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트밀크 추천해요

요새  오트밀크 먹고있는데 간편하고좋네요 고구마나 바나나랑 같이먹으면 든든하네요 무당이라서 당걱정없고 오트라 영양소도 괜찮은것같아요

김새벽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새벽

오트밀크 추천해요

유지어터의식단

안녕하세요:)  저는3개월간 25키로를 감량하고 2년간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 밤비엄마에요~~ 저는 운좋게도 술을 싫어하고 자연식을 좋아하는 터라 사실 식단이 어렵지 않았어요~~ 약간 쌈디느낌ㅋㅋ 2년의 유지를 아주 극명하게 돕고 있는 저의 식단루틴을 공유드립니다!! 저는 오전5시에 기상해서 음양탕을 한잔 꼭 마십니다. 그리고 30분후에 과일을 먹습니다. 과일은 그때그때 제철과일로 먹고있어요~ 보통은 사과를 주로 먹는데 요즘은 참외먹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은 간단하게 전날만들어놓은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먹구요~ 점심은 통밀빵 한조각과 샐러드를 먹고있어요~~ 이른저녁으로는 쉐이크와 고구마,혹은요거트와 바나나 등을 먹고 16시간 공복은 꼭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루16시간 공복!!강추해요!! 참!!달달한 간식도 조금씩먹고있어요. 디저트류의 빵이나 쿠키,초콜릿등이요. 하루의 소소한 행복이랄까요~~ 물론 맛있는 라떼도 매일 마십니다. 요즘은 또 1일1약과하고 있습니다🥹 약과사랑~~~!! 다이어터분들 포기말고 화이팅하세요!!!

밤비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밤비엄니

유지어터의식단

찐!식사대용 착하디 착한 오트밀!

착하디 착한 오트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저렇게 우유 부어 불립니다 왔다 갔다 좀 하다 보면 먹기 좋게 불려지죠 바나나가 매우 어울리는데 처음부터 바나나 같이 넣어 불리는거 추천드리고요 ^.^

오우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야야

찐!식사대용 착하디 착한 오트밀!

[홈카페] 딸기 크라상 아이스크림

여름에는 지치지 않도록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는데요. 비타민C, B가 함유된 딸기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100g당 40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에요. 당도가 높지 않은 상큼한 맛으로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는 나이아신이 딸기에는 풍부하다고 해요. 딸기로 만들 수 있는 디저트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크라상과 아이스크림 조합은 시원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생크림 크라상을 살짝 얼려 두었다가 컵에 여러 조각으로 잘라 넣어요. 그 위에 선호하는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얹어요. 저는 초코 아이스크림을 넣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으로 자른 딸기를 얹으면 새콤, 달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집에 손님이 오시면 디저트로 드려도 반응이 좋답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홈카페] 딸기 크라상 아이스크림

디에트데이 단백질쉐이크

광고 뜨길래 다이어트 하던차에 구매했던 제품이에요 디에트데이! 녹차맛이랑 바나나맛 샀었는데 제입에는 녹차가 맛있어서 다먹고 바나나 남았어요..ㅎㅎ 바나나맛 다먹으면 녹차로만 사려구요!!! 루피움꺼는 아는언니가 줘서 먹어봤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주문예정입니다~ 보통 프로틴우유에 섞어 먹는데 두 제품다 잘 섞이고 맛도 좋고! 단백질 쉐이크들 다 맛있어서 좋네요ㅎ

김듕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듕

디에트데이 단백질쉐이크

포인트로 이디야 갔다옴

저녁 대용으로 핫치킨 브리또!!! 먹으려고 지니어트 포인트로 쿠폰 바꿔서 왔는데ㅜ.ㅠ 여기 지점은 브리또가 없대요 으헝ㅠ 에스프레소 콘파냐 비쥬얼도 그닥ㅋㅋㅋ 생크림 화악 올려진 그림같은 커피 마시고팠는데 푸슉~~하고 거품 꺼짐요ㅠ 근데 포인트로 5880인가 주고 쿠폰 바꾼건데 4200원짜리라고 아메리카노 엑스트라사이즈 어떠시냐고해서 얼결에 아메로 바꿨어요..ㅋㅋ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포인트로 이디야 갔다옴

