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참치 야채 비빔밥

참치 야채 비빔밥 먹으려고 야채 3종 준비했어요~~ 초고추장에 비비면 맛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참치 야채 비빔밥

혈당일기4기 6일

6월 6일 아침 삶은 달걀, 삶은병아리콩 상추 넣은 열무비빔밥, 치즈, 견과류, 우유 점심 아욱된장국, 고등어조림,단무지무침, 연두부 점심식후 2시간 혈당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4기 6일

공복 운동후 아침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공복 운동후 아침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어제 만든 닭가슴살 듬뿍 미역국에 두부 말아서 먹어요 방금 삶은 반숙 하나 같이 먹어요. (미역에 대한 정보) 칼로리 11.3kcal (100g) 칼슘이 풍부한 바다의 채소 미역에는 칼슘이 풍부하답니다. · 다이어트 :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고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며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변비를 예방해 준다. · 효능 : 뼈 강화 (칼슘이 풍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한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육회 비빔밥^^

간만에 먹고 왔네요~ 저는 한우국밥~ 친구는 육회 비빔밥^^ 정작 제 한우국밥은 못 찍구요~ 친구 비빔밥만 찰칵~!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육회 비빔밥^^

두부콩나물 김치 볶음밥 🥄

두부콩나물 김치 볶음밥 🥄 맛있는 메뉴는 반복하는 편이에요. 어제 메뉴로 반복해서 볶음 했어요 콩나물무침를 더 넣고 김치를 좀더 줄였어요. 간단히 볶아서 한끼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두부콩나물 김치 볶음밥 🥄

6/5(수)점심은 순두부라면🍲

오늘 점심은 {순두부 넣은 건면} 라면 당기는날~~ 🥚계란/팽이버섯/파송송~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ㆍ ㆍ ㆍ 라면을 건강하게 먹는것이 가능할까❓️ 저는 양배추/양파/순두부 등을 넣으면 나트륨을 줄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순두부는 단백질 식품이라 라면과 같이 먹으면 그나마 건강하지 않을까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5(수)점심은 순두부라면🍲

점심 순두부찌개

맨발걷기  하고  점심으로 순두부 찌개 먹었어요. 배가 고파 싹 비웠네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점심 순두부찌개

열무 비빔밥

오늘은 돈가스가 나왔는데,  밀가루 안먹기 앗차 하는순간 ㅋㅋ 열무김치가 있길에~ 열무 비빔밥으로 점심 먹어요  양상추랑 양배추 가득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열무 비빔밥

두부 동그랑땡

언니랑 조카 놀러 온다고해서 1차로 두부 동그랑땡  만들었어요^^첫번째 사진은 청량고추 넣은 신랑 꺼예요~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두부 동그랑땡

