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 : 삶은계란, 양배추샌드위치, 우유 점심 : 목살, 양배추, 닭가슴살소세지 간식 : 치즈케이크, 녹라 저녁 : 김밥, 옥수수 먹을 예정 운동 스트레칭 및 유산소운동 30분 1만보 걷기 주말 화이팅!
syeon2
그래놀라 바이트 리뷰
아침으로 그래놀라와 요거트를 많이 먹었던 사람이라 새로운 그래놀라 한 번 구매해봤어요~ 솔직히 성분을 보면 당류가 꽤 높아서 다이어트 식품은 아닌거같아요ㅠㅠ 특히나 그래놀라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진짜 양조절이 진짜 필수에요!! (솔직히 밥대신 양조절해서 먹으면 이거 먹어도 살빠지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그냥 간식으로,,,🙄 코코넛 바나나는 생각보다 옥수수향이 꽤 나고 제입맛에는 코코아 바닐라가 더 맛있었어용 다시 산다면 코코아랑다른맛 초콜렛 바나나 하나더 있는데 그거 살거같아요(초코러버인간이라😂 근데 지양중입니당) 그리고 나트륨이 꽤 있어서 좀 단짠스러워요! 좀 오잉스러울수도 있어요@.@
바빠
굿모닝~ 입니다^^
일찍눈뜬아침~ 눈뜨면 꼬르륵~ 시작이네요 공복에 물한잔이 힘듭니다;; 간단히 바나나로 아침을 때웁니다 (아들밥줄때 한숟가락 뺏어 먹어야 겠지요~)
껌씹는여우
우유or 두유/과일 채소 나의 배고픔을 참는 아침식담 ❤️
아침엔 사진 너무 바빠요 요리를 하거나 차려 먹을 시간은 당연히 없지요 근데 또 오전일이 많아서 점심을 늦게 먹을수도 있어서 공복이 너무 길어집니다 더 많이지치고 점심을 늦게 양도 많이 먹으니 자연스레 저녁은 더 늦게... 배가 고파.. 야식을10시 넘어서 먹게 되어 살이 더 찌더라는 ㅠㅠ 그래서간단하게라도 아침을 먹습니다 우유나 두유/과일 위주 오늘은 제철 복숭아 입니다 오이나 미니토마토 바나나 참외 조아하는 과일로 시작하니 기분도 좋아요
꿈꾸는썬
부담없는 아침식단 추천
요즘 단호박철 이잖아요. 버터 살짝넣고 양파를 갈색이 될때까지 볶다 삶은 단호박 넣고 생크림이나 우유를 부어 끓이는데 여기서 전 부담없이 먹으려고 소이비랩 저당 두유 넣어 끓여주네요. 그다음 갈아서 소금조금 넣고 한소끔만 더 끓여주면 부담없는 아침식사가 됩니다. 끌
aettaett
그릭요거트로 시작하는 아침
요거트를 구입해서 면보에 거른 후 그릭요거트로 만들어서 먹고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그릭요거트+그래놀라+바나나+밤잼 섞어서 먹으면 부담도 없고 든든하게 출근할 수 있어요
융융융융
아침에는 간단하게 꿀한스푼 넣은 토마토주스로 시작합니다.
사실 아침에일어나면 좀 가볍게 먹고싶기도하고, 너무 무거운 음식은 속에서 잘 안받아주기도하니 과일을 갈아먹곤 하는데 마트에서 토마토를 싸게팔더라구요. 바나나는 여름이라 금방 후숙이되서 벌레가 꼬이기도하고, 수박은 냉장고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니 토마토가 지금은 가장 보관하기도쉽고, 믹서기에 먹을만큼만 넣어서 갈아먹기좋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쯤 아침에 한잔 드시고 가보시는건 어떨까싶네요. 저는 이거마시고, 단백질바 하나먹고 아침을 마무리하는 편입니다.
