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아침♡

일요일 아침♡

우리아기 아침에 눈뜨자마자 아보카도 갈아달라고 재촉해서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갈았어요~

 오늘 아침에는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핫도그 먹었어요~

 

0
0
댓글47
  • 짠짜라짠
    매번 아침은 이렇게 드시는거 같아요 ㅎㅎ 가는것도 일인데 너무 맛나보여용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 ssul0115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핫도그랑 조합이 좋네요
  • 쑤기9
    핫도그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 스무디도 맛날 것 같네요
  • 리피니트
    오 핫도그에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진짜
    너무 맛나 보이네요 ㅎ
  • soniad2n
    아보카도 스무디 좋으네요^^ 간단하면서도 건강식 잘 챙기셔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간단해서 후딱이네요
  • 피코
    몸에 좋다는 건 알겠는데
    주스로 못마셔서 못해먹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왜 못드시지요ㅜㅡ
  • 달달별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한입만 먹어도 달달하니 스윗할듯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스윗해용ㅎㅎ
  • SKY0118
    색이 뭔가 했는데
    아보카도를 갈아서 넣으셨군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아보카도요ㅎㅎ
  • 호롱이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맛이 궁금하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달달하고 맛있어요
  • 쩡으늬
    아보카도 갈아 먹음 맛있겠어요 몸에 좋은데 챙겨먹기 좋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몸에도 정말좋아요
  • 은하수너머
    아이한테 너무 맛있고 건강한 식단이네요
    저도 요렇게 차려봐야겠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ㄴㅔ건강식단으로 먹었ㅈㄱ요
  • 58로가즈아
    오ㅋ 아보카도 갈아놓으니 예쁘네용! 블루베리랑 비쥬얼도. 좋아보여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색이 곱디고와요
  • 가디언
    아침으론 충분하고 영양 가득한 식단인데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아침은 건강하고 간편하게요
  • 들꽃7
    일요일 아보카도바나나쥬스하고 
    핫도그 맛나겟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둘다 너무 맛있는거에요
  • 러러블리향
    아보카도랑 바나나 같이 갈아서 마시면 건강에도 좋고 달콤하니 맛도 좋을 것 같아요^^ 핫도그도 곁들이니 엄청 든든하겠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맛도좋고 배도부르고요
  • 미여니70
    오늘도 아보카도 갈아서 건강한 음료 만들어 드셨군요. 핫도그도 맛있겠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건강하게 잨먹었지요
  • 곽성은
    아기가 아보카도 좋아하나봐요.건강 하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ㄴㅔ 잘먹고 쑥쑥커요
  • k2023
    아보카도 영양이 많아요.
    핫도그도 맛있어 보여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영양가득음료에요
  • 여자윤정수
    아이가 아보카도를 좋아하나 보네요
    전 잘 못 먹겠던데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엄청좋아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