🔥불🔥 없이 만드는 양배추 요리 레시피🫶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는  양배추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입니다~♡ 요즘 저도 다이어트 신경쓰면서  빠지지 않고 먹는게 양배추 입니다.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에 하나!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세계 3대 장수 식품  이기도 합니다.🫶🫶🫶  공 같이 둥근 모양과 연한 녹색을 띄는 양배추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즐겨먹었던 역사가 오래된 식품입니다. 흔하지만 다양한 효능 덕분에 '가난한 사람들의 의사'라는 별칭으로도 불렸어요. 요거트, 올리브와 함께 미국의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이고 그리스의 철학자 피타고라스는 '양배추는 인간을 밝고 원기 있게 하며 마음을 가라앉히는 채소'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요리들은  불🔥 없이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 입니다.  재료와 전자렌지만 있으면 되지요~~  더운여름 😓땀뻘뻘 흘리면서  요리 하지마시고 맛있는 다이어트요리 해보세요!!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삼겹말이👈 불없이 삼겹살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의 달큰함과  삼겹살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소스와 어우러져 맛있답니다!! 📍재료 대패삼겹살/채썬양배추/간장/식초/물/올리고당&알룰로스/통깨/양파/쪽파 이렇게 준비해요. 1. 양배추는 채썰어 줍니다. 2. 간장2/식초2/물2/올리고당1 소스 만들어 줍니다. 3. 대패삼겹살 위에 채썬 양배추를 놓고 돌돌돌 말아줍니다. 4.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고 4~5분 돌려주세요. 5. 그릇에 옮겨 담고 만들어 놓은 소스를 뿌려줍니다. 6. 통깨 / 쪽파 뿌려주고 양파도 소스에 담궈서 양배추 삼겹말이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 👉불없이 만드는 참치양배추 👈 요리하기 싫을때! 반찬이 없어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요고 최고입니다.👍 밥🍚에 고추장 넣고 쓱~쓱~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재료 양배추/참치통조림/간장/맛술/알룰로스/참기름/깨 이렇게 준비해요. 1. 양배추는 채썰어서 물에 한번 헹궈주고 물기를 빼줍니다. 2. 전자렌지용 그릇에 채썬 양배추 2줌을 넣고 그 위에 참치100g, 간장1, 맛술1, 알룰로스1티(설탕) 넣어 주세요. 3.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 3~4분 돌려주세요. 4. 깨, 쪽파 넣어주면 끝!!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계란찜👈 계란찜 다들 좋아하지요~? 그런데 저는 계란찜에 채썰은 양배추를  꼭 넣어요. 그리고 당근, 팽이버섯 등 다양하게  추가하기도 하지요. 계란찜만 먹을때보다  양배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포만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재료 계란/연두부(순두부)/채썬양배추/채썬당근/팽이버섯/물/맛술/간장(스리라차소스)/통깨/참기름 이렇게 준비해요. 1. 양배추, 당근은 채썰어 주고 팽이버섯은 손으로 찢어서 준비해 줍니다 2. 그릇에 계란2개, 물 조금, 맛술1 넣고 풀어줍니다.  3. 전자렌지용 그릇에 연두부를 넣고 주변으로 양배추, 당근을 채워 넣어줍니다. 4. 풀어놓은 계란물을 부어주고 위에 팽이버섯을 올려줍니다. 5. 전자렌지에 4~5분 돌려줍니다. 6. 간장/통깨/참기름을 뿌리면 끝!! 저는 스리라차소스 뿌려먹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불🔥 없이 만드는 양배추 요리 레시피🫶

점심 메뉴 비빔밥

점심식사로 비빔밥을  주문해서 잘 먹었어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좋은데 계란후라이가  떡 하니 들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점심 메뉴 비빔밥

순두부

주말에 강릉 초당 순두부를 맛있게 먹어서 시중 순두부어 양념장을 얹어서 먹을려고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순두부