감귤초 건강음료 만들어서 시원하게 마셔요

저는 음료를 마실 때도 항상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데요. 기왕이면 더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새로운 조합도 생각을 해요. 지금 소개할 음료는 풀무원에서 나온 바이탈엑스투 & 메모리케어예요. 이 음료는 유기케일, 사과농축액, 바나나 퓨레 등이 들어가 있는 녹즙이에요. 그냥 먹어도 먹을만 하지만 약간 부담스러운 느낌도있어요. 그런데 여기에 감귤초, 물, 얼음을 적당히 배합해 주면 맛이 훨씬 시원 상큼해지면서 좋더라고요. 이렇게 만든 음료가 바로 저만의 감귤초 건강 음료랍니다.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감귤초 건강음료 만들어서 시원하게 마셔요

다이어트에 좋으면서 맛있는 과채쥬스

케일이 몸에 좋다고 해서 자주 먹을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하루한잔씩 과채쥬스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기본재료에 케일은 빠짐없이 들어가고, 그외 과일은 키위나,사과, 파인애플,청포도등 그때그때 나오는 제철과일이나 냉장고에 남아도는 과일 이용하면 좋아요. 요즘 골드키위가  많이 나와서 냉장고에 있던 골드키위와 바나나로 오늘은 과채쥬스 만들어봤어요. 재료: 케일,바나나,골드키위, 물 사실 재료의 양은 본인 입맛에 따라 비율을 만들면 되고요, 저는 보통 두세잔 분량정도는 만들어서 남편이랑 같이 먹는 편이예요.. 한잔정도 만들때는 케일서너장이랑 물 한컵정도에 과일 조금씩 넣으면 되요. 아보카도도 조금 넣으면 더 맛있어요. 더운 여름에는 얼음도 몇방울 넣어서 갈면 시원하고 좋아요.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다이어트에 좋으면서 맛있는 과채쥬스

일요일 아침♡

우리아기 아침에 눈뜨자마자 아보카도 갈아달라고 재촉해서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갈았어요~  오늘 아침에는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핫도그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일요일 아침♡

홈카페에서 즐기는 홈메이드 주스

저는 찬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밖에서  아이스 종류를 마시는 일은 별로 없어요 하지만 과일 주스는  집에서 시원하게  만들어 먹어요 제철 나오는 생과일로 봄에는 딸기주스를 상큼하게 만들어 먹구요  요즘엔 칼로리 낮은 수박주스를 만들어서 마셔요 냉동실에 바나나ㆍ토마토ㆍ사과ㆍ당근ㆍ배ㆍ 귤ㆍ포도ㆍ오렌지ㆍ블루베리ㆍ비트 등  있는 과일들을 소분해 섞어서 얼려두면 언제든  필요할 때 한 봉지씩 꺼내 탄산수 넣고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탄산수 대신 단백질 음료 넣고 만들면  단백질 보충까지 할 수 있어 더 좋아요  레몬청이나 자몽청을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두고 탄산수나 얼음물에 타서 마시면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여름철 지치기 쉬운데 상큼한 과일 주스로 활력을 찾고 있어요 어려울 것도 없고 종류나 비율도 내 맘대로  언제든 만들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시판 토마토주스는 못 먹는데 집에서 만든 토마토주스는 가족들도 잘 먹고 주스뿐 아니라 바나나와 우유 꿀 넣고 만드는  바유는 한끼 대용으로 가족들도 좋아해서 만드는 사람도 기분 좋아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홈카페에서 즐기는 홈메이드 주스

나만의 1k 아침 다이어트 식단

아침에는 국산 검은콩(서리태)우유,바나나,사과,배,복숭아 그리고 삶은계랑이랑 함께 먹어요. 바나나 방울토마토 사과는 항상 먹는 과일이구 다른건 제철과일이나 각자 좋아하는 과일 위주로 먹고있습니다. 서리태는 집에서 엄마가 1주일치를 만들어놔요^^ 콩 씻고 불리고 삶아논 콩을 소금 조금넣고 우유에갈아서먹어용!이렇게 먹은지 5년이 넘었네요. 참고로 서리태효과로 체중조절,기초대사량유지,여성 질환개성,항산화 효과,치매예방,혈관청소, 시켜주는 효능이있어서 매일 아침에 꼭 먹어요~

