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바나나 사왔어요
저희집은 초록빛 돌때 바나나를 좋아해요
육질이 짱짱하니 씹는맛이 좋다네요ㅎ
초록바나나는 GI지수가 낮아 다이어트에좋고
노란색 검은반점 바나나는 면역력에 좋은 성분이 많다고해요
바나나.,. 노란색일떄먹죠 그게 달고 맛잇어요
초록을 좋아해요 그러나 익어도 먹죠 익으면 믹스해서 먹어요
전 꼭지는 초록색이고 몸통은 노란거 좋아해요, ㅎㅎ 너무 단단하지도 물컹이지도 않아서요
노랑일때 먹어요. 초록일때랑 노랑일때랑 효능이 다르군요~