2주후기)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이번회차의 2주기간에도 해오던대로 지니어트 어플과 함께 지속해 나갔습니다.  2주간의 미션 이전부터 80kg가 넘을때부터 혼자 해오다가 1차목표였던 73k대로 감량을 하면서 몇가지 방해요소가 있었지만 나름대로의 성과는 계속 유지할수 있어서 의미있던 회차 같습니다.  <비포,애프터> 미션을 시작했던 8주전과 이번회차의 모습입니다.  80kg가 넘을때는 눈에 띄게 빠지는것이 느껴졌지만 어느정도 수치로 내려오면서 부터는 속도가 더디다 보니 눈에 체감은 적어지는 반면에 몸이 적응하고 익숙해지면서 균형이 맞춰져가는 느낌이 드네요. 거울을 보면 답답했던게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얼굴살과 옷입기가 불편해지는 뱃살이었는데 얼굴과 배가 가벼워지면서 한결 옷입기도 편해지고 있어서 다행으로 여겨집니다. <감량기간, 전-후 몸무게> 지니어트의 미션을 동참한 회차부터의 몸무게 입니다 8주전 : 75.7kg 6주전 : 74.9kg 4주전 : 73.7kg 2주전 : 72.7kg 이번주 : 72.1kg  1차목표였던 73kg대를 넘어서면서 이번주는 72.1kg 까지 내려왔습니다.  1차목표를 달성함과 동시에 마음이 느슨해지고 이번주는 감기몸살로 운동을 아예 하지 못하고 영양을 챙겨야 했기 때문에 체중이 늘어나도 편하게 받아들이자고 생각했는데 숫자상 몸무게가 줄어들게 되었네요. 70kg까지는 몸무게를 만들어서 체지방은 줄이면서 근력은 높이는게 2차목표인데 그 과정까지 도달하는게 지금까지 했던 것보다 더 어려울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한번 빼기로 마음을 먹었을때 굳건한 마음으로 계속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식단> 감기몸살로 고생을 하던 날들을 제외하고는 단백질의 비중은 늘이면서 탄수화물은 줄이는 식단은 유지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음식과 양배추를 중심으로 야채와 과일도 틈틈히 챙기면서 골고루 영양을 채우려고 노력했어요.  캐시딜에서 구입한 단백질 소세지바, 삶은 달걀, 양배추와 토마토 샐러드, 두부 등이 가장 자주 먹는 식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은 헬시딜인 몰에서 닭가슴살을 판매하고 있으니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하시려는 분들은 포인트를 모아서 닭가슴살 구입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사진은 이번에 만들어 본 닭가슴살 탕수육과 닭가슴살 스테이크 입니다.  그냥 닭가슴살이 심심할때 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닭가슴살 탕수육을 만들어 먹어 봤는데요 준비과정이 그렇게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까 추천드립니다. 치킨이나 탕수육 보다 닭가슴살로 만들어 보세요 맛이 좋습니다!!^^ <닭가슴살 탕수육> 1. 준비재료 - 닭가슴살 - 전분가루 - 다진마늘 - 식초 - 간장 - 물 - 달걀 - 맛술 - 스테비아설탕 2. 닭가슴살 밑간 해동시킨 닭가슴살을 잘라서 밑간 해줘요. 밑간은 간장1, 맛술1, 다진마늘1, 설탕조금 넣고 밑간해줍니다. 3. 탕수육 소스 만들기 탕수육 소스는 식초3, 설탕3, 물반컵, 전분물1를 넣고 섞어서 만들고 닭가슴살을 달걀과 전분가루를 입히고 튀겨주어요. 4. 완성 노릇노릇 튀겨진 닭가슴살을 빼놓고 소스를 걸죽하게 적당히 끓여준뒤에 닭가슴살에 부어주면 완성이 됩니다. 새콤달콤 영양간식으로 좋으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운동> 운동은 유산소와 근력운동 역시 병행하고 있습니다. 유산소는 런닝으로, 근력운동은 캐시딜에서 구입한 밴드를 이용해서 코어근력을 강화시킬수 있는 밴드운동을 해주고 있어요.  런닝은 늘 추천드리지만 기초체력향상, 기초대사량도 좋아지고 하체근력도 좋아지고 심폐지구력도 좋아지니 권해드려요. 부상위험없는 천천히 달리는것도 좋으니 걷는것보다 더한 효과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전 1주일 4회 이상 6~10kg 기분좋은 정도의 약간 숨차는 정도의 페이스로 런닝을 해주고 있고 런닝을 마친 뒤에는 영양소 보충을 위해 단백질 쉐이크를 우유에 한컵 타서 마시고 비타민도 챙겨 먹고 있어요.  요즘 풀코스 마라톤을 완주했던 기안84 때문에 런닝에 관심을 많이 갖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기안도 자신이 달리지 않았더라면 이미 죽었을지 모른다고 말했을정도로 체력이 좋아지는 것 이상으로 마음이 힘든 분들에게도 굉장히 큰 효과가 있습니다.  불안하고 무기력감을 심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가볍게 달려보시기를 꼭 권해드립니다!!^^ <조언> 어느정도 목표가 이뤄졌다고 생각될때가 가장 힘든 순간인것 같습니다. 10kg 이상을 감량하고 1차목표까지 오게 되니 예전의 유혹들이 더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여기서 다시 유혹에 넘어가고 다시 살이 찌게 된다면 어떨지에 대한 상황을 다시 생각해보고 그 기분을 느껴봤습니다. 아..상상 조금만 해도 자존감이 다시 내려갈것 같더라구요..ㅎ 한살 한살 나이가 들수록 열정도 체력도 조금씩 퇴보되는건 당연하기 때문에 늘 생각하는게 '오늘이 가장 젊은 순간이고 전성기다' 라는 말입니다.  오늘이 가장 젊고 열정있고 체력이 좋은 날인걸 잊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화이팅! 입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2주후기) 오늘이 가장 젊은 날!