1k님의 프로필 이미지

1k

나만의 1k 아침 다이어트 식단

파인애플로 상큼달달~홈카페 즐기기

파인애플로 달콤상콤 홈카페 즐겨봤어요 🍍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잘라진거 종종 사먹다가 친구 집들이가서 너무나 이쁘게 올려진 파인애플을 보고 집에서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덜 이쁘게 완성되었지만 기분은 최고에요ㅎ 파인애플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단백질분해효소가 있어서 고기와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고 비타민C와 B1이 들어있어서 면역력과 피로회복에도 좋거든요 칼로리고 낮아서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좋은 팔방미인 열대과일입니다🍍 어제 타임세일 1980원 문자받고 뛰어가서 건져온 파인애플과 아보카도 바나나 ㅎㅎ 늘 잘라진것만 사먹다가 생전처음 잘라보네요 그런데 윗머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건지 요즘은 이렇게 나오는건지 통으로는 안사봐서 모르겠네요ㅎㅎ사이즈도 좀 작더라구요~ 보관법도 모르겠고ㅜ 좀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냉장고에 반나절은 넣어놨었답니다.(열대과일이라 상온보관이 좋다네요 너무 익기 전까진)   무썰듯 잘라서 테두리안쪽 동그랗게 칼로 도려내주고 조각조각 잘라주었어요 심지부분은 다듬고요~생각보다 쉬운듯 어려운 작업이였지만 제일 어려운건 동시에 사진찍는게 제일 어렵더군요 ㅎ 몇장 찍지도 못했지만 손에 묻고 끈적이고 ..레시피 올리시는분들 진짜 대단하다 느꼈어요~ 요리를 잘 안해먹는 저는 음식레시피 올리는것은  낯설어서 여러모로 좋은 경험도 해보는 멋진 하루였습니다 ☺

도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브

파인애플로 상큼달달~홈카페 즐기기

과일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

건강 관리를. 위해. 과일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어요. 바나나. 양상추. 파프리카. 토마토. 등을. 활용해요. 오리엔탈  소스. 조금. 뿌려요. 쌉는. 맛도. 좋고 아삭한 식감. 또한 좋아요. 가벼운 다이어트 식사 추천해요.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과일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

식사대용 약콩두유 추천

식사대용으로 약콩두유 추천해요~ 100%국산 약콩을 통째로 갈아넣어 약콩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그대로 담겼어요. 설탕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전혀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두유에요. 콩에 부족한 칼슘도 넣었어요. 달지 않고 고소해요~ 마시면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블루베리나 바나나 넣고 갈아먹어도 맛있어요. 건강과 다욧 두개다 잡을수 있는 제품이에요.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식사대용 약콩두유 추천

과일 라떼~

여름에는 전 다양한 음료를 즐겨마셔요 냉동고에 다양한 과일(딸기,망고,바나나,아보카토,블루베리등)을 얼려두고 필요할때 우유와 함께 마시고 싶은 과일을 믹서기에 갈아서 먹으면 든든하고 시원한 라떼가 됩니다  가족들 모두가   좋아하는 라떼 쉽게만들수 있으니 드셔보세요 그리고 전 꿀을 안넣는데 단거 좋아하시면 꿀 첨가해도 좋아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과일 라떼~

나만의 홈카페 딸기라떼 🍓

나만의 여름 홈카페 딸기라떼(쥬스)를 소개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냉동딸기랑 우유랑 넣어서 윙윙 갈아주면 끝이에욬 거기에 설탕 대신 꿀 조금 넣으면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요  집에 바나나가 있으면 같이 갈아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늘봄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늘봄봄

나만의 홈카페 딸기라떼 🍓

찐감자 맛있어요

아침에 베이글 구우려다가 감자먹어요 어제 저녁밥하면서 감자 쪘는데 넘 맛있어요 복숭 한알이랑 너무 많이 익은 바나나도 처치했어요 커피는 남표님의 핸드드립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되십시요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찐감자 맛있어요

[홈카페]샐러리,케일주스로 맛있고 건강하게 한잔💚

SNS에서 임☆라님께서 공복에 샐러리케일쥬스 먹으며 다이어트했다는 영상보고 따라 만들어봤어요. 전 샐러리향 별로 안좋아해서 샐러리1대, 케일은 4장정도, 파인애플, 코코넛워터에 저는 바나나하나도 더 추가해줬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거예요 ღ'ᴗ'ღ 그리고 배변활동에도 아주효과좋아요!! 남편도 샐러리 안좋아하는데, 이 주스는 맛있게한잔하더라고요 ㅋㅋ 당분간 공복에 이 주스 만들어먹으며 건강챙겨야겠어요 ㅋ

