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꽃
케이크 맛별로 먹어서 입이 행복했어요^^
큰고모부님 생신이라서 식구들 모인거였거든요
식구들이 많다보니 케이크만 5개가 모였네요 ㅋㅋ
촛불 켠 케이크 사진은 못 찍고 접시에 담은 케이크라 볼품 없어 보이지만 맛있었어요
0
0
댓글1
케이크 맛별로 먹어서 입이 행복했어요^^
큰고모부님 생신이라서 식구들 모인거였거든요
식구들이 많다보니 케이크만 5개가 모였네요 ㅋㅋ
촛불 켠 케이크 사진은 못 찍고 접시에 담은 케이크라 볼품 없어 보이지만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