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점심ㅎ
오늘도 아침에 애도 챙겨야하고 출근도 해야해서 남들처럼 근사한 다이어트 도시락은 싸지못하고 ㅎㅎ그냥 두유하나랑 바나나하나 챙겨나와서 먹었네요. 계속 사무실에서 앉아서 일하니깐 움직임도 마니없고 해서 앞으로 점심은 가볍게 먹어보려구요. 이러다 군것질 하게 될까봐 겁나긴 한데 나름 너무 배부르지않고 해서 좋은거 같아요
채아미
단백질 주스
냉동실에 얼려두었던 과일로 주스를 만들었어요 과일은 그때그때 다른데 오늘은 토마토와 바나나 블루베리를 갈아서 주스를 만들었어요 여기에 언 상태 과일을 잘 갈기 위해 보통은 탄산수를 좀 넣거나 오렌지주스를 조금 넣기도 하지만 단백질 음료를 반 병 넣어 주면 비타민 뿐만 아니라 단백질까지 섭취가능해 종종 해 먹어요
피크타임
아침으로 간단하게 🍫 파이 하나
하나로 때울까요? 조금있다 배고프면 점심때 베지밀과 바나나 먹어주면되고~ 그전에 배고플것같지요^^ 오늘은 즐거운 불금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껌씹는여우
새벽 걷기운동 추천해요
요즘처럼 날씨가 무더운 여름에는 걷기운동도 땀이 흐르게되어 하기가 쉽지않은데요 밤늦게하기엔 퇴근후 체력이 없어 출근전 새벽5시반에 기상하여 1시간 빠른걸음으로 동네 공원을 걸은후 샤워를 하고 출근하는게 루틴이 되어버렸습니다. 운동후 바나나와 프로틴을 함께 갈아서 한잔마셔주고 사과반조각을 먹고나면 힘도나고 점심때까지 든든하게 버틸수있는 힘이 나더라구요
라때홀릭
커피 기프티콘으로 빵먹어요
스포키에서 받은 커피쿠폰으로 생크림카스테라로 바꿔왔어요^^ 오늘 저녁은 이걸로 끝내야겠어요 스포키를 이번에 처음했는데 1번하고 마감되어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ㅎㅎ
미클
샐러드 먹어요
오늘은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고 달걀도 삶았어요 달걀과 야채 샐러드에 바나나익은걸로 우유넣고 갈았어요 먹고 만보걸으러 나갈거예요
상큼미니
다이어트 일기(점심)
오늘부터 회사에서 점심은 간단히 먹으려고 집에서 챙겨갔어요 다른분들처럼 근사한 다이어트 도시락싸고 싶지만 현실은 아침에 애도 챙겨서 보내야하고 미친듯이 바쁜와중에 겨우 바나나 하나뜯고 두유하나 부리나케 챙긴거네요ㅋㅋ점심은 좀 가볍게 먹어보려구요 하루종일 앉아있으니 더부룩하기도 해서요ㅎ 오늘 이렇게 먹어보니 좋네요.