까망꽃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꽃수

[홈카페]샐러리,케일주스로 맛있고 건강하게 한잔💚

과일화채

저희집은 엄마만 과일을 잘 드시고 저는 과일을 안 좋아하는데 엄마가 거의 누워 계시다보니 장 건강이 안 좋아  유산균 음료와 있는 과일을 잘게 썰어서 화채를 만들어 드리는데요. 요즘 비가 와서 과일들이 맛이 별로지만  드링킹 요구르트를 넣었더니 맛도 좋네요. 엄마가 틀리를 사용하시다보니 틀니 안끼게 과일을 전체적으로 작게 썹니다. 집에 수박이랑 물렁 복숭아 바나나가 있기에 잘게 썰었고요 볼에 다 담고나서 요구르트 드링킹을 넣은후에  작은 그릇에 담아 엄마  드시게합니다. 저희집은 이쁜 화채 그릇이 없네요😅 또 너무 차가운데 건강에 안 좋을것 같같아 얼음은 넣지 않고 있습니다. 근래 위가 안 좋으시거든요 산책을 다녀오셔서 그런가 잘 드시네요~^^

바보천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보천재

과일화채

건강하게 마시는 케일주스🌿🌿

https://youtu.be/b7-LLdT0NPI 저의 여름 홈카페 음료는 바로 케일주스입니다! 너무 초록초록해서 저도 처음엔 약간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다이어트 시작 후에 속는 셈치고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종종 만들어 먹고 있어요 케일이 메인 재료이긴 하지만 저는 사과, 파인애플을 넣고 만들어 먹는답니다 그 외에도 블루베리나 바나나를 넣어서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본인 입맛에 맞게 골라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려놓은 유튜브 영상 보시면 케일 오래 보관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nnwisd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nwisdom

건강하게 마시는 케일주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종근당 락토핏 추천합니다...^^

장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기 전에는 평소 변이 무르게 나오거나 설사를 자주하는 편이고,  대변의 색깔도 검은색에 가깝고, 냄새도 지독한 편이었습니다.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4~5 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 식품을 섭취해 보았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느 회사 제품이던지 복용하면 효과가 좋았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한 후로는 변이 확실히 바뀌더군요.  설사는 거의 하지 않고요, 변의 색깔도 노란색으로 바뀌고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섭취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에서 종근당 제약에서 나온 제품을 섭취한 후로는 변이 바나나처럼 굵고 연노랑 또는 갈색변으로 바뀌었구요, 특히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그 후로 저희 가족은 종근당 제약의 락토핏 제품만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종근당 락토핏 골드와 코어를 2~3개월씩 번갈아 섭취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제약의 락토핏 코어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프로바이오틱스는 종근당 락토핏 추천합니다...^^

어제 먹은 식단

아침 요거트 점심 김치볶음밥 저녁 바나나 사과 두유 이정도면 적당히 먹었죠 간식은 아아 마셨어요

헤헤헤하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헤헤하

[아이스티]

나만의 여름 홈카페라 뭔가 제대로된 레시피를 써야할 거 같은데 귀찮아서 뭐 만드는 건 잘 못해요 ㅜ 요즘에는 제로탄산음료랑 제로복숭아아이스티를 자주 마셔요. 제로탄산음료는 뭐 별 거 있나요 얼음 없이 냉장고에 들어있던 거 바로 꺼내서 마시면 천국이죠 ㅜ 얼음이 없는 건 상관 없는데 냉장은 꼭 시켜야 합니다! 실온에 있던 거랑 청량감이 다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로탄산음료는 제로펩시라임! 요즘에는 오히려 일반 콜라 마시면 너무 무겁더라고요. 그리고 복숭아 아이스티~ 요즘에는 아이스티도 제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제품을 마셔봤지만 사진의 제품이 맛있었어요. CU에서 팔고요. 사진은 1L인데 제가 가는 지점에서는 31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지금 롯데카드로 사면 30% 할인조 받을 수 있답니다! 여러 분들은 여름에 자주 마시는 음료 있으신가요?

koojawook님의 프로필 이미지

koojawook

[아이스티]

딸기라떼

4월 , 5월 쯤 딸기가 저렴할때 딸기를 냉동해두면요 여름철에 딸기라떼를 쉽게 즐길수 있어요 저는 딸기, 우유, 꿀 조금 넣고 믹서에 가는데요  요구르트를 넣어도 좋고요 블루베리나 바나나 등 다른 과일을 같이 넣어도 맛있어요