쿠보
아침식사는 제철과일로 시작~
요즘 복숭아 철이라 황도 복숭아를 사 왔네요. 바나나는 원래 포만감도 주고 비타민 가득이라 즐겨 먹구요. 더운 여름 얼음 동동 매실차 곁들여서 먹음 더 시원하겠죠. 씹히는 뭔가도 있음 좋겠다 싶어 오트밀 곁들인 요거트 한 스푼까지. 몸도 가볍고 왠지 과일로 채워진 내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경이로운다이어트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아침시간은 늘 바쁘잖아요 그래서 간단히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 두유(우유) 먹어요 간단히 먹으면서 칼로리가 부담이 없고 포만감이 있어 좋아요 pet포장이라서 휴대하기 좋아서 들고 다니며 먹을수 있구요 맛도 여러가지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여기에 사과나 바나나를 같이 먹기도 합니다
용용이02
점심을 간단히 먹어볼까요~
치과 다녀왔어요 ( ´;゚;∀;゚;) 아팠쮜요 뭔 어금니도 주인닮아서 신경선이 아주그냥 여러갈래에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네요 무안하게 ㅎ 치과가기전 밥 김치 스팸 먹고 출발했주었죠. 꼬르륵하면 부끄러워서 오는길 바나나 파프리카 들고 와서 간식겸 후식겸 식사겸. 먹어줍니다
껌씹는여우
목요일 아침♡
아보카도 바나나 견과류 스무디로 아침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아침엔 부담스럽지 않게
숙성시킨답시고 좀 오래뒀더니 프리미엄 바나나 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저렇게 됐지만.. 맛은 있습니다. 좌우지간 아침엔 부담스럽지 않게 바나나하고 저 샐러드를 먹는데요, 저 샐러드 홈플러스에서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포장상태도 좋아서 씻고나서 채수기로 털어서 먹으면 진짜 신선합니다. 저것만 먹기엔 심심하면 드레싱 이것저것 사놓고 조금씩 넣어먹으면 좋지만 전 드레싱도 없이 먹네요 ㅋ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ㅎㅎ
금호테크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쉐이크
블루베리 바나나 미숫가루 우유 조합이에요 프로틴가루 섞어도 좋구요 바나나 냉동해둬도 좋아요 우유도 두유로 바꿔도 좋아요 아침에 입 깔깔하거나 시간없으신분들 좋아요~ 아기도 잘 마신답니다~^^
키스카
오늘 아침이요~~
오늘 아침 식단은 바나나 하나, 삶은달걀 하나, 맛있는우유~~
agnes0117
아침은 간단하게!!
아침은 점심 저녁에 비해 간단하게 먹어야해요!! 아침부터 너무 헤비하게 먹으면 살이 찌는..ㅎㅎ 아침엔 그릭요거트에 과일을 넣어서 주로 먹는답니다!! 과일은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등등 과일이 당을 채워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나는나여니
찜질방 느낌 아침 식단 해독주스&계란 추천해요
아침에 탄수만 먹으면 혈당스파이크를 일으킬수있어요 단백질인 계란하고 섭취시 혈당 상승을 줄일수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굿! 해독주스는 케일2장 바나나 단백질두유로 갈아서 먹으면 시럽없어도 달달해서 맛있습니당 추천해요
진니어트트
모닝 ㄸ을 위한 아침
급한 아침 밥보다 더 중요한게 쾌변 아닐까 싶습니다. 아침에 따뜻한 밥과 , 혹은 빵과 우유도 중요하겠지만 간단하게 그리고 가볍게 먹고난 뒤에 또 다른 가벼움을 위한 아침식사가 이 바나나 와 비피더스 가득 있는 요구르트 하나 어떠신가요?
최강자이언츠
아침식단 간단하고 든든한 스프 추천!
간단하게 아침에 스프를 먹어보아요~ 인스턴트 스프도 좋고 간단히 고구마 스프를 만들어보세요. 먼저 고구마,우유(생크림)이 필요합니다. 고구마를 삶아주세요. 그 뒤 우유와 고구마를 넣고 으깨줍니다. 그런다음 뭉끈하게 저으면서 끓여주세요. 이때 개인적으로 치즈를 추가해도 좋습니다. 그런다음 완성된 스프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별똥별소원빌자
아침공복에 좋지 않은 음식
아침공복에 안좋은 음식 바나나: 바나나에 들어있는 마그네슘이 빈속에 먹으면 혈관속 마그네슘 수치를 높이면서 칼큠과 균형상태를 무너뜨려 심혈관계에 무리를 준다. 소화불량 속쓰림 유발 가능성이 있다. 고구마: 고구마의 타닌,아교질 이라는 성분이 위벽을 자극하고 위산이 많이 나오도록 자극한다. 토마토: 토마토에 타닌 성분이 위장관 산도를 높여 위궤양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 토마토의 펙틴등도 위산과 결합하여 위 내부 압력을 높여 속쓰림을 유발할수 있다
isogasii
간단하면서 든든한 아침식단
저의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는 찐달걀, 하루견과한봉, 바나나, 제철과일등으로 간단하게 준비해서 먹어요 단맛이 없는 당근이나 양상추가 올라가는날에는 약간의 샐러드 소스는 뿌려먹고 복숭아나 사과등 단맛이 나는 과일이 토핑으로 올라가는 날은 소스없이 생으로 잘라 그대로 먹어요 바나나와 찐달걀이 포만감을 잘 채워주고 크게 기름기가 없는 식단이라 소화도 잘 되는것같아요 간단하게 준비하고 차려먹을수있어 더욱 좋아요
송쩡
뱃살쏘옥 과일식단
아침에 즐겨먹는식단입니다 바나나 견과류 양배추샐러드 토마토 블루베리 거기다 저지방우유곁들어먹는데요 은근든든합니다 다음날 화장실도 잘가고요 추천합니다
공주엄마요
수요일 아침♡
시리얼이랑 바나나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아침식단추천! 토당바 주스 한잔
아침에 무언가 차려먹고 가기엔 시간도 촉박하고 부담도 되는데요 이럴때 주스 한잔 가볍게 마시면 부담도 없더라구요. 주스를 만들기 위해선 토마토+당근+바나나가 필요합니다ㅎㅎ 섭유질 섭취를 위한 토마토, 눈 건강을 위한 당근, 달달한 바나나까지! 특히 바나나는 얼려서 샤베트 느낌으로 하면 완벽.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아침식단으로 추천합니다~
펭하잉
제 아침메뉴는 전효성식단으로~
저는 요새 보기 드문 세끼녀예요~ 하루 세끼를 꼬박꼬박 먹어요. 엄마가 어릴 때부터 아침을 꼭 차려주셔서 습관이 돼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배고픈 스타일~ 집에서 아침 먹고 출근하기엔 빠듯해서 출근하면서 매일 빵이나 김밥을 사서 먹었어요, . 그러다 코로나로 너무 불어난 체중에 몇달전 동료가 전효성 식단이라고 알려준 식단으로 평일 아침 혹은 아침 저녁을 바나나1개 삶은달걀 2개 두유로 먹고 있답니다...
