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시간 출출할때 미친 칼로리 더존건강 한끼 곤약젤리!!!!!
얼마전 지인을 통해 알게된 더존 건강 곤약젤리에요. 예전에 곤약제품 접했을때 맛이 없어 그동안 멀리했었던 곤약제품들. 이건 무설탕인데도 맛있답니다. 과일을 비롯 15여가지 종류의 맛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골라드시면 되세요. 비타민과 콜라겐도 함유되 있는데 1팩이 2칼로리 밖어 되지 않아요 바나나100g과 비교시 곤약젤리 46팩과 칼로리가 같다더라구요. 어마어마한 숫지죠~~^^ 150ml로 야간 출출할때 마음의 부담 하나없이 한팩으로도 배부르게 든든한 최고의 간식이에요 요즘같은 무더위에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해두고 먹으면 갈증도 가시고 더위도 식히고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지인과 함께 걷기운동을 다니는데 살짝 얼려 운동 나갈때 준비해가면 운동후 칼로리 걱정 없이 달달 시원하니 갈증을 채울수 있고, 가격도 부담없어 함께 하신분께 나눠 드리기도 좋아요
규리언니
오늘 아침은 칼로리 높은 카스테라입니다
스벅 카스테라입니다 어제 스벅가서 촉촉케이크랑 카스테라 2개씩 사왔어요 울집은 애들이 이걸 안 먹네요 하나씩 나눠먹으려고 4개 샀는데 아무도 안 먹어서 저 혼자 잘 먹어요 오늘 아침은 신랑이랑 반씩 나눠먹었어요 달다고 안 먹는다는걸 억지로 먹였지요 제가 좀 덜 먹으려고요
미블랙
설탕과 버터 사용하지 않는 닥터로빈 피자&파스타
생크림과 버터 그리고 동물성 지방을 사용하지 않는 100% 국내산 콩으로만 요리하는 건강한 식당입니다.. 주로 홍대점을 이용하는데 시내에 주요 상권에 많이 있어서 비건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다욧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식당이예요... 까르보나라일경우 콩크림베이스에 베이컨은 물에 튀겨 기름기를 제거해서 칼로리를 낮춘 다이어트에게 행복한 음식이랍니다...(로봇이 배달하는 귀염^^) 피자의 도우는 100% 친환경 현미가루와 슈퍼푸드인 아마씨드와 햄프씨드를 넣어서 얇고 아주 고소하답니다... 화덕에 구워서 바삭거리는 식감도 좋고 얇아서 1인 1피자도 가능하답니다...^^ 설탕이나 버터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음식을 필요로 할때 행복하게 먹을수 있는 닥터로빈 강추합니다...
장보고
배가 고파 잠 못 이루는 밤에!!!
배가 고파 잠 못 이룬 적은 없으신지요? 저는 가끔씩 저녁운동을 좀 과하게 했다거나, 체중을 생각해서 저녁을 조금 먹던날요. 그렇다고 마구 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약간의 포만감을 줄 수 있도록 바나나와 구운 계란과 상치에 발사믹소스를 뿌린 샐러드로 고픈 배를 달려주면 체중 걱정도 덜구요. 무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네요. 잠못드는 밤에 고칼로리 야식보다 건강한 바나나 계란 샐러드 드셔보세요. 다들 건강하시길요
초록양말
7월2일 오전 다이어트일기
일어나서 공복에 물한잔 간단한 스트레칭 유산소 운동 30분 아침식사로 계란1개, 바나나1개, 라떼한잔 오후에도 화이팅 할게요!!
syeon2
토요일 아침♡
아기는 계란치즈 토스트, 어른은 핫도그 먹었어요 애플망고 바나나 견과류 스무디 먹었고요~^^
어느멋진날29
목요일 아침♡
아침에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먹었어요 아기가 아침밥을 잘 안먹으려고 해서 신비복숭아는 패스했어요^^;;
어느멋진날29
배고플때 간신으로 최고!
배고플때 간식으로 블루베리 10알💛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과일이 딱이예요! 바나나나 포도 수박은 당이 많아서 블루베리가 제격이죠?
Eunae
늦은 저녁 살 덜 찌는 야식 메뉴 - 그릭요거트 볼
늦은 저녁 배고파서 잠이 안 오는 날이라면 저는 그릭요거트 볼을 만들어 먹습니다. - 그릭요거트 70~80그램 - 그래놀라 한 줌 - 사과 반 개 늦은 시간 허기질 때는 탄수화물 보다는 단백질 베이스의 음식을 찾는게 부담이 적습니다. 살이 덜 찔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요. 그릭요거트 볼에는 사과 대신 바나나도 좋습니다. 그래놀라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견과류로 대체해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말 배고파서 잠들 수 없을 땐 그릭요거트 볼을 추천해 드립니다.
