두부랑 비지를  사다 주고 간 친구~ 어제 집에 도착하자마자 두부는 김장김치 썰어서  바로 먹고 오늘 아침에 비지찌게를 했습니다~^^ 솥에 김치는 가위로 썰어넣고 고기를 넣고 들기름,  새우젓, 마늘, 국간장, 김치국물넣고 고기의 핏기가  없을때까지 볶아주다가 재료가 잠길 정도로 물을 넣고  고기가 익을때까지 끓여줍니다~^^ 다 익었을때 양파랑 청양고추 넣고 비지를 넣고  중불로 저어가며 10분정도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대파를 넣어주면서 마무리 합니다~^^ 친구가 맛있는 두부라 하더니 텁텁한 맛이 없고 부드러웠고 비지도 너무 가루처럼 고와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다른 손두부랑 차이나는 맛이였습니다~^^ ※콩비지에는 현대인이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동맥경화,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비지 찌게🍽

🥚메추리알 두부조림

🥚메추리알 두부조림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에 두부 넣고 끓였어요. 단백질 업그레이드~^^ 간단히 짜지 않게 두부가 맛도 있어 졌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메추리알 두부조림

두부

오랜만에 시장에 갔어요 직접 만든 두부를 팔고 있더라구요 한모에 3000원 괜찮죠 뜨끈뜨끈 너무 맛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두부

오늘 점심은 육회비빔밥

오늘 점심은 육회비빔밥먹어요^^ 맛있는 비빔밥 먹으며 점심을 행복하게 보내봅니다😀 다들 맛점하세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은 육회비빔밥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혈당일기 9기 2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귀리죽, 순두부 간장소스, 소고기 구이 상추샐러드, 열무김치 저녁식후 1시건 유산소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9기 2일차

점심 열무비빔밥

오늘 점심은 열무비빔밥이네요 ㅎㅎ  더우니.집밥은 패쓰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점심 열무비빔밥

8/10(토)두부를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두부 단단하게 만드는 법 두부의 특성상 식감이 부드럽게 때문에 쉽게 부서질 수가 있는데요. 이럴 때 간단한 요령으로 두부를 단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일단 두부를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 넓은 접시에 두부를 올려주시는데요. 두부가 겹쳐지지 않게 띄엄띄엄 올려주세요. 접시 채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셔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는 것이 두부를 단단하게 만드는 비법이랍니다. 시간은 딱 3분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3분 후 꺼내보니 두부에서 수분이 빠져나와 접시에 물기가 흥건해요. 젓가락으로 집어보니 두부가 진짜 으깨지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 들어요. 계란물을 입혀 구워보니 젓가락으로 휙 뒤집어도 부서지지 않고요. 수분이 제거돼서 식감도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잘 부서지는 두부 단단하게 만들고 싶다면 오늘 내용 참고해 보세요. 출처:D쏙쏙팁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0(토)두부를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순두부찌게

남편이 순두부 찌게 먹고 싶다고 해서 마침 사다놓은 소스가 있어서 간편하게 끓여 줬어요 .요즘 찌게 소스도 편하게 잘 나와서 좋네요 . 뚝배기 끓여서 먹고 싶은데 인덕션에 인식이 안되네요 ㅠ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순두부찌게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검은콩두유

9시 반쯤 나가서 11시 반까지 걷고 들어왔답니다. 12000 보 걷고 왔네요. 들어 와서 두유 제조기로 검은콩두유 하고 양배추를 체썰었어요. 씻어서 물빼놓고 그 사이에 점심해서 먹었네요. 오늘의 점심은 샐러드에 두부전 3개 넣어 두부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입니다. 집에 있는 야채에다가 자두와 천도복숭아 수박 넣고 요거트드레싱 만들어서 4스푼 올린 다음에 두부 전 3개를 쏭쏭 썰어서 넣고 남은 양배추라페도 다 넣었습니다(오늘 만들거라~~) 마무리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을 좀 뿌렸네요.  이 샐러드 먹고 조금 식힌 검은콩 두유를 얼음에 따르고 시원하게 쭉 마셨네요. 점심을 이것만 먹을거라 샐러드를 좀 푸짐하게 했더니 오늘도 역시 배가 부르네요.ㅋㅋ 이거 먹고 힘내서 양배추라페 해야 되요.  채칼로 썰어서 씻어 났으니 한고비는 넘겼고 소금에 살짝 절여 꽉 짜야 하는데 힘이 많이 필요하거든요. 아침 생선에 점심 두부 먹고 힘내서 꽉 짜볼려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아침은 오이비빔밥

공지에서 보고 먹고싶었어요 오이반개 라이트참치 계후 현미밥 간장 알룰로스 참기름  진짜 너무 맛있네요~~^^ 시간없어서 좀 남겨서 회사 가져왔어요  김싸먹어야겠어요 강력 추천합니당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아침은 오이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