채아미
오늘의 식단
아침 - 삶은계란 1개, 오이 1개 간식 - 바나나 1개 점심 - 밥 반공기, 동태탕 생선 1토막, 나물조금 저녁 - 야채 샌드위치 1개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천천히 이야기하면서 반공기 먹었네요^^
강도마미
다이어트는 일상에서
전 수십년째 50키로를 넘어본적이 없어요 평상시 45키로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46~47,8 요렇게 찍게되면 밥양 줄이고 다이어트 몰입! 평소 식습관 하루 두끼! 한끼같은 두끼입니다! 운동은 필수! 전 필라테스를 해요 코어운동이 잘되서? 배복근! 코어! 근육이 잘 발달되어야 신진대사가 높아서 평소보다 많이 먹었다해도 살 안찜! 다이어트는 일상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하는 다이어트! 작심삼일이 되거나 끈기있게 몸무게 줄여놔도 다시 원복! 요요현상땜 전보다 두배가 되어 있는분들 많이 봤어요! 잊지 마세요 먹는 식습관 ! 운동하는 습관! 몸에 베어 있어야 합니다! 자연스럽게 베어지면 탄수화물도 잘 안댕기고 달달한것도 많이 못먹어요! 다이어트를 해얀다라고 생각하면 더 배고파지지 않나요? 다이어트라기보다 평소습관을 바꿔보자로 생각하시면 많이 도움될꺼라 생각합니다! 제가 살 많이 안쪄봐서 공감 못하는 소리한다 여길진 모르지만 적어도 자극이 되어 도움이 됐음 해요~ 건강한 몸 만들기! 아침 마즙{마20g+바나나3\1+우유200ml} 점심 아무거나 ( 양 적당히 남김) 운동 1시간 이상 저녘 한식 밥 작은공기 그이상 안먹음! 또는 치킨이나 피자등등 음식땡기는 날에는 간식으론 안먹고 끼니 대용으로 먹음! 이렇게 유지합니다! 각자 몸무게 비례해서 식사량 줄이고 운동량 늘려보세요! 갑자기 빠지진 않아요 노력이 있고 결과만 있을뿐! 물만먹어도 살찐다는말 은 그전에 찌어놓으신 지방이 많이 있으실거예요! 지방세포를 줄이고 근육량 늘려야 신진대사가 높아져서 먹어도 안찌는 체질개선 누구나 할수 있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가 아니고 평생 입니다!
네일소녀
오늘은 이거 먹으려고 내내 참았어요
너무 먹고싶었던 스콘과 치즈케이크를 위해 하루종일 물과 라면 한나 먹고 제자리걸음과 스트레칭했습니다 이것도 최대한 자제하고 먹고 집까지 걸어가고 있어요 덕분에 만보 완성까지 완료 더 걷고 싶은데 비가 오니 집가서 런닝머신 걷고 개운하게 씻고 자야겠습니다
꿈꾸는썬
아침은 간단하게^^
공복만보후 바나나 1개 현미 통곡물 푸레이크 우유 1잔 블루베리로 간단히 먹네요 아침 식단으로 괜찮나요?
쫑이js
우리동네 헬리오시티 단지를 추천합니다
산책로도 좋구 경관도 너무좋아요 롯데타워도 불빛을 깜빡이며 멋진모습으로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여러모로 산책하며 운동하기가 최고랍니다
보라여인
[운동루틴] 퇴근 후 바로 헬스장
집 가면 나오기 싫어지고 눕게 되고 배도 고파서 루틴이 금세 깨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4시~5시쯤에 휴게실에서 바나나 혹은 고구마 먹고 7시쯤 주3회 이상 헬스장으로 바로 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공복이 집중력을 더 올려주고 운동할 때는 아무 생각 안 나고 머릿속이 정리되어 좋더라구요. 폼롤러 전체 풀고 등, 가슴, 어깨, 하체 4분할로 하고 있고, 야근이 많은 주는 그냥 각 1개씩 전체를 해버립니다.
룬타차
좋아하는 서종 까페에서
서종 까페가자고 하도 노래를 차막힌다. 짜쯩안내기 약속하고 서종 까페가서 청포도에이드도 마시고 케이크 피스 한조각에 아메와 카라멜마끼아또까지 제대로 뿌시고 집왔어요
달달별
6월18일 다이어트 일기
6월18일 다이어트 일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물한잔마시고 스트레칭 및 간단한 운동 30분 완료! 아침식사로 우유에 그래놀라랑 바나나,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식사로 야채랑 버섯 많이 넣은 카레 오늘도 다이어트 화이팅!!