겨울다이어터
오늘 아침 식단이요
오늘 아침 출근해서 먹은 아침이네요 집에서 먹고 나올 시간은 없어서 항상 뭘 싸와서 사무실에 일찍 와서 먹는데 오늘 아침 메뉴는 바나나 한개와 삶은 달걀 2개네요 저는 하루 세끼를 다 먹는 1인이라..ㅎㅎ 모두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
agnes0117
카페에서 가볍게
무지방 우유 들어있는 카페라떼랑 케이크 대신 베이글로 먹어봅니다 ㅎㅎ
주주초롱
아침은 뭐 챙겨드시나요
바나나나 구운 계란 참외.. 정도 먹는데 질리네요ㅠㅠ 어떤거 드세요?
주주초롱
오늘도 만보걷기 인증요~~
오늘도 저녁은 퇴근전 사무실에서 바나나와 삶은달걀 2개를 간단히 먹고 퇴근후 바로 옷갈아 입고 헬스장으로 와서 런닝머신 위에 올라와 있네요 모두들 만보 걷기 성공하셨나요? 저는 조금 모자란 걸음수는 런닝머신으로 메꾸네요 오늘도 건강한 저녁되세요
agnes0117
빗속에서 13000보 하고 왔어요
비가 엄청나게 왔지요 . 중간에 발이 묶여서 오도가도 못하고 비피할곳에서 20분은 있었던거 같애요. 그래도 밖에 외출해서 볼일 4종 다보고 (도서관 책 반납, 학원비 현장결제, 던킨 커피랑 도넛 교환, 롯데시네마 스위트콤보 교환까지) 집에 도착하니.. 신발이랑 양말 바지 다 젖어서.. 몰골이 말이 아니네요. 그래도 미션 클리어해서 기분 좋아요^^ 빗속에서 13000보라니.. 지금은 바꿔온 던킨 커피 한잔 마시며~ 휴식합니다.
산들바밤바
삼청동 샤브!! 멸치샤브^^
다이어트는 하고 싶고 맛있는 건 먹고 싶고... 늘 이런 생각이 들 때마다 생각나는 음식이 있어요! 바로바로 샤브샤브!^^ 채소, 버섯 가득이라 맛도 좋고 조금 많이 먹어도 뭔가 나에게 합리화해도 되는 느낌인.. 샤브샤브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이후 칼국수와 죽은 내려놓아야 하는 현실적인 압박이...ㅜㅜ 그래도 충분히 맛있고 영양가득, 배도 든든한 샤브샤브! 특히 혼자 있을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삼청동 샤브'(프리미엄 1인샤브) 추천합니다! 요즘 로드샵 뿐만 아니라 롯데아울렛, AK플라자 등에 많이 입점되어 있어 쇼핑 후(걷기운동ㅋ)에 먹기에도 딱 좋아요!! 마라샤브 등 신제품도 있지만 저는 기본 멸치육수 샤브가 제일 좋아요~ 다이어트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또랑쓰
여름철 운동복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에 운동하러 구매한 블랙야크 3종세트입니다. 남녀공용 기능성이라 펀하고 원가는 6만원댕데 지금 할인해서 3만원에 살수 있어요. 원래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파는건데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여름철 건강을 위해선 운동이 필수겠죠. 모두모두 여름철 건강관리 잘하세요.
가요밍12
[연남동 샐러드브라더스] 샐러드로 간단하게 식사하고 연남동 한바퀴 산책해요~
샐러드브라더스 (홍대 경의선숲길) 홍대입구역 3번 출구 근처에있어요 건물 2층 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요 샌드위치,샐러드,팬케이크 종류 다양하게 있어요 샐러드 9900원이상 이면 내맘대로 샐러드로 토핑 여러가지 조합 가능해요 저는 비프업(단품)으로 먹었는데 음료랑같이 세트 로 주문 가능해요 다이어트중 간단하게 건강한 샐러드로 한끼 하시고 경의선숲길 산책 추천합니다
정슈94
오늘의 식단
아침 - 삶은계란 1개, 바나나 1개반, 블루베리 한주먹 점심- 매운 진라면 소자 컵라면 1개 저녁 - 으~~ 오늘 비도오고 얼큰한게 먹고싶어서 눈에 띄길래 집어서 먹는데 왜이리 맛있나요 그마나 오전에 운동했으니 그걸로 샘샘칩니다 ㅎㅎㅎ
강도마미
목요일 아침♡
바나나, 견과류, 장음료, 백설기 반쪽 아침먹었어요 바나나는 냉장고에 두었더니 껍질이 갈색이 되네요;;바나나를 실온에 두면 초파리가 너무 생겨요ㅜㅜ 그래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보관하는데 초파리 안생기는 방법이 뭘까요???
어느멋진날29
내 몸 관리!
