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냉털 점심도시락-두부야채밥

점심도시락 준비~

냉장고에 있는 재료 털어서 두부야채 썩어썩어 밥 조금 얹고 양념장에 비벼먹으려고 가볍게 싸가지고 갑니다

빨간 파프리카가 없어 좀 서운하네요 ㅎ

 

냉털 점심도시락-두부야채밥냉털 점심도시락-두부야채밥

0
0
댓글6
  • vovo2
    너무 맛있겠어요 
    도시락 잘 싸셨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맛보다 건강~ ㅋ 그래도 양념장 맛나게 비벼 먹음 아주 맛나용~ ^^
  • highway032
    도시락 챙기셨군요 부지런하시네요! 두부야채밥 단백질 듬뿍 건강식이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도시락 매일 챙기는데 오늘은 두부소보로로 가볍게~~
  • 미주장
    파프리카 없어도 밥이 참 맛있게 보이네요.
    저도 이렇게 두부를 넣어서 해 먹어야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목표사십구
    작성자
    전 두부는 얼린두부로 합니다용 그래야 단백질이 더 많이 먹을수 있어서~~
    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