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

바나나 샀어요

아직 반점이 안생겼지만 바나나 반개 견과류랑 먹어요

바나나

0
0
댓글1
  • 들꽃7
    바나나가 은근 든든하지요 
    견과류랑 잘 챙겨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