파란물감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물감

딸기라떼

나만의 홈카페-블루베리 쥬스

더운여름 나만의 홈카페 비법은요.  간식으로 블루베리+요구르트 믹서기에 갈아서 먹어요.  그럼 든든한 간식이 됩니다. 가끔은 복분자를 갈아먹을때도 있고 바나나를 갈아먹을때도 있어요. 얼음도 넣으면 굿.... 👍

쪼꼬미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미어터

나만의 홈카페-블루베리 쥬스

나만의 홈카페-요거트볼

요거트 요즘 밖에서 사먹으면 비싸죠? 요거트메이트로 요거트 만들어서 원하는 토핑으로 맘껏 뿌려먹으면 아주 환상적입니다 블루베리. 사과. 바나나. 견과류 . 꿀. 씨리얼 등등 원하는 토핑 맘껏 얹어 드세요 나만의 홈카페로 집에서도 저렴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슈비므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비므네

나만의 홈카페-요거트볼

아인슈페너_ 홈카페 레시피tip

커피를 좋아하시는분들  잠이 확깨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1.연유 1/5컵  2.뜨거운물에 커피스틱 3/5컵 3. 기호에 맞춰 얼음 (농도) 4. 생크림은 사용하실분들만 이렇게해서 커피를 만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덥지만 화이팅 하는 되십쇼!

구경끝났으면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경끝났으면

홈카페 레시피

바나나아이스크림이에요 바나나를 얼린 후에 꺼내서 조금 녹여서 푸드프로세서나 믹서기에 갈고 그위에 코코아 100 가루를 뿌려줘요 그러면 열량 낮은 바나나아이스크림완성!ㅎㅎ

청아91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아91

화이트 아메리카노를 아시나요?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약간의 우유를 넣어 부드럽게 마시는 커피랍니다. 아메리카노에 물과 에스프레소, 라떼에는우유와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만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물, 에스프레소, 우유가들어간 음료예요. 그래서 아메리카노보다는 부드럽게, 라떼보다는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아요.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컵에 여유를 두고 아메리카노를 만드세요. 참! 저는 여름이라 아이스 화이트 아메리카노로 만들었습니다.    그 다음 여유공간에 우유를 살짝 넣으면 됩니다.   🔼 아이스 화이트 아메리카노 완성샷 우유 넣는 양은 본인 기호에 따라 조절하시면 됩니다. 더 부드럽게 먹고싶다면 우유대신 생크림을 넣어도 좋아요. 이렇게 만든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특히 비스킷, 스콘, 숏브레드 등을 먹을 때 마시면 좋습니다. 구체적으로 비스킷은 오리온의 마리 비스킷 스콘은 플레인스콘 쇼트브레드는 워커스 쇼트브레드를 추천합니다. 모두들 한 번 만들어보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채so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so

화이트 아메리카노를 아시나요?

[나만의 홈카페] 레몬청, 콤부챠, 라떼, 블루베리스무디,애사비

그동안 만들어먹은 음료들입니다:) 홈메이드레몬청: 레몬,스테비아,민트 넣어 숙성, 물이나 탄상수에 타먹기 콤부챠: 콤부챠+물+얼음 아이스바닐라라떼; 카누+우유+얼음+바닐라시럽 블루베리바나나스무디: 블루베리 바나나 우유 얼음 넣고 갈기 최근에 먹고 있는 애플사다비니거! 물이나 탄산수에 넣어마셔요 꿀첨가해도 좋아요^^

찌에찌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에찌에

[나만의 홈카페] 레몬청, 콤부챠, 라떼, 블루베리스무디,애사비

뜨끈한 쌀국수??? 곤약국수~~!!!!

저는 쌀국수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사실 국수보다 국물을 너무 좋아해서 국물 원샷할 정도거든요 ㅋㅋㅋ 매번사먹을수 없어서 집에서 해보기 시작했구요~~ 요즘은 마트에 쌀국수 소스가 너무 잘나오기때문에~~!! 저는 롯데마트에서 소스를 사서 집에서 해먹어요 소스가있으니 맛있는 국수 뚝닥 금새 만들수있어요~~~ 저는 오늘은 다이어트식이니 쌀국수 대신 곤약면을 넣어서 만들었어요~~!! 고기삶아서 얹고 양파와 숙주 청경채 곁들여 국물 후루룩~~^^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뜨끈한 쌀국수???  곤약국수~~!!!!

비오는 아침~

우리 세식구 아보카도 바나나 견과류 스무디로 건강하게 시작했네요~ 아기는 빵도 챙겨주고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비오는 아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