아침에는 샐러드와 카스테라 빵을 먹고 점심에는 한식 저녁은 감자 하나와 이삭토스트, 당근케이크 집에 오는 길에 헬스장 들려서 PT받고, 약 45분가량 근력운동 완료! 고단함을 이기고 운동을 완료한건 바람직하지만 식단을 보니 너무 탄수화물 위주였던것 같다ㅠ
pearl0803
딸아이가 시킨 파워쉐이크
딸아이가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구 탄수화물도 덜먹구 운동도 줄넣기하구 계단으로 다니구 독하게하더라구요 너무 먹는게없어서 쉐이크라도 먹으라 시켜줬더니 거진 안먹네요 제가 운동하구 먹게되네요 제가초딩입맛이라 아무거나 잘못긴하는데 이건 초코바나나맛이구 바나나향이 강하면서 시원하게 먹음 맛나더라구요 딸래미덕에 운동열심히 해야겠어요
엄마껌딱지
일 단 다이어트 해보자..
이더운날 어디나가지도 못하네요.. 그래서 야간 산책으로 할려구요... 그럼 드라마 포기해야 되는 데.. ㅠㅠㅠ 오늘 저녁은 바나나와 땅콩으로 해결 해요...
동그라미1
두부 와 샐러드
바나나 와 삶음 겨란 해놓고 두부는 간수를 뺀 후 흐르는 물에 씻고 사방 1선치로 자른 뒤에 약한불에 올리브유에 볶다가 굽는다 물기없애는 정도.. 샐러드 씻은후 오리엔탈 드레싱이나 발사미로 마무리 한다..
동그라미1
오늘의 다이어트
저녁의 유혹을 뿌리치고 요거트와 바나나로 가벼운 식사를 했어요 만보도 클리어 했어요 목표체중까지 힘내자 아자아자
몽뜌
6/27 점심 식단기록
너무나 당연(?)하지만 불금부터 주말까지 제대로 먹방하고 어제부터 평일 점심은 간소하게 먹으려 했으나, 어제 사무실에서 돌솥비빔밥을 사주시고 오늘부터 언제나처럼 아침엔 간헐적 단식, 점심은 채소 과일 단쉐 견과류 먹을 예정! 이었지만 출근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 귀한 납작복숭아에 몽쉘, 쿠키 등등 제대로 배 채워서 배는 안 고파요 그래도 역시 시간되니 또 먹네요ㅋㅋ
반달진
파이어하트 시사회 관람
어제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파이어하트 시사회 관람했어요. 디즈니는 어른이 봐도 항상 재미있어요
똥강아지공주님
[닥터로빈] 건강을 생각하는 맛있는 외식!
제가 좋아하는 외식은 닥터로빈이에요 서울 광화문 디타워 등등 매장이 있구요 배달도 가능한 지역이 있어요 ^^ 저는 주말에 맛나게 먹고 싶을 때 주문해요 저리 보여도 생크림 버터 같은 동물성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100% 콩크림을 사용한다고 해요! 모든 음식이 무척 고소하고 포만감도 좋아요 ㅎㅎ 그리고 글루텐프리 음식인 점도 다이어터에게 아주 도움이 되는 음식이죠 ㅋㅋ 매장도 고급진 느낌이라서 가면 데이트, 부모님식사도 많이 오시고요 생일파티도 하시더라구요 ^^ 다이어터 외식이 필요하실 때! 닥터로빈 추천해요 💕
짠가루
오늘 식단 관리 성공
오늘도 고비가 많았지만 잘 지켜냈네요 와 식단 너무 힘들어요. 세상에 맛있는 게 너무 많아요 특히 빵이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생크림빵이 너무
호롱이
점심은 가볍게~ 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채소 가득, 토마토, 계란 끝! 자몽과 바나나 곁들이구요. 간단하고 건강하게 한 끼 잘 먹었답니다. 😋
지구외계인
오늘의 간식은 티라미수
도시나온 기념으로 아메 벤티사쥬랑 티라미수 한컵 먹어요 매장에서 먹을 시간이 없어서 포장입니다 ㅎㅎ 차안에서 흘리지않게 열심히 먹었어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도 하나 더 샀어요 1인 2케이크는 해야죠
미블랙
오늘 아침은 간단한 식단으로
오늘은 한국전쟁이 일어났던 날이군요... 오늘 아침도 많이 더워 보이네요. 낮엔 정말 푹푹 찌겠어요. 운동할 시간을 놓쳐서... 저녁에 나가야겠다고 생각중이네요. 아침 식사가 늦었어요.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바나나와 홈메이드요거트 입니다. 홈메이드요거트 정말 맛있는데 너무 자주 만들어야 해서 살짝 번거롭네요 ㅎㅎ 아주 더 큰 기계가 있으면 사든지 해야겠어요. 바나나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스트레스 해소와 변비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래요. 요즘 바나나도 왤케 비싸나요 ㅜㅜ 최애 과일인데 가격도 착해서 너무 고마웠는데 말이죠.. 그래도 다른 과일에 비하면 아직도 좋은 가격이니 부지런히 먹어줘야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미여니70
토요일 아침♡
아보카도바나나견과류 쉐이크, 에프에 돌린 튀김소보로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