syeon2
등산과 만보걷기
매일 오전 산에 오릅니다~ 집앞뒷산~3개의 코스중 등산화없이 갈수 있는 코스로 가볍게 걷네요~왕복 2시간정도 걸리는 거리라 걷기좋아요~오르막길 오르다봄 땀도 흐르고 힘들지만 기분은 좋네요~ 그리고 가볍게 샐러드와(바나나.아몬드.계란.닭가슴살소세지) 우유로 가볍게 아점을 먹어요~다이어트 때문에 시작했지만 무조건 빼면 요요오니까 건강하게 한끼를 먹자는 생각으로 잘 챙겨 먹으려 하네요~그리고 또 산책을 나가요~오전 등산으로 만보는 이미 다 걸어서 2만보정도 걸어지네요~매일 걷다보니 걷는건 자신있네요~ 이렇게 운동하다보니 자연스레 다이어트도 되고 아픈일이 많이 줄었어요~전에 담도 잘오고 몸살도 잘나고 그랬는데 친구들이 사람됐다....할정도로 건강해졌네요~
정마담J
오트밀 또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저의 아침식사는 오트밀 또는 오버나이트오트밀을 주로 먹고 있어요. 저녁에 생각이 나면 오버나이트오트밀을 만들어두고 아침에 먹어요. 먼저 뚜껑 있는 컵이나 그릇에 오트밀 1/4컵, 요거트(그리요거트 또는 플레인요거트) 1/4컵, 아몬드 우유 1/2컵정도(오트밀과 요거트가 잠길정도) 를 넣고 뚜껑 닫고 냉장고에 밤새 넣어둡니다. 아침에 꺼내서 먹을 때 토핑으로 과일(사과, 포도, 바나나 등)이나 너츠(호두, 아몬드 등)류 올려서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만들어두지 못했을 땐 아몬드 우유나 그냥 우유를 끓이다 불을 약불로 줄여서 오트일 우유의 반정도 넣고 5분 익혀서 먹으면 맛있어요. 간은 처음에 소금 넣거나 먹을 때 꿀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younglan
과일사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토요일. 일요일 이틀동안 제휴카드로 과일을 3만원이상 구매하면 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네요. 다이어트에 필요한 과일인 바나나. 토마토. 수박등 구매하고 상품권 받으니 넘 좋을거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사과랑 토마토 바나나 수박 어차피 사러 마트에 가려고했는데 넘 좋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두부 비건빵
고구마와 두부로 만든 비건 빵 재료 두부, 고구마, 통밀가루, 두유, 견과류 요리 과정 (1) 두부를 키친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하고, 고구마를 삶아 놓는다. (2)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 뺀 두부와 같이 으깨준다. (3) 으깬 재료에 통밀가루(팬케이크 반죽느낌)와 두유를 넣고 섞어준다. (4) 에어프라이어에 10분(160도) 구워준다. (5) 견과류를 올려서 맛있게 먹는다.
선물부자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내돈내산 후기 공유)
1. 제품명 ➡️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1.2kg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3. 5. 25 3. 구매 방법 & 가격 ➡️ 쿠팡 로켓프레시 새벽배송 / 1.2kg 1통 9980원(내돈내산)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최근에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면서 간식용으로 구입한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 1.2kg 짜잔~ 맛있고 고소한 볶은 병아리 콩입니다. 상품 특징 - 병아리콩을 세척하고 볶은 제품입니다 - 오독오독한 식감의 고소한 병아리콩 보관 방법 -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권장합니다 - 안심할 수 있는 HACCP인증 -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병아리콩 🐣 병아리콩은 모양이 병아리 머리와 같아 병아리콩이라 불리게 되었대요. 