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쥬스

저는 매일 아침 공복에 따뜻한 물한잔 마시고 나면 야채 쥬스를 갈아요  사과1개.바나나1개.당근1개.양배추 조금 4가지를 갈아  마시면 건강에 특히 위가 편안해 집니다  여러 아채.과일이 들어가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2개월 꾸준히 마시고 있는데 3키로 빠졌어요 (걷기운동 저녁에 한시간  운동은 모든 다이어트에 필수죠)

서경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댁

식사로 양이 너무 적은가요?

아보카도 견과류 바나나쉐이크랑 구운계란인데요 점심으로 먹기에  양이 적당한가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식사로 양이 너무 적은가요?

만보걷기와 식단관리

아침마다 산에 가요~ 뒷산이라 가기도 좋고 데크길이라 걷기도 좋고~ 물한통 들고 출발~~ 걷다봄 다람쥐도 보고 새소리도 듣고 요즘 햇살은 뜨겁지만 나무가 많아 그늘져 걷기 좋아요~산이라 올라갈때는 숨차지만 내려올땐 시원해 좋아요~ 땀흘리고 오니 개운함과 뿌듯함^^ 이제 운동했으니 먹어야겠죠 ㅎㅎ 전 하루 2끼 먹어요~ 운동후엔 간단하게 하지만 건강하게 챙기기위해 샐러드.아몬드.바나나.방울토마토.닭가슴살비엔나.계란.리코타치즈.씨리얼 살짝.우유.요플레...요기에 소스살짝~소스는 발사믹드레싱이랑 참깨드레싱 2가지 번갈아 먹어요~맛도 있고 포만감도 있어요~ 또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 기분도 좋아요~ 요건 오늘 식단이고요~ 밑에는 지난 일주일 식단이네요~

정마담J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마담J

만보걷기와 식단관리

[추천] 삼시쉐귀리로 먹는 곡물쉐이크

오후 3시반에 36,000를 이미 했네요. 옆에 사진은 카푸치노처럼 보이나요? 곡물쉐이크입니다. 매일 운동으로 1,000칼로리 이상을 불태우는 저는 배도 자주 고프고 입도 심심해서 군것질을 많이 했는데 날씬한 조카가 밥대신 먹는 이 곡물 쉐이크를 보고 몇 포 얻어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무엇보다 포만감이 느껴져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운동 후 저녁 식사 시간 전 자주 먹는 편이고, 밤에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올때도 한 잔 마시고 잠니다. 야식을 많이 먹고 잠든 날은 새벽에 깨면 속도 더부룩하고 몸도 무거워서 새벽 러닝을 하면 힘이 드는데 곡물쉐이크를 먹고자면 포만감도 있고 새벽에 일어났을 때 몸도 가벼워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아침식사대용으로 하셔도 될만큼 든든한데 칼로리는 낮아서 부담 없을거예요.  검은콩, 딸기맛, 자색고구마맛, 단호박맛, 바나나맛 등 맛도 다양해서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부터 80넘은 노모까지 잘 먹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추천] 삼시쉐귀리로 먹는 곡물쉐이크

