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제육 비빔밥
제육나온날 잘게 가위로 잘라서 비빔밥 캬~~매꼼함이 아주 맛나요 오이 아삭이 고추 ㅋㅋ 조금 매콤한데 이것도 감칠맛제대로네요
뽀봉
어릴때 울집은 계란 후라이는 간장 찍먹이었는데
요즘은 간장 찍어먹는 거 한 번 도 못봤어요 소금간 아니면 케찹이나 소스 난 애들 어릴때부터 소금간 아무것도 안하고 계후 해줬는데 애들이 크니까 알아서 케찹 뿌려 먹어요 난 뭘 먹든 소스 없는 게 젤 마싯
현유리
😤짜다 짜. 간장
짜디 짠 간장을 벌써 다 먹었어요 다양한 간장들 종류가 있지만 진간장이 원래 제일 짜지 않나요? 진간장이라고 해서 샀는데 맛이 찐하지 않더라구요ㅠㅠ
ssalcong초코
꼬막비빔밥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꼬막무침이 많아서 열심히 비빔밥 해먹어요.. 오늘도 열심히 비벼봅니다.. 상추랑 부추겉절이 넣어서 더 맛있네용 계란후라이는 2개 ㅋ
헤븐79
아침, 채소찜과 양파볶음, 두부야채전
늘상 먹는 패턴! 채소찜과 양파볶음 먹어주고, 두부계란야채전 먹다가 들깨, 검은콩가루 얹은 흑임자죽 먹었어요! 뭔가 속이 빈 느낌이 아니라서 탄수화물은 적게 먹었어요
더달달
결국 점심 비빔밥
큰따님 제일 늦게 일어나서 밥먹자고 아점 빵으로 해결하려고 했는데 결국 야채 볶아서 비빔밥 이쁘게 담았으나 결국 양푼이 비빔밥으로 먹었습니다.
루시안
6/16(일)점심:능이버섯 두부전골
남한산성 올라갔다 왔더니 너무 배고팠네요🤤🤤 더울수록 따뜻한 음식으로 먹어요. 백반기행에 나왔다는 음식집인데 능이두부전골 국물에 능이향이 넘 좋네요~~^^♡ 힘이납니다!!
냥식집사
점심 비빔밥
비빔밥 먹어요 냉장고에 있는 시금치 당근냉털이네요 그래도맛보장이예요
이닝지아
저녁에 두부참치찌게
요즘 인스타를 보다보면.. 요리가 올라 오더라구요. 한번 보구 너무 맛나겠다 싶어서 두부참치찌개를 해 봤어요. 아들 첨엔 싫다더니 의외로 작 먹네요^^
미르윤
오늘 저녁은 마파두부 덮밥 먹으려구요
설겆이 최소화하려고 마파두부 만들어 간단히 해결할려구요. 맛저하세요
만두콩맘
6/14(금)점심:양배추두부 유부초밥🤤
양배추 식이섬유가 많은건 다들 아실테죠~ 혈당도 낮춰주고 소화불량에도 좋고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두가지를 이용해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넘 맛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네요~~👍👍
냥식집사
두부곤약면~
두부곤약면에 야채 있는것들 넣어서 비빔면으로 먹어요
불곡산
두부니카 퀴노아
두부과잔데 퀴노아가 들어있어요 약간 단맛이 있고요 맛은 있네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6월13일(목)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인증
날짜 6월 13일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산나물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취나물을 좋아해서 취나물을 많이 넣어서 먹었습니다. 고추장을 넣어서 비빌까 생각했는데 산나물 비빔밥에는 달래간장이 더 어울릴 것 같아서 들기름에 달래간장을 넣어서 비볐습니다. 식당에서 과일샐러드도 나와서 후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so2
주점부리로 두부스틱 먹어요
주점부리로 두부스틱 좋아요 오독오독 씹히면서 맛나요
당근먹기
저녁 조인성 🥙부추비빔밥