두부면 볶음

계란 이불 밑에는 맛있는 볶음면이 들어있어요. 냉장고의 해산물과 아채 볶아서 두부면 넣어주고 굴소스로 마무리 갑오징어와 새우 식감도 너무 좋고 야채까지 푸짐해서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두부면 볶음

돌솥 비빔밥

따끈한 돌솥에 담긴  맛있는 비빔밥이  식욕을 돋구네요  계란 후라이가  곁들여 져서 보기도  좋은것이 먹고 싶게 하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돌솥 비빔밥

저녁식사 콩나물 비빔밥🥙

저녁식사 콩나물 비빔밥🥙 오전에 만들걸로 콩나물 비빔밥해서 식사 했어요. 밥을 먹으니 든든합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콩나물 비빔밥🥙

야채듬뿍 비빔밥

점심은 야채듬뿍 비빔밥 먹어요 사장님이 넘 많이 담아주셔서 결국 남겼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야채듬뿍 비빔밥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비빔밥 도시락

어저께 땅콩 제법 먹고 약간 배가 둔둔하게 자면서 후회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재보니 한 100g은 빠졌던데 사실 유지인 것 같아요😅(그것보다는 체중계가 오래돼서 고물인지? 한 1kg이 왔다 갔다 하는 거예요. 너무 찐 것도 화나고 너무 빠진 것도 말이 안 돼서 이상하고. 한 열댓 번 올라갔다가 가장 많이 나온 걸로 겨우 했네요. 진짜 인바디되는 체중계로 바꾸고 싶어요🤣 항상 돈이 문제죠) 원래 오늘 10시쯤에 꽃바구니 배달해야 돼서 9시까지 라떼랑 가기로 돼 있었거든요. 근데 새벽꽃시장 가신 어머니께서 오늘 병원 가야 되는데 병원 카드를 안 갖고 가셨다는 거예요. 결국 8시까지 가게로 가야 해서 밥을 먹을 여유가 너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샐러드와 비빔밥 도시락으로 한번 챙겨봤어요. 오늘 샐러드(그릭요거트채소샐러드)는 보통 가져가는 조그만 사이즈가 아니고 엄마랑 나눠 먹게 2인분 큰 사이즈로 담아봤구요.  밥은 제 밥통 고대로 가져가서 가게에서 데우고 반찬도 종류별로 3 가지 정도 담아서 챙겼어요. 확실히 샌드위치 도시락하고 차원이 다르게 복잡하고 손이 더 가네요😆 가게 가서 샐러드 먼저 빼서 이모랑 (어머니는 카드 받아서 병원 가시고) 둘이 나눠 먹었어요. 이렇게 많이 챙겨 먹냐고 놀라시면서 한 3분의 1 정도 드시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죠. 밥은 전자렌지에 데우고 김치랑 파절이 갖고 온 거를 비벼 보니까 벌써 색깔이 진한 게 너무 많이 넣나봐요. 집에서는 조절이 가능했었는데 아침에 바삐 담다보니 이게 너무 많았나 봐요. 가지볶음만 조금 더 넣고 팍팍 비비니 엄청 맛있는 부추김치비빔밥이 됐네요. 돼지꽈리고추볶음과 총각 김치는 반찬으로 먹었어요. 이모도 한숟갈 정도 맛보시라고 드렸어요. 이모는 아침을 벌써 드셔서 많이 드시지 못했어요 오늘도 이렇게 아침 먹으니 엄청 배부르고 좋네요.    우리가게니까 데울 수도 있고 그릇도 있어서 이렇게 도시락을 준비해 봤지만 다른데 갈 때는 이런 도시락은 지양해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비빔밥 도시락

양배추찜 & 밥대신 두부

밥 먹기 싫은데 쌈은 먹고 싶을때 두부 따끈하게 데워  밥대신 쌈싸먹어요  매운 고추 잘게 썰고 참치액과 고춧가루, 간마늘 조금, 물 조금 넣어 양념장 매콤하게 만들어서 듬뿍 찍어 먹으면 든든한데 죄책감은 없어요 ㅋㅋㅋ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양배추찜 & 밥대신 두부

6월 2일 일요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2024년 6월 2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2시 03분 혈당치수:  306 내용: 계란 후라이 2개와 맛간장, 참기름으로 계란비빔밥, 5섯가지 야채로, 아침식사하구, 사과 1개, 오렌지 1개, 토마토 1개,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로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4기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6월 2일 일요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점심에 두부부침 먹었어요

점심에 두부부침 먹었어요 잘익은 열무김치랑 같이 먹으니 밥 없이 먹어도 든든하네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점심에 두부부침 먹었어요

두부조림

두부조림해서 아들이랑 밥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두부조림

아 점으로 두부 카레 먹엇어요

 난  다이어트를 위해 두부 카레를 먹었는데.... 이것 먹고 참으려 했는데 ^^  식욕이 절 이시네요   운동후 아찌크림도 먹고  피쟈한조각도 먹었어요 ㅎㅎ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 점으로 두부 카레 먹엇어요