오트밀빵

다이어트할때 만들기 쉽고 간편해서 자주해먹는 빵이예요 30분도 안걸리네요 압착오트밀 (종이컵한컵) 우유 종이컵한컵 소금 한꼬집 달걀 1개 냉장고 여유사정에따라----바나나 건포도 호두 오븐 온도 180~200도사이 위 재료를 믹서기에 섞어서 갈아준 다음 다이소 오븐빵틀 가장 작은거에 반죽 반 넣고 건포도나 호두 바나나 넣고 다시 남은 반죽 넣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15~20분 구어줍니다 정말 속세 음식이 그리울땐 이빵에다가 크림치즈 발라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구수하니 저는 먹을만해요. 저는 밥이나 샐러드 질릴때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오트밀빵 이예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오트밀빵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제가 추천해 드릴 제품은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 쉐이크입니다. ​ 한장쏙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는 무려 12 가지 맛이에요 12가지 다양한맛이라 각자 취향에 맞는 걸로 마실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옥수수맛, 고구마라떼맛, 그린티라떼맛, 쑥라떼맛,딸기라떼맛, 바나나맛,율무 맛, 단호박 라떼 맛, 까페라떼맛, 검은콩맛, 카카오맛, 쿠키앤크림맛 이렇게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장쏙 쉐이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입니다. 아이들 키우면서 다이어트라고 생각도 안 해봤는데 코로나를 겪고나니 저에게도 다이어트가 절실히 필요하게 되었네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다이어트 할 때 운동과 식단조절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 하더라고요 ​특히 가장 간단하게 우유나 두유를 섞어먹는 단백질 쉐이크 많이들 드시던데 솔직히 저는 다이어트 쉐이크는 처음 접하였지만 저의 원픽이 되었네요 ​​ ​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포장지에 보면 칼로리가 나와 있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가장 민감한게 칼로리인데 포장지 아래에 칼로리가 적혀 있어 칼로리 계산도 하기도 쉬웠어요 ​가장 칼로리가 높은 쉐이크는 180칼로리로 6가지맛이있어요 ​달달고소한 옥수수맛 바나나 향이 가득 바나나맛 부드러운 달달함이 있는 단호박라떼맛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고소한 율무맛 쑥 향기가 가득한 쑥 라떼맛 고소한 미숫가루 검은콩 맛 ​ 쿠키앤그림맛과 고구마라떼맛은 175칼로리입니다 간식을 먹는 듯한 쿠키 앤 크림맛 카페에서 먹던 달달한 고구마 라떼맛​​ ​  카페라떼맛과 카카오맛은 170칼로리입니다 모닝커피를 느낄수있는 카페라떼맛 진한 초코 맛으로 당 충전이 가능한 카카오맛 ​ 그린티라떼맛과 딸기라떼맛은 160칼로리입니다 달콤 쌉쌀한 녹차향이 가득한 그린티 라떼맛 상큼달달 딸기 맛이 가득한 딸리라떼맛 ​ 12가지맛중에 제가 가장 맛있었던 맛 검은콩맛과 쑥라떼 맛이었어요​​ 제가 원픽한 맛은 바로 바로 검은콩맛 먹기 전부터 어떤 맛일까 상상했는데 상상한 맛처럼 구수한 미숫가루 맛이었어요. 미숫가루맛은 호불호없이 다 좋아하는 맛이잖아요 한장쏙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는 우유나 두유를 넣어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물을 넣어서 먹었는데도 0kal 스테비아의 사용으로 낮은 당류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어요 ​ 포장지 눈금선에 맞춰 우유를 부어주면 진하게 /권장량 /연하게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여 기호에 맞게 섭취할수 있어사 간편하고 좋네요. 한 장 쏙 쉐이크에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현미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꼭꼭 씹으며 재밌게 마실수 있어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칼로리걱정없이 약 300칼로리 정도로 드실 수 있어요 ​맛과 건강을 한장에 쏙 담은 맛있는 한장쏙으로 10초 만에 한 끼를 해결할수 있어요 한장쏙 쉐이크에는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BCAA* 와 필수 아미노산 5종을 포함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겨 있어요 비타민 앤 미네랄 함량을 개선하여 (비타민A, B1, B6, 나이아신, 엽산)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충분한 영양성분있습니다 체중 유지 또는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아침식사 또는 저녁 식사 대신 하루에 한 끼 한장쏙을 섭취하고 점심은 일반식을 섭취해 주세요. ​특별한 날을 위해 집중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하루에 두끼 한장쏙을 섭취하시고 점심은 일반 식을 섭취해 주세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잘 숙성된 아보카도로~

여러개 산것중 하나가 잘 숙성이 된거라 완전 깔끔하게 숟가락으로도 잘 뜰수 있더라구요.  얼린바나나랑 우유랑 꿀 좀넣고 아보카도쉐이크  만들었더니 사진 찍을새도 없이 너무 맛있다고 아들이 홀랑 들고 먹어버렸어요. 건강한데   맛있기까지 한 맛이라 좋더라구요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잘 숙성된 아보카도로~

[추천]헬스원 초유 프로틴 한끼로 든든해요

무조건 안먹고 다이어트를  할 때도 있었지만 나이가 들고는 한끼가 넘 중요하니 먹긴 먹어야겠고 해서 검색해 찾은 롯데 헬스원 초유 프로틴이었다 아침은 먹고싶은거 다 먹고 점심은 프로틴 타서먹고 저녁은 5시전에 샐러드  위주로 먹으니 살은 서서히 빠지더라구요 한끼 정도는 초유 프로틴 어때요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추천]헬스원 초유 프로틴 한끼로 든든해요

오늘 저녁(엉망식😅)