저당레시피)저녁식사 조인성 🥙부추비빔밥 오전에 씻어서 쫑쫑 썰어놓은 부추 생으로 잡곡밥 위에 넉넉히 올리고 계란후라이 올려요. 통깨 솔솔 뿌리고 참기름 넣었어요. 양념장은 고추장 물조금 참기름 넣어 만들었는데 초장을 넣어도 좋을것 같아요. 참치쌈장에 비벼도 색다르구요. 조인성 레시피라는데 뭐 없죠~^^ 닭가슴살 미역국이랑 같이 식사 합니다. ✔️부추 효능 간기능 강화에 좋다 당뇨병에 좋다 베타카로틴의 활성산소 해독작용 🖌️네이버 지식백과 https://m.terms.naver.com/entry.naver?docId=777175&cid=48180&categoryId=48248
레몬그린
열무비빔밥 먹어요ㅋ
열무비빔밥ᆢ 간단하면서 비벼먹기 딱좋네요 ㅋ 후식 야쿠루트 한모금으로 입가심 ᆢ 맛점하세요~~~
매직이
냉털 점심도시락-두부야채밥
점심도시락 준비~ 냉장고에 있는 재료 털어서 두부야채 썩어썩어 밥 조금 얹고 양념장에 비벼먹으려고 가볍게 싸가지고 갑니다 빨간 파프리카가 없어 좀 서운하네요 ㅎ
목표사십구
두부톳나물
으깬 두부와톳을 무쳐요 양념은 참치 액젓 한 숟가락이면 되어요
핑크한울이
점심은 두부김치
더워서 힘이 없어서 단백질 챙겨먹습니다. 두부볶음김치에 오이냉국. 췰나물. 곤드레나물.등등.. 더울수록 잘 챙겨먹읍시다~~^^
한결맘
치즈통밀빵 +야채두부전
치즈통밀빵+아보카도 스프레드+야채두부전+양상추 넣고 아침도 든든히 챙기기 녹색이 많아 영~ 맛없어 보이지만 건강하고 제 입맛에는 맛있어요 ^^
목표사십구
저녁 순두부찌개
얼큰 순두부찌개 먹었어요
호림짱
두부김밥
두부 반모 계란 2개 청양고추 브로콜리 다져서 섞고 생시금치~ 당근라페 단무지 한개
아쟈아쟈
열무 비빔밥
저녁으로 열무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괜찮아70
맛깔나는 비빔밥
점심식사로 비빔밥 주문해서 먹는데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좋은데 계란후라이가 떡하니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이 정갈하고 마음에 쏙 들어요 ❤️
차칸청춘
혈당일기 4기 7일차
식후 2시간 혈당 현미밥에 오이,토마토,두부,참치 넣고 비빔밥 해서 저녁식사.오늘 저녁 식후 혈당 좋게나옴
옴살
에프로 간장치킨 했어요
닭 한 마리 기름 제거하고 양념 후 튀김옷 입혀서 에프로 골고루 익혀주고 간장 소스 입히면 교촌 스타일 치킨 완료
cogo092
육회 비빔밥 먹어요
육회 비빔밥 먹습니다 ㅎㅎ 제가 젤 좋아하는 비빔밥입니다 다들 점심 맛나게드셨나요😁
구룸구룸
불금 맛있는 식사하세요~간장 닭갈비
불금 간장 닭갈비 먹어요ㅎㅎ 집에 있는 재료만 넣어서 만들었어요 떡이랑 고구마랑 있었으면 좋았을것같지만ㅠ 양배추 양파 당근 부추 넣고 만들었어요~~
제벌
비빔밥
점심으로 맛있는 비빔밥 먹었어요
괜찮아70
두부마요네즈로 비빈 양배추샐러드 레시피
3월부터 나기 시작해 6월까지 제철인 아삭하고 신선한 양배추는 요즘 생으로 먹기 딱 좋은 건강채소입니다. 그래서 양배추 샐러드를 많이 해 먹어요. 깨끗하게 씻은 양배추를 최대한 얇게 썰어 두부로 만든 마요네즈와 냉장고를 털은 다른 과일이나 채소를 함께 비벼주면 간단히 완성되는 손쉬운 요리죠. 건강하고 맛도 좋답니다.
흥호호
양배추레시피 두부된장양배추쌈
양배추는 몸에 너무 좋다고해서 두부된장양배추쌈을 남편이랑 자주 해먹고잇어요 둘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서 오늘같이 휴일일때 군것질 많이하면 간편히 저녁먹고싶을때 자주해먹는 양배추레시피에요 먼저 양배추를 삶는데 너무 푹삶으면 식감이 좀 덜해서 되도록 살짝 삶는게 좋더라구요 거기에 밥대신 두부를 의깨서 어머님이 해주신 된장을 살짝넣으면 너무 맛잇어요 건강한 재료인 양배추랑 두부로 만든 두부된장양배추라 배가 부르게 많이 먹어도 살걱정이 안되서 넘좋아요
ymitt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