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충격적인 바나나의 가격

영양 가득 건강에 좋은 바나나 과일 챙겨 먹기

저만의 혈당 관리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바나나 과일을 주기적으로 챙겨서 먹기 인데요 

요즘 마트들에서도 바나나 과일 세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충격적인 바나나의 가격

마트들에서도 여기 저기 추천 상품이네요!👍

 

그리고 일요일인 내일까지 e마트에서도 서프라이즈 주말 특가 세일로 바나나를 2000원도 안되는 가격인 1980원에 판매 중 이래요!

 

와우 정말 바나나랑 몸에 좋은 과일들 많이 사서 혈당 관리 지대로 할 수 있는 기회의 특가 세일 인 것 같아요~👍

 

1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동그라미1
    정말 가격이 싸고 저렴하네요 바나나가 2000원도 안 되니까 쌀 때 사두었다가 냉동실에다가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어요
    ssalcong초코
    작성자
    요즘 바나나 가격이 싼 것 같더라구요 날씨가 더운 여름이니까 바나나 갈아서 시원하게 쥬스로 마셔도 맛날 것 같아용^^
  • 도정훈
    시장에서는 이만큼을 천원에 팔더라구요
    그가격에 파는거 보고나서 마트에서 못사겠어요
    ssalcong초코
    작성자
    그러시군요 시장에서 파는 과일들이 조금 더 쌀 때도 있지요^^
  • cogo092
    바나나 식이섬유도 많고 좋은것 같아용
    ssalcong초코
    작성자
    네 바나나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식사대용으로 하기에도 좋은 과일이죠^^
  • 헤븐79
    바나나 저렴하네요
    이럴때 사두면 좋죠
    ssalcong초코
    작성자
    그쵸 요즘 맛있는 바나나 세일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용ㅎㅎ
  • 로니엄마
    득탬 인 날엔 충동구매 해야죠
    ssalcong초코
    작성자
    충동구매 좋지요 세일 기간에 한 번 질러볼까봐용ㅋㅋㅋ
  • 수수깡7
    요즘 세일해요 천원에도 얼마전에 사왔어요 싸지요 
    ssalcong초코
    작성자
    와 천원이요 정말 싸네용ㅋㅋ 맛있게 잘 드셨나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 토끼7777
    좋네요
    맛나겟네요
    ssalcong초코
    작성자
    굿 모닝 하셨나요?ㅎㅎ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