6월1일(토)~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오늘은 토요일 기상시간  8시쯤~? 바로 공복혈당체크를 했다. 오늘 아침식사 재료는 새송이버섯 배추 두부 숙주 파프리카 등..이재료를 넣어 샤브뱌브를 만들어 간장소스와 핫소스를 찍어 먹었다.음 넘 맛있어..ㅎ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6월1일(토)~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두부

이제 슬슬 아침해야죠~~ ` 묵은 김치 깔고 두부 조림 해 볼까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두부

양배추 두부김치

시장표 맛있는 두부에 양배추는 채 썰어서 겉절이 처럼 양념해서 양배추~두부김치를 해서 먹었답니다ᆢ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양배추 두부김치

혈당기록 4기 3일차 인증

저녁 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저녁식사로는 비빔밥을 먹었어요 고추장은 혈당을 쉽게 올리므로 비빔밥엔 고추장보다 간장으로 간을 하고 야채를 듬뿍 넣어줬어요 곁들이는 김자반은 칼륨이 풍부해서 장건강에 좋답니다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혈당기록 4기 3일차 인증

5월 3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순두부와 간장, 당근 4스틱, 사과 2쪽으로 건강하게 먹었습니다. 혈당이 크게 오를 일은 없을거라 기대하고 2시간 지난 후 혈당 측정했구요.  119 나왔네요.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5월 3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포장 두부에 들어 있는 물의 정체

1.충전수는 충격을 흡수해 부드러운 두부가 깨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넣는 목적 2.충전수는 방부제나 보존제가 들어 있지 않는 일반 식수 3.포장 두부 속에 들어 있는 물은 식수이기 때문에 먹는다고 해서 인체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4.개봉한 후에는 충전수에 미생물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충전수를 재활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포장 두부에 들어 있는 물의 정체

든든하고 당도 적은 두부

고기를 즐기지 못하기에 단백질 채우려고 두부를 먹기 시작했는데 두부는 당도 적고 포만감도 좋고 단백질 식품으로도 좋기에 저당식품으로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 같아요 요리 재료로도 좋아서 국이나 찌개에도 넣어 먹어도 든든하고 맛도 좋고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든든하고 당도 적은 두부

양배추비빔밥

어머님께서  챙겨주신 나물이 있어 오늘 저녁식사 메뉴로 양배추비빔밥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나물이 없었다면 손이 많이 갔을텐데 나물이 있어 비빔밥을 쉽게 만들수 있었답니다ᆢ 비빔밥재료위에  채로 썬 양배추만 올려주면 끝~~ 양배추의 아삭함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답니다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양배추비빔밥

저녁은 두부샐러드

2시 40분에 점심 먹고 바로 병원 가서 진료받고 꽃가게 가서 1시간 정도 알바하고 알바 끝나자마자 낮에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못산 사과사러 다시 식자재유통센타로 가서 15000원짜리에 12개 주는 사과 결국 사 왔답니다. 집에 돌아오니 너무 배가 고팠어요. 아무리 버스를 타고 왔다 갔다 해도 이리저리 걸어다니니 만보도 넘겼고 배도 고프네요. 그런데 우리 라떼랑 저녁 산책도 나가야 했거든요. 갔다와서는 너무 늦을 거 같아서 얼른 샐러드 빨리 만들어서 먹었어요 약간 배가 고프니까 양상추, 치커리, 로메인, 콜라비와 양송이 버섯 야채 볶음까지 넣고 오렌지 조금 넣고 방울 토마토는 4개 그냥 썰지도 않고 넣고 양배추라페도와 아무래도 배가 고파서 두부전 2개 뜯어서 두부 샐러드로 만들었네요. 그래서 발사밍 드레싱 뿌렸답니다. 물론 토핑으로 견과류와 시리얼 그리고 초당 옥수수까지 뿌렸어요. 엄마는 저녁 약속으로 지금 맛있는 회정식를 드셔서 샐러드 먹고 얼른 라떼랑 근처 가서 같이 들어오려고 했는데 샐러드 다 먹고 나갈 준비하니까 엄마가 벌써 먹고 다 들어오시는 거예요. 어쩔 수 없이 그냥 라떼랑 산책 나가서 가볍게 근처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사실 가다가 힘들어서 벤치에 제법 앉아있다 들어왔어요. 겨우 13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두부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