병아리콩은 삶거나 볶거나 가루로 빻아 먹고, 파란 것을 날로 먹기도 하는데 콩 종류 중에서는 이 병아리콩이 가장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기능이 크다고 해요. 산지에서는 수프, 카레로 사용되며, 나물, 가루, 볶은 콩, 삶은 콩, 발효식품 원료로 사용되며 미숙종자와 어린잎은 야채로도 이용된대요. 칠레에서는 병아리콩과 우유를 4:1로 혼합하여 설사에 걸린 어린이를 치료하기도 한대요. 움무스(hummus)는 병아리콩을 곱게 갈아 레몬주스, 올리브유, 참기름을 넣어 걸쭉하게 만든 것인데, 중동지방에서는 이를 빵에 소스로 끼얹거나 찍어 먹는대요. 이스라엘에서는 걸쭉하게 요리한 병아리콩을 납작하고 작은 케이크로 만든 다음 튀겨서 펠라펠(felafel)이라는 스낵을 만들어 먹는다고 하는데~ 병아리콩은 지방 함유가 낮고 요구르트나 우유만큼이나 칼슘 함량이 높으며 섬유질 또한 높아 인슐린에 예민하거나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효하대서 저도 작년부터 병아리콩을 챙겨 먹고 있답니다. 대구농산 씻어 나온 볶은 병아리콩은 비타민과 식이섬유, 단백질 등을 함유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참 좋은 간식이에요. 오독오독 먹음직스러운 식감과 함께 녹아드는 고소함이 입안을 담백하게 채워줍니다. 요거트나 시리얼에 넣어 드셔도 맛있어요 저는 작년부터 병아리콩을 밥에 섞어서 먹곤 했었는데요. 다이어트 할 때 밥 대용으로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꾸준히 섭취할 수가 있었답니다. 또한 100 약간 넘어갔던 공복혈당도 좋아지고 고지혈증도 치료할 수 있었고요. 단백질 양이 많기 때문에 근육유지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었어요. 병아리콩은 쫌 단단해서 오랫동안 삶거나 밥할 때 충분히 불려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게다가 요즘에는 날도 더워지고 가스값도 오르고 해서 삶아서 먹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최근 식사습관을 조금 바꾸면서 밥대신 간식으로 틈틈이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찾다가 이걸 발견했어요. 가격도 만원 정도로 저렴하고 한번 사면 꽤나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튼튼하고 위생적인 플라스틱 밀폐 용기속에 넣어 포장되어 있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간식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조금씩 꺼내어 먹기 너무 편한것 같아요. 스벅 그릭요거트 다먹고 소독한 작은 유리병에 담아서 테이블 위에 두면 가족들이 오며가며 먹고 있고요. 특히나 아침도 잘 먹고 가는 아이가 점심시간까지 너무 배고프다고 하여 볶은 병아리콩을 일일 약통에 저렇게 담아 주었더니 쉬는시간에 하나씩 따서 우유랑 먹는다고 너무 꼬소하고 좋다네요. 진짜 다이어트 할 때 입이 심심한 경우 많잖아요. 뭐라도 먹을까~~ 할 때 볶은 병아리콩 한줌과 두유 하나 같이 먹으면 진짜 배까지 불러져서 다른 간식 생각 안들게 하더라고요. 단 볶은 병아리콩만 먹으면 마치 건빵처럼 입안에 침을 다 흡수해서 가져가버리는 느낌이 들어 꼭 물이나 우유 두유 같은 마실거랑 같이 드시는게 좋아요. 너무 딱딱하지 않게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영양 간식인거 같아요. 다이어터 여러분들에게 적극 권장해드려요~♡♡♡
오마쥬
데리버거 원플원 이네요
저는 아까 6개 포장해왔습니다 ㅎ 시간이 늦었는데 앱으로 구매하시면 일주일 더 쓸수있으니 롯데리아 앱까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오늘도 요걸로 저녁 해결했네요 (2개먹음)
연뿌엥
오늘은 식단/운동 전부 성공했어요!
어제 밤늦게까지 너무 먹어서 12시간 공복으로 오전에 아침은 거르고 점심을 곤약밥+닭가슴살+조미김+볶음김치+삶은야채로 먹고 중간에 배고파서 토마토 갈아서 꿀 넣어서 마시고 저녁은 골드키위 하나+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그리고 운동 열심히 하고 집에 왔네요 ㅎㅎ 뿌듯한 하루입니다.