딸기에 그릭요거트조금이랑 우유랑 초코간식들(초코아몬드2알 초코호두2알 미쯔, 초코그래놀라)해서 제기준.. 간단하게 먹고 끝냅니당!! (점심먹고 간식으로 스벅에서 라떼랑 케이크 먹었어요 소근소근,,, 오늘은 당이 땡기네요😋..ㅎㅎ) 그래도 먹고싶은건.. 먹어야죠...ㅎㅎ..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오늘 저녁(엉망식😅)

불금의 추억 2

불금에 친구 생일 모임에 나갔어요 모두 모인 후 티타임부터 가졌어요 케이크에 초를 켜고 생일 노래도 불렀습니다 달콤한 시간이었어요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불금의 추억 2

간식이 너무 땡겨서 과자 조금..

저녁밥먹구 아몬드먹고도 ㅋㅋㅋ 달달한 초코 간식이 땡겨서 결국 과자 조금 더 먹습니당..ㅎ 딱 이만큼만 먹기로 약속하구..! 인생기니깐.. 너무 참지말고 다이어트 길게 갈려고요ㅎㅎ 곰팡이핀거같이 보이는 거는 민트초코바나나킥이에욬ㅋㅋㅋㅋ 저는 맛있어요!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간식이 너무 땡겨서 과자 조금..

건강한 다이어트하기

매일가는 수영을 이번달 못가게되어 수영가는 시간에 산으로 향했네요~왕복 2시간정도 걸리는 곳이니 먼거리는 아니지만 꾸준히 올라가야하기에 운동 잘되요~ 친한언니랑 수다와 함께 열심히 걸었네요~ 발바닥이 살짝 아팠지만 선선하니 기분좋은 발걸음이었어요~ 집에와 아점으로 다이어트식 샐러드~ 샐러드에 드레싱소스 살짝얹고 방울토마토. 바나나.아몬드.리코타치즈 그리고 새로 사온요플레~요것도 곡물이라 좋을거 같았어요~먹고 집안일 해놓고 이제 만보 찍으러가봅니다~가는길에 토스도 하고 (5곳찍기) 오면서 마트장도 살짝보고~집에오니 2만보 걸었네요~매일 이리  운동함 다욧 성공이겠죠~~ㅎㅎ 하지만 먹는걸 넘 좋아해 주말은 유혹을 그냥 넘기지 못하네요~~ 건강한 식단과 운동으로 즐거운 삶을 살아보아요^^

정마담J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마담J

건강한 다이어트하기

바나나우유

편의점에서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교환했어요.늦기전에

지니어티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티노

이번에야말로 단것과 인스턴트 삭품이랑 안녕하겠습니다

귀찮아서 매끼 인스턴트로 대충 때우고 탄수화물 중독으로 빵 과자 케이크 달고 살아서 뱃살이 나날이 두둑해 지고 있는데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라도 두가지를 확실하게 끊고 채소와 과일 질좋른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운겅더 열심히 해서 근감소증도 고치고 싶고 영양가 있게 먹어서 골다공증이랑 관절염도 고치고 싶어요

건빵맛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빵맛과자

야채혼합주스

사실 야채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밥먹을때 항상 챙겨먹는게 쉽지가 않아요. 그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다 갈아버려서 쥬스로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당근,바나나,사과,블루베리 정도 간단히 갈아버리는 듯 해요 ㅎ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점심식사 조절과 일상운동

확실히 몸이 무거워지고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그래서 요즘은 (어차피 거르는 아침식사)아침식사를 제외하고 점심에 단백질과 토마토 바나나등으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회사나 퇴근길 무조건 계단오르기 이정도로 일상운동을 진행중에요 일상의 작은 변화라 큰 신체변화는 기대하기 어렵겠지만  조금씩 버릇을 들여놓아야겠습니다 ㅎㅎ

gunman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man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하루하루 포기하지 말자,,, 오늘은 GM다이어트 3일차 과일/야채만 먹기!!!(바나나, 감자 제외) 오늘도 할 수 있다!

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돈나

지난 연휴때 롯데월드 눈치게임 성공했어요ㅋ

생각보다 사람 많지않아서 잘 놀고왔네요 애프터4로 끊어서 문닫을때까지 너무 재밌게 놀았어요ㅎ 담에 또 가고싶네요

아이러브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러브제이

지난 연휴때 롯데월드 눈치게임 성공했어요ㅋ

3키로 감량을 목표로~!!!