agnes0117
나의 아침식단
제 아침식단은 견과류볶음, 토마토 7조각, 바나나 블루베리우유, 그리고 빵!
산단스키
아침식사 추천이요^^
아침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다이어트에 좋은 저의 메뉴를 추천 합니다. 바로 바나나와 우유입니다. 건강하지만 맛있는 음식이기에 질리지 않아요^^ 같이 먹으면 바나나우유 같기도 하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샤랄라라라
저의 아침식사는 요거트입니다!
아침마다 블루베리나 바나나 견과류들을 넣어서 먹어요!+오늘아침은 어제 삶은 삶은계란까지! 아침에 밥을 먹기엔 조금 헤비하기도하고ㅋㅋ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먹기엔 배가 고픈데 이 요거트가 아침한끼로 딱이더라구요! 요거트가 또 장건강 뇌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갖가지 영양제 챙겨 먹는것보다 매일 아침 꾸준한 요거트+과일+견과류 섭취만으로도 충분히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섭취 가능합니다😆😆 모두 함께 매일아침 요거트먹으면서 건강 챙겨보시는건 어떨까요?!!😁😀
935
아침은 간단하게 과일과 두텁떡으로~~~
아침을 먹지 않았었요. 그런데 아침을 먹지 않다보니 공복감 때문에 점심을 자꾸 과식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고 가볍게 아칭 식사를 하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아침을 간단하게라도 먹으니 점심 과식은 막을 수 있더라구요. 아침 식사는 그날그날 준비된 과일 방울토마토나 사과, 바나나등과 함께 두텁떡 2개로 아침을 해결해요. 그럼 두텁떡 때문인지 은근 든든하고 점심식사 전까지 꼬르륵~~~ 하는 일은 없라더라구요. 방울토마토는 루테인과 제아잔틴등이 들어있어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A가 들어있어 안구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리코펜은 황산화 물질로 신체 기능이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지요. 방울토마토는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해서 평소 즐겨먹는 과채류 중 하나이지요. 두텁떡은 긴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효심이 깊었던 정조대왕이 어머니인 혜경궁 홍씨의 회갑연에도 올렸던 역사 깊은 떡이라고 해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및 단백질, 아미노산이 풍부한 종합 식물성 영양식품에 노화방지, 빈혈예방, 병후 회복기에 도움을 주는 일명 자양강장제라고 해요. 두텁떡 하나 먹고 나면 건강식 하나 챙겨먹은 것 같아 먹고 나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지요. 두텁떡을 좋아하는 지라 미리미리 주문해서 냉동실에 보관해 놓고 개별포장이라 아침마다 두 개씩 꺼내 과일과 함께 하는 든든하고 간편한 저의 아침식사 소개였습니다.
우리아들2
화요일 아침♡
아보카도 바나나스무디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기본식단입니다.
야채 많이...탄수화물은 고구마나 단호박 아니면 감자 100그람. 단백질은 계란3개나. 닭가슴살100그람중에 선택해서 먹습니다. 가장 기본인 닭고야를 주로 먹습니다. ^^ 간식은 사과반개. 바나나한개. 파프리카. 먹태 두유. 방토 등을 먹습니다. 식단 철저히 지켜야하고 꾸준히 운동하면 분명 빠집니다. 소스는 발사믹만 뿌려서 먹어요.
Flea
오늘의 아침식단
다이어트 중이지만 굶는 다이어트는 못하네요 그래서 되도록 간편하고 포만감 있게 먹고 있어요 오늘 아침에는 오트밀한팩 닭안심 2조각 바나나1개 블루베리 조금 요렇게 챙겨먹었네요 닭안심이 있을때는 이렇게 먹고 없을땐 삶은달걀이나 후라이해서 먹기도 하네요 여름이라 과일 많이 나와서 과일 꾸준히 먹고 토마토 오이도 종종 먹고 있습니다.
립살리스
맛있고 든든한 아침식사~
플레인요거트에 아몬드랑 블루베리~ 통밀빵에 무설탕 땅콩버터랑 바나나 좋아하는 과일 올려서 먹으면 맛있고 간단한 아침식사에요! 아침먹고나면 든든해서 간식생각도 안나고 진짜 넘 좋아요~^^
blingbl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