돈나
식단 질문드려요
식사는 하루 두끼 점심은 굶네요 요즘 와서 지니어트앱에 아침 식단기록을 하는데 아침마다 먹는 과일이 탄수화물이 비중이 꽤 쎄네요. 몰랐던 사실이죠. 단순히 먹는 양만 줄여도 식단관리고 아침에 과일 먹으면 그게 식단관리다 생각하고 탄수화물이 얼마인지 신경도 안썼네요. 참고로 아래 사진 보시면 고구마, 아보카도. 감자으깬거와 여러과일 계산하니 탄수화물이 79%나 됩니다 그래서 아래에 고구마, 감자, 아보카도 빼고 바나나와 야채볶음, 계란 스크럼블(??) 로 바꾸니 탄수화물이 71%가 되고 그래서 바나나와 계란을 빼니 (야채볶음은 그냥 유지) 탄수화물이 적절한 63%가 되네요 물론 앱에 기록시 정확한 무게를 재가며 할수는 없지만 고구마와 아보카도 계란 스크램블은 나쁘고 야채볶음이 좋다!! 이게 성립이 되나요? 그리고 과일은 안 좋을수 있으니 오메가3가 함유된 음식을 먹으라는데 그게 포함된 음식은 뭐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뭐 다이어트에 아주 적극적이지는 않지만 5개월동안 8-9키로 빼고 이후 4개월은 뺀 몸무게에서 2-3키로만 찐상태에서 유지중입니다. 몸도 가벼워 진것 같고 더 빼도 2,3키로만 빼자 생각인데요 그래도 단순히 먹는 양만 줄이는 개념에서 아침 식사는 좀 탄수화물이 적은 음식을 먹고 싶기도 하네여 저녁은 집밥이라 이건 포기 못할 것 같구요
pobe
샐러드로 건강한게
샐러드 야채에 견과류를 얹고 칼로리가 낮은 방울토마토와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비타민을 돕기위해 단호박도 쪄서 잘라주고 치즈도 구워서 놓아줍니다 비트갈아서 쥬스를 준비해서 맛있게 먹어요 최대한 영양이 골고루 되도록 해줘야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할수 있어요
상큼미니
5일차 다이어트 일기
공복에 일어나서 물 한잔을 마시고 공복 유산소를 합니다 아침이라 그냥 집에서 실내 자전거 30~40분 정도 타요 아침식사는 우유나 두유 한잔 점심식사는 일반식 (적은양 저자극으로 노력) 저녁식사는 토마토 바나나 견과류 그리고 홈트 1시간 하고 씻고 잡니다 홈트는 유튜브 도움 받고 있어요
기춘이530707
[추천] 브랜드닭 콜라겐 닭가슴살 스테이크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브랜드닭의 콜라겐 닭가슴살 스테이크 인데요 다른 제품과 다르게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서 단백질 뿐만아니라 콜라겐까지 챙길수 있어요! 또한 맛도 오리지날과 스파이시 두가지 중 선택도 가능한데요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칼로리도 낮아요 또 다른 닭가슴살 제품보다 닭 특유의 비린내도 적고 맛도 괜찮았어요! 전자렌지에 1분만 돌려주면되서 먹기에도 간편해요 건강도 챙기면서 맛도 좋은 브랜드닭의 콜라겐 닭가슴살 스케이크 추천합니다!
ssul0115
영양가득 포만감은 덤
유러피안샐러드 한박스사서 종류별로 소분한다음에 지퍼백에 키친타올로 감싸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매일저녁 싱싱한 채소를드실수있어요 GI지수낮은 고구마 바나나 단백질계란 지방 그릭요거트 견과류까지 뿌려드시면 영양가득 한끼밥상 완성~ 진짜배불러요 ㅎ
탐나
군것질
형부가 출장으로 일본 다녀오는 길에 사오신건가봐요 ㅎㅎ 바나나빵 맛은 쏘쏘 에요 ㅋ 젤리는 맛이 어떨지.. ㅎㅎ 야무지게 챙겨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
정깨구리
리코타치즈 직접 만들어서 먹기!!