아침 : 사과 반개, 삶은계란 1개, 방토 7개, 바나나 1개 점심 : 일반식 저녁 : 샐러드, 과일 매일 만보걷기, 스쿼트 50개 두달 꾸준히 하고 있어요 3키로 감량까지 더 힘내보려합니다

러블리쭈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쭈우

다이어트할때..

다이어트할때나 몸 가볍게 하고 싶을때 먹는 식단이 특별히 있나요?? 전 고구마쪄먹던가.. 과일 바나나 또는 다이어트 쉐이크로 한끼 때워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다이어트 목표

매일 새벽  5시 기상해서 공복 물마시기  아침 육천보 걷기 스쿼트 100개 하기 아침 간단히 쉐이크 한잔과 바나나 한개 점심 닭가슴살 샐러드 먹기 저녁 한식 위주로 소식하기 매일 열심히 운동 하고 식단 잘 지키며 다이어트 해볼 생각 입니다. 무리한 목표 보다는 실천 가능한 목표를 가지고 꾸준한 실천 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초코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코뭉

치킨아 당분간 안녕!

아침-토마토 또는 사과 점심-구내식당 다이어트식 저녁-귀리밥 반 공기+생채소+바나나 제외 과일+담백하게 찐 생선이나 두부. 내일부터 시작합니다. 오늘 저녁은 치킨 먹으려고요, 한동안 그리울테니.

김워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워킹

보기에는 이래도~

바나나 한줄기 사놨더니 하루 이틀만에 금새 이렇게 익어서 반점들이 가득 생기네요. 매끈하게 겉껍질이 예쁜것보다 이렇게 반점 생겼을때가 젤 맛있고 영양가 있다고 하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구요.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보기에는 이래도~

나의 다이어트 목표 설정하기

운동과 식단조절로 다이어트하기 3킬로 감량 목표 아침은 바나나 두유 아몬드100% 식빵 한조각 점심은 곤약밥 저녁은 5시전 아몬드식빵 한조각 우유한잔 혹은 두부면으로 운동은 하루 2만보이상 줌바포함  총3개월 목표입니다 모두 함께 힘내보아요 화이팅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지금보다 더 나은 나의 건강을 위해

지금보다 더 나은 나의 건강을 위해 사회생활하면서 8키로가 가까이 쪘는데 건강하게 먹고 운동해서 다시 건강한 몸으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아봐봐 홧팅~!! 오늘 저녁 바나나주스 베이글 샌드위치 60-> 52kg 8월 30일까지 퐈이팅

신유림49w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유림49w

1일차 다이어트 일기

오늘부터 GM다이어트라고 7일짜리  식단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1일차는 과일 마음껏 먹기(바나나 제외) 원하는 과일, 원하는만큼 먹는거예요!!! 7일간 식단대로 하고 3일간은 보식해서 10일 생각 중입니다. 성공하자 화이팅!!!

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돈나

달달이 러버~

저는 단 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오늘도 오전 운동이 무색하게.. 바스크치즈케이크와 돌체라떼를~ 😢  너무 달달해서 행복하긴 했는데.. 😅 스포츠센터 가서 웨이트 좀 해야겠어요.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달달이 러버~

너무좋아하셨네욤~^^

오늘 아이들 고모부 환갑이시라서 저녁먹고 왔어요~~^^ 선물에 풍선꽃 케이크까지 준비해 갔는데 너무너무 좋아하셨네욤~~^^ 만들때는 좀 힘들었지만 좋아해주시니 뿌듯 했네욤~~^^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너무좋아하셨네욤~^^

민초바나나

과자는 어떻게 끊어야하는지.' .

살좀빼자ㅜ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좀빼자ㅜ

민초바나나

오늘 점심^^

아침은 유뷰초밥 먹고 점심은 간단히 바나나와 단백질 음료 먹었어요!!

sujinlee님의 프로필 이미지

sujinlee

오늘 점심^^

아침식단

아침에 먹으면 좋은 금사과랑 바나나 하나 간단히 한끼 해결합니다

딸2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2맘

아침식단

캔모아

추억의 캔모아 아시나요 ㅎㅎ 저랑 애들은 눈꽃빙수 먹고 신랑은 옛날팥빙수 사실 빙수보다 주 목적은 토스트죠 ㅎㅎ 무한리필 토스트 생크림이 너무 맛나요~~

쑤블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쑤블리맘

캔모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