정말 정말 치즈를 좋아하는데요~~ 사먹으면 비싸기도 하고 지방도 많구요~그래서 리코타치즈(유청을 안넣으면 코티지치즈라고도 한대요)만들어 먹어요~~~~~ 우유랑 식초(레몬즙이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긴해요)만 있으면 만들수 있답니다!!! 다이어터니까 생크림은 넣지 않아요~~ 생크림 넣으면 더 고소하다구 하더라구요!!! 이렇게 만들어서~~~ 굳히면 완성이지요~~ 이걸루 피자도만들구~~~~ 샐러드도 만들구요~ 리조또에도 넣어요~~~다이어터 식단 맞지요~?(생크림안넣고 만들었으니까~^^)
랄라러랄
콜레스톨 낮추기
아침 일어나서 첫째 할일 올리브 기름 한스푼으로 20분 가글 후 양치 두번째 할일 미지근한 물 한 컵 마시기 세번째 할일 1 재료:부추한줌 은 쫑쫑 썰고 2: 바나나 1개도 대충 썰어서 3: 계란 하나를 풀어 1.과2를 섞어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굽는다 도마토 반개와 상추 한줌 식빵 한조각 완두콩 반주먹 탄수화물 줄이는 든든한 나의 한끼~~!! 입니다
박아림
두부전~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어려운게 먹는거더리고요~많은분들이 공감하실거 같아요~ 운동은 하는데 먹는걸 넘 좋아해 참지 못하고 먹게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는 상황이되는거죠~굶는 다이어트도 해보고 한끼 식사도 해보고 사과다이어트도 해보고 남들해본 다이어트는 다해본거 같아요~ 처음 두부전은 다이어트음식으로 시작한게 아니라 두부 잘 안먹는 아이들 먹이기 위해 만들었어요~ 넘 잘먹는 아이들~~ 이제 만들어볼께요^^ *재료 두부.양파.대파.당근.새송이버섯.양배추.계란.찹쌀가루.소금조금 두부는 물기를 빼야하니까 키친타올로 덮어둘께요.위에 눌러두면 더 잘빠져요. 준비된 야채는 모두 잘게 다져줍니다. 집에 있는 야채 다 사용가능해요. 전 버섯좋아해 늘 버섯을 넣어 먹어요.두부물기가 다 안빠졌어요ㅜㅜ 가제수건으로 짜줄께요.커다란볼에 넣고 다 섞어줍니다.계란도 넣고 두부한모엔 3개가 딱 좋아요. 찹쌀가루는 한스픈정도 넣는데 잘 뭉쳐지라고 넣어줘요.밀가루나 .전분가루 넣어도 되는데 다이어트음식이니 쌀가루 넣어요.이제 동글동글 뭉쳐서 구워줘요. 손으로 뭉쳐도 되고 숟가락 2개로 떠도되요.야채도 두부도 금방익으니까 약불로.몇번 뒤집어 주면 되고요 뒤집을때 부서지지않게 살살해주세요. 두부익을동안 남은 두부는 통에 넣어 냉장고로. 요건 저녁에 아이들 반찬이네요. 그럼 저녁 반찬도 해결했으니 일석이조네요. 이제 먹어볼께요~ 내가 만들었지만 맛있네요 ㅎㅎ 두부만 먹음 심심하니 바나나 방울토마토 곁들여 먹어봅니다~ 다이어트 음식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모두 성공하시길 바라요~~
정마담J
꼭 지키는 2가지 습관
제가 10년째 지키고 있는, 이건 누구나 할 수 있는 2가지 습관이에요. 만보기 설치해서 하루에 무조건, 예외없이 1만보 이상 걷기 물 1-2L 마시기 (이건 선택사항) 3km - 5km 조깅, 러닝으로 주 3회 이상 실천하기 자기 전 4시간은 공복으로 유지하기, 너무 배고프면 바나나 1개 정도. 과일 많이 먹지 않기(혈당 스파이크 유발) *폭식, 과식을 했더라도 갑자기 굶거나 단식하지 않기. 천천히 원래 습관으로 돌아오면 몸도 적응해요!
Jess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